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를 걷다 보면 거리 사진을 자주 접하지는 않지만 거리 사진에 더 적합한 독특한 거리 장면이 항상 많이 있습니다. 모델의 체형과 의상 매칭!
유명 사진가이든 업계에 처음 입문하는 사진가이든, 고객 사진을 위해 로비하는 경우에는 모델 선택 방법을 배워야 합니다. 결국에는 권리가 없습니다. 고객을 선택하기 위해!
일반인은 어떤 모습이든 믿지 마세요. 사진가는 불멸의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아무리 후처리가 강력하고 모델의 외모가 일치한다면 불가능합니다. , 눈에 띄면 촬영 하이라이트가 많지 않을 것 같아요! 그런 다음 사진 작가의 드레스를 살펴보십시오. 당신이 무엇을 판매하든, 서비스 업계에서 어떤 방식으로 서비스를 제공하든, 고객이 첫눈에 당신의 드레스를 좋아하지 않는다면 여전히 자신을 팔아야 합니다. 별로 성공하지 못할 것 같아요! 특히 사진 같은 산업에서는 예술이라고 할 수도 있고, 예술이 아니라고 할 수도 있어요. 사진을 잘 찍으면 예술가이고, 사진을 잘 못 찍으면 사진작가입니다! 우선, 사진가는 먼저 좀 더 개성있고 패셔너블해야 하며, 그런 다음 손님을 위해 다양하고 아름다운 사진을 찍어야 합니다.
사진을 장비에 비유하는 사람은 장비 매니아일 수밖에 없습니다. 사진의 본질은 렌즈에 있고, 장비는 결국 사진에 담긴 표현력에 달려있습니다. 장비를 먼저 살펴보세요. 장비가 자신의 것만큼 좋지 않다고 느끼면 아무리 샷이 좋아도 쓸모가 없습니다! 이것도 일종의 인간의 허영심리!
요즘 거리 사진은 점점 더 유행하는 사진 촬영 관행이 되었습니다. 거리를 걷다 보면 이런 상황을 피할 수 없게 됩니다. 저는 주로 다음과 같은 측면에서 거리 사진을 관찰합니다. >
1. 먼저 카메라의 방향을 따라가며 피사체를 찾은 다음, 첫눈에 그녀의 모습에 주목하세요. 결국 이것이 사람들의 관심을 끌 수 있는 가장 직관적이고 쉬운 부분입니다.
2. 둘째, 모델이 적절하고 우아한 옷을 입었는지 주목하세요. 동시에 하이힐 스타킹을 신을 지 말지, 나는 진지한 하이힐을 신는 사람이기 때문에 캐주얼 신발이나 여행용 신발을 만나면 금새 시청에 흥미를 잃게 될 것입니다.
3. 거리 사진가들의 의상과 자세도 제가 더 신경 쓰는 디테일이에요. SLR 카메라를 들고 거리 사진을 찍는 게 아니라면 그냥 무시하고 바로 떠나요.
4. 마지막으로 거리 사진가와 모델 사이의 거리를 관찰하고 이를 토대로 너무 가까워서 상대방에게 들릴지, 너무 가까워질지 판단할 것이다. 멀리 떨어져서 구성이 지저분해질 것입니다.
위의 내용은 제가 거리 사진 현장을 접할 때 가장 먼저 살펴보는 사항입니다. 모두와 소통하고 함께 발전해 나가길 바랍니다.
소위 거리 사진은 일반인의 용어로 거리에서 사람들의 옷차림과 움직임에 초점을 맞춰 사진을 찍는 것을 말합니다. 당신이 처해 있는 환경이 우선적으로 중요합니다. 다양한 거리 촬영 환경은 다양한 효과와 기질을 보여줍니다. 붐비는 군중 속을 걷든, 거리를 걷든, 고층 빌딩 아래를 걷든...
둘째, 옷차림이 더 중요합니다. 다양한 환경에는 거리 사진 촬영에 적합한 옷 스타일과 색상이 있습니다. 캐릭터 표현에 집중하고 싶다면 캐릭터의 옷차림에서 뭔가를 표현해야 해요.
또 다른 포인트는 사진을 찍는 사람의 표정과 움직임이 자연스러워야 한다는 점인데, 이는 사진가의 포착 능력을 시험하는 것이기도 하다.
