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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적으로 포인트 추가는 스킬 레벨의 추가 +2를 기준으로 고려됩니다. 진영(Sworn Alliance, Merchant Guild, Mage Academy)에 해당하는 운명 카드에 대해 1 포인트를 추가하고 나머지는 추가합니다. 포인트는 장비나 보석에 따라 다릅니다. dlc2 버그가 수정되면 운명 카드에 민첩성 스킬도 추가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무기 이동은 레벨 3이므로 1포인트만 추가하면 전체 레벨에 도달할 수 있고, 애로우 레인은 레벨 4이므로 2포인트만 추가하면 됩니다.
개인 순수한 근접 검객은 최고 전력을 잠금 해제할 수는 없지만 포인트를 추가합니다. 민첩성 재능은 전쟁 광기 +20% 공격 속도의 궁극적인 기술로 교환되며 개인적으로 좋은 거래라고 생각합니다. 포스 감도, 모든 근접 무기 숙련도가 최대화되고 모든 동작이 잠금 해제됩니다. 최고 난이도 장비가 완전히 형성되기 전에 생명력과 원소 저항력을 증가시키는 스킬을 최대화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보너스 포인트는 원래 힘에 대한 보너스 포인트로 얻은 것이었지만 나중에 파워 시스템의 운명 출력에 대한 보너스가 너무 적다는 것이 밝혀져 저거너트로 변경되었습니다. 고급 레벨에 액티브 스킬을 추가하는 것은 순전히 스킬 포인트를 모으는 문제이며, 풀 레벨에서 풀 레벨 +1/2까지의 액티브 스킬은 마나 소모를 증가시키지 않으며, 이는 단지 1 포인트만 추가하는 것(실제 레벨 3)보다 훨씬 제한적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