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 오브젝트 사용 방법
질문 1: PS 는 스마트 오브젝트를 어떻게 사용합니까? 스마트 오브젝트: 하나 이상의 레이어를 선택하고 [레이어 와우 스마트 오브젝트-새 스마트 오브젝트 레이어로 편집] 명령을 실행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선택한 레이어를 스마트 오브젝트 축소판의 오른쪽 아래 모서리에 플래그가 있는 스마트 오브젝트로 만들 수 있습니다. 스마트 오브젝트는 현재 문서에 포함된 파일로서 래스터 이미지이거나 LLLUSTRATOR 에서 만든 벡터 오브젝트일 수 있습니다. PS 에서 처리할 때 원본 데이터에 직접적인 손상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스마트 오브젝트를 두 번 클릭하면 수정을 위해 별도의 창에서 열 수 있으며 다시 저장하면 PS 의 스마트 오브젝트가 자동으로 결과를 업데이트합니다. [레이어] 패널에서 스마트 오브젝트를 선택하고 [레이어-래스터화-스마트 오브젝트] 명령을 실행하여 스마트 오브젝트의 내용을 래스터화하여 일반 레이어로 변환할 수 있습니다.
질문 2: Photoshop 스마트 오브젝트를 어떻게 사용합니까? PS 를 사용할 때 스마트 오브젝트를 적절히 사용하면 그래픽이 더 매끄럽고 아름다울 뿐만 아니라 사진 제작 시간도 절약됩니다. 그렇다면 스마트 오브젝트의 특징은 무엇이며 어떻게 사용해야 할까요?
도구/원자재
PSCS6
1, 스마트 오브젝트의 특징
1
END
2, 스마트 오브젝트 사용
다음은 스마트 오브젝트 사용에 대한 예입니다. 이 예에서는 한 번만 변경하여 모든 레이어의 문자를 수정할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이러한 레이어는 정확히 동일하지 않으며 레이어의 문자 모양도 다릅니다 (위 그림 참조).
먼저 도구 모음에서 모깍기 직사각형 도구를 클릭하여 PS 에 모깍기 직사각형을 그립니다.
그런 다음 둥근 사각형이 있는 레이어를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클릭하고 [스마트 오브젝트로 변환] 을 선택합니다.
다음으로 스마트 오브젝트 레이어를 복사하고 새 레이어를 적절히 변형합니다.
원래의 둥근 직사각형 도면층을 두 번 클릭하여 편집을 시작합니다. 두 번 클릭하면 문자 설명이 아닌 도면층의 썸네일을 두 번 클릭해야 합니다.
도면층 편집 페이지가 새로 열립니다. 이 페이지에 한자 두 개를 쓰고 레이어 옆에 있는 작은 포크를 클릭하여 레이어 편집을 끕니다.
를 닫으면 변경 사항을 저장할지 묻는 팝업 상자가 나타납니다. "예" 를 선택합니다.
이제 이전 페이지로 돌아가면 두 스마트 오브젝트 레이어 모두에 새로 추가된 텍스트가 적혀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새로 추가된 변형 레이어의 문자도 레이어 변형 상태에 따라 적절히 조정됩니다.
질문 3: Photoshop 의 스마트 오브젝트를 어떻게 정의하고 사용합니까? 스마트 오브젝트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지능이다. 주요 기능은 이미지를 손상시키지 않기 때문에 그림에 필터를 사용할 수 있으며 픽셀 확대가 축소되면 원래 상태로 되돌릴 수 있다는 것입니다. 레이어를 필터로 사용해 본 후 복원하려는 것은 단지 기록일 뿐, 이는 이미 레이어를 파괴한 것이다. 그런 다음 스마트 오브젝트로 변환한 후 필터를 사용하면 혼합 스타일과 같은 방식으로 처리되고 레이어의 원래 상태에 필터와 마스크 레이어가 추가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러나 경우에 따라 필터는 스마트 오브젝트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직접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 일반 고수들은 non-destructive (비파괴) 방법을 사용하여 사진을 처리하므로 만족스럽지 않으면 미세 조정, 취소, 다시 실행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마스크, 스마트 오브젝트, 벡터 레이어가 계산되지 않았는지 모르는 등 일반적으로 비파괴적인 방법으로, 나도 초심자이며, 현재 설명만 해 줄 수 있습니다.
