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중고환승안내 - 등우매. 장자룡. 양효성. 장현량. 자평오. 장항항. 지리 외에 당대에 또 어떤 소설가가 비교적 우수합니까?

등우매. 장자룡. 양효성. 장현량. 자평오. 장항항. 지리 외에 당대에 또 어떤 소설가가 비교적 우수합니까?

홍봉, 유화, 거페이,

예 zhaoyan, 린 바이, 첸 염료,

사철생, 진충충, 장결,

방방, 장위, 장승지,

왕몽, 위희 등등.

게다가, 당신의 당대는 지금 살아 있는 것을 말하는 것입니까, 아니면 1945 년 지금까지의 것을 말하는 것입니까?

후자라면 더 많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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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성 (남자) (1949-)

본명 종아성. 본적은 쓰촨 강진으로 베이징에서 태어났다. 고등학교 1 학년 때' 문혁'

학업을 중단하고 1968 년 산시 () 내몽 () 에 새치기를 한 후 또 운남 농장에 갔다. 1979 년 반환

베이징, 일찍이 중국 도서 수출입 회사에서 일했고, 후임인' 세계도서' 편집자였다. 1984

입니다

데뷔작' 기왕' ('상해문학' 1984 년 7 기) 을 발표하며 많은 관심을 끌고 있다.

1983-1984 년 전국 우수 중편소설상을 수상했다. 이후 또 소설' 나무왕',' 아이

가 있다

자왕' 이 잇따라 등장했고, 그의 산문화성향 시리즈 단편' 곳곳의 풍류' 도

를 이끌었다

평론계의 광범위한 관심을 불러일으키다. 그의 작품은 희끗희끗한 수법으로 민속문화의 분위기를 연출했다

포위, 두터운 삶의 정취를 드러내며 우주, 생명, 자연, 사람

의 철학 현사, 인류의 생존 방식에 관심을 갖고 전통 문화의 현시 축적을 표현하다. 이들

작품과 그가 1985 년 발표한' 뿌리 찾기' 에 대한 이론 문장' 문화가 사람을 제약한다

클래스' 는 당시 민족문화심리를 드러낸 뿌리찾기 문학의 대표주자로 자리매김했다. 해외

어느 정도 영향을 끼쳤습니다. 90 년대 이후 미국에 정착했을 때, 많은 잡감 산문 작품이 발표되었다.

여전히 그의 직설적이고 희석된 언어 스타일을 답습했다.

아이청 (남자) (1910-1996)

본명 장청해, 필명, 카야, 나옹, 임벽 등이 있다. 절강 김화인.

한 지주가정에서 태어났지만, 다섯 살 때부터 가난한 농민인' 대언강'

집에서 이 경험은 그의 향후 시가 창작의 중요한 사상의 원천이 되었다. 1928 년 항주에 입항하다

주 국립서호예술학원 회화과. 이듬해 프랑스에 유학을 가서 그림을 고치다. 1932 년 귀국,

상해에서 중국 좌익미술가 연맹에 가입하여 같은 해 7 월에 체포되어 투옥되었다. 옥중에서

로 쓰다

"댐 강-내 보모" 라는 시가 유명해졌습니다. 1935 년에 출소하다. 항일 전쟁이 발발한 후

중화 전국 문협에 가입하다. 1941 년 3 월 연안에 가서 루예문학과에서, 편집장

《시보》 (연안판). 1945 년 10 월 화북 유엔 총회 문학원 부원장, 화북대

제 3 부 부주임 등을 배우다. 1949 년 군대를 따라 상경하여 중앙미술학원 군 대표,

를 역임한 적이 있다

중국문련준비위원회 상임위원회, 중국협력이사, 중국미협이사,' 인민문

학습 "부편집장 등. 1957 년 우파로 분류되어 북대황으로 가다. 1959 년 신장생으로 이전

생산건설병단.

1975 년 귀경하여 눈병을 치료하다. 1978 년에 시를 다시 발표하다. 1979 년 평반하다.

후임 중국 협동조합 부주석, 중국 필회 센터 이사 등. 그의 초기 창작' 대위어

강',' 북방',' 여명 통지',' 태양을 향해',' 불' 등 시집,

수고 많은 대중, 민족의 운명, 사회 어둠을 많이 써서 슬프고 높고 흥분된 중채

격조, 시 창작에서 광명에 대한 동경과 급증하는 혁명의 격조

정, 청년 중에서 큰 호소력이 생겨나고, 그로 하여금' 횃불 시인' 이라는 칭호를 받게 했다.

