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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장 화림

도시에서 남쪽으로 몇 마일 떨어진 곳에 사방이 산으로 둘러싸인 승리 지역이 있으며, 푸른 나무와 희귀 조류, 정자와 정자, 대나무 숲과 흐르는 물, 아름다운 경치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이곳은 전장 풍경구 남부 교외의 지방 자연 경관 보호 단위로 등재된 장쑤성입니다.

산악 지역 남부 교외의 난자오 풍경구, 숨겨진 산 첫 번째 움직임. 산에는 소나무와 사이프러스가 하늘을 가득 채우고 있습니다. 봄과 여름에는 새들이 천 번 지저귀고 매미, 맑은 샘물이 졸졸 흐르고 시원한 세상, 늦가을 단풍 서리, 불빛, 구레나룻 덮개, 다른 색이 한 폭의 그림입니다. 청나라 시인 바오즈중은 "색색의 서리는 창백하고 진한 붉은색이며 발코니는 만 송이의 꽃처럼 보인다"고 말했습니다. 송나라 화가 미푸는 "도시의 산과 숲"이라고 극찬했습니다.

남쪽 교외에는 인간적인 매력도 많이 있습니다. 산의 고요함 속에 자리 잡은 사찰 건물로 오랜 명성을 얻고 있습니다. 조인산에는 원래 동진 시대의 예술가인 대청의 암자였던 조인사가 있습니다. 나중에 량자오밍 왕자는 이곳에 선집을 편찬하기 위한 독서 플랫폼을 건설하여 많은 역사적 유물을 남겼습니다. 지아산에는 고목과 대나무 기둥으로 둘러싸인 치쿠린 사원이 있습니다. 옛 시에는 "런저우 사방을 돌아다니며 도시 남쪽에 있는 고대 대나무 숲을 사랑하라"는 구절이 있습니다. 후린 사원은 황허산 기슭에 위치해 있습니다. 사원 앞의 진달래 건물 앞에는 진달래 식물이 있습니다. 300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꽃이 피면 수천 송이의 꽃이 피어 '봄바람의 오래된 진달래'라고 불립니다. 후린사에서의 진달래 관찰은 당나라와 송나라 시대에 중요한 행사였으며 지금까지도 멈추지 않고 있습니다. 후이롱산 허리에는 연화동굴이 있습니다. 명나라 승려들이 사원을 짓기 위해 개발했으며 동굴 입구에 있는 연꽃 모양의 바위 때문에 그렇게 이름이 붙여졌습니다. 지자이가 처음 개발되었을 때 '용 뼈'가 발견되었고, 1980년 문화유적부에서 약 1만 년 전의 4기 홀로세 동물 화석과 사람 치아 화석을 발굴했습니다.

난자오는 독특한 매력으로 국내외 관광객을 맞이하는 새로운 관광 명소입니다.

난자오 관광 루트 :

조인사-조인광장-천둥산집-후런천-루런천-유루이관-정화관-자오밍왕자 독서대-진주천-비행조관

천구린사-린공관-이장관-보현묘

허린사-철쭉꽃-수공주원-마오슈리엔 연못-미푸의 묘

조인신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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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전에 짐승굴산으로 알려진 조음은 은둔 생활을 하며 선행을 거부한 남조의 유명한 예술가 대청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습니다. 조인 사원은 대청의 옛 저택을 개조하여 이 산에 처음 지어졌습니다. 당신에게는 딸이 하나뿐이었어요. 당신이 죽은 후 이 여인은 결혼하지 않기로 결심하고 절에서 살았기 때문에 조음사라는 이름이 붙었습니다. 당나라에 왕유사에 관한 시가 있습니다:

* * * 유이 사원을 찾다가 대청의 가족을 처음 만났네.

아직도 샘과 계곡이 있으니 구름을 바꿔야 한다.

중뤄(中若)라는 이름의 대청(戴青)은 북송과 남조 시대에 유명한 화가였습니다. 그는 그림뿐만 아니라 조각에도 능했습니다. 비단과 대나무에도 능숙했고 음악 작곡에도 능했습니다. 그의 작품은 널리 유포되었습니다. 그는 평생 관리가 되기를 원하지 않았고 은둔의 삶을 살았습니다. 자산 서수에서의 한적한 생활은 그에게 음악 작곡에 영감을 주었고, 그 결과 수많은 곡을 작곡하여 중국 음악사에 불멸의 이름이 되었습니다.