질문 4: PS 의 스마트 오브젝트는 무엇을 의미합니까? 스마트 오브젝트는
1, 비트맵 이미지, 스마트 오브젝트로 변환,
2, 벡터 그래픽, 붙여넣을 때 스마트 오브젝트 선택,
자세히: < 스마트 오브젝트를 사용하는 기능은 반복 확대/축소로 인한 왜곡 흐림 문제를 해결하는 것입니다. 특히, 종종 한 장의 사진을 몇 번 확대 한 후 픽셀이 작아지지만 이때 큰 그림을 사용해야합니다. 더 이상 이미지를 확대 할 수 없다는 것을 알게되면 흐리게 될 것입니다. 이 경우 가장 먼저 가져온 그림이 편집되지 않았을 때 변환할 수 있습니다.
- 원본 그래픽과 마찬가지로 모든 확대/축소는 벡터 속성을 유지하므로 항상 명확합니다.
사용 제한:
- 비트맵 스마트 오브젝트. 변환 후 필터, 편집 ... 과 같은 대부분의 이미지 편집 기능은 사용할 수 없지만 그림자, 색상 오버레이 ...
- 벡터 스마트 오브젝트 등의 레이어 효과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 오브젝트인 경우 레이어 효과를 적용할 수 있지만 필터, 편집 등의 다른 기능은 적용할 수 없습니다.
확장 편집:
- 비트맵 스마트 오브젝트, 에서 이미지의 원본 데이터를 변경하고자 하는 경우, (레이어 축소판) 을 두 번 클릭하여 새 창을 열고, 편집을 완료하고, 스마트 오브젝트도 동시에 데이터를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
- 두 번 클릭하는 것처럼 벡터 스마트 오브젝트는 원래 편집 소프트웨어에서 열립니다. 오브젝트가 illustrator 에서 붙인 경우 두 번 클릭하면 illustrator 에서 열립니다.
질문 5: PS 스마트 오브젝트가 내용을 대체할 수 있는 방법 이것은 벡터 스마트 레이어의 간단한 작업이며 ~ ~ 더 세밀하고 위압적인 조작 ~
질문 6: ps(photoshop) 인텔리전스 스마트 오브젝트는 무언가를 전체적으로 편집한 다음, 사용할 때 스마트 오브젝트를 클릭해서 편집하면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마트 오브젝트, 스마트 오브젝트, 스마트 오브젝트, 스마트 오브젝트, 스마트 오브젝트, 스마트 오브젝트, 스마트 오브젝트, 스마트 오브젝트, 스마트 오브젝트) 이상은 나의 개인적인 의견이다. 다음은 다른 대답입니다: 이전 버전의 PHOTOSHOP 을 사용하면 문제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 다중 레이어 이미지를 처리할 때 먼저 레이어 중 하나의 것을 축소한 다음 확인 후 확대하면 이전 효과로 되돌릴 수 없습니다. 왜냐하면 축소할 때 해상도가 낮아졌기 때문입니다. 확대하면 모자이크가 있기 때문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스마트 오브젝트가 이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 오브젝트를 임의로 확대 및 축소할 수 있습니다. 해상도는 손실되지 않지만 원래 크기보다 크게 확대할 수는 없습니다. 그러면 모자이크도 나올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마트 오브젝트, 스마트 오브젝트, 스마트 오브젝트)
또한 스마트 오브젝트는 일부 스마트 추가 효과를 제공합니다. 。 。 예를 들어, 스마트 오브젝트' 은행잎 한 조각' 을 여러 개 복사해 소라 모양의 도형을 만들고, 원본 은행잎에 녹색 원을 더하고 싶다면, 첫 번째 위에 더하면 다른 것도 녹색 원을 더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 。
스마트 오브젝트 AdobeIllustrator 에서 직접 복사하여 PHOTOSHOP 내의 그림에 붙일 수 있습니다. 。 。
질문 7: Photoshop 에서 스마트 오브젝트를 끄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집주인, 메뉴 아래의 레이어-스마트 오브젝트-레이어로 변환, ok ~
하지만 이 방법은 단지 스마트 오브젝트의 스마트 기능을 삭제하여 일반 레이어로 바꿨을 뿐, 건물 주인의 경우처럼 이 방법으로 두 장의 사진을 복구할 수 없습니다.
