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 전 드라마' 안개처럼 비와 바람처럼' 를 되새겼고, 풀뿌리미남 미녀가 연예계에서 유명해질 수 있는 시대는 이미 사라졌다.
이 드라마에서 남녀 배우, 천쿤, 육의, 주신, 이소란, 나해경, 안값, 연기 쌍쌍이 온라인이다. 리아오판 손홍뢰의 연기도 말할 필요가 없다.
현재 이들은 거의 모두 연예계 큰 커피가 되고 있다.
저는 이런 성세의 아름다움을 보고 자랐습니다. 현재 오락권에서 내놓은 이른바 준남 미녀들을 어떻게 받아들일 수 있습니까?
나는 정말 신생대 유류 소생, 작은 꽃의 얼굴값이 높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동시에, 일반인의 아이들이 오락권에서 유명해지는 것도 점점 더 어려워지는 것 같다고 느꼈다.
어린 s 딸들이 모두 데뷔해 잡지를 촬영했고, 왕페이 딸 두정동 천연은 많은 자원을 얻을 수 있었다. 천카이거 아들 진비우는 봉헌식 블록버스터에서 커피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다 ...
오락권 계층도 굳어지고 있고, 시골 출신의 왕보강, 조려영, 마티엔위, 일반 가족 출신의 조미
현재 연예계 소생, 작은 꽃, 초기 명성 (예: 우레이, 양쯔, TFboys) 또는 스타 2 세, 재벌 2 세.
흥망 성쇠에서 쇠퇴에 이르는 모든 업종은 하나의 과정을 거칩니다. 흥기 단계에서 산업 토양은 부드러운 토양이다. 쇠퇴 단계에서 시멘트가 변했다.
즉, 어떤 업종이든 초기 단계와 폭발 단계에서 일반인의 아이들에게 돌파구를 찢을 수 있다. 성숙기가 된 후, 기본적으로 계급도 경화되었다.
엔터테인먼트 서클도 마찬가지입니다. 우리 업계도 마찬가지입니다.
여담은 여기서' 안개 같고 비 같고 바람 같다' 는 줄거리를 보자.
02
조보강은 특히 청춘을 찍고, 젊은이들의 설레임, 얽힘, 혼란, 고통, 사랑을 촬영하는 것을 좋아한다.
이제' 안개처럼 비와 바람처럼' 를 다시 보면 그도 정확하게 포착한 것 같다.
극중 네 쌍의 잘 사는 젊은 남녀가 있다.
천자곤 (천쿤 장식) 은 수리공이며 사장의 딸 방자계 (나해경 분) 와 청매죽마라고 할 수 있다.
이영치 (육의 분) 는 집안 형편이 우월하고 학력이 높고 (해귀), 일을 잘 하고 (의사), 사촌과의 혼약이 정해져 있다.
두심우 (주신 분) 는 두사장이 가장 사랑하는 딸로, 중사처럼 진지곤과 미친 듯이 사랑에 빠졌다.
알레 (손홍뢰 분) 는 두사장의 의아들이자 두가의 싸움꾼이다.
두사장의 현직 아내에게는 전남편과 딸이 있고 딸은 안기 (이소란 분) 다.
소개 편의를 위해 다음 섹션에서는 캐릭터 이름 대신 배우 이름을 사용합니다.
처음에는 몇몇 젊은이들의 연애 먹이사슬이 이렇다. 손홍뢰는 이소란을 좋아하고, 이소란은 육의, 육의 () 는 나해경 () 을 좋아하고, 나해경 () 은 천쿤 () 을 좋아한다. 이 가운데, 육의 역시 사촌 여동생에게 사랑받고, 천쿤 역시 주신 사랑을 받고 있다.
천쿤 역시 나중에 주신 수업을 좋아했고, 로하경은 천쿤 및 주신 너무 가까워서 천쿤 오해와 끊임없는 육의 추구로 육의 결혼과 결혼했다.
그러나 결혼 후 두 사람은 행복하지 않았다. 육의 사촌 여동생이 항상 나와서 훼방을 놓다가 나중에 두 사람은 이혼할 수밖에 없었기 때문이다.
나해진과 이혼한 뒤에야 육이는 이소란을 알아차렸지만, 이소란은 이미 손홍뢰에 감동해 그를 받아들일 수 없었다. 그는 다시 고개를 돌려 식물인이 된 사촌동생을 찾아 결혼했다.
