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웨이채웨이, 웨이도 멈췄다. 귀화 () 는 귀화 () 라고 말하지만, 세도 멈추지 않는다. 집을 빼앗고, 고집을 부리는 까닭이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개거할 필요도 없고, 고집을 부리는 까닭도 없다. 규 (Xi 鲂n) 채비 채비, 비도 부드럽게 멈춘다. 귀화 () 는 귀화 () 라고 하고, 마음도 근심하고 멈춘다. 근심이 강렬하여, 굶주림과 갈증을 싣고 있다. 나는 미정 수비대, 사치스러운 반환 고용 을 확인합니다. 채비 채비, 웨이도 막 멈췄다. 귀화 () 는 귀화 () 라고 하고, 세도 양 () 은 멈춘다. 왕 일은 형편없고, 개계처가 아니다. (공자, 논어, 명예명언) 근심으로 죄책감을 느끼니, 나는 할 수 없다! 피터 비호 (g)? 평소의 화화. 피루스호? 군자의 차. 룽 자동차 모두 운전, 네 모란 산업. 어찌 감히 정착할 수 있겠는가? 1 월 3 일 승리. 서로 네 마리, 네 마리, 네 마리, 네 마리, 네 마리, 네 마리, 네 마리, 네 마리, 네 마리 군자가 의지하고 소인이 빌어먹는다. 사목익 날개, 마치 물고기 옷 같다. 어찌 일계를 지키지 않겠는가? 암캐구멍! 나는 과거 에 수행, 버드 나무 yiyi. 오늘 내가 생각해 보니, 비와 눈이 부슬부슬 내린다. 길이 늦어져 갈증을 싣고 배고픔을 싣고 있다. 내 마음은 슬프고, 내가 슬퍼하는 것을 알 수 없다!
편집본 주석번역
주석 (1) 웨이: 콩과 들완두콩속의 일종으로, 황야 완두콩을 구하는 학명은 현재 큰 둥지 요리라고 불리며 씨앗, 줄기, 잎을 모두 먹을 수 있다. (2) 만들기: 비채가 바닥에서 튀어나오는 것을 가리킨다. (3) 끝: 문장 끝 보조 단어. (4) 고 말했다: 문장 첫, 문장 보조 단어, 실제 의미 없음. (5) 모: "저녁" 을 통해 "저녁" 으로 읽혀집니다. 이 글은 연말을 가리킨다. (6) 이름 (m): 방 이름 집, 정상적인 가정 생활 없음. 무적, 없음. 방, "집" 과 동의어입니다. (7) 말할 것도 없다 (Hu baing): 너무 바빠서. 말할 필요도 없이 한가하다. (8) 개거: 무릎을 꿇고 앉는다. 휴식과 휴식을 의미한다. 계, 무릎 꿇고 앉다. 살고, 안좌하고, 안주하다. (9) (Xi 鲂n) 암말 (y n): 고대 중국 소수 민족의 이름. (10) 부드러움: "부드러움" 은 "만들기" 보다 더 자란다. (11) 열렬: 뜨거운, 근심을 불타는 것 같다. (12) 재 (Zß I) 배고픔: 배고픔은 목마르고, 배고프고, 목마르다. 재 ... 재 ... 아, 다시 ... 또 ... (13) 수비대 (SH 욕망): 수비, 여기는 수비 장소를 가리킨다. (14) 고용 (p n): q, 인사라고 합니다. (15) 막: 단단하다. (16) 양: 10 월은 양이다. 오늘은 여전히 "10 월 어린 양춘" 이라고 말한다. (17) 이름: 없음. (18) 현 (G): 멈추고 끝내세요. (19) 개처: 휴식, 휴식. (20) 구멍: 아주, 아주. (21) 죄책감: 병, 고통. (22) 안 온다: 돌아오지 않는다. 자, 집에 가자. (23) 자주: 상정 (해당화), 부축, 식물명. (24) 길:' 제동' 으로 가정하고 큰 수레. 