보다 현실적인 방법은 내역 패널을 사용하여 건물 주인의 잘못된 운영 절차를 제거하는 것입니다. 또는 [작업 내역 브러쉬 도구] 를 사용하여 집주인의 오작동 전 단계를 선택하고, 기록 단계 앞에 있는 네모난 작은 상자를 클릭하여 복구 지점을 식별한 다음 편집 영역에 로컬로 문지르거나 선택적으로 복구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성공을 기원합니다 ~
질문 8: Photoshop 의 레이어를 스마트 오브젝트로 변환하는 것은 무슨 소용이 있습니까? 스마트 오브젝트 레이어는 유명한 이미지 처리 소프트웨어인 PhotoshopCS3 에 새로 추가된 기능입니다. 레이어의 문자 이름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여 스마트 오브젝트 레이어를 만드는 옵션을 찾을 수 있습니다.
스마트 오브젝트 레이어는 확대 후 축소될 때 레이어 해상도도 변경되지 않습니다. 차이점은 일반 레이어가 축소된 후 변환을 확대하면 해상도 변화가 발생한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스마트 레이어에는 "따라가기" 라는 말이 있습니다. 즉, 스마트 레이어가 변경되면 "| 스마트 레이어 사본" 도 그에 따라 변경됩니다.
스마트 레이어를 취소하려면 레이어 GT 를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클릭하는 것과 유사하게 만듭니다. 레이어를 래스터화하면 됩니다.
질문 9: Photoshop 에서 "스마트 오브젝트로 열기" 는 단순히
1 을 의미합니다. 스마트 오브젝트는 작업 중인 오브젝트에 무손실 효과를 줄 수 있습니다. 레이어에서 비파괴 편집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한 레이어 (일반 레이어) 의 그래픽을 축소한 후 확대하면 이미지가 흐려지고, 레이어를 스마트 오브젝트로 미리 변환하면 어떤 변형 처리도 해도 이미지는 항상 원래 효과와 마찬가지로 흐려지지 않습니다.
2, 스마트 오브젝트를 사용하여 다음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물론 기능은 지금까지 관련 교재를 볼 수 있습니다.
질문 10: PS 에서 스마트 오브젝트를 직접 편집할 수 없다는 것은 스마트 오브젝트가 주로 비율 조정에 사용되는 것과 같은 반복 작업을 필요로 하기 때문에 스마트 오브젝트 레이어에서 다른 작업을 수행하면 직접 편집할 수 없을 수도 있습니다. 해결 방법: 스마트 오브젝트 레이어를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래스터화하거나
새 레이어를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클릭하고 새 레이어 및 스마트 레이어 CTT 를 선택합니다 편집 가능한 클립 아트 만들기 방법
질문 1: PS 에서 클립 아트를 만드는 방법 PS 는 OFFICE 에서 클립 아트를 잘 할 수 없습니다. 대부분 벡터 그래픽 유형에 대한 권장 사항입니다. CDR 또는 AI 를 사용하여
< P > < P > 질문 2: 클립 아트 1, 교재를 만드는 방법 프랑스의 유명한 야수파 화가의 작품' 바다 속의 야수' 등을 감상함으로써 학생들에게 종이 오려내기와 클립 아트의 매력을 느끼게 하고, 선과 색채의 다양한 구성을 이해하여 다양한 형태와 패턴이 아름다운 화면을 형성할 수 있다. 저는 먼저 학생들이' 의류 디자인',' 병꽃 디자인',' 점, 선, 면 구성' 둘째, 디자인 이념 4, 교육 과정 과제: "클립 아트 디자인 및 제작" 교육 목표: 1, 학생들에게 클립 아트의 디자인 방법을 초보적으로 이해하도록 합니다. 2. 디자인과 제작을 통해 학생들의 건강한 심미 정취를 키우고, 학생들이 아름다움을 발견하고, 아름다움을 표현하고, 아름다움을 창조할 수 있도록 동기를 부여한다. 