손홍뢰는 줄곧 이소란을 지켜왔고, 그녀를 배를 타고 멀리 날아가려고 했지만, 이소란은 오 사장 (리아오판 분) 에게 강간을 당했고, 손홍뢰는 떠나기 전에 안기를 위해 복수를 하고 오 사장을 죽였지만, 자신도 중상을 입고 기선 갑판에서 죽었다.
주신 (WHO) 는 천쿤 (WHO) 와 결혼하여 도원 () 의 나날을 보냈으며, 천쿤 주신 () 에게 좋은 생활을 하고 싶어 준장인 두사장의 통제에서 벗어났지만 준장인의 도설이라는 사실에 매섭게 얼굴을 맞았다.
천쿤 시계점으로 돌아와 이혼한 나해경을 만나자 그녀를 껴안고 위로해 주신 눈에 띄었다. 주신 들은 낙담하여 출가를 선택했다.
< P > 주신 아버지 두사장이 보기만 하면 천쿤 위에 숨을 뿌렸고, 그는 총 한 자루를 들고 갑자기 로해경, 천쿤, 시계점 점원 아구를 총살했고, 그 자신도 죽지 않은 아구일총에 맞아 죽었다.
마지막 회에서는 이 젊은이들이 죽고, 다친 상처, 잔여물, 출가한 출가한 출가에는 좋은 결말이 없었다.
사랑에 직면했을 때, 이 사람들 중 오직 주신, 손홍뢰만이 한결같고 정상적이었고, 다른 사람들은 항상 두발, 흔들림, 결국 비극을 빚었다.
젊은이들이' 독선적' 으로 사랑을 처리하는 방식에 비해 극 중 어른들은 거의 변태라고 생각한다.
< P > 젊은이들은 사실 자신의 방식으로 사랑을 탐구하고 성장을 탐구하고 있다. 천천히, 그들은 사랑이 무엇인지, 자신의 마음이 향하는 사람이 누구인지, 사랑과 책임 사이의 관계를 만지는 것을 알기 시작했지만, 이 어른들은 항상 나서서 일을 통제할 수 없는 방향으로 발전시켰다.
< P > 두사장은 자신의 아내와 동생이 물들었다고 의심해 동생을 총살했다. 이 장면은 마침 여덟 살 된 주신 (WHO) 가 직접 자폐를 일으켰고, 주신 어머니도 우울하게 죽게 했다. 그 후로 두 사장은 딸을 보상하겠다고 맹세하고 그녀에게 순종했다.
딸은 천쿤 마음에 들어 천쿤 을 다른 자신으로 키우고 싶어 한다. 딸이 출가하자, 그는 천쿤 위에 화를 내며 복수를 빼앗았다.
그는 정말로 딸을 사랑합니까? 나는 이것이 사랑이 아니라 소유욕일 뿐이라고 생각한다.
육의 아버지는 그해' 아내를 잃어서야 후회가 무엇인지 알게 됐다 그는 단지 도망가서 마음속의 사랑을 추구하려고 한다.
시계 가게 주인은' 빈천부부 펩시 쇠퇴' 의 고통을 겪으면서 딸 로하경은 집안 형편이 넉넉한 사람과 결혼해야 행복할 수 있다고 판단했고, 로하경과 천쿤 사이의 자유연애에 극력 반대했다. 리아오판 역을 맡은 오 사장이 찾아와 청혼을 하자, 방 사장은 직접 승낙했고, 나해경의 의견을 물어본 적이 없다.
이소란의 어머니는 남편을 버리고 두사장과 결혼했다. 그리고 그녀가 두 번의 결혼 생활에서 만난 남자는 별로 좋은 것이 아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첫 번째 남자, 죽기 전에 꼭 그녀를 만나야 하는데, 단지 그녀를 한 번 찌르기 위해서, 그가 대문자인 loser 라고 말할 수 밖에 없다.
두 번째 남자 (두사장) 도 그녀를 자기 사람으로 취급하지 않았다. 이소란이 어머니를 찾아왔을 때, 두 사장의 첫 반응은 그녀를 멀리 보내는 것이었다. 부부는 각자의 입장에 서서 각력을 펼치고, 상대방의 딸은 그들이 서로 겨루는 소품이 되었다.
만약 사회권력, 가정자원, 말투를 장악한' 어른' 이 자신을 좀 편히 지켜줄 수 있다면, 손을 그렇게 길게 뻗지 말고, 젊은이의 나쁜 일에 끼어들지 마라. 이들은 사랑을 탐구하고, 성장을 탐구하는 길에서 자신을 인식하고, 자리를 찾을 수 있을 것이다.
