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덩 차오와 순 리는 어떤 드라마에 함께 출연했나요?

2021년 6월 현재, 두 사람은 꽃 같은 행복과 달콤한 꿀이라는 두 편의 드라마에서 함께 작업했습니다.

이 드라마에서 두 사람이 인연을 맺고 함께하게 되었기 때문이죠. 이 드라마에서 쑨리는 해바라기처럼 맑은 삶을 사랑하는 온화하고 친절하며 소박한 무용수 두푸 역을 맡았습니다. 덩차오는 남자 주인공 바이양 역을 맡았습니다. 두 사람은 극중에서 아주 좋은 연기를 펼쳤고, 연극이 끝난 후에야 두 사람이 공식적으로 만나게 되었습니다.

이 달콤한 드라마는 덩 차오와 순 리의 두 번째 합작품입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매우 순수한 로맨틱 러브 스토리입니다. 덩차오가 연기한 주인공과 여주인공은 서로 사랑에 빠지게 됩니다.

등차오는 '꽃처럼 행복하게'를 촬영하던 중 결혼했고, TV 프로모션 기간에 열애를 확인했습니다. 하지만 가정 배경 때문에 선리는 여전히 결혼을 두려워했지만 나중에 감동을 받았습니다. 현재 그녀와 덩차오는 안정적인 관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두 사람은 아들과 딸을 낳아 '좋은'이라는 단어를 만들어내며 행복한 삶을 살고 있습니다.

선 리는 한부모 가정에서 자란 아이입니다. 그녀의 아버지는 내연녀 몰래 쑨리의 어머니를 버렸다고 합니다. 쑨리는 어머니와 함께 살면서 결혼을 두려워했고 심지어 남자를 불신하기도 했습니다. 쑨리는 평생 다시는 결혼하지 못할지도 모른다고 생각하기도 했지만, 결국 쾌활한 덩차오의 영향을 받아 결혼을 결심하게 됩니다.

선 리와 덩 차오는 개 사료를 자주 뿌리지 않지만, 서로를 정말 사랑하고 서로의 커리어를 응원합니다. 특히 덩 차오는 감독이 되어 연출의 꿈을 실현하고 싶어 합니다. 선 리도 전폭적인 지지를 보내고 있습니다. 그녀는 덩차오에게 돈을 잃어도 괜찮다고 말했죠. 쑨리는 덩차오의 작품에도 출연했습니다.

지난 몇 년 동안 쑨리의 작품은 매우 좋았고, 유일한 실패는 덩차오 감독의 영화 '반란군 천사'에 출연한 것이었습니다.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쑨리는 남편 덩차오를 돕는 것이 가장 중요하기 때문에 후회하지 않습니다.

등차오와 순리는 연예계에서 모범적인 부부입니다. 두 사람은 사랑을 자주 드러내지는 않지만 일상 생활에서 서로의 그림자가 되어주고 있습니다. 특별한 사랑을 보여주지는 않지만 평범한 커플의 대화도 달콤합니다.

선 리와 덩 차오는 사랑에 빠졌는데, 결혼 전후로 어떤 작품을 함께 작업했나요?

선 리와 덩 차오는 2011년 6월에 결혼했습니다. 결혼 전에는 드라마 '꽃 같은 행복'(2005년 9월 30일)과 '달콤한 꿀'(2007년 10월 5일, 6월 5438+065438) 두 편에서 호흡을 맞췄습니다. 결혼 후에도 두 사람은 의도적으로 함께 일하는 것을 자제하지 않았습니다.

2011년, 2014년, 2015년, 2018년에 각각 영화 '페인트 벽'에 출연했으며, TV 시리즈 '이별의 달인'과 '악의 천사'에서 덩차오와 순리는 연기 커플로 출연했습니다. 드라마에서 덩차오는 쑨리에게 호감을 느꼈고, 덩차오는 쑨리의 생일에 프로포즈를 했습니다. 두 사람은 5년간의 장거리 연애를 끝내고 결혼식장에 들어섰습니다. 현재 두 사람 사이에는 아들과 딸이 있습니다. 덩 차오와 순 리는 각자의 커리어에서 잘 해왔습니다. 배우로서 그들은 자신을 연마해 왔습니다. 두 사람은 최근 몇 년 동안 많은 영화와 TV 작품에서 함께 연기하지는 않았지만 웨이보에서 자주 교류하고 있습니다. 두 사람은 같은 연예계에 속해 있지만 정기적으로 서로를 볼 수 있는 몇 안 되는 모델 커플 중 하나입니다.

이제 덩차오는 버라이어티 쇼에 진출했습니다. '섀도우'의 원조 상주 MC부터 2020년 루한첸허와 함께 출연한 덩차오까지, 버라이어티 쇼는 의심할 여지없이 훌륭합니다. 하지만 덩차오의 연기력은 큰 스크린에서도 통할 수 있으며, '달콤한 꿀'이나 '달려라, 형제여'에서 보여준 덩차오의 연기는 주목할 만합니다. 시청자와 팬 모두 다양성이 덩차오의 연기력을 가로막았다고 생각합니다.

2021년 현재 두 사람은 4년 동안 영화나 TV에 함께 출연하지 않았기 때문에 앞으로 쑨리와 덩차오의 작품을 볼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3억 투자 손실 8천만, 덩 차오와 선 리치는 구할 수 없습니다. 어떤 영화인가요?