교육 준비: 1, 재료 및 도구 제작 2, 예술 작품 사진 수집, 멀티미디어 코스웨어 제작 3, 학생 작품을 보여주는 프로젝션 기기 교육 과정: (1) 1, 이전 수업, 우리는 클립 아트의 포인트 라인 구성, 빠른 색상 조합을 배웠습니다 (학생들의 연습작품을 보여줄 수 있음) (2) 디자인과 제작을 하는 방법 교사는 한 장은 어머니의 넓은 마음을 반영하고, 한 장은 가족의 따뜻함을 반영한다고 귀납했다. 어머니에 관한 제재와 함께 다른 표현 방식을 채택하였다. (이해) 2, 위 두 장은 성인 작품이다. 아이의 눈에 보이는 어머니의 작품을 한 장 더 보세요. 작품을 분석한 결과, 작품 설계 요구 사항 중 하나가 다각적이고 구상이 교묘해야 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3, 디자인과 제작을 위한 방법 중 두 번째는 다양한 아름다움의 원소를 결합하는 것이다. 아래에 몇 폭의 작품이 있으니, 학우들에게 아름다움이 어디에 있는지 간단히 분석해 달라고 부탁하십시오.작품을 전시하여 색상, 리듬, 크기, 높낮이, 겹침, 변화, 조화, 통일, 단순함을 요약한다. (표현) 4, 디자인 및 제작 방법 중 세 번째는 모든 학우들이 건강하고 아름다운 상상력을 가져야 한다는 것이다. 모두들 선생님이 녹색, 백황, 노랑색으로 뿌린 종이 조각의 효과를 보고 학우들에게 무엇을 연상할 수 있냐고 물었다. 학생들이 말하는 각종 이름을 전시하고, 결국 선생님은 각 효과를 문자로' 봄비',' 겨울눈',' 가을잎' 으로 요약했다. (c) 학생 디자인 창작 작품 1, 다음은 학생들에게 배운 기교와 교사가 소개하는 방법을 활용해 자신의 작품을 한 장 만들어달라고 부탁한다. 주제는 제한되지 않는다. 화면을 강조하려면 정서와 미감이 있어야 한다. 2, 교사 순시 지도. (4) 학생들은 자신의 작품 1 을 평가하고, 일부 작품을 골라서 학생들에게 해설하고, 서로 평가하도록 한다. 2. 학생들에게 그린 작품으로 표현하는 것 외에 아름다운 연상으로 언어로 표현하도록 요구한다. (5) 오늘의 미술 수업을 요약하면, 우리는 미술 표현의 몇 가지 방법 기교를 배우는 것 외에도 학생들의 아름다움에 대한 품질, 아름다움에 대한 이해, 상상력, 추구를 보았다. 우리는 많은 아름다운 작품을 수확했을 뿐만 아니라, 학생들이 미술 수업에 대한 아름다운 느낌을 얻었다: 행복, 가벼움, 예약, 아름다움. 가르침 반영: 아이들이 악기를 연주하는 법을 배우게 할 때, 연주가 아이의 손가락을 특히 영리하게 만들고 지능을 개발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면, 아이의 연주에 기뻐하고, 아이가 몇 음을 잘못 연주한다고 탓하지 않을 것이다. 마찬가지로, 이 수업의 기준도 학생들이 닮지 않고, 좋은지 아닌지를 가늠하는 것이 아니라, 학생들이 아름다움을 좋아하는지, 대담하게 그림과 스타일링을 시작하는지, 상상력을 발휘하는지, 그들의 눈에는 아름다운 작품을 만들고 만드는지에 달려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이 수업을 통해 나는 작품을 수확했고, 학생들의 눈에는 어디에나 있는 아름다움을 수확했다! 참고: 이 단원 보상구 교육 등급 1
질문 3: PPT 에서 클립 소재 클릭 삽입, 그림, 안에
질문 4: 클립 아트와 같은 동영상을 만드는 방법? 네, 그림 그리는 그림자는 타임라인을 최대로 하고, 매 장당 길이는 1 프레임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는 정지 애니메이션 소프트웨어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무료 정지 애니메이션 소프트웨어를 검색할 수 있습니다.
질문 5: 수동 클립 아트 제작 방법, 나뭇잎 스티커 제작
1, 나뭇잎 수집 및 보존
1. 나뭇잎 수집은 먼저 모양 변화를 고려해야 한다. 다마름모꼴의 단풍 잎, 동그란 자작나무 잎, 긴 모양의 잡아당김 나뭇잎, 타원형의 수염잎 등 모두 채집하여 도안 구조의 다양성을 보장해야 한다.