조인묘는 지금으로부터 15,600년 전인 남송 시대 징핑 원년(423년)에 지어졌습니다. 당시 이 사원은 웅장하고 유명했습니다. 당나라와 송나라 이래로 여러 번 지어지고 파괴되었습니다. 청나라 셴펑 시대에는 전쟁으로 사원이 파괴되었고, 통즈와 광서 시대에는 회천의 승려들이 이전보다 훨씬 작은 본당과 독서대를 재건했습니다. 항일 전쟁 중에 일제에 의해 파괴되었습니다. 지금은 완전히 복원되어 대부분의 명소가 새로운 모습으로 바뀌었습니다.

추인팡

산으로 가는 길에 "송나라 청고장시"라는 현판이 걸린 높은 석탑이 있습니다. 돌기둥에 "숨겨진"이라는 커플이 있습니다.

쇼맨이 샤오시 사원에 머물기 위해 갔다.

대공의 숨겨진 산 빈 기억을 모집합니다.

남조의 유명한 예술가 대공이 이곳에 은거하며 살았고, 양나라 자오밍의 태자 소통이 이곳에서 그 유명한 '자오밍선집'을 편찬하여 역사적 인물과 명산을 생생하게 만들어 당나라의 시인 유유, 송나라의 대 학자 노서, 청나라의 유명한 화가 소동파, 건륭황제 등 역대 명사들이 모두 이 산을 찾아 많은 시와 그림을 남겼다고 합니다.

리팅산가

리팅산가는 쩡화거 북동쪽 언덕에 위치해 있습니다. 하늘에는 오래된 나무가 있고 햇볕을 피할 수 있어 시원하고 조용한 곳이었어요. 조음에는 많은 꽃과 새가 있는데 그 중 꾀꼬리가 가장 많고 새들이 하루 종일 노래하며 꾀꼬리의 울음소리가 아름답습니다. 대청은이 산에 은둔하여 꾀꼬리 지저귐을 듣고 종종 와인 오렌지를 들고 그늘에 홀로 앉아 꾀꼬리 지저귐을 듣고 하루 종일 자기 축하를 듣고 사람들은 이유를 묻습니다."이 관습적인 귀가 비판을 받고 시가 불 렸습니다. "이것이 바로 '대청, 꾀꼬리 소리를 듣기 위해 귤을 두 배로 마신다'는 유명한 암시의 기원입니다. 이 이야기는 '천시(千詩)'와 '유아학습지(幼兒學習志)'에 기록되어 있으며, 시대를 초월한 아름다운 이야기입니다.

대청은 고대에 뛰어난 음악가였습니다. 그는 항상 새들의 노래에 매료되었습니다. 그의 곡은 꾀꼬리의 노래에 영향을 받았는데, 그 중에서도 '여행현', '광릉', '정지' 세 곡이 특히 뛰어났습니다. 후손들은 그를 기리기 위해 이 리스닝 마운틴 룸을 지었습니다. 한 구절이 있다:

봄의 운율이 청아할 때마다 산과 숲이 은둔을 손짓하고, 꾀꼬리 소리가 아직도 귓가에 들리는데, 나는 주황색 술과 함께 가라앉고 뜬다.

호랑이가 샘을 파다 (항주)

산길 왼쪽, 전설에 따르면 동진 시대 파안 선사가 처음이 산에 와서 물을 마시고 어려움을 겪고 호랑이에게이 샘을 파도록 요청했기 때문에 호랑이 런 샘이라고 불립니다. 샘물 웅덩이에는 우물이 있고 샘은 우물 안에 있습니다. 물은 맑지만 차를 끓일 수 있습니다. 건물 내부에는 직사각형 모양으로 우아하게 디자인 된 타이거 런 파빌리온과 타이거 스프링 파빌리온이 있습니다. 명나라 가경 시대에 원지주가 사각형의 연못을 재건하여 '완니엔칭 완니엔칭 연못'으로 이름을 바꿨는데, 이는 사시사철 샘물이 맑다는 뜻으로 호랑이 샘 정자는 '완니엔칭 완니엔칭 정자'라고도 불립니다. 명나라 중전 시대 총독 청명(成明)의 '타이거 런 스프링' 비문이 새겨진 수영장 돌담.