훌륭한 사진가가 갖춰야 할 거리 사진 기술 10가지
거리 사진의 본질은 거리에서 사람들의 일상을 기록하고 현대 사회의 스타일을 반영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가장 큰 장점은 언제 어디서나 촬영이 가능하고, 소위 '블록버스터'라고 불리는 여행사진을 찍기 위해 멀리 이동할 필요가 없다는 점이다.
한 카테고리로서 거리 사진에는 다른 사람의 동의를 구하지 않고 다른 사람이 모르게 셔터를 누르는 스냅샷이 포함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누가 거리 사진을 상연할 수 없다고 말했습니까? 정말 흥미로운 사람을 발견하면 그 사람에게 다가가서 의견을 물어보세요. 그 결과 피사체를 주변 환경에 더 가깝게 만드는 사진이 탄생합니다.
거리 사진의 가장 큰 특징은 그 과정이 재미있고, 이런 삶과 사랑에 빠질 수 있다는 점이다. 하지만 거리 사진은 목적 없이 촬영하는 것이 아니라 사람을 창조하는 것, 즉 그들의 표정을 포착하고 인간성과 성격을 표현하는 것임을 기억하세요.
만족스러운 사진을 찍는다는 것이 쉽지 않을 수도 있지만, 좋은 작품은 인내심과 연습을 할 가치가 있다는 것을 느끼게 해줄 것입니다.
1가장 적합한 렌즈를 선택하세요
거리 사진을 만들려면 올바른 렌즈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거리 사진 촬영에 망원 렌즈 사용을 권장합니다. 그러나 일단 사용하면 득보다 실이 더 많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길 건너편에 서서 낯선 사람에게 총과 대포를 겨누고 난폭하게 셔터를 누르는 장면이 너무 소름끼친다. 군중 속으로 사라지고 목표물에 더 가까이 다가가고 싶다면 광각 렌즈가 좋은 선택입니다. 많은 사진가들은 부피가 큰 DSLR보다 작고 가벼우며 눈에 잘 띄지 않는 컴팩트 카메라를 선호합니다.
2 카메라 설정
가장 빠르고 편리한 카메라 설정은 AV(조리개 우선)입니다. 조리개 크기와 ISO 값을 수동으로 조정하면 카메라가 자동으로 셔터 속도를 조정합니다. 날씨가 좋을 때는 조리개 크기를 f/16, ISO200~400으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셔터 속도가 1/200초 이상이면 조정이 필요합니다.
셔터 속도 값을 확인하고 이에 따라 조리개 크기와 ISO 값을 조정하세요. 셔터 속도가 1/80초보다 낮으면 사진이 흐릿해질 수 있음은 물론, 또 다른 형태의 명작이 탄생할 수도 있습니다. 위의 상황을 피하려면 ISO 값을 높이거나 (동시에) 조리개를 높여야 합니다. 초보자라면 P 모드(프로그램 우선순위, 자동)가 카메라가 자동으로 설정해 주기 때문에 좋은 선택입니다. 노출 과다 또는 노출 부족을 원할 경우 EV 값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위의 방법은 빠른 거리 청소에 적합하지만 사진가의 카메라 제어력이 확실히 부족합니다. 요구 사항이 더 높은 사진 작가의 경우 P 모드는 옵션이 아닙니다. 너무 느린 셔터 속도로 인해 사진이 흐려지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저조도 환경에서만 P 모드를 사용합니다.
3. 가까운 거리에서 촬영하세요.
광각 렌즈를 사용하여 대상 물체에 더 가까이 다가가세요. 총과 대포를 들고 길 건너편에 서서 촬영한 작품에 비해 광각렌즈는 포괄성이 좋을 뿐만 아니라 작가가 전혀 눈에 거슬리지 않고 주변 군중 속에 녹아들 수 있게 해준다.
많은 뛰어난 거리 사진 작품에서 사진가와 피사체 사이의 거리는 불과 몇 미터, 심지어 몇 센티미터에 불과합니다. 아름다움을 발견하는 눈이 있다면 번화한 거리, 시장, 공원에서도 멋진 사진을 많이 찍을 수 있습니다. 촬영한 내용이 예상대로 나오지 않으면 더 가까이 다가가 발을 사용하여 확대하여 적시에 적절한 위치에 셔터 버튼을 놓을 수 있습니다.
4. 어디를 가든지 카메라를 가지고 다니세요
거리 사진은 항상 실시간이었으며, 이는 거리 사진가에게 매우 중요합니다. 귀하의 카메라는 귀하의 비전을 세상과 공유하는 귀하의 확장입니다. 카메라를 가져오지 않고 신나는 장면을 놓치면 그런 단점이 아쉽게 느껴질 것입니다. 거리 사진을 진지하게 찍는다면 항상 카메라를 가지고 다니세요.
