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꿈서유기 OL에서 이세계 왕자의 기술을 배우는 방법

Dream Westward Journey OLqq 버전

v12.3.0

유형: 롤플레잉

크기: 880MB

평점: 9.9

플랫폼:

태그: 소년의 선택 Q 버전 선택 온라인 게임 서부 여행

다른 세계에서 온 왕자의 기술을 배우는 방법 꿈의 서부 여행 OL? 이번에 편집자는 이세계 왕자의 스킬 선택을 여러 유형으로 나누어 제공했습니다. 이세계 왕자의 스킬 학습 분석:

스킬 분석

< p>기 스킬 획득 시리즈, 기 축적 스킬은 무엇인가요? 스킬이 1단계와 2단계로 나누어진다는 뜻입니다. 사용 후("용의 생각" 학습), 기 구슬 스킬을 얻을 수 있다는 점을 언급할 필요가 있습니다. 각 스킬을 처음 사용하면 해당 스킬의 1단계 효과가 적용되며, 일정 시간 동안 해당 스킬을 계속 사용하면 1단계와는 다른 2단계 효과가 발생하며, 이후에는 해당 스킬의 1단계 효과가 적용됩니다. 다음 번 사용 시 첫 번째 단계 효과가 적용되지만, 계속해서 사용하지 않고 다른 기 절약 스킬을 사용하면 마지막 스킬도 그에 따라 초기화됩니다. 이번에는 플레이어가 효과의 첫 번째 기간을 생성하며 이것이 주기가 됩니다.

기 축적 스킬

1. 파동 나누기

검을 계속 휘두른 후, 공격 범위 내에서 전방으로 두 번의 검기 공격을 가합니다. 데미지 수치는 스킬 애니메이션보다 조금 늦게 계산되며, 회전은 1초로 전면, 후면 범위는 크지만 공격 빈도가 상대적으로 낮고 데미지가 약하다.

스킬에 대한 간략한 분석:

스킬의 첫 번째 단계는 10마나를 소모하고, 두 번째 단계는 10마나를 소모합니다. 마나 소모량이 매우 적습니다.

스킬의 첫 번째 회전 기본 데미지(대상 마법 저항력, 방어력이 0일 때)는 캐릭터 공격력의 120%이며, 1회 공격한다.

첫 번째 검 휘두르기의 기본 데미지(대상 마법 저항력, 방어력이 0일 때)는 캐릭터 공격력의 180%이며, 2회 공격한다.

2단계 기본 데미지(대상 마법 저항력, 방어력이 0일 때)는 캐릭터 공격력의 30%이며, 2회 공격한다.

스킬 피해는 모두 물리 공격이며 대상의 방어력과 관련이 있습니다.

스킬을 사용하면 몸이 지배하게 된다. 첫 번째 구간의 데미지가 상당하고 콤보로 다른 스킬과 연계가 가능하지만, 다른 스킬에 비해 범위가 좁다. 2번째 스킬의 데미지가 약해집니다. 스킬의 장점은 주로 첫 번째 단락의 스킬에 반영됩니다. 최소한의 마법 소모로 더 큰 피해량을 얻을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하지만 스킬이 발동되는 동안 캐릭터는 움직일 수 없습니다. 플레이어가 경기장에 비어 있으면 상대가 반격 기회를 잡기 쉽습니다.

레벨 실용성: ☆☆☆☆

경쟁적 실용성: ☆☆☆

2. 드래곤 브레이크

도약하라! 범위가 매우 넓습니다! 캐릭터 뒤에서 가장 가까운 연꽃까지 공격할 수도 있습니다.

스킬 분석:

첫 번째 단계의 기본 스킬의 데미지(대상 마법 저항력, 방어력이 0일 때)는 캐릭터 공격력의 50%이며, 15 마나를 소모합니다.