호랑이 샘의 기원에 대한 또 다른 전설이 있습니다. 자오밍 태자가 공부를 하러 조음사에 왔다고 합니다. 환경은 우아했지만 마실 물이 없었습니다. 왕자는 틈틈이 산 곳곳을 돌아다니며 샘물을 찾았습니다. 어느 날 태자는 산비탈을 걷고 있었는데 갑자기 돌풍이 불어 나뭇잎이 바스락거리며 땅에 떨어졌습니다. 옛 속담에 "구름은 용을 따라가고 바람은 호랑이를 따라간다"는 말이 있죠. 왕자는 소름이 끼칠 수밖에 없었습니다. 산 아래에 작은 협곡이 있는 줄은 몰랐어요. 호랑이의 앞발이 고장 나서 가라앉았어요. 왕자는 그 모습을 보고 깜짝 놀랐어요. 호랑이가 앞발로 포효하며 3피트 깊이의 연못에 뛰어들자 호랑이가 휘파람을 불며 사라지는 것을 보았기 때문입니다. 순식간에 연못에서 맑은 샘물이 솟아났고, 왕자는 손을 컵에 담아 한 입 마셨고, 시원하고 향기롭고 달콤하고 비교할 수없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이때 샘물은 계속 흘러나왔습니다. 왕자는 너무 기뻐서 서둘러 샘물을 저장하라고 명령했습니다. 샘 주변의 돌을 쌓아 웅덩이를 만들었죠. 호랑이 때문에 '호랑이 달리는 샘'이라는 이름이 붙여졌어요.

사슴이 달리는 샘

리팅샨의 집 동쪽에 있습니다. 청나라의 작가 샤셴슈에 따르면 샘 옆에 '루이시 누각'이라고도 불리는 사슴달샘 누각이라는 정자가 있다고 합니다.

당시에는 아름다운 숲과 계곡, 야생 사슴, 사슴의 노래, 질링 샘이 있었기 때문에 특별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당나라의 유명한 시인 후장은 이곳을 다음과 같이 묘사했습니다.

고대 사찰의 이름이 있고 맑은 샘은 사슴 소리로 고요하다.

대나무 등불이 마당을 차갑게 닫고 산 그림자가 밤에 건물을 숨긴다.

유루이 홀

정화관 남동쪽에는 여섯 개의 뾰족한 정자, 커플에 돌기둥이 있습니다."나는 시인으로서, 작가로서 이곳에 오기 위해 극도로 올라 갔고, 옥 나무 치옹지는 어떻게 가야하는지, 세 산은 어디에 있습니까? "유루이시안 파빌리온 옆의 파빌리온은 오랫동안 파괴된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당나라 시대에는 왕실 정원과 황제의 한림원에만 심을 수 있었던 희귀한 머틀꽃 두 송이가 이곳에 있었어요. 희귀하고 이국적인 꽃이었고, 꽃이 피었을 때 야오 나무를 닮았다고 해서 요정이 여행한다는 등의 신화와 전설이 있었습니다. 당나라 재상 이덕무는 런저우 암행어사를 지냈으며, 종종 조인사에 가서 요우이 꽃 아래에서 술을 마시며 시를 지었는데, "조인 산수 요우이 나무 놀이책이 문제, 장시 선대부 관에 보냈다"라는 시가 있습니다 :

천상의 옥 요우이 나무, 금이 * * *를 뛰어 넘었다.

영국의 가을, 눈 속에서 춤을 추고 빽빽한 잎이 낮게 매달려 있습니다.

오래된 연기는 멀리 있고, 새로운 사랑은 세월을 통해 움직였습니다.

오늘 나는 색을 생각하거나 한천을 기억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특별히 '유루정'이라 이름 붙인 이 꽃 누각을 지었다.

자오밍 태자의 독서정과 증화정

남나라 란링(지금의 창저우) 출신인 소통은 양나라 우황제의 장남이었다. 그는 산과 강을 좋아했고 총명하고 학구적이었습니다. 태자로 즉위한 후 조음사에서 공부하고 독서실에서 문인들을 모아 중국 최초의 운율집인 '정화관선집', 즉 '자오밍 명필선집' 30권을 편집하여 후대의 문학에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태자는 즉위하기 전인 세 살과 한 살이 되던 해에 세상을 떠났습니다.

독서 테라스는 언덕 중간쯤에 지어졌으며 문 옆 기둥에 세 개의 작은 오두막과 커플트가 있습니다.

기적의 땅은 거의 다 왔고, 아는 것에 비해 상대적으로 많은 복이 숨겨져 있으며, 보이지 않는 소나무와 대나무가 무수히 많습니다. 책 읽는 소리가 들리네.

집은 회랑으로 둘러싸여 있으며 맑은 창문과 조용한 환경으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길이 1.3미터, 너비 0.5미터, 두께 10센티미터의 돌로 만든 상자가 있는데, 이것이 왕자의 책상입니다.