스호, 유언위호. (25) 군자: 장군을 가리킨다. (26) 소인: 병사를 가리킨다. (27) 룽 (r ঋ ng): 차, 병차. (28) 모란 (m): 수컷 말. (29) 산업: 키가 큰 모습. (30) 정착: 유언안주. (31) 승리: 승리. 접전, 교전이라고 한다. 일설에 의하면, 민첩하고 사악함은 길을 바꾸어 행군하는 것을 가리킨다. 이 문장은 1 월에 여러 차례 행군한다는 뜻이다. (32): 웅강, 위풍. 이곳의 암말은 말이 강하다는 뜻이다. (33) 빌 (féi): 망명, 엄호. (34) 날개: 한가한 모습. 말이 잘 훈련되었다고 한다. (35) (M): 양 끝이 뼈각으로 장식되어 있는 활의 한 종류입니다. 상아로 활 끝을 장식한 비단과 같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어복, 어피로 만든 화살주머니. (36) 일계: 일일일경계경보. (37) 가시 (jí): 급해요. 구멍 가시, 매우 시급하다. (38) 과거: 이전, 이 기사는 징집을 지적했다. (39) 아쉬움: 버드나무가 가볍고 바람에 흔들리는 모습을 묘사한다. (40) 생각: 문장의 끝에 쓰니, 실제적인 의미가 없다. 비: 음동옥,' 아래' 라는 의미. (41) 비 (f) 비: 눈송이가 떨어지는 모습. (42) 늦음: 느릿느릿한 모습. (43) 과거: 당초 군대에 입대했다. 번역문 비채는 채집하고 채집했고, 비채는 싹이 돋아났다. 집에 돌아간다고 하더니, 눈 깜짝할 사이에 또 잔년이 되었다. 집이 있는 것은 집이 없는 것과 같고, 모두 암캐와 싸우기 위해서이다. 안식처가 없는 것은 모두 암캐와 싸우기 위해서이다. 비채는 채집하고 채집했는데, 비채가 얼마나 싱싱한가. 집에 돌아간다고 하니, 마음이 얼마나 답답한가. 답답한 마음은 불길이 타오르는 것 같아서 굶주림과 갈증이 교차하여 참을 수가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주둔지가 아직 안정되지 않아, 아무도 집 소식을 의뢰할 수 없다. 비채는 채집하고 채집하고, 비채는 이미 늙고 딱딱하다. 집에 돌아간다고 하더니 또 10 월 소양봄이 되었다.
징역은 멈추지 않았는데, 어찌 잠깐의 안식처가 있을 수 있겠는가. 마음이 그렇게 고통스러워서 지금까지 집에 갈 수 없다. 저 활짝 핀 꽃은 무슨 꽃입니까? 해당화입니다. 그럼 지나가는 사람은 누구의 차입니까? 물론 장군들의 승승승이다. 병차는 이미 운전하기 시작했고, 수컷 말 네 필은 키가 크고 크다. 어찌 감히 편안하게 살 수 있겠는가? 한 달에 여러 번 싸웠다. 수컷 말 네 마리를 몰고, 말 네 필은 크고 건장하다. 장군들은 차에 앉아 있었고, 병사들도 그것으로 은폐했다. 말 네 필은 이미 능숙하게 훈련을 받았고, 뼈로 장식된 활과 상어 가죽 화살주머니도 있다. 어떻게 매일 경계하지 않을 수 있습니까? 암캐의 어려움은 매우 긴급하다. 내가 집을 떠날 때를 생각하면 버드나무가 바람에 흩날린다. 지금 나는 귀향길에 잇달아 흩날리는 눈송이가 하늘에 가득하다. 길이 질척질척질척질척질척질척하며 목마름과 갈증이 교차하여 온몸이 피로하다. 내 마음이 얼마나 처량하고 슬프고, 가슴 가득한 아픔을 누가 느낄 수 있겠는가!
어류는
(p >
) 를 활용한다. 오늘은 비와 눈이 비: 비 (y), 명사는 동사로, 비와 눈은 여전히 "눈이 내린다" 고 생각한다.