스킬 2단계 기본 데미지(대상 마법 저항력, 방어력이 0일 때) 방어력은 0)은 캐릭터 공격력 300%, 마나 15 소모

스킬 데미지는 모두 물리공격이며, 대상의 방어력과 연관됩니다.

스킬은 신체를 지배하며, 넓은 범위, 기절 제어 스킬, 도약 변위, 큰 데미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 스킬은 레벨 도전이나 경쟁 PK와 관계없이 자몽 플레이어들 사이에서 인기 있는 스킬입니다.

이 스킬의 유일한 단점은 공중에서 사용할 수 없다는 점이다.

또한 텅롱 브레이크(Tenglong Break)에는 특수 기능도 있습니다

텅롱 브레이크(Tenglong Break)가 점프하고 하강할 때 원래 끝점(사진에서 떠 있는 플랫폼) 위에 위치가 있으면, 그러면 스킬이 이 지역에서 끝나게 되는데, 이는 Taishang Laojun과 싸우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Taishang Laojun에는 그림과 유사한 떠다니는 플랫폼이 있기 때문입니다. 이것이 제가 이 맵을 예로 선택한 이유입니다.

또한 대회에서 이 스킬의 CD는 4초로 어떤 스킬의 연결을 보조하는 데 사용할 수 있으므로 다른 플레이어가 도전할 때 첫 번째 위치에 두는 것이 좋습니다. , 이 스킬이 먼저 사용됩니다.

레벨 실용성: ☆☆☆☆☆

경쟁력 있는 실용성: ☆☆☆☆☆

스피널 드래곤 슬래시

할 수 있습니다. 지상에서는 좌우로 움직일 수 있으며, 공중에서 사용하면 착지 후 좌우로 움직일 수 있다.

공격 범위가 넓고, 지속 시간도 길고, 콤보 수도 많다. 그러면 넓은 범위의 검 에너지가 앞으로 보내져 넉백 효과도 있습니다!

스킬에 대한 간략한 분석:

스킬의 1단계는 15마나를 소모하고, 2단계는 15마나를 소모하는데, 이는 적습니다.

스킬의 1단계 기본 데미지(대상 마법 저항력, 방어력이 0일 때)는 캐릭터 공격력의 40%이며, 7번 공격한다.

2단계 기본 데미지(대상 마법 저항력, 방어력이 0일 때)는 캐릭터 공격력의 60%이며, 2회 공격한다.

첫 번째 베기의 피해는 물리 공격으로, 대상의 방어와 관련이 있다.

검 에너지 피해의 두 번째 단계는 마법 공격으로, 이는 대상의 마법 저항력과 관련이 있습니다.

이 스킬은 오버로드이며, 1단계가 순간적이고, 콤보수가 높고, 데미지는 낮지만, 비교할 수 없는 에너지 축적에 도움이 되며, 회전 중에도 이동할 수 있으며, 넓은 범위. 두 번째 섹션은 장거리, 중간 데미지, 강한 넉백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스킬은 후반에 우솽의 등장이 거의 전투의 종료를 상징하기 때문에 경쟁에서 확실한 장점이 있으며, 레벨 돌파 시 콤보 빈도를 사용하여 적을 유지할 수도 있습니다. 공격을 받고 스스로 비교할 수 없는 에너지를 축적하세요.

레벨 실용성: ☆☆☆☆

경쟁적 실용성: ☆☆☆☆

4. 폭발적인 추진력

먼저 이 섹션은 근접 공격 스킬이 활성화되면 캐릭터가 몸을 지배하고 2초 안에 공격이 종료됩니다.

두 번째 단계는 순간 대시입니다! (대시 효과는 오공의 화염 강습을 참고하세요) 공중에서 사용하면 캐릭터가 낙하하면서 앞으로 돌진하게 됩니다. 무적 상태!

