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계-음, 우리 김학계는 기본적으로' 홍루몽' 의 창작이 생겨나고' 김병매' 에서 많은 생각과 경험과 영양을 섭취한 * * * 지식이 있다. 심지어' 김병매' 가 없으면 뒤이어' 홍루몽' 이 없다고 할 수 있다. 이 두 작품 중 어느 것이 더 위대한지, 그것은 어진 사람이 인인을 보는 일이다.
고 샤오송은 새 시즌' 샤오설' 에서' 김병매' 를 말할 때 이 이론을 바탕으로 한 걸음 더 나아갔다. 그는' 김병매' 에서 판김련이라는 캐릭터가' 홍루몽' 에 도착했다고 말했다. 그리고 그녀의 내면의 많은 성격은 임대옥 위에 놓여졌다. 예를 들어 자신의 존엄성을 수호하는 확고함, 심지어 사랑을 능가하는 등, 사랑 앞에서도 존엄성이 가장 중요하기 때문에, 존엄을 지키기 위해 목숨을 걸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존엄, 존엄, 존엄, 존엄, 존엄, 존엄, 존엄 。
그러나 고효송이라는 말은 각 길의 매체와 언론에 의해 전달된 후, 고효송의 폭발적인 관점이 되었다. 그는 임대옥 프로토타입이 판금련이라고 말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이것은 임대옥 아, 꽃 감사합니다 꽃 하늘, 붉은 소향 누가 동정 린 여동생 아. 너는 그녀가 무엇이 나쁘다고 말했는데, 너는 뜻밖에도 그녀가 판금련 같다고 말했다. 네티즌이 승낙해도 볼드모트는 승낙하지 않는구나.
그 고효송은 도대체 말이 맞나요? 먼저' 금병매' 의 판금련이 어떤 사람인지를 살펴봐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김병매, 김병매, 김병매, 김병매, 김병매)
반김련에 대한 절대다수의 인상은 모두' 수호전' 에서 나온 것이다. 수호의 판금련은 이기적이고 악독하며 음탕한 악당의 이미지이다. 이 때문에 이 인물은 평평하고, 그녀는 단지 상징적인 꼬리표일 뿐이다. 김병매' 에서 주인공 중 한 명인 판김련은 성격이 훨씬 복잡해서 그녀에게서 인간성이 더 많은 가능성을 찾을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이로 인해 판금련의 이미지가 단번에 입체적으로 변하고 줄거리도 다채로워졌다.
요약하자면' 김병매' 의 판김련은 이기심, 탐욕, 허영심, 독함, 음탕함, 사기, 총명함, 솔직함, 장정, 뜨거운 성격을 한데 모은 모순체다.
판금련의 이기심, 탐욕, 독함 등이 독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무대랑, 다독관형 (이병아는 서문경생의 아들, 판금련 질투) 과 이병아, 구함송혜련, 관형 유모가 뜻대로 되었다
동시에 작가는 판금련의 솔직함, 장정, 뜨거운 등 다른 면을 쓸 때 항상 우리를 빛나게 한다. 갑이 요구한 그런 광고에 필요한' 눈앞이 밝음' 보다 더 밝다.
예를 들어 그녀의 감정을 쓰는 뜨거운 열. 판금련과 서문경이 무대랑을 독살한 후, 판금련은 집에서 기쁨으로 가득 차서 서문경이 그녀와 결혼하기를 기다렸다. 그러나 서문경은 맹옥루와 결혼했고, 오랫동안 판금련의 집에 가지 않았다. 판금련은 집에서 문에 기대어 눈을 들여다보고, 하루가 삼추 같고, 밤마다 반여름처럼 되기를 바라고 있다. 몸을 뒤척이며 잠을 이루지 못하여 밤늦게 혼자 비파를 연주하며' 금담솜' 을 불렀다. "애초에 노예가 너를 사랑했는데, * * * 너는 머리를 자르고 향을 피웠고, 우태운은 두 가지 뜻을 던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친부를 업고, 너와 정을 훔치다. 무슨 다른 사람이 말하는 것을 두려워하면, 엎질러진 물을 거두기 어렵다! 네가 노예의 진심을 저버렸다면, 바로 연목구어공수였다. " -나는 모두 친부를 업고 너와 바람을 피웠는데, 너는 오히려 나를 졌다. 원한과 억울함, 하염없이 잃다.
