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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대 대 최대 next plus 의 용어에 대해 질문하십시오

최대 VS 최대 NEXT PLUS 일반 용어 ABCD

VS 시리즈는 항상 아케이드 작품이므로 a, b, c, d 는 아케이드 버튼을 가리킵니다. 각각

A: 사격 키 b: 격투 c: boost d: 잠금

AB: 부무기

BC: 특수 격투 하지만 여러분이 토론할 때 아케이드의 버튼설을 통일해 주시기 바랍니다.

BR

BeamRifle 의 약어입니다. 대부분 높은 주사격 무기. 개별 기체를 제외하고 모두 단발 사격으로 ND 로' 삼연사' 를 형성할 수 있다. 대부분 3 발, 즉 DOWN 이기 때문이다.

BM

BeamMagnum 의 약어입니다. 유니콘이 높이 솟은 주사격 무기. 맥린 리볼버의 상탄 원리와 비슷하다.

BZ

Bazooka 의 약어입니다. 로켓. 많은 전통적인 SUB 무기, 분폭풍형, 확산형, RX78 과 백식 참조.

MG

MachineGun 의 약어입니다. 기관총. 。 。 기본적으로 1000 기 무장 대표로 볼 수 있다. 。

CS

ChargeShoot 의 약어입니다. 또는 CSA 라고 합니다. 힘을 모아 사격하다. A 를 누르고 있으면 힘을 빼지 않는다. 개별 기체에만 있다.

격투 CS

격투 ChargeShoot 의 약어입니다. 또는 CSB, 저장 전투. B 를 누르고 있으면 힘을 빼지 않는다. 개별 기체에만 있다.

CSC

chargeshootcancel 의 약어입니다. CS 를 사용하여 이전 사격 동작이나 격투 동작을 취소하는 경직함을 나타냅니다.

사포포

백식, X, 뚱보의 위력으로 지도 전체의 조명형 무기를 관통한다.

N

Neutral 의 약어입니다. 격투기 게임 상용어는 원래 조이스틱이 중앙 위치를 회복하고 화살표 키를 입력하지 않는 것을 가리킨다. GVGN 중지는 어떤 방향도 입력하지 않는 격투입니다. 일반적으로 다음과 같은 확장이 있습니다:

지상 n: 지상 보통 격투, 판정 발생: 적 쌍방이 모두 지상에 있을 때 입력 B

지상 횡단: 지상 횡단 격투, 판정 발생: 적과 적이 모두 지면에 있을 때 입력 적측 (쌍방 포함) 이 공중에 있을 때 ←/→+B

BD 격투: BoostDash 격투, BD 상태, 입력 ↑ b 명확한 강조가 없을 때, n 은 보통 빈 n 을 가리킨다.

발생

는 입력에서 효과 (사격은 출총 속도, 격투는 발칼 속도) 까지의 시간 간격입니다. 기체마다 발생 시간이 다르다. 자신의 기체에 익숙한 무장에는 발생한 속도를 익히는 것이 포함된다.

DOWN

내가 쓴 시스템 확인 참조.

참고: 전투 때 마지막 공격까지 DOWN 값이 5 도 안 되는 Combo 를 사용하는 것이 최선이며, 상대를 DOWN 으로 치는 것이 포위 공격에 유리하며 전술적으로 절대적인 우위를 점하고 있다. 그래서 대전에서는 Down 을 적극적으로 쳐야 한다.

보정

총구 보정: 사격이 발생했을 때 총구를 적에게 잡는 능력을 말한다. 보통 지도포를 놓을 때 무기의 총구가 자동으로 교정된다는 뜻이다. 백식의 ML 이 가장 두드러진다.

상해 보정: 연속 공격 시 각 단발 공격력의 보정을 말한다. 상해 보정은 일반적으로 음의 백분율로 표시됩니다. 절대 값이 작을수록 총 피해에 미치는 영향이 줄어듭니다. 반대로 커질수록 더 커진다.

보정 취소: 사격무기로 파생사격을 할 때 위력이 원래 50 으로 줄어드는 것을 말한다. 하지만 NDC 로 쏘는 사람은 이 보정을 무시할 수 있다.

멸종 위기에 처한 보정: 자기 내구성이 1/4 미만이고' 홍혈' 이라고 불리면 자신의 공격력과 방어력이 향상되며 내구성이 적을수록 높아진다는 뜻이다. 근성이 있을 때 (내구성이 1), 보정이 가장 크다, 115. 백식은 부활 후 100 의 내구성으로 1 내구성의 근성을 가지고 있다! ! !

국력 보정: 자기 측의 나머지 Cost 가 자기 Cost 보다 작거나 같을 때 115 의 보정이 나타난다는 뜻이다. 그래서 내가 전에 말했듯이, 이것은 공격을 숭상하는 게임이다. 게임 과정이 뒤로 갈수록 전황은 더욱 치열해질 것이다. 마지막 순간도 승패를 알 수 없다. 한 번의 반전은 단 한순간

< P > 오사보정: 자신의 기체가 우군에 의해 잘못 맞았을 때 정상적인 1/4 의 상해를 입히고 동작이 중단되는 것을 가리킨다.

쓰러진 추격보정: 땅에 떨어졌지만 아직 노란색 자물쇠가 없는 기체를 추격할 때 정상적인 부상의 1/4 을 의미한다.

연승보정: VS 전시에서는 연승수가 늘어나면서 연승보정이 나타나고 승방 공격방어가 줄고 도전자 공격방어가 늘어난다. 20 연승 이상, 보정이 최대 70 패 165

BD

BoostDash 의 약칭을 이겼다. 전작과 같다.