고금의 의리
⑴개거: 열기, 고의는 무릎을 꿇는 것, 지금은 여는 것을 의미한다. 거처, 고대는 안좌를 의미하고, 오늘은 거주를 의미한다. ⑵ 군자가 의거하고 소인이 빌하다: 군자, 글은 감독을 가리키며, 지금은 품성이 있는 사람을 가리킨다. 소인은 문중에서 병사를 가리키는데, 지금은 품행이 좋지 않은 사람을 가리킨다.
라는 단어 다의성
⑴작: ① 본의는 일어나서, 부상으로 이어져 생겨났다. 예를 들면: 웨이도 멈춘다. ② 시작. 예를 들면: 천하의 어려움은 쉬운 것과 비교된다. ③ 창작, 집필: 자연히 사물이 시립을 하고, 또 저술, 제조를 가리킨다. 예를 들면: 늘 철판을 만들고, 한 판을 인쇄하고, 한 판은 이미 자포자가 되어 있다. ④ 노동, 노동. 예를 들면: 그 중 왕래종작, 남녀의 옷차림은 외부인처럼 잘 알려져 있다. ⑤ 예, 예, 확장 역할, 충작. 예를 들면: 군은 반석으로, 첩은 민들레로 삼는다. ⑵ 는 말했다: ① 동사 헤더, 실제 의미 없음. 귀환, 귀화, 귀화. ② 라는, 라는. 예를 들면: 명나라 qiqiao 사람들이 왕 shuyuan 말했다. ③ 말했다. 예를 들면: 아들이 말했다: "먼 곳에서 온 친구가 있으면 즐겁지 않다. 클릭합니다 ⑶ 정지: ① 어미 보조 단어. 예를 들면: 나이도 멈추지 않는다. ② 발, 발. 예를 들면: 왼쪽 중지 자를 때, 오백 을 채찍질한다. ③ 중지, 체류, 그리고 동원용법으로 확대된다. 예를 들면: 정지 하위 도로 숙박. ④ 중지, 중지. 예를 들면: 잔적 공행, 모 또는 중지. ⑤ 관용, 예의. 예를 들면: 사람은 끝이 없고, 죽지 않으면 기다릴 수 없다. ⑥ 부사, 오직, 그만. 예를 들면: 호랑이는 기쁨으로, "기술은 이 귀를 멈춘다. 클릭합니다 ⑷ 재: ① 기록, 기록. 예를 들면: 사재전 횡사. ② 년. 예를 들면: 보트 게시물에 가기 때문에, 오재복은 갚는다. ③ 적재. 예: 좋은 사람이 배에 실려 있다. 감당, 감당으로 확장하다. 예를 들면: 배를 싣고 배를 실어 나르려면 심사숙고해야 한다. ④ 타고, 타고. 예: 아들 차를 직접 업로드하다. ⑤ 축사, 말투를 강화하는 역할을 하며 동사나 형용사 어두에 많이 쓰이며 "그리고" "또" 로 번역될 수 있다. 예를 들면, "재신재벤" 입니다. ⑥ 부사, 시작. 예를 들면: 봄날 재양, 유명한 창경. ⑸ 사치스러운: ① 낭비. 예를 들면: 태어난 사람은 적고, 사치스러운 사람은 많다. ② 없음, 없음. 예를 들면: 시작은 없지만, 생크는 끝이 있다. 아니 (no) 로 인용하다. 예: 하늘과 땅이 판이하고, 나팔이 가난하다. ③ 쓰러지고 뒤로 물러난다. 예: 좌우가 모두 사치스럽다. ⑹ 강렬한: ① 불길이 세다. 예를 들면: 남편의 불길, 민망하고 두려워하다. 예를 들어, yilieshanze 와 같은 불을 태우는 것으로 확장됩니다. 또 맹렬하게 이어졌다. 예를 들면: 가난한 겨울 강풍. ② 밝고 탁월하다. 예: 군은 강한 이름을 가지고 있다. ③ 사업, 공업. 예를 들면: 펜 6 세 여열. ④ 강력하고 심각합니다. 문인 화가의 재앙의 불길이 여기까지 온 것 같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Ϊ 양: ① 산의 남쪽, 물의 북쪽. ② 햇빛, 태양. 예를 들면: 사양초나무, 예사로운 골목 낯선 사람. ③ 따뜻하다. 예: 봄날 재양. ④ 표면적으로 가장한다. 예를 들면: 태양은 그 몸을 거두고, 실은 소홀하다. ⑻ 구멍: ① 작은 구멍, 구멍, 또한 채널로 확장. 