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술병 게임이 뭐예요

맥주 게임은 196 년대 MIT 의 슬론 경영대학원에서 개발한 [백만장자] 같은 전략게임이다. 슬론 경영 대학원 학생들. 각종 나이, 국적, 업종 배경이 있으며, 일부는 이미 이런 생산/분배 시스템 업무를 처리하고 있다. 그러나, 이 게임을 할 때마다, 같은 위기가 계속 발생하고, 얻은 비극적인 결과도 거의 같다. 하류 소매상, 중류 도매상, 상류 제조업자들은 처음에는 심각하게 품절되었지만, 나중에는 심각하게 상품을 축적했지만, 소비자의 수요 변동은 둘째 주에 한 번밖에 없었다! 서로 다른 배경을 가진 수천 명의 사람들이 게임에 참가한다면 비슷한 결과가 나올 것입니다. 그 이유는 반드시 개인적인 요소 위에 있어야 합니다. 이러한 이유는 반드시 게임 자체의 구조에 숨겨져 있어야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게임명언)

맥주 게임:

이 게임에서는 세 가지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생산/분배의 상류에서 하류 시스템으로의 순서는

1) 애인 맥주 제조업체

2) 맥주 도매상

3) 소매업자 < P > 의 세 개체 간에 주문/주문을 통해 전달된다. 즉, 하류는 상류로 주문을 하고, 상류는 하류로 공급한다는 것이다. < P > 게임은 한 무리의 사람들이 각각 제조업체, 도매상, 소매업자의 세 가지 역할을 하며, 서로 주문서를 통해서만 소통할 수 있다. 각 캐릭터는 상류로 얼마나 많은 주문을 해야 하는지, 하류로 얼마나 많은 화물을 판매해야 하는지를 결정하는 독립 자주권을 가지고 있다. 최종 소비자는 게임이 자동으로 연기한다. 그리고 소매업자만이 소비자를 직접 대면할 수 있다. < P > 1 주간의 생산, 배급, 판매를 시뮬레이션함으로써 소비자 수요 이 나비 날개가 진동하면 전체 시스템의 승수 역할을 통해 큰 위기가 발생할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한편으로는 소매상이 대량으로 품절되고, 한편으로는 제조업자가 대량으로 재고를 비축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