이어 또 불렀다. "누가 네가 또 다른 치마 머리핀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하니, 화가 난 노예는 마치 취한 것 같고, 비스듬히 걸레화면에 기대어 일부러 알아맞혀, 이해할 수가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Zensheng 멀리 던져? 책을 전해서 캄보디아를 보냈는데, 너는 또 오지 않는다. 네가 노예의 은혜를 저버린다면, 사람은 원수를 위해 재앙을 내리지 않는다. 클릭합니다 그윽한 원한은 분노로 변하고, 억울함은 질투로 변하고, 하염없이 잃어버리고 어쩔 수 없이, 화가 나서 네가 나를 지고 하늘도 너를 용서하지 않는다고 말할 수 밖에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억울함, 억울함, 억울함, 억울함, 억울함, 억울함)
다시 한번 그녀의 솔직함을 써라. 팬 Jinlian 꽃 램프를 쓸 때-즉, 팬 Jinlian 경로 흰색 실크 재킷 소매 어린이 포옹, 그의 사방에 금 파우치 어린이 를 보여, 여섯 금 말 스트럽 반지 어린이, 반 몸, 입 노크 멜론 씨앗 어린이 를 탐험, 그의 10 손가락 봄 양파 를 노출, 노크 멜론 씨앗 피부 아이 는 사람 에 침을 뱉고, 옥 바닥 두 개 이상의 웃음.
한 번은 말했다. "큰언니, 봐라, 그 처마 밑에 걸려 있는 수국 두 개, 왔다갔다 굴러내려, 오히려 보기 좋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니명언)." 계속해서 말했다. "둘째 언니, 봐라, 이 문틀 위에 큰 물고기 등불을 하나 들고 있고, 그 아래에는 많은 작은 물고기 게들이 있어, 그를 따라 장난을 잘 친다." "삼언니, 봐봐, 여기 이 시어머니등, 저 늙은이등." 보고 있는데, 갑자기 바람이 불어와, 시어머니의 등불 아래 반쪽에 큰 구멍을 하나 베었다. 여자는 보고 웃을 수 없었다.
< P > 거페이 같은 옛 동지조차도 감탄을 금치 못했다. 판씨가 나타나자마자 문장 바람이 불고, 아른거리고, 풍채가 넘치고, 종이와 연기가 가득 차서, 읽는 것을 잊을 수 없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판김련 성격의 독함과 솔직함이 서로 분리되는 것이 아니라 그녀의 모든 성격을 하나로 분류할 수 있다는 말이 있다. Ximenqing 잘 생긴 더 많은 금을 보고, 결혼하고 싶어; 정욕이 올라왔고, 원했다. Ximenqing 꽃 을 찾아 리우, 그녀의 내실 외로운, 부정 행위 를 물었다; 이병아는 아들을 낳았고, 그녀는 질투를 하고, 그런 다음 해를 입히려고 한다. 그녀는 본능에 따라 행동하고, 욕망에 빠져야 할 때 탐닉하고, 생존할 때 사기를 치고, 이 게임은 인간사이에 솔직해야 한다.
전체 인세트를 보면 판김련은 물론 선보다 훨씬 나쁘다. 하지만 임대옥 () 가 그녀와 어떤 공통점이 있다고 말한다면, 고효송 () 이 말한 것처럼 두 사람 모두 존엄에 대한 끈기를 가지고 있는 것이 아니라 조설근은 판김련의 성격에서' 진짜' 의 착한 부분을 추출해 임대옥 위에 놓는다
그래서 두 사람의 외모, 판금련은 초봄 유엽처럼 눈썹을 찌푸리고, 늘 비를 머금고 운근심을 미워한다. 얼굴이 삼월의 복숭아꽃처럼, 풍토와 달의 뜻을 숨기고 있다. 임대옥 () 는 두 만 () 이 비조직 () 의 연기 눈썹을 찌푸리는 것 같고, 한 쌍의 울음비 울음 () 이 이슬 () 을 머금은 것 같다. 한가함은 애교처럼 물을 비추고, 행동은 약한 버드나무 부풍처럼 행동한다.
전자는 질주처럼 읽고, 후자는 읽고, 금욕의 연민만 있다.
-눈썹 선장 4 명
? 2017.06.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