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군이 얼마나 많은 근심을 가질 수 있는지 물어보는 것은 마치 강춘수가 동쪽으로 흐르는 줄거리와 같다

5 대 시인 이현에서 온' 우미인'

봄꽃 가을달이 언제인지 지난 일은 얼마나 알고 있나요? 작은 건물은 어젯밤 또 동풍이었는데, 고국은 차마 달빛을 돌이켜볼 수 없었다.

조각란은 그대로 있어야 하지만 주안개일 뿐이다. 군에게 얼마나 많은 근심이 있을 수 있냐고 묻다. 마치 한 강의 봄물이 동쪽으로 흐르는 것 같다.

감상

' 우미인' 은 이욱의 대표작이자 이후주의 절명어로 이' 우미인' 을 쓴 뒤 송태종은' 고국은 월명 중' 이라는 단어를 미워했다 "고국은 돌이킬 수 없다" 는 상황에서 근심하고 안타까운 고통을 쓴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전어는 조류 장식을 하지 않고, 전고를 쓰지 않고, 순전히 백묘사 수법으로 직접 서정을 하고, 우경 서정을 하며, 경지의 창조를 통해 독자를 감염시켜 이현어의 예술적 특색을 집중적으로 표현했다. 일강춘수로 동쪽으로 흐르다' 는 것이 근심보다 더 감동적이다.

태평흥국 3 년 (978 년) 칠석, 왕 () 을 추격하여 낙양 () 산을 묻다. 이 단어는 지난날의 엇갈린 대비를 통해 망국의 군의 끝없는 애원을 표현했다.

"봄꽃과 가을달이 언제인지, 지난 일은 얼마나 알고 있니?" 삼춘꽃 피고 추석 보름달, 이 아름다운 광경은 언제 끝날까요? 지난 일은 얼마나 아직도 기억이 생생한가? 역사 기록에 따르면, 리 유 때 군주, 하루 관능적, 국정을 무시하고, 헛되이 간언신을 죽이고 ...... 이 시를 통해, 우리는 위혁의 국군에서 포로로 전락한 남당 후주를 쉽게 볼 수 있다. 이 순간 마음 중 일부는 슬픔과 분노일 뿐 아니라, 다소 후회의 의미도 있다.

"작은 건물은 어젯밤에 또 동풍이었는데, 고국은 월명 중을 돌이켜볼 수 없었다." 구차하게 사는 작은 건물은 다시 한 번 봄바람이 불면 봄꽃이 또 만발할 것이다. 남당의 왕조, 이씨의 사직을 떠올리면 자신의 고국은 이미 멸망한 지 오래다. 시인은 죄수실에 살면서 봄바람을 들으며 명월을 바라보고, 경생정을 만지고, 근심이 만만치 않아, 밤에는 잠을 잘 수가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또' 라는 단어는 이 정경이 여러 번 나타났다는 것을 보여 주는데, 이 정신적인 고통은 정말 참을 수 없어, 그의 마음이 얼마나 처량하고 어쩔 수 없다는 것을 드러낸다! 밤이 깊고 사람이 고요하여, 이루에 의지하여 멀리 바라보니, 달빛이 물처럼 보였다. 눈앞의 모든 것이 남당 고국에 대한 그의 깊은 그리움을 불러일으켰다. "고국은 달빛 속을 차마 돌이켜볼 수 없다!" 시인들이 여기서 내는 것은 어찌 깊은 탄식일 뿐, 그야말로 가슴 아픈 부르짖음일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조각란 옥은 그대로 있어야 하지만 주안개일 뿐이다." 비록' 고국은 돌이킬 수 없다' 고 해도, 다시 돌아보지 않을 수 없다. 이 두 문장은 구체적으로' 회고',' 고국' 을 쓴 것이다. 그래서 금릉의 화려한 궁전은 아마 아직 남아 있을 것이다. 다만 나라를 잃은 궁녀 주안이 바뀌었을 뿐이다. 여기에는 이후주가 국토를 더욱 성씨, 산하 변색에 대한 감개무량함을 함축하고 있다! 다만' 이라는 단어는 매우 무겁고, 사물이 옳고 그름을 전달하는 무한한 하염없는 망연자실이다. 주안' 이라는 단어는 여기서 옛날 궁중의 분홍색 가인을 구체적으로 가리키지만, 과거의 모든 아름다운 사물, 아름다운 생활의 상징이기도 하다.