타이베이에는 닭발 홀이 있는데, 이곳에는 원나라의 다섯 박쥐(볼트)라는 대형 비문과 명나라 때 재건된 사원의 비문 등 출토된 유물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독서대 오른쪽에는 자오밍 태자의 선집 편집실이었던 정화각이 있습니다. 샤오통은 세계 최고의 인재들을 모았는데, 그중에는 중국 최초의 종합 문집인 조서(趙書)를 편찬한 원신도롱의 저자 류페이(劉飛)가 포함되어 남조 시대 문학계의 중심이 되었습니다. 주나라부터 양소까지 다양한 양식으로 쓰여진 조문은 대부분 문체와 언어가 모두 뛰어나 중국 문학사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파빌리온의 중앙 벽에는 쩡화의 선집(選集)이 전시되어 있고, 왼쪽 구석에는 자오밍의 선집 샘플이 전시된 골동품 선반이 있습니다. 문 옆에 적힌 글귀는 다음과 같습니다."

고대의 성현과 현인을 우러러보며, 이곳은 강과 산의 도움을 받고, 문장은 능숙하고 기교가 뛰어나며, 이곳 사람들은 한모와 인연이 있다.

선화정과 독서대는 산과 나무로 둘러싸인 한적한 환경을 마주하고 있습니다. 도로가 없는 산에 둘러싸여 있는 듯한 느낌을 주는 웅장하고 독특한 모습입니다.

진주 샘

북쪽 기슭의 자오음은 진주처럼 솟아나는 샘물이 자오밍 왕자를 위해 새겨졌다고 하여 '진주 샘'이라는 이름이 붙여졌다고 합니다. 샘 옆에 있던 원래의 정자는 송나라 때 지은 '진주정'으로 지금은 오랫동안 방치되어 있습니다. 해방 후 샘 근처 계곡에 관개 및 홍수 조절 기능을 갖춘 저수지를 '진주 저수지'라고 명명했습니다. 지금은 저수지 제방 언덕 위에 진주샘관이 세워져 있습니다.

청나라의 궈예는 '진주 샘을 시음하다'라는 제목의 시를 지었는데, 그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가을 구름은 짙은 녹색이고 바람은 진주를 휘젓네.

불멸자는 문지방에 기대어 일곱 줄의 거문고를 쓰다듬으며 소나무 밖에서 차가운 옥을 씻었다.

나는 술과 잠에 중독되어 항상 우울하고 걱정이 많다.

한 숟가락 맛보고 나면 나는 십 대처럼 현명해진다.

새 밖 정자

조음산 정상에 위치한 이 정자는 새보다 높다고 해서 붙여진 이름입니다. 건축 연도는 알 수 없지만 청나라 초기에 존재했으며 태평천국에 의해 파괴되었습니다. 현재 재건된 이 누각은 지름 6미터의 둥근 처마가 뾰족한 지붕을 가진 콘크리트 모조 목조 구조물입니다. 정자 안에는 방문객들이 쉴 수 있는 돌 벤치와 테이블이 있습니다. 저쪽으로 올라가면 장산의 풍경을 볼 수 있습니다.

주린지

남쪽 교외의 지아산 기슭에 위치한 치쿠린지는 원래 지아산 부전사로 알려졌지만 오랫동안 쇠락해 왔습니다. 명나라 중전 말기에 하오가 이곳에서 2년 동안 홀로 살면서 잔디로 된 법당을 짓기 위해 만들었습니다. 사원은 대나무 숲이 큰 대나무 숲이기 때문에 대나무 숲을 보는 것과는 거리가 멀기 때문에 이름이 붙여졌습니다.

강시 38년, 강시 황제는 남쪽 진수 사원을 시찰했습니다. 영정 11년, 황제는 총 259개의 사찰을 재건하라는 교서를 내렸습니다. 그 규모가 너무 웅장해서 니안시야오가 기록할 정도였죠. 셴펑 6년 태평천국에 의해 파괴되었습니다. 셴펑 8년, 승려 쉬펑은 옛 사원을 본떠서 사원을 재건하고 백 개의 방을 지었는데, 2년도 채 안 되어 파괴되었습니다. 퉁즈 3년, 쉬원 스님은 제자들을 이끌고 다시 산으로 돌아와 건축했는데, 규모는 이전보다 훨씬 작았습니다.

