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스펜스, 복선, 복선의 차이:
1. 다양한 의미
1. 복선은 문학 창작에 있어서 서사적 기법으로, 겉으로 보기에는 하찮아 보이는 것입니다. 위에 있는 사물이나 사물은 아래에 등장할 인물이나 사건에 대해 미리 알려주는 일종의 힌트나 힌트입니다.
2. 복선은 글쓰기 기법 중 강조 기법을 의미할 수도 있는데, 주요 글쓰기 대상을 표현하기 위해 미리 만든 기본 설명입니다.
3. 아나포라는 기사의 특정 내용과 의미가 서로 다른 부분에서 일치하고 반향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2. 다양한 기능
1. 복선의 기능은 설명을 암시적으로 만들고 기사의 구조를 촘촘하고 간결하게 만들어 독자가 갑작스럽거나 혼란스러워하지 않도록 하는 것입니다. 그들이 다음을 읽을 때. 이는 전체 텍스트의 엄격한 구조와 합리적인 플롯 전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2. 예표의 역할은 예표를 통해 분위기를 과장하여 '폭풍이 곧 닥칠' 상황을 형성하고, 독자에게 절박한 기대와 희망의 분위기를 갖도록 유도하는 것입니다. 작품의 매력을 높여줍니다.
3. 아나포라의 기능은 기사를 더욱 엄격하고 맥락이 명확하게 하며 중앙에서 눈에 띄게 만드는 것입니다.
3. 다양한 적용 위치
복선은 기사 중간에 나타나는 경우가 많으며, 복선은 대개 기사 시작 부분에, 아나포라는 기사 끝 부분에 사용됩니다. .
복영은 텍스트의 시작과 끝에서도 아래 해당 "지점"에서 어느 정도 떨어져 있지만, 일반적으로 환경과 풍경을 먼저 설명하고 그 다음에는 복약이 바로 이어집니다. 문자.
4. 목적의 차이
예측은 출발하는 것입니다. 저자는 보조 인물, 사건 또는 환경에 중점을 두지만 주요 인물이나 사건을 강조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복영이란 “작품에 등장할 인물이나 사건에 힌트나 힌트를 주어 이를 반영하고 플롯을 합리적으로 만드는 것”을 말합니다. 이는 종종 "anaphora"와 함께 사용됩니다. 즉, 앞에는 복선이 있고 뒤에는 anaphora가 있습니다.
서스펜스를 설정하는 목적은 독자의 마음에 긴장과 기대감을 조성하여 줄거리의 우여곡절과 이야기의 우여곡절을 만드는 것입니다.
5. 형식의 차이
복영은 출발의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독자가 놓치지 않도록 호일 역할을 하는 부분을 과장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명시적"이라고 할 수 있다.
예표와 비슷하게 서스펜스의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작가는 서스펜스를 설정할 때 독자가 누락되지 않도록 이를 눈에 띄는 위치에 배치하거나 과장하는 경우도 많습니다.
복선에 관해서는 일반적으로 가장 중요한 것은 '푸'라는 단어로, 일반적으로 상대적으로 숨겨져 있습니다. 따라서 예표는 "암시적"입니다. "참조"를 보기 전에 영리하게 예표하는 것은 종종 "유휴 글쓰기"처럼 보입니다.
6. 펜과 잉크의 차이
복영은 펜과 잉크를 더 많이 사용하는 경우가 많아 풍부하고 다채롭다고 할 수 있습니다(물론 설명만큼 그 정도는 좋지는 않습니다) 아주 특별한 경우에는 1~2개의 획이 사용됩니다. 그렇지 않으면 서스펜스를 설정할 때 "fu"의 의미가 사라집니다. 특별한 통일 규정은 없으며 스트로크 수와 잉크 수는 실제 필요에 따라 어느 정도 조정되어야 합니다.
전조인지, 예고인지, 서스펜스 설정인지 판단하는 열쇠는 목적과 기능에 따라 다르다. 텍스트의 특정 단락이 인물이나 사건을 더 잘 표현하기 위해 다음 텍스트(긍정적 및 부정적 모두)를 설정하려는 의도인 경우 이는 예표입니다.
텍스트의 특정 단락이 단지 다음을 촉구하기 위한 것이며, 다음의 비유적 문장과 결합되어 비유의 목적과 합리적인 플롯을 달성한다면 이는 복선입니다. 텍스트의 특정 단락이 독자의 식욕을 자극하고 독자의 긴장이나 열망을 불러일으킨다면 서스펜스를 설정하는 것입니다. 감상할 때에도 텍스트를 고려해야 합니다.
물론 한 문장이나 문단이 여러 가지 기능을 하는 경우도 있기 때문에 글쓰기 방법도 다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