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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 가시의 역사적 전설

전설에 따르면 삼국시대, 촉국의 겨울 원정 중에 이 마법의 식물이 어려움을 극복하는 데 도움이 되었다고 합니다. 당시 촉군은 진사강(金沙河)과 란창강(蘭昌河) 유역에 들이닥쳤는데, 위험한 산길과 사람과 말이 지치고, 식량과 풀도 부족하여 곧 굶주림의 위기에 빠졌다. 그리고 허약함. 이때 어떤 사람이 척박한 산에서 가시나무라는 식물을 발견했는데, 가지에 밝은 열매가 달려 있었지만 감히 먹는 사람은 없었습니다. 며칠이 지나서야 군인들은 일부 군마가 이 야생 과일을 먹은 후 빨리 힘을 회복하고 차례로 먹기 시작하여 어려움을 극복했다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이 식물은 사천성, 운남성 산지에 널리 분포하는 아수목(신가시)이다.

고대에는 신 가시를 과일로 먹었을 뿐만 아니라 자연이 인간에게 내려준 좋은 약이기도 했습니다. 위구르 의학은 깊은 문화적 유산을 가지고 있습니다. 위구르 의학의 조상인 하지바이(Hazibayi)는 기원전 450년에 태어나 위구르 의학 연구에 평생을 바쳐 서기 8세기 후반에 『하지바이 의학서(Hazibayi Medicine Book)』를 썼습니다. 티베트의 뛰어난 의학자인 위타 원단 곤포(708-833)는 티베트 의학 고전 『사경』에 산성가시가 호흡기에 효과가 있고 가래를 없애는 효능이 있다고 기록했습니다. 폐에 이로움, 간, 위, 신장, 심장의 기능적 균형을 조정하고, 혈액순환을 촉진하고 순환계의 어혈을 제거하며, 통증완화, 상처치유 촉진 등의 재생기능을 합니다. 17세기 학자 롭상 초펠(Lobsang Chopel)이 쓴 "선선된 티베트 의학 모음집"에서는 위, 간, 장, 류마티스 관절염 및 부인과 질환에 대한 산성 침술의 치료 효과를 더욱 명확히 밝혔습니다. 신 가시는 항상 위구르, 몽골, 티베트 및 기타 소수 민족의 전통 의학이었습니다. Qilian, Datong 및 Qinghai Province의 기타 지역 사람들은 야생 신 가시의 익은 열매를 가공하여 천식 및 위장 문제를 치료하는 데 사용합니다. 신장 호탄 지역 주민들은 종종 신 가시를 사용하여 집에서 잼을 만들거나 수프를 만들어 소비하는데, 이는 폐에 영양을 공급하고 혈액 정체를 해소하며 식욕을 증가시키는 효과가 있습니다.

현재 신 가시의 어린 잎으로 만든 신 가시 녹차는 심장병 치료에 효과가 있을 뿐만 아니라 담즙 분비 증가, 이뇨, 합성 촉진, 항염증제 및 진통제. 1977년 우리나라 보건부는 아칸서스 가시를 "중의학법전"에 정식으로 등재하여 그 약효를 확인하였습니다. 1980년대에 우리나라의 많은 과학 연구 및 의료 기관에서 신 가시의 의학적 사용에 대한 연구를 수행하여 작은 신 가시 열매, 씨앗, 심지어 잎까지도 화상, 화상, 방사선 손상, 욕창 및 기타 피부를 치료하는 데 사용할 수 있음을 입증했습니다. 질병, 위장 질환 및 정맥류를 치료할 수 있으며 심지어 암 치료 및 죽상경화증 및 바이러스성 간염 완화에도 상당한 효과가 있습니다. 지금까지 인간은 신 가시와 비교할 수 있는 다른 식물을 자연에서 찾을 수 없었습니다. 따라서 당국은 신 가시를 21세기 가장 유망한 건강 관리 및 의약품 중 하나로 꼽습니다. 러시아는 세계에서 가장 먼저 바다 갈매나무속을 먹고 개발한 국가 중 하나입니다. 1981년 3월, 전 소련 우주 비행사 Vladimir Kovalenok와 Pictor Katsnoha는 우주선 궤도에서 다음과 같은 소식을 보냈습니다. 바다 갈매나무속 준비를 마친 후 무중력에 적응하는 능력이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따라서 바다 갈매나무속은 항공우주식품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