산 위에 지어진 치쿠린지는 돌계단, 플랫폼, 위아래로 5층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각 층은 울창한 대나무 숲, 고목, 매혹적인 구불구불한 길과 함께 위로 올라갑니다. 사원 앞에는 초승달 모양의 강이 있고 강 주변에는 고대 은행나무 몇 그루가 구름 속으로 우뚝 솟아 있습니다. 산 앞에는 관광객들이 쉴 수있는 역류와 아름다운 경치가있는 원시 정자가 있습니다. 투기 후 수리되지 않았습니다. 산문에 있는 천왕사(天王寺)는 5개의 방과 문에 '죽림사(竹林寺)'라는 석각이 새겨져 있습니다. 천왕사 문에서 사원으로 들어가 계단을 올라가 3층 플랫폼으로 올라가면 바닥이 넓고 동쪽과 서쪽 양쪽에 5개의 방이 있습니다. 디자인이 절묘하고 이미지가 단순하며 리노베이션 후 새 것처럼 보입니다.

치쿠린지는 조용한 아름다움이 특징입니다. 치쿠린지에는 수천 그루의 거대한 소나무, 고대 참나무, 사이프러스, 단풍나무, 은행나무가 그림 같은 풍경을 이루고 있습니다. 왕칭마오린의 시에도 이런 구절이 있습니다.

런저우는 사방에, 도시 남쪽의 고대 대나무 숲을 사랑하고,

작은 산 사원의 바쁜 혼란, 많은 울타리가 깊다.

수천 피트의 오래된 소나무는 하늘의 음악처럼 들리고, 브라흐마는 한숨을 쉬며,

몇 가지 마음, 인생의 기복은 오랜 시간이 지났습니다.

린공취안

명나라 때 선승 린하오가 산비탈에 새겼다고 해서 붙여진 이름입니다. 샘 이름의 돌 이마는 청나라의 서예가인 루룬양이 쓴 것입니다. 맑은 샘물이 있는 돌로 만든 네모난 웅덩이가 있습니다. 과거에는 승려들이 이 샘물을 이용해 손님에게 차를 끓여주었다고 합니다. 샘은 들쭉날쭉한 바위가 있는 절벽으로 뒤덮여 있으며 꽤 오래된 샘입니다.

독수리강 정자

임공샘에서 변형으로 이어지는 통로를 따라 구불구불 올라가면 언덕 꼭대기에 육각 정자가 있고, 돌기둥에 다음과 같은 글귀가 적혀 있다."이곳에 오면 한적함과 고요함이 느껴지고, 이곳은 탁 트인 곳이다."

"내가 이곳에 오면 한적함과 고요함이 느껴진다. 정자에 앉아 있으면 마음을 정화하고 시야를 넓힐 수 있습니다. 정자 밖에는 소나무와 편백나무가 그늘을 드리우고 있어 녹음이 쾌적합니다. 북쪽으로 광활한 양쯔강과 웅장한 징커우의 세 산을 바라보면 상쾌한 기분이 듭니다.

보현묘

신해혁명의 순교자 조보현의 무덤은 노송이 하늘을 찌르고 녹음이 우거진 치쿠린제 동자산 기슭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무덤의 앞뒤 길이는 약 100m, 좌우 폭은 30m입니다. 큰 무덤은 아치형 돌로 덮여 있고 둥근 베란다 플랫폼으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비석에는 "신해 순교자 조생보(辛海 純敎者 趙生父, 初?)"라고 새겨져 있습니다. 비석 앞에는 돌 제단이 있고 받침대 양쪽에는 돌 사자가 있으며 무덤 앞에는 60미터 길이의 계단이 있습니다. 무덤은 플라타너스와 소나무, 푸른 나무, 조용한 풍경으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지방 문화유적 보호 구역입니다.

헬린스

이전에는 치쿠린지로 알려진 헬린스 사원은 목시산 북쪽 기슭의 남쪽 교외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젠장 남쪽 교외에 있는 유명한 고대 사원 중 하나입니다. 4년 전 동진(東晉)의 대흥(大興) 황제가 창건했으며 1,600여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기록에 따르면 남조 시대 우 황제가 용에 잠겨 치쿠린 사원에서 쉬고 있을 때 노란 학이 날아다녔는데, 즉 즉위 후 용 초기에 치쿠린 사원과 린 사원이 될 것이라고 합니다.

유유(365-422), 엄마, 펑청족의 작은 단어 인 Deyu라는 단어는 징커우 (진장)에 살고 있습니다. 어렸을 때 그의 집은 가난했고, 그는 신발을 팔고 농사와 낚시를 하며 생계를 유지했습니다. 젊은 시절 류유는 헬린 사원 근처에서 농사를 지었고 종종 사원에 가서 휴식을 취하곤 했습니다. 유비의 고향은 도시의 수추산이었습니다. 유우가 황제가 된 후 그의 옛 저택을 재건한 것이 바로 단투궁입니다.

당나라 개원, 천보 시대에 승려 소가 이 절을 관장하면서 고대 대나무 정원이라고도 알려진 선사원을 바꿨습니다. 당나라 시인 이저는 절 벽에 다음과 같은 시를 새겼습니다."