스킬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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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의 첫 번째 단계는 20마나를 소모하고, 두 번째 단계는 20마나를 소모합니다

스킬 1단계 기본 데미지(대상 마법 저항력, 방어력 0일 때)는 캐릭터 공격력의 30%, 2회 공격한다.

2단계 기본 데미지(대상 마법 저항력, 방어력이 0일 때)는 캐릭터 공격력의 80%이며, 2회 공격한다.

첫 번째 폭발 피해는 대상의 마법 저항력과 관련된 마법 공격입니다.

공격 피해의 두 번째 단계는 물리 공격으로, 대상의 방어와 관련이 있습니다.

스킬은 초강력한데 이 스킬의 특징은 출력 면에서는 아니다. 첫 번째 터지면 주변 몬스터를 튕겨낼 수 있고, 두 번째 터지는 공격 중에는 무적이 되는 무기처럼 보인다. 기술을 깨거나 추구하는 데 사용됩니다. 먼저, 프린스의 주류 스킬은 공격 범위가 비교적 크고, 프린스의 모든 스킬은 헤게모니를 동반하며, 심지어 혈기를 회복하고 무적을 추가하는 스킬인 배리어마저도 브레이크아웃의 역할을 다소 무용지물로 만든다. 추격의 경우 프린스의 스킬은 범위가 넓어 굳이 추격할 필요는 없지만... 몬스터가 프린스에게 접근하는 것을 방지할 수 있고, 공격 무적 상태라는 점 등 장점이 많은 스킬이다. 플레이어에게 학습 장벽이 없음을 의미합니다. 무적의 변위 효과를 제공합니다. 경기장에서의 갑작스러운 상황 등

레벨 실용성: ☆☆☆☆

경쟁력 있는 실용성: ☆☆☆☆

5. 레이징 드래곤 제트

No. : 넓은 공격 범위로 2회 베는 기본 공격 3단계를 연속으로 사용합니다. 스킬 사용 시 몸을 지배한다.

두 번째 문단: 힘을 축적한 후 넓은 범위의 검 에너지로 앞으로 베는 넉백 효과도 있습니다! 스킬 사용 시 몸을 지배한다.

스킬에 대한 간략한 분석:

스킬의 첫 번째 단계는 20마나를 소모하고, 두 번째 단계는 20마나를 소모합니다.

이 스킬의 1단계와 2단계의 기본 데미지(대상 마법 저항력, 방어력이 0일 때)는 모두 캐릭터 공격력의 80%이다

베기 1단계 피해 대상의 방어와 관련된 물리적 공격입니다.

검 에너지 피해의 두 번째 단계는 마법 공격으로, 이는 대상의 마법 저항력과 관련이 있습니다. 두 번째 슬래시 동안 0.5초의 충전 간격이 있습니다.

스킬 오버로드 이 스킬은 레벨 챌린지에서 거의 기본 공격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경쟁 중에도 쿨타임이 2초에 불과해 매우 짧은 스킬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데미지는 보통정도입니다. 자주 사용하면 마나소모가 상대적으로 높아집니다.

레벨 실용성: ☆☆☆☆☆

경쟁적 실용성: ☆☆☆☆☆

6. 드래곤 사상

필수 백업 기술. 효과는 굉장합니다!

스킬에 대한 간략한 분석:

스킬은 마나를 소모하지 않으며, 그냥 "예비 스킬 상자"에 넣기만 하면 됩니다.

이 스킬은 모든 릴리즈 스킬의 기본이며 그 중요성은 자명합니다. 다양한 기 절약 기술을 지속적으로 사용하면 구슬을 얻을 수 있습니다. 구슬은 왕자에게 최대 25%의 흡혈량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구슬은 추가하거나 소모하지 않으면 10초 이내에 사라집니다.

레벨 실용성: ☆☆☆☆☆

경쟁적 실용성: ☆☆☆☆☆

릴리스 스킬

1.

먼저 배리어의 혈액회복 효과를 살펴보자.