2. 나뭇잎 수집도 색상 다양성을 고려해야 한다.
3. 나뭇잎의 채집은 시리즈화되어야 한다. 즉, 각 모양과 색깔의 나뭇잎은 작은 것부터 큰 것까지 점진적인 순서를 형성할 수 있다. 이렇게 하면 제작에 충분한 선택의 여지가 있다. 꽃잎, 꽃씨, 줄기 등도 수집해야 한다.
4. 나뭇잎을 채집하는 동안 일정량의 흡수지나 폐신문을 휴대해야 하며, 종이가 거친 헌책이나 잡지도 있을 수 있다. 채집하면서 나뭇잎을 평평하게 한 후 흡수지에 놓는다. 가지고 돌아온 후 무거운 물건으로 꽉 누르고 하루에 두 번 뒤집습니다. 약 일주일 정도 나뭇잎이 마르면 분류클립을 넣으면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나뭇잎 선택 및 붙여넣기
1. 도구. 보통 백지 몇 장, 족집게 하나, 접착제 한 병.
2. 붙여 넣기 전에 화면에 적합한 나뭇잎을 선택하고 핀셋으로 아트웍에 가볍게 끼운다. 세심한 디자인을 거쳐 화면 요구 사항을 충족하면 나뭇잎 뒷면에 접착제를 발라 선착순으로 미리 디자인된 위치에 놓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위에 얇은 종이를 덧씌운 후 점차 나뭇잎을 평평하게 하고, 접착제가 마르면 한 폭의 그림이 완성된다. 중압하지 않도록 조심해라, 그렇지 않으면 나뭇잎이 깨지기 쉽다.
3, 화면 처리 방법
1. 나뭇잎을 여러 번 이용하여
나뭇잎을 사용하면 풍경, 동물, 기물의 스티커를 많이 만들 수 있다. 그러나 한 화면의 좋고 나쁨은 주로 나뭇잎의 모양과 색상의 선택, 조화에 달려 있다. 같은 사이즈와 색깔이 다른 나뭇잎을 함께 붙여 붙이면 많은 내용을 표현할 수 있다. 동시에 나뭇잎 사이의 색상 대비, 색도의 검은색, 흰색, 회색을 동시에 고려해야 한다.
주체 부분의 색채는 크고 선명해서는 안 되며, 디테일한 부분의 색채는 좀 더 밝을 수 있어, 엇갈린 코디네이션 화면이 비교적 조화롭다. 예를 들어,' 공작새 개면' 화면을 붙이려고 하는데, 녹색 버드나무 잎을 부채모양으로 접어서 공작화면 틈에 빨간색과 노란색 버드나무
잎 두 층을 놓고, 정면에 연한 노란색 버드나무 잎을 넣어 공작새의 몸을 만들고, 잎줄기로 공작새의 다리를 만들 수 있습니다. "포도" 화면을 붙이려면 크기가 다르고 색깔이 다른 나뭇잎으로 서로 겹쳐서 열매가 많이 열리는 화면을 만든 후 두 개의 큰 마름모꼴 포도 잎으로 전체 화면을 완성할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포도명언)
2. 다양한 나뭇잎의 조합
화면 내용에 따라 일부 물체는 다양한 모양의 나뭇잎이 필요하다 화면 아래는 고사리로 수초를 만들고, 위에는 송침으로 수면을 나타내는 몇 개를 붙였다. 화면에서 보면, 마치 색채가 얼룩진 금붕어 한 마리가 물속에서 한가롭게 장난치는 것 같다.
3. 꽃잎, 꽃씨, 꽃자루의 사용
꽃잎, 꽃씨, 꽃자루는 종종 많은 특수한 화면을 완성할 수 있다 알갱이가 가득 차고 풍작이 눈앞에 보이는 광경을 주다.
나뭇잎 스티커의 계절성이 강하므로 가을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적절한 스티커를 준비할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십시오.
질문 6: 클립 아트란 무엇입니까? Microsoft 가 만든 그림입니다. OFFICE 에 넣어 사용할 수 있습니다. 편리합니다! 사진은 안 됩니다.