하루 종일 멍하니 있다가 갑자기 산에 오르는 봄소리를 듣고 필사적으로 올라갔다.

대나무 정원에서 스님들과 담소를 나누느라 반나절의 여유를 훔쳤다.

죽원은 나중에 전쟁으로 파괴된 화림사(華林寺)를 가리킵니다. 북송 왕조는 소흥에 재건하고 이름을 빛과 효의 보답 사원으로 바꿨습니다. 송 셴춘 년, 승려 칭칭이 산의 남쪽에있는 사원을 재건했습니다. 명나라 용레 시대에 다시 파괴되었고 승려 지월이 구주원을 약간 수리하여 현재 주소 인 구주원을 수리했습니다. 명홍 년, 승려들은 사원, 완리 년, 재무부, 만광, 천왕 홀, 수도 원장, 승려, 연꽃 관, 대나무 마당의 재건에 대한 보상을 위해 사원, 완리 년, 재무부의 부처를 수리하기 시작했습니다. 청 강희 4 년, 승려들은 의를 재건 할 수있었습니다. 셴펑은 전쟁에서 모두 파괴되었고, 통즈, 광서 년은 재건되었습니다.

당나라 시대에 허린사는 산문을 나가면 정문인 허린문에 도착한다고 할 정도로 매우 광대했습니다. 몇 차례에 걸쳐 점차 규모가 축소되었습니다. 사원이 도시와 가깝고 산과 강이 아름답고 경치가 아름답기 때문에 고대부터 문인들은 항상 안에 머물면서 책을 읽고 시를 그리고 이야기를하는 것을 좋아했습니다. 사람들은 종종 고대 학 숲의 여덟 가지 경치를 말합니다.

진달래

회림사는 당나라 시대 진달래로 유명합니다. 회림지에는 "진달래가 높이 솟아 봄이 되면 도시 곳곳에서 꽃을 감상할 수 있다"는 내용이 담겨 있습니다. 당나라 시인 셴리는 이렇게 노래했습니다."

학봉 아래에는 푸른 연꽃밭이 있고, 그 꽃들이 장청을 봄으로 물들인다.

해가 붉게 빛나면 불길을 사로잡고, 하늘이 보라색으로 빛나면 먼지를 걷어낸다.

......

이렇게 아름다운 꽃 '시티 투어'가 있는 것은 당연한 일이며, 신화와 전설이 있습니다. 전설에 따르면 당나라 시대에 외국 승려들이 화분에 진달래를 심어 옥상에서 가져왔다고 합니다. 매년 봄이 끝날 무렵 꽃이 피었을 때 그들은 2년 만에 꽃 사이에 나타난 주상이라는 여인을 보았습니다. 전설에 따르면 저우는 당나라 때 저장성 서부를 지키고 있을 때 길 어귀에 주둔하고 있었다고 합니다. 그의 오랜 친구인 인치치라는 선녀가 그를 만나기 위해 진장을 찾아왔습니다. 저우는 인에게 "화림사의 진달래는 전 세계적으로 유명합니다. 철쭉이 피지 않는 계절에도 꽃을 피울 수 있다고 들었습니다. 이제 중양절이 다가오는데 꽃을 피우게 할 수 있습니까?" 인은 "네, 네."라고 고르게 대답했다. 마법으로 진달래가 피어나자 전장 전역이 들썩였다.

오림사의 진달래는 당나라 말기 전쟁으로 인해 사원과 함께 파괴되었습니다. 송나라 셴춘 시대에 절의 승려들이 붉은 꽃을 당나라의 진달래인 것처럼 위장해 사용했는데, 얼마 지나지 않아 모두 죽었다고 합니다. 원-원 시대 3년(1316년)에 당나라 진달래를 거다오 공원에 있는 사찰에 이식한 것이 일종의 환원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꽃 앞에는 두푸루라는 작은 건물이 있습니다. 비가 오기 전과 후에 두푸가 피었고, 위층으로 올라가면 더 우아하고 흥미로운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소공주원

후린사 오른쪽 안뜰에는 소동파가 심었다고 전해지는 무성한 대나무가 가득해서 소공주원이라 불립니다. 실제로 소동파가 전장에 오기 전에는 이곳에 대나무 숲이 넓게 펼쳐져 있었습니다. 소동파의 시 「학림사 유람」에서 그는 "시골 평야에 첫 비가 내리고 봄이 만개했다"고 썼습니다. 고대 사원에는 대나무가 가득하고 숲 속 깊은 곳에는 진달래 향기가 가득합니다. "이곳의 대나무는 수동포가 심은 것이 아니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아마도 그가 나중에 절에 다시 심었을 것입니다.