예를 들면: 구멍을 뚫는 자는 그 나라가 무적이다. ② 아주, 아주. 예: 공무력. ③ 크다. 예를 들면: 공도의 파괴, 왜 따라가지 않는가. ⑼ 후아: ① 같은 "꽃". 예: 복숭아가 요절하고, 그 꽃을 반짝인다. ② 꽃이 피다. 예를 들면: 시작 비, 복숭아 이화. ③ 아름답고 화사하다. 예: 화복 미인. ④ 번화하다. 그 시장의 번화함. ⑤ 에센스. 예를 들면: 물화천보. ⑥ 존댓말. 예를 들면: 크리스마스, 화거. 생각: ① 생각. 예: 배우고 생각하지 않으면 무지하고, 생각하지 않으면 위태롭다. ② 그리움, 그리움. 예: 됐어, 생각하지 않아. ③ 기분, 감정. 예: 아낌없이 아낌없이, 근심을 잊을 수 없다. ④ 축사, 무의미. 예를 들면: 오늘 내가 생각해 볼게, 비와 눈이 부슬부슬 내린다.
⑵ 반지: ① 준비, 경고. 예: 둘 다, 둘 다, 모든 것을 준비하다. ② 경고, 경고. 예를 들면: 지난 일을 보고 자계하다. ③ 끊다. 예를 들면: 적은 시간, 혈액 가스 미정, 색상 을 종료 합니다. ⑶ 비: ① 많이. 예를 들면: 제나라 닫아 반환 정지, 그것은 비 에서 온다. ② 이산: 예를 들면: 비처럼 다르다. ③ 동사, 비가 오거나 비가 내리는 것처럼 떨어진다. 예를 들면: 세춘, 우맥치산의 양이다. ④ 관개. 예를 들면: 물은 우전에서 나온다. ⑤ 윤택함. 예를 들면: 나는 봄바람으로 사람을 부를 수 없고, 나는 여름비와 우인으로 할 수 없다.
위조자
세도 멈추지 않는다 화살을 담은 기구)
편집본 시사감상
\ "이것은 구체적으로 전차 의 커버 와 장군 의 지휘 아래, 군인 이 전차 충전 트랩 장면을 따라 설명합니다. 마지막으로, 전투 장면에서 장병의 장비로 다시 썼다. "사목익익, 마치 물고기복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전마는 강건하고 훈련이 잘 되어 있고, 무기가 정교하여 이길 수 없다. 장병들은 매일 엄밀히 기다리고 있다. 단지' 일계',' 해금구멍' 이 당시 국경의 형세를 반영한 데다, 다시 한 번 오랜 수비대가 돌아오기 어려운 이유를 설명했다. 모시서' 는 이 두 장의 군 생활에 대한 묘사에 따르면' 채비' 는' 수군' 으로, 장병들을 설득하는 시라고 생각한다. 이것은 시와 일치하지 않는다. 시 전체의 모순된 감정으로 볼 때, 이 수비대는 집과 대국을 모두 알고 있으며, 국가의 흥망한 필부의 책임있는 책임감이 부족하지 않은 것 같다. 그러므로, 긴 귀로에 어제 태어나서 죽은 전투생활을 회상하는 것은 매우 자연스러운 일이다. 전편을 뒤덮은 감정의 주조는 슬픈 고향의 생각이다. 갑자기 대작한 댕댕이 눈송이가 수비대를 깨웠는지 그는 추억에서 현실로 돌아와 더 깊은 슬픔에 잠겼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과거를 회상하고, 아픔을 진정시키고, 어떻게 "내 마음을 슬프게" 하지 않을 수 있습니까? \ "나는 과거 에 수행, 버드 나무 yiyi. 오늘 내가 생각해 보니, 비와 눈이 부슬부슬 내린다. " 이것은 경기를 쓸 때, 더욱 서정이 상심할 때이다. 개인의 생명은 시간에 존재하고,' 오늘' 과' 과거',' 와' 가',' 비',' 비',' 버드나무' 의 상황 변화 속에서 수졸은 생활의 허비, 생명의 흐름, 전쟁의 생활가치에 대한 부정을 깊이 체험했다 절세의 문정은 천고에 늘 새롭다. 오늘날 사람들은 이 네 문장을 읽어도 여전히 가슴에 닿고, 암울하고 상심하며, 주로 시경의 깊은 생명의 흐름감을 체득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길이 늦어지고 목마르며 배고픔을 싣고 있다. 