5 마음속 목소리를 무시하라
늘 거리 사진을 시작하고 싶었던 사람도 있고, 촬영당하는 사람이 화를 내며 사람을 때리거나 전화까지 걸까봐 두려워하는 사람도 있다. 경찰. 이러한 두려움은 불필요합니다. 누구나 이런 걱정을 갖고 있지만, 거리 사진 촬영이 늘어나면서 이러한 두려움은 극복될 수 있습니다. 다음 제안 사항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가서 흥미로운 장소의 사진을 찍으세요. 여행을 가면 일부러 커피숍이나 레스토랑에 들러 시간을 보내고, 언제든지 사진을 찍을 수 있도록 카메라를 준비합니다. 편안한 자세를 찾아 기다리세요. 길거리에 서서 카메라를 들고 노는 것에 비해 카페에서 사진을 찍는 것은 주목을 끌 가능성이 적습니다.
카메라를 들고 거리를 쓸다 보면 음악을 들으며 자신만의 세계를 만들 수 있습니다. 음악은 주의를 산만하게 하는 데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긴장을 풀고 창의력을 자극하는 데도 도움이 됩니다. 이는 논리적으로 말이 되지 않지만 정말 유용합니다. 음악이 주변 환경과 연결되는 데 도움이 된다면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밤에는 이 작업을 수행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인구가 적거나 낯선 장소에서는 더욱 그렇습니다. 항상 주변을 주의하세요.)
6. 가랑이 높이에서 촬영하세요.
스트리트 원 경험 법칙은 눈높이에서 촬영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많은 경우 사진을 찍기 위해 카메라를 들어 올리는 것은 비현실적이므로 카메라를 가랑이 높이에 배치하는 것이 좋은 선택입니다.
처음 거리 사진을 시작했을 때 항상 카메라를 눈쪽으로 들고 낯선 사람을 향하는 것이 어색하다고 느껴서 순간을 포착하기 위해 카메라를 가랑이 높이에 두기 시작했습니다. 물론 처음에는 원활하지 않았지만, 카메라와 초점거리에 익숙해지면서 멋진 순간들을 많이 담아냈습니다.
7야간 사진
도시의 야경에는 특별한 순간이 많이 있습니다. 낮에 촬영할 때와는 달리, 사진이 흐려지지 않도록 항상 느린 셔터 속도를 사용해야 한다는 점을 기억해야 하며, 저조도 환경에 적응하려면 ISO와 조리개의 조합을 최대한 활용해야 합니다.
장시간 노출을 촬영할 계획이라면 저조도 환경에 더 적합한 조리개가 큰 렌즈나 삼각대를 준비하세요. 야경을 촬영할 때는 흥미로운 선, 빛과 그림자의 대비 또는 멋진 구도를 촬영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실루엣이 있는 피사체는 사진에 흥미를 더할 수 있고, 전경에 그림자를 놓으면 사진 구도에 흥미를 더할 수 있습니다.
8. 경계의 족쇄를 깨뜨려라
간결한 구성을 통해 표현된 생각과 감정은 더욱 임팩트가 있을 수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거리 사진이 인물 사진과 동일하다는 오해에 빠진다. 그렇지 않습니다. 사람, 평행 요소, 군중 또는 수많은 사물은 거리 사진의 필수 요소가 아닙니다.
번화한 곳에서 거리 사진을 찍는 것은 쉽지 않지만, 조용한 골목이나 골목길을 걷다 보면 흥미로운 순간을 포착할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사람이 있든 없든 셔터를 누르고 싶은 순간은 늘 벅차다.
베트남에 있을 때 거리를 걷다가 자전거와 관련된 사진을 찍고 싶었는데, 이 사진들이 나중에 '트래픽'이라는 단체사진이 됐는데, 사진계에서는 굉장히 유명하다. 틈새시장이지만 뭔가 다른 일을 하면서 다른 방법으로는 결코 포착할 수 없었던 작품을 포착할 수 있었습니다.