1950 년대 일부 도해 정책과 공덕을 찬양하는 작품을 발표했는데, 개념화와 평화화로 인해

평범하고 생명력이 부족하지만 역외 제재를 묘사한 작품들은 평론계의 켄

을 받았다

정하다. 1970 년대 말 컴백한 뒤 수많은 시를 발표해 시단을 놀라게 했다.' 빛의 짱

노래',' 고대 로마의 대전기술장', 그리고 많은 짧은 편들이 30 ~ 40 년대의

를 이어갔다

창작 풍격은 더욱 세련되고 깊다. 1949 년 이후 출간된 시집은' 환호집',

이다

보석의 붉은 별',' 곶 위',' 검은 장어',' 봄',' 돌아오는 노래',

색색의 시',' 설련',' 역외 시집' 등. 그 중에서도' 돌아온 노래' 와

설련' 은 전국 제 1 회, 제 2 회 우수 신시시집상을 수상했다. 또 다른 이론집'

시론',' 아이청담시',' 아이청론 창작' 등. 베르 할론' 벌판

으로 번역된다

그리고 도시 "등등. 작품은 다국어로 번역되어 광범위한 명성을 누리고 있다. 1985 년 프랑스 수상

예술 최고 훈장.

바진 (남자) (1904-)

본명 이요탕, 자간감. 필명은 왕문혜, 구양경용, 여일, 황수

도 있다

휘 등. 본적은 절강 가흥으로 쓰촨 청두에서 태어났다. 1918 년 청두 청년회 영어

학원, 1920 년 청두외국어전문학교에 입학했습니다. 학창 기간에 오사운동

을 받아들이다

신문화 세례, 무정부주의 사상의 영향을 많이 받아 그의 초기 창작을 구성한

바탕색. 1927 년부터 1928 년까지 프랑스에서 유학하여 문학 창작을 시작했고, 1929 년' 멸망'

발표와 센세이션을 일으켜 그는 정식으로 문학 창작의 길에 올랐다. 이후 20 년 동안 그는

를 창설했다

청년들에게 많은 사랑받는 작품을 창작하고 번역하였다. 1949 년 이후, 역대 중국문련은 늘

무위원, 부주석, 중국협력부주석, 상해시 문련과 합작상해 분회 주석.

문혁에서 박해를 받아 1973 년' 간학교' 에서 상해로 돌아왔다. 현재 중국 협력 협회 회장,

전국정협 부주석. 그의 작품은 몇 가지 변화를 겪었고, 30 년대에 발표된 장편소설

"사랑 3 부작", "안개", "비", "전기", "급류 3 부작", "집",

봄',' 가을', 격렬한 감정 분출로 불합리한 사회에 대한 증오와 이성

사회의 집요한 추구를 생각하다. 이후 현실에 대해 더 깊은 인식을 갖게 되면서 작은 인물

을 주목하기 시작했다

생존 비극은' 추운 밤',' 휴식원' 등 감정이 더욱 의미 있고 사상이 더욱 깊어졌다

작품은 이후 비판계를 위해 더욱 추앙되었다.

1950 년대부터 소설 창작에서 점차

로 옮겨갔다

산문 창작, 정부의 호소에 따라 새로운 제재와 새로운 주제를 쓰고, 많은 순종 문학을 썼다.

본래의 예술적 개성을 상실했지만' 나치 살인공장 아우슈비츠' 와 같은

도 있다

당시 독특한 보고 문학집. "문혁" 을 경험한 후, 사상은 또 새로운 인식을 갖게 되었다

인식, 감정 더 내향적, 자아와 현대 중국 지식인의 영혼을 고문하는' 상상록'

고난을 겪은 세기 노인의 지혜와 인격의 빛을 반짝이며 1989 년

를 받아야 한다

전국 우수 산문 (집), 잡문 (집) 명예상. 일생동안 인도주의적 추구를 견지하다,

일년 내내 병상에 누워 있으면서도 붓을 멈추지 않고, 최근 몇 년 동안 그의' 상상 시리즈' 창작을 계속하였다. 즐기다

광범위한 국제적 명성을 가지고 있다. 1982 년 이탈리아 단테 국제상을 수상했다. 1983 년 프랑스

명예군단 훈장' 1990 년 소련' 인민친선훈장', 일본' 후쿠오카아

대륙 문화상 특별상 "

바인 (남자) (1901-1972)

본명 왕임숙. 필명 굴철, 행인, 팔계, 조냉 등. 절강성 봉화인. 1920

저장성 립닝보 제 4 사범학교를 졸업한 후 초등학교 중학교 교원과

를 역임한 적이 있다

작업을 편집합니다. 1923 년에 문학 창작을 시작하여 문학 연구회에 참가하다. 1926 년 북벌 참가,

북벌군 총사령부 비서로 임임하다. 1929 년 일본에 갔다가 이듬해에 귀국하여 좌련에 참가하다. 뒤

남경교통부가 임직하다. 항전이 발발한 후,' 외딴 섬' 상해에서 항일 구조작업에 종사하였다.