게다가 귀로가 길고, 길이 험난하고, 행낭이 부족하고, 배고프고 목마르며, 이 눈앞의 생활난국은 또 그의 슬픔을 깊어지게 했다. "도로가 더디다" 는 것은 부모의 처자에 대한 우려도 담고 있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일별년,' 명사 귀용', 생사존망, 둘 다 알 수 없다. 이 귀환 즈음에' 근향정이 더 겁이 나서 사람을 묻지 못한다' (당송의' 한강을 건너라') 는 두려움이 생길 수밖에 없다. 그러나, 이 모든 슬픔은 이 비와 눈이 내리는 광야에서 아무도 더 위로할 사람이 없다는 것을 알지 못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내 마음은 슬프고, 내 슬픔은 모른다." 시 전체가 외롭고 무력한 비탄으로 끝났다. 시 전체를 살펴보면,' 채웨이' 가 주도한 정서의 전형적 의미는 수군이 장병들을 설득하는 전투 정을 토로하는 것이 아니라 왕조와 야만족의 전쟁 충돌을 배경으로 퇴임하고, 국가군사행동에 종속되는 개인을 전쟁터에서 분리시켜 귀로의 추를 통해 수비대병들이 오래도록 귀환하기 어렵고 걱정스러운 내면세계를 집중적으로 표현하며, 전쟁에 대한 저우 사람들의 혐오와 반감을 표현했다. "채웨이" 는 천고의 염전시의 조상
예술적으로 "예전에 내가 갔었는데, 버드나무가 아쉬워했다" 고 할 수 있을 것 같다. 오늘 생각해 보니, 비와 눈이 부슬부슬 "은" 300 편 "중 가장 좋은 시구 중의 하나로 불린다. 남조 사현 이후, 그것에 대한 평론은 이미 1,500 여 년의 해석사로 이어졌다. 왕부지의' 강재시화' 는' 악경으로 애도를 쓰고, 애경으로 음악을 쓰고, 그 애락을 배가시킨다' 와 유희재' 예개론' 의' 아인심치, 경언정 빌려주고 있다' 는 시인의 입버릇이 됐다. 그리고 "과거", "오늘" 대거식의 문장은, 조식의 "엄서리가 맺히기 시작했는데, 지금은 노희" ("사랑시"), 안연의 "옛말 가을미소, 오늘도 재화" () 와 같은 시인을 위해 여러 차례 모사한다. 서주시대에 복무 사귀의 고충을 맛보는 변변병병들이 출정에서 귀가에 이르는 시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군, 군, 군, 군, 군, 군) 시에서는 그가 전전 변두리의 고된 생활을 서술하여 애국연가와 근심할 때 사별의 감정을 표현했다. 이 네 문장은 시 속의 정경이 어우러진 명문이다. "Yiyi", "Fuji" 라는 두 그룹의 겹치는 단어들은 버드나무 가지의 우아한 자태와 폭설의 휘날리는 날갯짓을 매우 켄체, 생동감 있고 생생하게 묘사할 뿐만 아니라, 이 징집된 사람의 내면 세계를 매우 생생하게 드러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버드나무' 는 그가 봄에 출정할 때 고향, 친족에 대한 애틋한 심정을 표현했다. "비와 눈부슬" 은 그가 여정에서 겪은 많은 고난을 생각나게 하고, 그가 집으로 돌아왔을 때 슬픔과 비통으로 가득 차 있다는 것을 부각시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별명언) 청인 왕부의 말에 따르면 이 네 구절의 시는 "악경으로 애도를 쓰고, 애경으로 음악을 쓰고, 그 애락을 배로 늘렸다" 고 한다. ("강재시화") 시의 처음 세 장은 되새기는 방식으로 원정의 고황을 회상했다.