Qi 구슬 1개, 혈액 10% 회복

Qi 구슬 2개, 혈액 20% 회복

Qi 구슬 3개, 혈액 30% 회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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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도의 구슬 5개, 혈액 회복량 50%

스킬 분석:

스킬은 100의 마나를 소모합니다. 마나 소모량이 증가합니다.

기 구슬 1개, 혈액 10% 회복, 보호 시간 2초

기 구슬 2개, 혈액 20% 회복, 보호 시간 3초

염주 3개, 혈액 30% 반환, 보호 시간 4초

구슬 4개, 혈액 40% 반환, 보호 시간 5초

5 구슬, 혈액 회복량은 50%, 보호 시간은 6초입니다.

이 스킬은 도전적인 레벨에서 거의 무적 상태가 될 수 있으며, 묵주 구슬을 축적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스킬을 전환하면 됩니다. 많은 양의 생명력과 장기 무적 상태를 얻을 수 있으며, 다양한 스킬과 조합할 수 있으며, 전투에 돌격하는 것을 좋아하는 자몽도 만족시킵니다. Tang Seng조차도 이 최대 혈액 회복량을 충족할 수 없었습니다.

대회에서 결계의 무적은 왕자의 무적과 거대한 전투력이 될 것이다.

레벨 실용성: ☆☆☆☆☆

경쟁적 실용성: ☆☆☆☆☆

천룡검령

스킬 분석:

스킬은 마나 200을 소모하며,

스킬의 기본 데미지(대상 마법 저항력, 방어력이 0일 때)는 캐릭터 공격력의 300%이며, 데미지는 마법 공격력으로, 대상의 마법 저항력과 관련이 있습니다.

기도주 1개는 검령으로, 최대 5개, 즉 검령 5개로 변할 수 있다.

이 스킬은 1.5초간 전진하며 돌진한 뒤 검령을 발사해 대상을 겨냥한 뒤 땅을 향해 날아가며 에너지를 터뜨려 공격한다. 공격하지 않습니다. 일정 시간 동안 플레이어가 스킬을 사용하기 전까지 땅에 박힌 검령이 날아와 공격한다. 지나가는 몬스터도 피해를 입습니다.

이 스킬은 충전하는 데 오랜 시간이 걸리므로 경기장에서는 그다지 적합하지 않습니다. 레벨 챌린지에서는 검령이 더 많은 마나를 소모하고 높은 데미지를 입힙니다.

레벨 실용성: ☆☆☆☆

경쟁적 실용성: ☆☆☆☆

용의 저주를 낭송

스킬 개요 분석:

스킬은 마나 150을 소모합니다

이 스킬의 기본 데미지(대상 마법 저항력, 방어력이 0일 때)는 캐릭터 공격력의 200%이며, 데미지는 대상의 마법 저항력과 관련이 있습니다.

기도 구슬 하나로 용의 주문 구슬을 소환할 수 있습니다. 각 용의 노래 구슬은 플레이어 주위를 2번 돌며, 이는 두 번 공격한다는 의미입니다. 회전이 끝나면 폭발해 공격을 가한다.

이 스킬은 염주 1개로 사용해도 총 공격력의 600% 데미지를 입힐 수 있다. . 피해. 하지만, 스킬 사용 중에는 캐릭터가 움직일 수 없다는 점은 레벨 챌린지나 경쟁 모두에서 큰 단점이 됩니다.

레벨 실용성: ☆☆☆☆☆

경쟁적 실용성: ☆☆☆☆

성룡 성난 화염검

< p> 왕자는 신검을 손에 들고 뛰어올랐고, 동시에 염주는 왕자에게 에너지를 전달했다(묵주는 소멸)

스킬 분석:

스킬은 소모한다 마나는 200이며 묵주알 개수가 늘어나도 마나 소모량이 늘어나지 않습니다. 앞으로 흔들면 1.5초 동안 충전됩니다.

이 스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