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 맥주 빠는 게임?
게임 소품: 맥주 몇 병 각 게이머는 빨대 2 개, 투명 젤라틴 1 권 게임 규칙을 갖추고 있다. 여러분 선수들이 무대 앞에 서 있으면 사회자가 주문하면 맥주 흡입을 시작할 수 있지만 투명젤로 빨대 2 개를 연결해야 한다. 누가 가장 짧은
시간 안에 빨대를 연결하고 가장 빠른가
2, 시계
게임 규칙:
1, 화이트보드나 벽에 큰 시계 모델을 그려 시계의 눈금을 각각 식별합니다.
2, 각각 시계를 연기하는 초침, 분침, 시침을 찾고, 손에 길이가 다른 막대기 세 가지나 다른 소품 (시계를 나타내는 포인터) 을 들고 시계 앞에 한 줄로 서 있다 (화이트보드나 벽역을 등지고 시계 모형을 볼 수 없다는 점에 유의해야 함).
3, 진행자는 임의로 한 순간을 말한다. 예를 들어 지금은 3 시간 45 분 15 초다
4, 여러 번 반복할 수 있고, 한 사람이 시계의 분침과 시침을 동시에 연기하며 연기자의 판단력과 반응능력을 훈련시킬 수도 있다.
셋, 사과 먹기:
게임 규칙 몇 조로 나누어 진행하는데, 제일 먼저 먹은 것이 승방이다.
팁: 수박과 같은 다른 과일도 먹을 수 있습니다.
넷째, 장님 등 절름발이.
팀웍은 동일한 목표를 위해 팀을 구성하는 개념을 말합니다. 팀워크는 일반적으로 혼자 일하는 것보다 더 효율적인 것으로 간주되기 때문에 사원을 채용할 때 지원자에게 팀워크의 정신과 능력을 요구하기도 한다.
기본 소개:
1994 년, 조직 행동학 권위, 미국 샌디에고 대학의 경영학 교수 스티븐 로빈스는 처음으로' 팀' 이라는 개념을 제시하여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서로 협력하는 개인으로 구성된 정식 집단을 제시했다. 그 후 10 년 동안' 팀워크' 에 대한 이념이 전 세계를 휩쓸었다.
팀워크는 정해진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자발적인 협력과 공동 노력의 정신이다. 팀 구성원의 모든 자원과 지성을 동원할 수 있으며, 모든 불화와 불공정을 자동으로 없애고 성실하고 공평무사한 헌신자들에게 적절한 보답을 해준다. 팀워크가 자각에서 비롯된 것이라면, 그것은 반드시 강력하고 지속적인 힘을 갖게 될 것이다. (존 F. 케네디, 노력명언)
성과 특징:
멤버들은 긴밀하게 협력하고, 호흡이 잘 맞는다. * * * 의사 결정 및 다른 사람들과 협상한다. 결정을 내리기 전에 관련 의견을 듣고, 수중에 있는 임무를 다른 사람의 의견과 연결시키다. 변화하는 환경에서 다양한 역할을 수행합니다. 팀의 유효성과 본인이 팀의 장점과 단점을 자주 평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