노루의 침입을 막기 위해, 그는 오랫동안 집안에서 멀리 떨어져 있었고, 군마는 얼마나 국경이 하루빨리 안정되어 고향으로 돌아가기를 간절히 바랐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4, 5, 2 장은 가파르게 필봉을 돌려 변방군사가 위계에 출정하여, 전편의 기세가 일진하여 병사들의 애국정신이 충분히 구현되었다. 막장은 해갑을 써서 귀리에 귀환하였다. 생존할 수는 있지만, 과거의 징수노고는 오늘의' 갈증에 굶주려 있다' 로 바뀌었는데, 어찌 이 시가' 소야' 에서 뽑혔지만,' 국풍' 민요의 특징이 있어 문장 겹침과 비흥 수법의 운용에 상당히 신경을 쓴다. 앞의 세 장의 중장 겹겹이 문장에서 글이 약간 변하여, 웨이의 성장 과정으로 집을 떠난 지 오래되어 일찍 돌아오기를 바라는 심정을 두드러지게 하여 매우 생동적이고 타당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제 4 장은 해당화 만개로 군용의 장장, 군위의 엄함, 신경이 특이하다는 것을 상징한다. 마지막 장은 징전과 귀환의 경치로 끝없는 감상을 품고, 말이 얕고, 정경이 어우러져 예로부터' 시경' 의 묘언으로 여겨져 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스라소니 (Xi 鱼 n, 어쿠스틱) 노루 (y 麜 n, 어쿠스틱), 즉 북디, 훈족. 말할 필요도 없고, 쉴 틈이 없다. 계, 무릎 꿇고, 위태롭게 앉다. 살고, 안좌하고, 안주하다. 고대인들은 땅바닥에 자리를 잡고 앉았기 때문에 위좌와 안좌의 차이가 있었다. 위좌와 안좌는 모두 무릎 착석이고, 위좌할 때 허리를 쭉 펴고, 엉덩이는 동족으로 떠난다. 앉을 때 엉덩이를 발꿈치에 붙이세요. 전체 시는 여섯 장으로 나뉘어, 처음 세 장은 채웨이흥흥이 웨이 () 를 쓰고 부드럽고 강강 () 을 쓰고, 수비대 군사는 고향을 멀리 떠나 오랫동안 돌아오지 않고 향수의 정 () 에 대해 걱정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작가는 이렇게 썼습니다. "산웨이야, 너 발아했어, 태어났어, 우리 항상 집에 가야지! 하지만 눈 깜짝할 사이에 또 한 해가 되었는데, 우리는 모두 집안을 돌볼 수 없었는데, 이것이 바로 왜일까? 고집불통으로 침입한 까닭에, 우리는 잠시 잘 앉아도 늦었고, 역시 고집을 위해서였다. 우린 공전이 필요해! 또 채웨이에 이르렀을 때, 미엽은 자랐고, 가지와 잎은 부드러워졌으니, 이번에는 집에 돌아가야 한다. 마음의 슬픔이 이렇게 뜨거워서, 전쟁을 위해 분주히 뛰어다녔는데, 우리 수비대는 아직 정해지지 않았는데, 누가 우리를 대신해서 집 편지를 데려오기가 어렵겠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산웨이가 굵고 강건하게 생겼으니 이제 집에 돌아가야지! 이미 양춘 10 월이다! 그러나 왕일은 끝이 없고, 아직 한가할 수 없고, 슬픈 심정은 고통스럽지 않지만, 위로할 사람이 없다! 4, 5, 2 장은 국경 전쟁이 바쁘고 긴장되는 것을 쓰는 것이다. 