9 화질이 전부는 아닙니다
아마도 많은 사진가들이 내 결론에 동의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나에게는 풍경 사진이나 풍경 사진보다 거리 사진에서 화질이 훨씬 더 중요합니다. 상업 사진에서는 훨씬 작습니다. 가능할 때마다 높은 이미지 품질을 목표로 해야 한다는 것은 사실이지만 거리 사진에서는 그다지 중요하지 않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거리 사진에서는 이미지 품질보다 구도, 빛, 드라마, 스토리텔링이 훨씬 더 중요하다고 믿습니다. 당신의 작품이 위의 네 가지 조건을 충족한다면, 당신은 사진작가가 되기 위한 올바른 길을 가고 있는 것입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것입니다.
모든 종류의 사진과 마찬가지로 거리 사진도 자신이 하는 일을 사랑하고 좋아하는 일을 하세요. 거리 사진을 좋아하지 않는다면, 당신이 만드는 작품은 그저 평범할 뿐입니다. 열정만이 창의력을 발휘할 수 있습니다. 나는 집 밖으로 나가서 돌아다니고, 흥미로운 사람들을 만나고, 일상적인 것들을 새로운 관점에서 볼 수 있기 때문에 거리 사진을 좋아합니다. 이것이 나의 영감의 원천입니다.
결론
거리 사진은 연습이 필요하며, 연습을 많이 할수록 눈이 더 예리해지고 자신감도 높아질 것입니다. 거리 사진의 기준점은 다른 카테고리보다 훨씬 낮습니다. 즉, 후반 작업이 최소한으로 필요하거나 후반 작업 수정이 전혀 필요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내 거리 사진 작품은 후반 작업이 있더라도 모두 카메라에 내장된 기능을 이용해 작업한다.
인식과 직관은 거리 사진의 두 기둥입니다. 지각은 세부 사항을 창의적으로 발견하는 눈에서 나오며 지속적인 관심이 필요합니다. 직관은 빠르게 나타나며 이유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인식과 직관이 결합되어 작업을 한 단계 더 발전시키는 결정적인 순간을 만들어냅니다.
임팩트 있는 거리 사진은 심오한 생각과 감정을 단순하게 표현하는 것에서 비롯됩니다. 그러나 결국 그것은 집 밖으로 나가게 하고 눈앞에 펼쳐지는 결정적인 순간을 포착하는 인식으로 귀결된다.
거리 사진을 접할 때 가장 먼저 무엇을 보시나요?
우선 거리 사진에 대해 먼저 이해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패션적인 요소를 부각시키기 때문에 길거리에서 거리 사진을 접하게 되면 전문 사진가와 비전문 사진가로 나누어야 한다.
전문 사진가라면 사진을 찍는 사람의 옷차림과 기질을 가장 먼저 보는 것 같아요.
좋은 품질의 모델은 기본적으로 사진 프로젝트 성공의 절반이기 때문에 그녀는 의상, 색상, 액세서리의 합리적인 매칭 및 포즈 규칙을 이해하고 너무 많은 의사 소통 없이도 사진을 이해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교사의 의도에 맞춰 자신만의 요소를 추가합니다.
전문 거리 사진이든 비전문 거리 사진이든 그의 사진 장비에 먼저 관심을 가질 것 같지는 않습니다. 왜냐하면 좋은 기술이 있으면 전문 카메라이든 휴대폰이든 아름다운 블록버스터를 찍을 수 있습니다.
저는 Jingjing 1227입니다. 관심을 갖고 토론하고 함께 발전해 나가는 것을 환영합니다!
렌즈 선택
많은 사람들은 거리 사진을 찍을 때 눈에 띄지 않고 멀리 볼 수 있도록 망원을 사용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사실 저는 개인적으로 망원을 사용하여 거리를 청소하는 것을 지지하지 않습니다. 망원은 지나가는 사람들의 관심을 쉽게 끌 수 있기 때문에 다른 사람들이 주의를 기울이면 촬영에 방해가 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어떤 사람들은 자동으로 카메라를 피할 것입니다(사진이 찍히는 것을 두려워하거나 사진을 가리는 것을 두려워함). 망원 촬영은 피사계 심도가 크고 원근감이 낮습니다. 사람만 강조하고 배경은 흐리게 할 수 있습니다. 유럽과 미국의 거리 사진과 P1을 제외하면 거리 사진은 솔직한 사진이 아닙니다. 여기서 이야기하고 있는 것은 다큐멘터리 거리 사진입니다. 물론 망원 거리 청소에도 나름의 맛이 있습니다.
촬영 위치
여전히 개인적인 제안입니다. 낮은 자세, 즉 쪼그리고 앉아 촬영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사진은 더욱 웅장하고 인상적으로 보일 것입니다.
사진작가와 소통이 필요한가요?
