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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교구천존은 몇 분이십니까?

도교구천존' 은 구황 (도교존신) 으로 각각 원시천존, 영보천존, 도덕천존, 옥황상제, 자미상제, 청화상제, 천황상제, 장생상제, 대지의 어머니이다.

1, 삼청

원시천존: 원시천왕이라고 처음 불리던 도교최고신' 삼청' 존신 중 하나입니다. 태무에서 태어나 자연의 기풍을 타고난 것이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영보천존: 일명 통천교주라고 하는데, 원래 청고성태상옥천원황대로 군이라고 불렸어요. 제량고도도홍경이 편찬한' 진영위업도' 는 제 2 신 가운데 1 신권 중위 원시천존보다 두 번째로 꼽힌다.

도덕적 천존: 도교의 최고 신 존신 중 하나인 노자. 북위부터 태상노군 (서유기에서 태상조라고도 함) 이라고도 불린다. 동진갈홍의' 신선전' 은 군서에서 본 노자 전기를 모아' 노자 선천적으로 태어났다' 또는' 그 어머니가 임신 72 년생, 생백발, 그래서 노자' 라고 부른다.

2. 육어

중앙옥황상제: 옥황상제는 너무 미옥청궁에 살고 있으며, 전칭은 "호천금궐 최고 지존에는 자연의 묘함, 미묘함, 진옥황신", 속칭 천공 (천공조), 옥황신, 하느님, 호천신 등이다. 그는 중국 신화 중 삼청 아래 가장 큰 신이며 신들의 황제이다.

북방 북극 중천자미상제: 자미대제는 자미담의 대제자리 성군으로 중천에 거주하며 만성의 종주를 이룬다. (조지 버나드 쇼,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북극명언)

남방남극장상제: 도교전적에서 남극장상제는 원시천존의 의지를 이루기 위해 큰길 지혜를 전파하며 중국 상고문명에서 산시 바오지 양각산에 나타나 염제 1 세 (신농씨) 로 나타났다.

도교 경전에서 염제 1 세 (신농씨) 는 대로천과 9 천계에서 장생대왕으로, 명계에서 행정과 명계의 중생을 관리하는 주님이다. 태을은 고생천존을 구하고, 대라천과 구천계에서는 청화대제를, 수많은 시공간에서는 명계에서 고천존을 구하기 위해 모든 영중생을 위해 고난을 구하고, 재난을 없애고, 병을 치료하고, 죄를 없애는 것이다. 영계의 큰길 지성자를 구하다.

동방동극청화대왕: 동극청화대왕 (태을구고천존) 은' 소리를 찾아 고천존을 구하라',' 십방구고천존' 이라는 등호를 가지고 있으며, 줄여서 고천존이라고 부른다. 옥황상제 2 웨이터 중 한 명으로, 옥제와 함께 만류를 통어한다고 전해진다.

서양 태극천황상제: 천황상제는 상궁천황상제로 북극제좌의 왼쪽 4 개 별들로 구성된 고리로, 북극과 함께 천전의 허브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조지 버나드 쇼,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그의 부하들은 8 대 원수, 오극전신이다 (하늘의 전신, 대지전신신, 인중전신신, 북극전신과 남극전신신).

대지의 어머니: 즉 승천이 후토 황지조 () 를 본받거나 후토 황후 () 라고 부른다. 천지 중앙의 형상일 뿐, 원래의 법상은 남상이었고, 무측천폐당 건주가 더욱 여성상이었다.

확장 데이터:

첫째, 도교 신계

원시천존 9 일계 대라계

영보조존령황계 현보계

도덕조존설교학과 부덕과

옥황상제 천지계 은하해계 명계법계 선계

둘째, 도조

1. 원시천존은 무극의 근원이다. 도는 끝이 없고, 끝이 없고, 이미지할 수 없고, 천우가 너무 허무하고, 성취가 만상이며, 무한함 속에 존재하고, 사람의 마음속에 존재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도장' 현강론' 은 도는 "허무의 계, 조화의 뿌리, 신의 본, 천지의 원, 만물이 낳은 것, 오행이 이루어진 것" 이라고 말했다. 우주, 음양, 만물이 모두' 도' 에서 생겨났다는 것을 설명한다.

2, 원시천존은 우주 탄생의 원천이다. 우주에는 시작이 있고, 시작하기 전에도 시작이 있었고, 우주의 원래 형태는 무에서 유무로, 그전에는 무에서 유무로 일어난 적이 있다. (아리스토텔레스,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우주명언)

이것은 인간의 사유가 넘을 수 없는 시간 관념이며, 인간의 지각의 임계점이다.

3, 오늘날의 우주의 기원에 대한 도교의 설명. "청미삼품대승도 강도 진경": 현재 우주가 생성되기 전에 허무맹랑한 곳에서 외로웠다. 무정 무광 무경 무차원.

허무의 근원은 도이다. 도는 물질의 기본을 낳고, 도는 물질의 안팎을 관통하며, 그 자체로 무한한 창조력을 가지고 있으며, 무한에서 영원히 존재한다. 그는 도의 기초, 절대적인 진실, 생명의 본, 자연의 영혼이다. 모든 물질의 주재자이자 본원이다. 무슬림의 마음속에서 그는 알라 알라이다.

구약성경에서 그는 바로 하느님 여호와이다. 힌두교에서, 그는 범천이고, 샤머니즘에서, 그는 장생천이다. 중국 문화의 주류 사고에서 그의 이미지는 원시천존이다.

원시창조물이 마음을 세우고, 선천적으로 징조를 시작하다. 허한 가운데 현허한 곳, 소식화기, 융융융해, 음양 오행조화의 모양, 만신이 무극 속에서 태어나기 시작했을 때 현경이 분리되지 않고, 공허할 때, 하늘이 캄캄하다. 호만태허중, 물화 손익상생 상그램, 만약 부황, 오행점 더, 만약 어렴풋이 어렴풋이, 분분하지 않으면, 선천신들은 아무런 근거도 없이 떠다닌다. 만물이 사마륨을 팔아 짜게 소멸하다.

무극 성중, 진신선성, 조현고진, 모든 것이 나쁘지 않은 법신, 이 강도회의 경우, 혼돈에 의해 사마륨 () 이 되어 점차 그 신을 애도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만약 신의 모양이 서로 화합한다면, 영원히 없어지고, 뿌리를 뽑을 것이다. 만중은 원조존으로 신우를 창조하고, 진신을 맡길 수밖에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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