그 활짝 핀 꽃은 무엇인가? 해당화의 꽃이다. 꽃으로 흥을 돋우는 것은 군우차마 복장에 출정하는 것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이다. 그것은 정말 크고 큰 것이 무엇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즉, 군인 의 군용 차량, 병거 모두 운전, 군마 키가 크고 웅건하고, 전쟁이 잦고, 군대가 또 이주해야 하는데, 어찌 정착할 수 있겠는가? 네 마리의 머리를 높이 든 수컷을 몰고 군장들이 병거에 앉아 보병들이 차를 가리고 전마위웅건하고, 병사의 손에 있는 상골의 활과 물고기 가죽 화살주머니가 수시로 옆에 착용되어 있다. 고집의 침략전이 이렇게 강대하고 날뛴다. 말이 며칠간 경비를 강화할 수 있단 말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전쟁명언) 이 두 장은 고집이 센 흉험하고 주가군의 성대한 군위, 규율이 엄정하여 우정강이 () 가 죽었다고 쓰여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하지만 수비대의 생활도 힘들고 긴장되어 있는데, 이것들은 모두 작가가 사실적인 필법으로 쓴 것이다. 제 6 장은 필봉이 돌아서 귀향길에 굶주림과 추위에 시달리는 징꾼들을 적고, 가슴 아픈 슬픔을 느꼈다. 출정을 떠올렸을 때, 그 수양버들, 가지와 잎이 무성했고, 이때 눈보라가 돌아오는 길, 길이 멀고, 하늘이 춥고, 배고프고, 목마르고, 매우 낭패하고, 비참하다고 할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진 xiexuan 는 \ "과거 나는 남자, 버드 나무 yiyi 에 갔다. 오늘 내가 생각해 보니, 비와 눈이 부슬 내린다. "네 구절은 300 편 중 가장 좋은 시구이다. 문학사에 큰 영향을 미치다. 후대 문인들을 위해 자주 반복적으로 읊고 모방하다. 《시경》은 항상 두터운 소박함으로 유명하기 때문에, 이런 처량하고 감동적인 작품은 확실히 많지 않다. 그래서 그것은' 시경' 서정적 작품의 본보기가 되어 역대 문학가들에게 칭송을 받았다. 글쓰기에서 볼 때, 시경의 많은 작품과 마찬가지로 웨이기흥 수법에 장법과 어법상 겹겹이 겹쳐져 내용과 정취를 층층이 깔아 점차 심화하고 작품의 음악미와 리듬감을 증강시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시 전체에는 서술, 의론, 경물, 서정, 심리적 묘사가 있고, 조화가 잘못되어 있고, 매우 적절하기 때문에' 채비' 편은 확실히' 시경' 중 가장 좋은 장 중 하나이다.
이 단락의 창작 배경 편집
' 채비' 는' 시경 소야 루밍의 시' 에서 나온 편이다. 역대 주석가들은 그것의 글쓰기 연대에 대해 서로 다른 견해를 가지고 있다. 하지만 그 내용과 다른 역사 기록에 따르면 주선왕 시대의 작품일 가능성이 높다. 주대 북방의 고집 (즉, 나중에 흉노) 은 이미 매우 강해서, 중원을 자주 침공하여 당시 북방 사람들의 생활에 적지 않은 재난을 가져왔다.