질문 7: 사진을 클립 아트로 만드는 방법 lkjkjkl
질문 8: DIY 용지 클립 방법 그림 1. 나뭇잎 스티커 제작 방법: 먼저 나뭇잎 수집 1. 나뭇잎 수집은 먼저 모양 변화를 고려해야 한다. 다마름모꼴의 단풍 잎, 동그란 자작나무 잎, 긴 모양의 잡아당김 나뭇잎, 타원형의 수염잎 등 모두 채집하여 도안 구조의 다양성을 보장해야 한다. 2. 나뭇잎 채집도 색깔의 다양성을 고려해야 한다. 3. 나뭇잎의 채집은 시리즈화되어야 한다. 즉, 각 모양, 색깔의 나뭇잎은 작은 것부터 큰 것까지 점진적으로 서열을 형성할 수 있다. 이렇게 하면 제작에 충분한 선택의 여지가 있다. 꽃잎, 꽃씨, 줄기 등도 수집해야 한다. 신선한 나뭇잎은 시들기 쉬우니, 나뭇잎으로 스티커를 만들려면, 나뭇잎을 책에 끼우고, 반쯤 마르거나, 말린 후에 하는 것이 가장 좋다. 이렇게 하면 시들지 않는 현상이 없다. 따라서 나뭇잎을 채집하는 동시에 일정량의 흡수지나 냅킨을 휴대해야 하며, 종이가 거친 헌책이나 잡지가 있으면 된다. 채집하면서 나뭇잎을 평평하게 한 후 흡수지에 놓는다. 가지고 돌아온 후 무거운 물건으로 꽉 누르고 하루에 두 번 뒤집습니다. 약 일주일 정도 나뭇잎이 마르면 분류클립을 넣으면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두 가지 설계 방법으로 주스 화면을 구상합니다. 첫째, 먼저 주제를 결정한 다음 재료를 고르세요. 예를 들어, 책에 나오는 기린은 초고를 디자인할 때 기린의 머리, 목, 몸 등에 적합한 나뭇잎 모양을 구상한 다음 기본형의 적당한 잎을 찾아야 한다. 둘째: 자신이 수집한 나뭇잎의 모양 특징에 따라 주제를 정한다. 예를 들어 은행잎이 사람에게 주는 느낌은 낙타를 만드는 방안을 설계할 수 있다. 또' 금붕어' 속 꼬리의 창작은 단풍의 조형물에서 유래한 것으로, 각양각색의 나뭇잎으로 적절히 잘라서 나뭇잎을 생명이 있는 작은 동물로 만들었다. 적당한 용지 걸림 한 장 (그림종이도 가능) 을 취하여 구상이 잘 설계된 주제를 연필로 먼저 초안을 그리며, 레이아웃은 균형, 크기, 화면이 합리적이어야 한다. 주제에 해당하는 나뭇잎을 선택하고, 일부는 트리밍 가공도 할 수 있습니다. 상황에 따라 나뭇잎의 뒷면과 잎자루를 잘 이용하세요. 타일링, 접착제 또는 양면 접착제를 용지 걸림에 붙여 평평하게 합니다. 붙여 넣을 때는 화면 멀리서 붙여야 하고, 앞뒤 앞, 순서에 주의해야 한다. 마지막으로, 당신이 만든 나뭇잎을 평평하게 하고, 당신의 구상에 따라 바둑판식으로 배열하고 고정시켜 주세요 (약간의 접착제로, 비활성 상태로 붙이면 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그런 다음 금형을 누릅니다 (신분증을 만드는 것처럼). 용지 걸림이 폐쇄된 상태이기 때문에 나뭇잎 제품은 오랫동안 보관할 수 있다.