일찍이 "번역보", "번역보 주간지", "민족공론" 등의 간행물을 편집한 적이 있다. 1941 년 인쇄 제거

도니시아. 1948 년 화북 해방구에 입성하여 임중 * * * 중앙통전부 두 번째 부국장을 맡다.

건국 후 중국 주재 인도네시아 대사, 인민문학출판사 부사장, 사장 겸

를 역임했다

편집장. 주로 마르크스 레닌주의 문예 이론의 연구에 종사하여 자신의 견해를 가지고 있다. 1954 년

문예론' 문학론 원고' 를 개정하여 출판하다. 1950 년대 중반' 인민일본',' 문

예보' 와' 인민문학' 은 잡문을 발표하고 인도문학을 제창한다. 여기서 \ "쿠앙 시계

펜 \ ",\" 인간 에 \ "잠시 암송. 일부 편집은 "명령대로 집합" 으로 출판된다. 또한

를 만들었습니다

역사 장편 소설' 무모한 수재 반란기' 등. 1950 년대 반덤핑 운동에서

를 제창하기 때문에

인성론' 은 비판과 면직 처분을 받았다. 1960 년에는 수정주의로 지목되어 다시 전면

를 받았다

판정하다. 만년에 동남아시아 역사 연구에 종사하여' 인도네시아사 원고' 를 편성하였다. 문화 혁명 중

박해에 미쳐서 죽다.

자작나무 (남자) (1930-)

본명 진우화. 허난 신양 사람. 1938 년 일본군이 신양 점령으로 피난, 1939 년

아버지는 일본군에 의해 살해되었다. 1942 년 하남 황천 중학교에 입학했고, 1945 년에는 신양사범예술과에 입학했다.

1946 년 여름 황천고등학교에 입학해 문학 창작을 시작했고, 시 처녀작이 신양의' 중

에 발표되었다

주간 신문. 1947 년 중국 인민 해방군에 참가하여 중원 야전군 홍보원을 맡다. 1952

해마다 쿤밍군구 창작팀장으로 전근하다. 1955 년 총정 창작실을 조정하다.

1958 년' 숲 속

이야기 "는 우파로 분류되어 군적, 당적을 제명하였다. 이후 상해에서 클램프 일을 한 지 3 년이 되었다. 1961

입니다

해마다 상해 영화 제작소를 조정하다. 1964 년에 군대로 복귀하여 우한 군구 창작원을 맡다. "문화 혁명"

그동안 신강에서 몇 년을 보냈다. 1979 년에 명예를 회복하다. 1985 년 전업, 중국 협력 조정

상하이 지부. 역대 중국 작협이사, 작협호북분회 부회장, 작협상하이 분회

부회장, 중국 영화가 협회 이사 등. 1950 년대 서남변경시기에 시집을 출판했다

김사강의 그리움',' 열바인의 노래', 장시' 독수리 무리',' 공작새',' 작은

국경의 관능적',' 사냥꾼의 처녀' 등을 모아 단순하고 깨끗한 열정으로

싸울 것이라고 말했다

생활과 변방의 풍물이 융화되다. 1977 년에 문화 혁명 이후의 창작 활동을 시작하다. 시

가 있다

정사',' 내가 사랑하고 사랑받을 때의 노래' 등 소설' 먼 곳에 딸 나라가 있다'

잠깐, 영화 대본' 고애' (펜닝과 협력),' 오늘 밤 별빛이 찬란하다', 연극

"왕 김고월왕검" 등. 그중 시' 춘조 망망' 은 1979-1980 년 전국

을 받았다

중소년 시인 우수시가상. 1979 년 10 월 그는 제 4 차 문대회에서' 없음

발언했다

돌파하면 문학이 없다' 며 많은 문예 종사자들의 * * * 울음소리를 불러일으켰다. 그의 후기 작품은 날카롭다

땅은 사회 현실과 역사 문화를 비판하여 큰 논란을 불러일으켰다. 1981 년 영화

쓰라린 사랑' 은 비판을 받았지만, 여전히 창작을 그치지 않는다. 그는 중국 당대 작가 중 몇 안 되는

이다

다양한 문학 장르 창작을 할 수 있는 작가가 많다.

잔설 (여자) (1953-)

본명은 덩 샤오징이었다. 원산지인 후난 () 은 창사시 () 에서 태어났다. 1966 년 초등학교 졸업.

4 년 후 창사 1 가 작은 공장에 들어가 10 년 동안 밀링을 했다. 의류 재봉 자영업자 후.