위의 여섯 마디, 시인은 아름다운 경치와 연민, 지난날과 오늘, 풍경과 인사의 대비를 하나로 융합하려고 애썼다. 특히 자연의 영원과 인사의 산전수전 () 의 강렬한 대비를 통해 가슴에 담긴 슬픔과 후회를 우여곡절로 쏟아내고 마지막 천고의 절창으로 굳혔다. 마치 강 봄물이 동쪽으로 흐르는 것 같다. " 비통한 정이 협곡을 뚫고 바다로 달려가는 도도한 강물처럼 한 발짝 걷잡을 수 없다. 시인은 가슴 가득한 분노로 인생에 대해 철저한 연구를 하였다. "군에게 얼마나 많은 근심을 가질 수 있냐고 물으시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마치 강 봄물이 동쪽으로 흐르는 것 같다! " 인생이여, 인생이란 끝없는 슬픔을 의미하지 않는가? 일강춘수가 동쪽으로 흐르다' 는 물유수라는 명구로, 봄물처럼 근심이 가득한 물바다가 제멋대로 쏟아졌다는 것을 보여준다. 또 봄물이 주야를 아끼지 않고, 긴 흐름이 끊이지 않고, 무궁무진하다. 이 아홉 글자는 확실히 감정의 상승 흐름 중의 깊이와 힘을 표현했다. 구자, 오자측성, 사자평성, 평측교체, 마지막으로 두 개의 평성자로 매듭을 짓고, 봄강 파도가 일었을 때 복처럼 읽혀지는데, 끝없이 이어지니, 정말 목소리와 울창함이 넘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이 마지막 두 문장도 문답으로,' 근심' 이라는 글자를 두 배로 강조하여, 또 전체 단어가 말투에서 앞뒤 호응을 얻어 자유로이 흘러가는 지경에 이르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국군으로서 이호는 의심할 여지 없이 실패했다. 시인으로서 그는 큰 성공을 거두었다.

이 \ "유 미인 \" 은 천고를 낭송하는 명작이다. 그는 만당 5 대명사의 전통을 돌파하고, 꽃을 피우기 전 월하의 오락을 즐기는 도구로, 인생을 노래하는 서정적 문체로 단어를 발전시켰다.

전어는 맑고 간결하며 아름답고 신선한 언어로 비유, 상징, 대비, 설문조사 등 다양한 수사기법을 사용하여 시인의 진심을 고도로 요약하고 생생하게 표현했다. 이전 사람들이 이욱의 단어를' 피눈물의 노래',' 한 글자와 한 구슬' 이라고 칭찬한 것도 놀라운 일이 아니다. 앞사람이 이후주 시운을 매달았다. "재인이 되다니 정말 절대적이고 가엾고 박명하여 왕이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확실히,' 좋은 관능적이고, 정치 사정' 의 망국의 군으로서 할 말이 별로 없지만, 한 세대의 시인으로서, 그는 후세 사람들에게 천지를 놀라게 하고 귀신을 울게 하는 피눈물의 글을 많이 남기고, 천고에 낭송하여 시들지 않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 우미인' 은 그중에서 가장 잘 알려진 편이다. 어작은 정성스럽게 짜여져 있고, 통편은 단숨에 맴돌고, 파도는 기복이 있고, 또 하나의 중심 사상을 둘러싸고 조화와 조화를 이루는 예술 전체를 이룬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이유 이전에는 구조예술 방면에서 이렇게 높은 성과를 거둘 수 있는 단어가 없었다. 그래서 왕 Guowei 는 말했다: "당나라 5 세대 단어, 문장이 있지만 기사가 없습니다. 남송 명가의 말은 한 편만 있고 한 마디도 없다. 이후주가 내려온 후 영숙, 자안, 소유, 미성, 곡식헌 몇 명일 뿐이라는 말이 있다. " ("인간사어 삭제 원고") 이유의 예술적 성취는 시대를 초월하는 의의가 있음을 알 수 있다. 물론, 더 중요한 것은 그가 깊은 감정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그래서 깊은 머리를 보낼 수 있는 것은 감정 자체가 결정적인 역할을 하는 것이다. 또한 왕 Guowei 잘 말했다: "주님의 단어 후, 정말 소위 혈액 책." " 이 \ "우미인 \" 은 슬픔과 증오로 가득 찬 감정의 색채로, 그 감정이 깊고 강렬하여, 정말 도도한 강물처럼, 모든 것을 아랑곳하지 않고 튀어나오는 기세가 있다. 칼 위에 놓인 망국의 왕이 감히 이렇게 대담하게 망국의 한을 표현하다니, 그의 용기는 역사상 보기 드문 일이다. 이우어 () 라는 순수하고 깊은 감정의 전심으로 쏟아진 것은 아마 왕국위가 말한' 적자의 마음' 에서 나온' 천진한 단어' 일 것이다. 이 특색은 이' 우미인' 에서 가장 두드러지게 드러났고, 이로 인해 이욱은 목숨을 바쳤다. 프랑스 작가 뮤세는 이렇게 말한다. "가장 아름다운 시는 가장 절망적인 시이고, 어떤 불후의 장은 순수한 눈물이다." ('오월의 밤') 이영' 우미인' 은 이런 불후의 작품이 아닌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