장이머우 감독의 <하하하>입니다. 사실 '룩 업'이 개봉하기 전부터 관객들에게 높은 평가를 받았던 작품입니다. 5세대 감독 장이머우가 감독을 맡고 덩차오와 순리가 공동 주연을 맡았으며, 류화관샤오통, 젊은 신예 레오정카이, 베테랑 배우 후준이 함께 출연합니다. 이 라인업도 상당히 강력합니다. 프로듀서의 손길도 작지 않아 3억을 들였죠. 정말 큰 작품입니다. 특히 덩차오는 가장 높은 수익을 올리는 영화 배우 중 한 명으로서 "여왕"순리와 협력했습니다. 네티즌들은 자연스럽게 영화가 흥행에 나쁘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러나 화재 가능성이 큰이 영화는 장이머우 감독에 의해 "수묵화"로 바뀌 었습니다. 그림이 감동적이고 그림 스타일이 이상합니다. 영화의 줄거리 든 배우의 연기력이든 젊은이들이 좋아하는 것은 전혀 아니지만이 그림만으로도 많은 사람들이 흥미를 잃을 수 있습니다. 이 영화는 3 억 달러를 투자하여 6 억 달러 이상의 수익을 올렸습니다. 결국 "그림자" 위안, 최종 손실은 8천만 위안에 불과했습니다!

영화는 흥행만 하면 안 됩니다. 제 생각에 <그림자>는 좋은 영화입니다.

103010이 이야기는 적장 양창(후준)에게 패배한 궈페이의 총독 유자(등조)의 이야기입니다. 궁중과 전장에서 부상을 입은 그는 어렸을 때 단련한 신체 기술을 이용해 걸을 수 있게 된 쌍징주(등차오 분)를 도와줍니다. 한편 궈, 준페이량(라이언 분), 다토는 서로를 견제합니다. 저우징은 '그림자 몸의 이중인간'으로서 귀족 정치의 게임에서 살아남기 위해 온갖 고난과 투쟁을 겪으며 살아남기 위해 고군분투합니다.

이야기의 원래 줄거리는 삼국시대를 바탕으로 합니다. 영화 속 징주는 주인공일 뿐만 아니라 지명이기도 합니다. 실제로 삼국시대 병사들이 목숨을 걸고 싸워야 했던 곳이 바로 징저우입니다. 영화 전체는 대략 '경주를 잃다'라는 이야기를 각색한 것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페이는 오나라, 페이량은 손권 또는 루쉰, 양창은 촉나라의 관우입니다.

관우는 위나라 조조의 병사들과 싸우던 중 먼로와 노선의 공격을 받아 경주를 잃었습니다. 영화는 양창이 관우의 청룡초검과 비슷한 무기를 사용하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하지만 감독은 의도적으로 역사를 과장하여 원작의 역사적 인물 및 스토리와의 관계를 연구할 필요가 없도록 했습니다.

전체 스토리는 복잡하지 않고 사람들이 서로를 세고 의심하고 공과 사의 강한 대비에 관한 것뿐입니다.

장예는 큰 소리로 말하고, 잘 열고 닫고, 붐비는 등 이전의 미적 특성을 바꿨습니다. 섀도우는 전체적으로 검은색, 흰색, 회색만을 사용하여 내성적입니다. 마무리

영화는 110분 동안 비가 내리고 안개가 끼고 물방울이 떨어지고 태극권이 등장하는 110분 길이의 영화입니다. 이 모든 것이 고대 수묵 산수화입니다.

장이머우가 영화의 전체적인 스타일에 대해 요구한 것은 "중국적"이었습니다. "너무 광활한 동양이 아니라면 중국적인 것이죠." 의상은 주로 부드럽고 흐르는 듯한 한복이 주를 이룹니다. 스타일리스트인 첸은 이 작품을 위해 많은 공을 들였습니다. 2008년 올림픽 개막식 이후 장이머우 감독과의 네 번째 협업입니다.

그러나 픽셀이 너무 낮아 사용할 수 없었기 때문에 그는 두 개의 통을 구해 직접 수채화를 만들었습니다. 그는 통에 물과 안료를 넣은 다음 라이스페이퍼를 넣어 물이 흐르면서 안료가 라이스페이퍼에 자유롭게 색을 입히도록 했습니다. 첫 번째 종이가 너무 어두우면 두 번째와 세 번째 종이를 사용했습니다. 이 자연스러운 질감 패턴은 숙련된 장인이 아니면 그릴 수 없습니다.

첸은 장이머우에게 거의 천 점에 가까운 수채화를 보여주었습니다. 장이머우는 그 그림을 보고 너무 흥분해서 "정말 대단해, 정말 대단해!"라고 말하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이것은 더 이상 물질이 아닌 그림입니다. 더 크게 확대해서 크게 만들고 싶을 겁니다. 이것은 예술 작품입니다! 어쩌면 그 아티스트들이 이 원화를 보고 영감을 얻으려고 찾아올지도 몰라요! 정말 그림을 그릴 수도 없잖아요! 정말 신성해요, 정말 신성해요!"

이러한 자연 요소를 디자인하고, 가공하고, 다시 확인하고, 개별적으로 제작하고, 마지막으로 천에 프린트하여 다양한 리듬을 가진 옷을 만듭니다. 그림자에서 우리는 인물의 수묵화와 배경이 마치 점프하는 그림처럼 매우 조화롭게 어우러진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것은 전례 없는 탐험과 도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