(몰딩 일은 명함 만드는 복사사에 도움을 청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만약 당신이 사람을 구하고 싶지 않다면, 우리 스스로 토법으로 말을 타고, 당신이 만든 나뭇잎 스티커를 적당한 크기의 지퍼백에 넣고, 입을 테이블 가장자리에 대고, 그 위에 무거운 책을 눌렀습니다. 그 목적은 내부의 공기를 다 배출하고, 작은 톱톱으로 주머니 입구에 놓고, 여분의 주머니의 가장자리를 톱밥에 대고, 불을 붙인 담배꽁초로 누르는 것입니다. (역주: 번역주: 번역주: 번역주: 번역주: 번역주: 번역주: 번역주: 번역주) 자신이 직접 만든' 걸작' 이 탄생했다.' 공예품' 으로 선물할 수 있다. 돈을 쓰지 않고' 인색하다 2. 나뭇잎 표본을 만드는 방법: (1) 억압법은 나무 표본 클립을 준비하고, 억압할 때 표본의 앞뒤를 수시로 위치를 바꿔야 한다. 표본의 빠른 건조와 고유의 색깔을 보존하기 위해, 억압된 다음날이나 셋째 날, 매일 뜨거운 초지를 한두 번 바꿀 수 있다. 표본을 눌렀다가 바느질로 비교적 질긴 백지 한 장에 못을 박고 오른쪽 아래 모서리에 라벨을 붙인 다음 표본 궤에 넣고 좀나방을 막기 위해 장뇌를 넣는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표본명언) 나뭇잎 왁스 잎 표본을 만드는 방법: 기기 및 용품: 1, 표본을 채집하는 도구: 가위; 2, 정리, 평평, 건조 도구: 흡수지 (휴지, 수건 모두 가능), 밧줄 (묶음); 3, 판지 (종이), 접착제 등. 왁스 잎 표본의 채집 및 제작 과정 1, 채집 요구는 대표적이고 전형적이며, 잎은 완전하고, 흠집이 없고, 충해가 없다. 2. 채집한 나뭇잎 표본을 흡수지에 넣고 정리하여 가지와 잎을 펴고 자연 상태를 유지한다. 3, 평평, 건조 이것은 핵심 링크입니다. 표본 클립에 각 층마다 흡수지 몇 층을 깔고, 표본 한 부를 넣은 다음 표본을 표본 클립으로 고정하고, 끈으로 묶고, 통풍구를 놓는다. 표본 건조를 가속화하기 위해서는 매일 제때에 종이를 갈아서 철저히 건조시켜야 한다. 4. 스티커 (무대에 오르는 종이) 는 식물 잎 표본을 판지 한 장 (탁지) 에 제본하는 것을 말한다. 식물 왁스 잎을 탁지 위에 고정시키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는데, 작은 종이로. GT; Gt;
질문 9: word 에서 그림을 클립 아트로 만드는 방법 그림 선택 PS 에서 스마트 오브젝트 편집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스마트 오브젝트는 Photoshop 이나 Illustrator 파일과 같은 래스터 이미지나 벡터 이미지의 이미지 데이터가 포함된 레이어입니다. 스마트 오브젝트는 이미지의 소스 내용과 모든 원본 특성을 그대로 유지하므로 사용자가 레이어를 비파괴적으로 편집할 수 있습니다.
Photoshop 에서 사용자는 이미지의 내용을 Photoshop 문서에 포함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외부 이미지 파일에서 내용을 가져오는 연결된 스마트 오브젝트를 만들 수 있습니다. 소스 이미지 파일이 변경되면 연결된 스마트 오브젝트의 내용도 업데이트됩니다.
확장 데이터:
스마트 오브젝트 적용 범위
1, 무중단 변환 수행. 변형은 원본 데이터에 영향을 주지 않으므로 원본 이미지 데이터를 손실하거나 품질을 떨어뜨리지 않고 레이어의 비율 조정, 회전, 기울이기, 왜곡, 원근 변형 또는 변형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2, Illustrator 의 벡터 아트워크와 같은 벡터 데이터 작업, 스마트 오브젝트를 사용하지 않을 경우 Photoshop 에서 래스터화됩니다.
3, 비파괴 필터 적용. 언제든지 스마트 오브젝트에 적용된 필터를 편집할 수 있습니다.
4, 스마트 오브젝트를 편집하고 모든 연결된 인스턴스를 자동으로 업데이트합니다.
5, 스마트 오브젝트 레이어에 연결되거나 연결되지 않은 레이어 마스크 적용.
6, 해상도가 낮은 자리 표시자 이미지를 사용하여 다양한 디자인을 시도합니다.
참고 자료 출처: adobe 공식 홈페이지 -
Photoshop 에서 스마트 오브젝트 사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