ND

NextDash 의 약어입니다. 시스템 분석 기사를 참조하십시오. GVGN 의 영혼, 정수.

**C

다양한 cancel 의 약어입니다. 무슨 cancel 에 대해서요. 。 。 그때 마음대로 추가했다. 。 。 XD

각성

제타의' 온몸을 순환시키는 힘' 과 자유, 자유를 강습한 폭발.

mepe

metal peel-off effect, 중금속 입자 박리 효과. F91 의 특격. GVG 와 같은 효과를 사용합니다.

vsbr

variable speed beam rifle 의 약어입니다. F91 의 갈아입기. 같은 GVG 를 사용합니다.

MF

Mobile Fighter 의 약어입니다. G 시리즈 기체의 대체명.

세 발

세 발. 사격 무기 (BR) 의 가장 기본적인 수법. Agt;; NDgt;; Agt;; NDgt;; A

세 칼

세 번 잘라 주세요. 대부분의 정통 기체의 N 칸은 모두 3 단이고, 처음 2 단은 상대를 뻣뻣하게 쳤지만 DOWN 은 하지 않고, 세 번째 칼은 DOWN 을 강제한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정통명언) 그래서 가장 기본적인 트릭이 있습니다: NNgt;; NNN

인터리브

이 작업의 기초도 중요한 기술입니다. 대부분의 기체, 특히 격투기의 횡격 유도가 강하기 때문에 상대를 계속 추격해 결국 콤보를 형성하는 데 사용할 수 있다.

ASSIST cancel

원조 cancel 은 이전과 같지만 ND 에서는 약화되었습니다.

Breaking cancel

브레이크 cancel. 보행기 전용. 내 시스템 해설을 참조하십시오.

방패 회신

죽음과 성방패 전용. 방패를 쳐낸 후 방패로 방어하다. 너의 방패는 즉시 새로운 것을 만들어 낼 것이다.

CUT

적들이 공격 동작을 할 때 공격하여 그의 공격을 차단한다. 일반적으로, 적들이 동료에 대한 공격을 할 때, 너는 뒤에서 그를 때린다.

CROSS 공격

로봇은 팀 동료들과 각도를 이루며 적을 공격합니다. 포위 공격입니다.

Death Combo

는 최대 피해를 추구하는 Combo 를 의미합니다.

도둑질

는 싸울 때 기습할 기회를 찾는 것을 말한다. 싸움을 감는 주요 공격 수단 중 하나이다. Cut 도 도둑질의 일종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드래그

는 처음부터 계속 도망가며 적극적으로 공격하지 않는 사람의 전술이다. 가장 인기 있는 BS 의 타법 중 하나.

빨간색 잠금 경고

적들이 기체를 잠그고 공격 명령을 내릴 때 화면 가장자리의 경고 프롬프트.

먼저 추격

먼저 떨어진 적을 강제 포위 공격하다. 이때 상대를 어색한 경지로 끌어들일 수 있어 공격이나 수비를 선택할 수 없다. 예를 들어, 일반적으로 기체가 먼저 떨어지면 그의 팀원들은 혈액의 거의 1/2 을 남겼습니다. 이때 먼저 떨어진 기체를 에워싸면 떨어지지 않은 기체가 공격이나 퇴수의 딜레마에 빠질 수 있다.

일어나서 억압

한 상대를 다운시킨 후, 그가 일어날 시기를 예측하고 핵폭탄, 지도포 등과 같은 범위 공격을 먼저 사용한다. 일어나게 하면 피가 빠진다.

잠금 해제 상태

공격 판정은 유도되지 않았다. 즉, 빈 총이나 9N 입니다. 하지만 GP03 은 잠금 없는 탄막에 의지하여 공격한다. 。 。

Step

같은 방향으로 키를 두 번 눌러 긴급 회피를 수행합니다. 같은 방향으로 두 번 Step 할 수 없습니다. 유도를 뿌리치다. 본작에서는 더 이상 작은 백색의 장동력이 아니라, 최고급 고수들이 쓰는 강인한 기술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9S

무한 step. 전작백의 유일한 공격 수단. 이 이론은 시스템에서 근본적으로 취소되었다.

거꾸로 L

로봇이 팀원들과 함께 전진하는 방법. 적의 양쪽에서 90 의 포위망을 이루다. 반드시 2 명이 매우 묵계가 맞아야 해낼 수 있다. 고수가 향하다.

칼을 뽑는 것

격투 유도를 벗어난 상황에서 격투를 사용하면 기체는 칼만 뽑고 공격은 하지 않는다. 개별 기체 외에 피하다.

지뢰

는 자주 오사하고, 팀 동료의 공격을 방해하고, 자신이 자주 공격당하고, 먼저 떨어지는 것을 말한다. 。 기다리는 사람. 대전할 때 이런 팀원을 가장 무서워한다. 대전 당시 무작위로 짝을 이뤘다면, 끝나면 동료에게 지뢰를 말해서는 안 된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공기

는 상대방이 완전히 무시하거나 자신이 아무 일도 하지 않은 사람을 말한다. 보행기에는 또 다른 호칭이 있다. 。 。 아침 달리기. 。 。

Step cancel

이 책에서는 turn A 에서만 볼 수 있는 기술입니다. 일명' 떠 있는 단계' 입니다. AB 에서, 점스프레이, Step 는 서로 cancel 을 한다. 고수가 향하다.

증발

< P > 。 。 폭발조차도 폭발하지 않고 바로 사라졌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