결국, 리아오판 역을 맡은 오 사장을 제외하고는 이 젊은이들은 사실 별로 나쁘지 않다.
하지만 그들은 한가할 수 없이' 사랑의 이름으로' 함부로 끼어들고, 함부로 휘저으며, 이 젊은이들을 궁지에 몰아넣고 결국 쓴맛을 빚었다.
사랑은 사랑일 뿐, 젊은이의 구세주도, 젊은이의 재앙도 아니다. 그러나, 통제욕이 폭발하는 독선적인 부모 한 쌍은 젊은이들의 삶에서 숨겨진 시한폭탄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저는' 안개, 비, 바람' 이라는 이야기가 모든 사람이 쓸데없는 일에 참견하는 손을 움츠려야 세상이 아름다운 세상으로 변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03
설 기간 동안' 노인들이 외롭고 자녀 사랑이 필요하다' 는 기사를 자주 보고 많은 노인들의 억울함을 가중시키고 자녀들에 대한 원망과 효도 납치를 시작하곤 했다.
하지만 저는 노인들이 귀여운 (또는 적어도 싫증이 나지 않는) 노인, 노부인이 되도록 장려하는 기사를 내고 싶습니다.
예를 들어, 남의 일에 참견하지 않고, 툭하면 PUA 를 하고, 자신의 인생을 다른 사람에게 흡착하지 말고, 자신의 몸과 마음을 잘 대하고, 자기 책임과 자기 만족을 배우며 ...
< p설 연휴는 젊은이들이 부모에게' 부드러운 pua' 를 받는 대형 현장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정말 어른도 있고, 자녀의 위챗 아바타도 어느 것을 사용하고, 자녀는 위챗 모멘트 댓글 영역에서 다른 사람과 어떻게 상호 작용하든 상관해야 한다 ...
물론, 이런 사람들도 관보 주인이 어떻게 글을 보내는지 좋아하며, 계속 건의합니다. 이걸 보내면 안 됩니다. 그걸 보내야 합니다.
흥미롭게도 그들의' 옳고 그름' 은 소털처럼 많다. 다른 사람의 헤어스타일부터 다른 사람이 쓰레기를 버리는 자세, 다른 사람이 보는 내용부터 다른 사람이 에어컨을 켜는 도수에 이르기까지 모두 그들의' 옳고 그름관' 체계에 포함돼 있다.
그러나 그들은 경계를 넘어 남의 일에 참견하는 것이 잘못이라고 생각한 적이 없다.
사실, 인생의 행복을 보장하는 비결은 몇 마디: 쓸데없는 일에 참견하지 마라.
하지만 그들도 이런 행복의 비결을 들을 수 없을 것 같다. 그들이 인정하는 행복은 오직 하나뿐이기 때문이다. 다른 사람을 성공적으로 통제하는 것이다. 만약 통제할 수 없다면, 자신은 동정의 피해자이다. 피해자가 되는 이런 느낌도 그들을 행복하게 할 수 있다.
이것도 슬픈' 경로 의존성' 인 셈이죠?
이런 인생 운행 궤적에 익숙해지면 더 이상 벗어날 수 없다.
몇 년 전, 누군가가 나에게' 푸레가서' 를 추천했지만, 솔직히 나는 사실 보는 것을 별로 좋아하지 않았다.
일부 단락, 그는 확실히 잘 썼다. 하지만 이런' 좋은' 은 주로 다른 사람들이 그가 잘 설명했다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만약 당신이 푸총의 역할에 자신을 대입한다면, 당신에게 인생의 큰 도리를 이야기하는 그 사람이 바로 당신의 아버지라고 상상해 보십시오. 당신은' 푸레가서' 의 설교 맛이 너무 진하고 아빠 냄새가 폭발한다고 느낄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 P > 프레이는 위대한 번역가이자 수재이지만, 생활 속에서 그는 사실 통제욕이 강하고 성질이 급한 사람이다.
그가 집서에서 푸총에게 사랑과 결혼을 어떻게 대하는지 수다스럽게 교육할 때마다, 나는 약간 신기하다고 느낀다. 그 자신이 사랑과 결혼을 대하는 것은 미성숙하기 때문이다. 심지어 그가 약간 찌꺼기가 있다고 말할 수도 있다. (문장:' 푸레의 혼내 탈선과 주메이포드의 생사가 함께한다' 를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나는 단지 어떤 부성애, 모성애, 더 많은 것은 자기 감동이라고 말할 수 있을 뿐이다.
나는 이전 세대를 바꿀 수는 없지만, 이런 함정에 들어가는 것을 피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