역사상 적지 않은 주나라 천자가 군대를 파견하여 변외를 지키고 장병들이 출병하여 노루를 물리쳤다는 기록이 적지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채웨이" 의 내용으로 볼 때, 장병 수비대 노역일 때의 작품이다. 시 속에서 군 장병의 고된 생활과 사귀의 정서를 노래하다. 이 시의 주제는 엄숙하다. 고집의 사납고, 주가군사가 엄진을 기다리고 있다. 작가는 수역군인으로서 천자의 명령으로 장수하고, 오역을 파견하여 중국, 군군의 엄숙한 위무, 생활의 긴장과 어려움을 묘사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작가의 애국적인 감정은 고집에 대한 증오를 통해 표현된다. 그들의 직무에 충실하다는 서술을 통해' 개거할 수 없다',' 개거할 수 없다',' 어찌 정착할 수 있겠는가',' 일계하지 않을 것' 과 그들의 마음속 극도의 향수에 대한 강한 대조를 통해 표현된다. 시 전체는 다시 감동적인 자연경관의 묘사를 담고 있다: 웨이의 생, 웨이의 부드러움, 웨이의 강, 해당화, 버드나무, 비, 비, 비, 비, 비, 비, 비, 비, 비, 비, 비, 비, 비, 비, 비, 비, 비, 비, 비, 비, 비
편집본' 이야기 신편' 장
노신은 1935 년 12 월 창작했고, 이야기의 주인공 숙치와 백이는 상대 소국 고죽국의 아들로 주무왕 건립 후 주조의 식량을 먹지 않기로 결정하고 수양산에서 굶어 죽었다 노신의 소설, 채웨이의 주인공 숙치와 백이는 분명히 그들을 원형으로 삼았지만, 노신이 그들을 소설에 쓰는 것은 그들의 기개가 아니라, 그들의 알 수 없는 변통으로 세상을 풍자하는 것이다. 소설 속 숙치와 백이의 융통성이 그들의 입에 수시로 걸려 있는 말은' 선왕의 길에 맞지 않는다' 는 것이다. 주진상이 주왕을 멸망시킨 것은 문왕의 규칙을 바꿔 문왕의 양식을 먹지 않고 산에 가서 미초를 채식하기로 결정했기 때문이다. 마지막으로 비초도 주조라는 것을 알게 되면 굶어 죽을 때까지 먹지 않을 것이다.
< 큰 추운 밤, 산 너머, 구름 밖으로, 작은 난로 옆, 그 가요는 무심코 쓰여졌다. 백로 전, 밀이 익지 않은 것은 바로 초가을이다. 약 떠나기 전에, 장작을 가볍게 두드린다. 영상 서리도 눈망울을 적시고, 그 노래는 목에 목이 메어 침묵이 차마 돌이킬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 "청나라 여전히 작은, * * * 채비, 바람이 따뜻하고 싶어, 초기 chengrui, 이별 에게 물었다, 산 사계절 흐름은 몇 살 입니까? 청나라 초기 결혼, 혼자 채비, 이슬은 여전히 묽고, 잎은 이미 푸르러져, 징용자에게 물었다 비가 멈추지 않는 계절에 차를 달여 새 잎을 시험해 보고, 시간을 보내고, 잔을 겹치게 한다. 마오 처마 아래, 물이 설사처럼, 옷에 묻혀도 잠을 이루지 못하고, 잉크를 연구하고, 망종이 막 지나자, 노래는 하반궐까지 썼다. 춘분 후, 꽃은 감사하지 않고, 아직 채취할 수 있지만, 고개를 숙이고, 예비야냐고 물었다. 가지 위의 잔향도 눈시울을 덮고, 누가 그 노래와 함께 방금 읊은 첫 번째 절을 덮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청나라 여전히 작은, * * * 채비, 바람이 따뜻하고 싶어, 초기 chengrui, 이별 에게 물었다, 산 사계절 흐름은 몇 살 입니까? 청나라 초기 결혼, 혼자 채비, 이슬은 여전히 묽고, 잎은 이미 푸르러져, 징용자에게 물었다. 어느 곳에서 향에 마른 것을 바라는가? 청나라 는 이미 늙었, 기억 채비, 잔디가 시들지 않고, 또 이삭이 돋아나고, 스사람들에게 들불이 다 타 버릴 때까지 기다리라고 물었다. 옛날에 나는 버드나무가 늘어졌는데, 지금은 내가 왔다, 눈이 부슬 내리고, 고인에게 물었는데, 그 해에 높은 노래' 채비' 를 불렀던 기억이 나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