촬영 전에 피사체와 대화를 나누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의사소통 후에는 더 많은 사람들이 당신을 거부할 것이라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그리고 상대방이 동의하더라도 촬영 과정에서 굉장히 부자연스러워 보일 것 같은...
먹잇감을 찾을 때 주의할 점.
1. 카메라는 항상 아래를 내려다본다. 그것을 겨냥하는 데 사용하지 마십시오.
2. 과도한 눈맞춤을 피하고 필요한 경우 선글라스를 착용하세요.
3. 카메라는 작을수록, 렌즈는 짧을수록 좋습니다. 즉, 로우 프로파일을 유지하고 가능하면 카메라 로고를 그 위에 배치하세요. 많은 사람들이 카메라에 있는 흰색 물체를 보는 것을 좋아한다는 점을 기억하세요.
4. 사진을 찍고 싶은 사람을 쳐다보지 마세요. 자연스럽게 걸어간 후 카메라를 들고 쪼그리고 앉아 사진을 찍는 것이 좋습니다. 전체 과정은 3초도 채 걸리지 않습니다.
5. 촬영 후 상대방의 반응을 관찰하여 대응하세요. 어떤 사람들은 당신을 무시할 것이고, 다른 사람들은 당신을 혼란스럽게 바라볼 것입니다. 첫 번째 유형은 당신을 무시하고, 두 번째 유형은 고맙다는 말을 기억합니다.
6. 사진 삭제를 준비하세요. 어떤 사람들은 사진을 삭제하라고 하므로 그냥 삭제하세요. 하지만 듀얼 카드 슬롯이 있는 D7000과 같은 카메라를 사용하는 경우 카드 1을 저장용으로, 카드 2를 백업용으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음.
7. 너무 관광객처럼 옷을 입지 마세요. 좀 더 정중하게 옷을 입으세요. 옷에 카메라 패턴이 있으면 더 좋습니다.
촬영 과정
타겟을 고정한 후 너무 눈을 마주치지 말고, 걸어가거나, 쪼그려 앉고, 집중하고, 촬영하고, 일어서고, 감사하다고 말하거나 기타 다른 말을 하세요(여기 참조) 통나무) . 나중에 사진을 보여줄 필요가 없습니다. 플래시 사람들.
알고 보니 뜬금없이 사진을 찍는 사람들 대부분이 놀라서 쳐다보는데, 웃으면서 고맙다고 하면 옷이 멋있다. 아니면 그 사람에게 엄지손가락을 치켜세우거나 칭찬 같은 말을 하면 상대방이 당신을 힘들게 하지 않을 것입니다. 너무 조심스러워서 삭제나 같이 가져가라고 요구할 몇몇 젊은 사람들을 제외하고(이래서 젊은 중년층은 선택하지 않습니다), 상대방이 작은 셔츠와 양복을 입는다면, 아니면 아주 패셔너블한 사람이 사진을 찍어주길 간절히 바랄 것입니다. 하지만 상대방이 작은 티셔츠를 입고 막 대학에 입학한 것처럼 보인다면 잊어버리세요)
플래시가 필요해?
필요하다면 가능하지만 권장하지는 않습니다.
그 외 촬영 스킬
소통이 쑥스러우면 한총의 촬영 비법은 상대방이 사진작가를 향해 고개를 끄덕이면, 전체 과정에는 언어 소통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당혹감을 피하십시오.
대화가 끝난 후, 상대방이 촬영에 동의하면 카메라를 보지 않고 원하는 대로 해달라고 부탁할 수 있습니다. 상대방과의 깊은 의사소통이 가능하다면 이 방법도 매우 좋습니다.
포인트 포커스 방식이 정확하지 않을 수 있으니 글로벌 포커스를 사용해 보세요. 그리고 반드시 RAW 형식으로 촬영하세요!
물론 위의 거리 청소 방법은 다소 야만적이며 심지어 많은 사람들이 받아들이지 못합니다. 하지만 개인적으로 4번이나 촬영했는데 아무런 문제가 발생하지 않았습니다. 실패나 거절에 대한 두려움 없이 계속해서 촬영할 수 있습니다.
기타... 생각나는 대로 추가하겠습니다~
사회 스타일을 특이한 방식으로 반영하는 캐릭터, 장면 및 활동.
사회의 축소판은 매우 귀중한 것입니다. 아마도 몇 년이 지나면 발전과 발전이 일어날 것이고, 현재의 사진은 골동품이 되어 많은 돈의 가치가 있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