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 군주의 해체 작품에 대한 감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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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악 중 어떤 악기도 비파처럼 드라마틱할 수 없다. 그 음색과 정취, 모두 연극의 줄거리성과 내면의 장력을 가지고 있다. 구금, 고연, 쇼와 같은 추상적인 감정의 겉치레와 지속에 더욱 신경을 쓰고 있다. 비파에서는 < /p>
' 패왕 탈갑' 이 그 중 하나다. 그것은 비파 전통 무투악곡으로, 또 다른 비파 전통 무투곡' 10 면 매복' 의 내용과 완전히 동일하며, 모두 5 년간의 초한상쟁 중의 지하전을 제재로 하고 있다. 하지만 두 곡들이 묘사한 각도는 다르다. "10 면 매복" 은 유방의 편에 서서, 유방한 군용무의 웅장한 자태, 결전의 승리와 개선의 영웅적 기개를 중점적으로 쓴 반면,' 패왕 퇴갑' 은 항우의 편에 서서 초패왕의 교전 실패를 중점적으로 부각시켜 부진하고 별희까지 자멸한 영웅의 비극을 부각시켜 이 조울한 역사적 인물에 동정과 찬사를 보냈다. 전설에 따르면 우희는 항우에서 초가의 소리를 듣고 "한실이 땅에 떨어졌고, 사방 초성 소리, 왕의 의기가 다 떨어졌는데, 천첩이 어찌 이야기를 나누는가!" 라고 말했다. 수시도 시를 지은 적이 있다. "가인이 눈물을 닦고, 문 앞의 장사는 구름 같고, 창황은 왕의 뜻을 저버리지 않고, 우희와 정군뿐이다." 경극' 패왕별희' 는 중국과 외국으로 유명하며, 비파곡' 패왕 하역갑' 은 더욱 깊은 느낌을 준다.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