마오수련치

후린사 왼편에 작은 연못이 있는데, 송나라 때 저우둔이(마오수라는 뜻)가 조각했다고 해서 마오수련치라고 불렀습니다. 북송 시대 철학자 저우둔이는 어렸을 때 아버지를 여의고 어머니와 함께 삼촌을 따라 이 마을로 왔습니다. 그는 여가 시간에 허린 사원의 승려 쇼우야와 친하게 지냈습니다. 그는 절에 머물며 공부했고 연꽃을 가장 좋아했습니다. 그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후애련어(胡愛蓮語)'의 저자이기도 합니다. 그는 사원에 네모난 연못을 깎아 연꽃을 심어 후아이 연못, 즉 마오슈 연못이라고도 불렀습니다.

미푸의 무덤

후린 사원의 남서쪽에 위치한 약 1에이커 면적의 무덤으로, 문 앞에 석조 작업장이 있습니다. 묘비에는 명나라 미씨 가문의 후손인 미완중이 새겨져 있습니다. "척박한 산에 소나무 열세 그루, 미라오의 외로운 무덤이 이곳에 있다", "난공의 펜, 오주의 연기와 비, 천리의 시, 북쪽에 굳건히 서 있다"는 후손들의 미후에 대한 추모와 찬사가 적혀 있습니다.

북송 시대의 화가 미푸는 원래 타이위안에서 살다가 샹양으로 이주한 후 런저우(전장)에 정착했습니다. 송나라 혜종 황제가 그를 회화 및 서예 박사로 등용했을 때 그는 공식 예식부의 일원이었으며 '민난공'이라는 별명으로 불렸습니다. 그의 "광기" 때문에 그는 "미비안"이라고 불렸습니다. 그는 시, 서예, 회화를 전문으로 했으며 정확한 감정가였습니다. 그의 서예는 수시, 황팅젠, 차이샹의 사파(四派)를 결합한 것입니다. 중국 회화의 역사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는 독특한 산수화를 그렸습니다.

미피는 수십 년 동안 그림을 그리며 진장의 아름다움에 만족해 세 채의 집을 지었습니다. 구베이산 기슭에는 자연을 그림으로 그린 하이웨 사원이 있고, 첸치우 다리 옆에는 그늘이 있는 시산 아카데미가 있으며, 남쪽 교외의 허린 사원 옆에는 '도시산림'이라는 부티크 저택이 있습니다. 미푸는 화이양에 있는 관저에서 57세의 나이로 사망했습니다. 그의 아들 미후원은 아버지의 유언을 따라 허린사 앞에 시신을 묻고 자신의 집에 사당인 미공묘를 세웠습니다.

조인묘는 쿤산산가 조명태의 말을 듣는다... 호랑이가 뛰노는 샘, 사슴이 뛰노는 샘, 유루관이 있습니다.

치쿠린 사원린 공관 보시안 묘허핀 사원의 진달래

수공 모치미 공주 묘 원원

진달래:허핀 사원은 당나라 시대 진달래로 유명합니다. 화림지에는 "진달래는 봄에 높이 피어 도시 곳곳에서 즐길 수 있다."라는 내용이 있습니다. 당나라 시인 셴리는 이렇게 노래했습니다."

허치봉 아래에는 장청의 봄에 피어나는 청록색 연꽃이 있다.

해가 붉게 빛나면 불꽃을 담아내고 하늘이 보랏빛으로 물들면 먼지를 걷어낸다.

이렇게 아름다운 꽃을 보면 "도시 전체를 즐기고 싶다"는 생각이 드는 것은 당연합니다. 전설에 따르면 당태종 정관 황제 때 외국 승려들이 화분에 진달래를 심어 옥상에서 가져왔다고 합니다. 매년 봄이 끝날 무렵 꽃이 피면 그들은 덤불 속에서 주상 출신의 두 여인이 다가오는 것을 보고 '꽃의 여신'이라고 불렀다고 합니다. 또한 당나라의 주상에서도 진달래가 피어 전장 전체를 감동시켰다고 전해집니다. 현재 진달래는 전장의 시화이며 후린사 등지에 널리 심어져 있습니다. 장마철 전후가 꽃을 즐기기에 가장 좋은 계절입니다.