1985 년부터 작품을 발표하기 시작했다. 1988 년 중국 협동조합에 참가하다. 소설집' 천국

이 출판됐다

대화',' 황진흙 거리', 장편소설' 돌파공연' 등. 그녀는' 선봉'

을 가지고 있다

색채의 소설' 산의 오두막',' 천창',' 아메이의 한 태양날의 걱정

사고' 등은 독자와 비판계에서 반응이 꽤 크다. 그녀의 창작은 뚜렷한 개성을 가지고 있다. 형식

서구 현대파 작품의 영향을 받아 억측과 몽롱한 수법으로 신비로운

를 조직하다

서술 분위기는 몽롱하고 난삽하며 기괴한 심미상을 조성한다. 소설에는 인간성에 대한 일종의

가 있다

추악한 거의 잔혹한 시력, 인간 생존의 비극의 본질에 대한 유보할 수 없는 폭력

이슬, 그 독특한 생명체험을 표현하다.

조유 (남자) (1910-1996)

본명은 만가보, 글자는 작은 돌이다. 원적은 호북 잠강으로 천진에서 태어났다. 1923 년 난카이 입국

중학교는 남개신극단의 활동가이다. 1926 년 주목받지 못한 데뷔작 발표

"오늘 밤 깨어난 곳" (중편소설). 1929 년 남개대학에 진학했고 이듬해 청으로 전입했다

화대 서양 문학과. 이 기간 동안 그의 첫 멀티 스크린 연극 극본' 뇌우'

를 완성했다

("문학계간지" 1934 년 1 권 3 호), 복잡한 연극 충돌과 뛰어난 예술적 매력

힘이 즉각 센세이션을 일으켰다.

대학을 졸업하고 칭화연구원에 진학한 뒤 사정상 중퇴하고

를 시작했다

교육활동은 연이어 보정중학교, 천진하북여사범, 상해 복단대, 남

경국립연극전문학교 등 처에서 교편을 잡고 있다. 뇌우' 이후 그는 또' 일출',

를 창작했다

들판' 등 큰 영향을 미치는 여러 편의 연극 극본이 중국 현대 연극 거장의

를 확립했다

지위. 항전 기간 중경에서 문화계 항적 활동에 참가하여' 탈바꿈',' 북

를 썼다

경인' 등의 작품과 바킨을 각색한' 집' 은 많은 호평을 받았다. 1946 년 응당

미국에 초청하여 강의하고, 같은 연말에 귀국하다. 1947 년 상해시립실험연극학교에서 교직을 맡았습니다.

상해 문화영화사에서 일하다. 1949 년 전국 제 1 차 문대회에 참가하여 제

로 당선되었다

중국 문련 상임위원회, 후임중앙연극학원 부원장. 1950 년 베이징인민예임

수술 극장 원장. 건국 후 당 지도부의 각종 문예 운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환영

을 쓴 적이 있다

정책에 부합하는 산문, 수입' 봄맞이집'. 1954 년 창작은 지식인의 개조를 반영했다

막극' 밝은 하늘' 은 전국 제 1 회 연극 관람 공연에서 극본 1 등상을 받았다.

1960 년 자력갱생, 고군분투를 호소하는 사극' 담검편' 을 완성했다

그래서 협력). 문혁' 에서 충격을 받아 인예문방에서 일하다. 1978 년 완료

주은래가 의뢰한 민족 단결을 그린 사극' 왕소군' 이 건국 30

를 축하하고 있다

주년 봉헌 공연에서 연극 창작 1 등상을 받았다. 후임 중국 문련 위원, 전국인민대표대회

상임위원회, 중국극협 의장, 중국협력이사, 베이징시 문련 의장, 중국문련 집행

행주석 등. 전반적으로, 그의 초기 연극 창작 성과는 두드러졌으며, 중국 현대 연극

이다

성숙한 표시. 그러나 50 년대 이후의 창작은 시사, 정책에 많이 응해 각종

를 받았다

제한, 초기 작품이 달성한 성과를 얻지 못했다. 그는 전통극과 서양극

을 흡수했다

연극의 이중 영양, 각종 창작 기법을 잘 적용하고, 연극 충돌에 대한 파악과 사람

물심리의 묘사, 개인화된 인물 언어, 연극 분위기의 시화 처리는 더욱 드라마

독특한 요소를 만들다. 인간성과 운명에 대한 탐구는 그 극작의 영원한 주제이며,

그의 극작의 예술 생활을 오래도록 시들지 않게 했다. 여러 작품이 다양한 문자로 번역되었습니다.

뇌우' 등 극작이 아직도 세계 각지에서 상연되고 있어 이를 밑그림으로 한 TV, 영화작

제품도 끊임없이 등장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