上篇: 중국 전통 문화에 대한 상식에 대해 기억하는 것은 무엇인가요? 下篇: 리튬 배터리는 어떤 브랜드가 더 좋나요? 최근 전기차 배터리를 교체할 예정이어서 리튬 배터리로 교체하려고 했으나 어느 브랜드의 리튬 배터리가 내구성이 좋고 품질이 좋은지 몰라서 동네 전기차 수리점을 방문하여 몇 차례 상담을 했는데요, 동시에 운전을 하는 친구가 온라인으로 확인한 후 품질, 가성비, 실사 등 종합적인 요소를 바탕으로 배터리 4개 브랜드를 추천해 주었습니다. 매상. 물론 이 4개 브랜드를 추천하는 이유는 실제 판매량, 품질, 가성비 등 여러 측면에서 고려됩니다. 아래 표 1에는 친구들이 배터리를 구입할 때 참고할 수 있도록 판매가 좋고 사용자 평판이 좋은 여러 브랜드의 배터리와 기본 매개변수를 나열했습니다. 다음 요약표는 각 브랜드의 상대적으로 판매량이 높은 제품을 요약한 것이며, 친구들이 배터리를 구매할 때 참고할 수 있도록 전자상거래 플랫폼의 실제 판매 가격을 첨부합니다. 다음으로 특정 브랜드의 배터리 제품을 자세히 소개하고, 이 배터리를 추천하는 이유를 설명하고 제안하여 친구들이 구매할 때 전반적으로 이해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1. 웨이차오(Weichao) 리튬 배터리 1. 제품 모델 Wei Chao 리튬 배터리, 리튬 인산 철 배터리 48V40ah 리튬 철 인산염 48V+40ah(AW 모델)에는 2년 보증이 제공됩니다. 2. 제품 매개변수: 단일 배터리 용량: 40A3. 참고 가격: 3199위안. 4. 추천 이유 : Weichao 리튬 배터리의 품질은 확실히 좋지 않지만 가격은 그래 핀에 비해 비쌉니다. 그래서 리튬 배터리에 관해서는 이것을 추천합니다. 3. Tianneng 리튬 배터리 1. 제품 모델 Tianneng 리튬 배터리 72V60V48V 2륜 전기 오토바이 테이크아웃 전기 3륜 고속 차량 백업 배터리 72V20AH2. 제품 매개변수 단일 배터리 용량: 25A3. 참고 가격 60V\25A, 참고 가격: 2058위안 4. 추천 이유: Tianneng 리튬 배터리는 품질이 좋고 수리점, 차고, 전자상거래 플랫폼에서 판매됩니다. 일부 친구는 배터리를 구입할 때 단일 배터리의 용량을 무시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즉, HA에는 12A, 16A, 20A, 25A 및 30A와 같은 다양한 등급의 배터리 용량이 있습니다. 매개변수가 클수록 배터리 가격은 더 비싸고 순항 범위는 더 커집니다. 이는 12A 리튬 배터리가 작은 양동이이고 30A 배터리가 큰 연못인 것과 같습니다. 따라서 저장된 전력은 12A보다 크고 사용 시 더 멀리 작동할 수 있습니다. 배터리를 구매할 때 가격뿐만 아니라 배터리의 용량도 살펴봐야 하는데, 25A Tianneng 배터리는 용량 면에서도 매우 큽니다. 5. 보방 리튬 배터리 1. 제품 모델 Bobang 리튬 배터리 48V 전기 자동차 60v 삼원 리튬 배터리 2. 제품 매개변수 단일 배터리 용량: 25A3. 참고 가격 60V\25A, 참고 가격: 1809위안 4. 추천 이유: Bobang 리튬 배터리는 품질이 좋고, 회사와 브랜드가 크고, 품질이 신뢰할 수 있습니다. 배터리 용량 측면에서 Bobang 리튬 배터리는 25A에 이릅니다. 사용자 평판은 매우 좋습니다. 6. Xingyuema 리튬 배터리 1. 제품 모델 Xingyuema 48v 전기 자동차 리튬 배터리 2. 제품 매개변수* * *1. 배터리 용량: 60A3. 참고 가격: 2769.00위안 4. 추천 이유: Xingyuema 리튬 배터리는 매우 좋습니다. Xingyuema 리튬 배터리의 품질은 매우 좋습니다. 단일 배터리는 60A에 도달하고 성능도 매우 좋으며 전자 상거래 플랫폼에서의 판매량이 상대적으로 높습니다. 위의 내용은 제가 친구들을 위해 정리한 리튬 배터리 브랜드입니다. 서로 다른 의견이 있으신 경우, 아래 댓글로 전기차 배터리에 대한 경험을 공유해 주시고, 배터리 구매 시 참고사항으로 헷갈려하는 친구들에게도 더 많은 도움이 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