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교에서 '꼭대기에 세 꽃'이라고 부르는 것은 '꼭대기에 세 꽃이 모인다'이다.
상단에 세 개의 꽃이 모인다는 것은 내적 연금술의 용어로, 고대에는 '화'와 '화'가 합쳐져 꽃이 3개가 되었다는 뜻이다. ; 그것은 공기의 신의 영광을 의미합니다. 소위 '쥬딩'이란 본질과 에너지와 정신이 함께 섞여서 입구의 한 구멍에 모이는 것을 의미합니다.
추가 정보:
상단에 세 개의 꽃이 모였습니다
사람의 꽃은 본질을 정제하고 기를 변화시킵니다. 인간은 본질에서 태어나므로 본질은 입니다. 마음을 비우고 음란한 욕망을 삼가고 함부로 정수를 빼내지 않으면 정수가 가득 차서 음욕의 생각을 잃지 않게 된다. 인간의 생존은 기(氣)에 달려 있고, 마음은 반드시 아래 솥이 비어 있어야 하고, 두려움이 없고, 노여움이 없고, 원한이 없어야 기가 순조로워지고, 길도 순조로워지며, 중기는 충분할 것입니다.
천연두-정신을 정화하여 결핍으로 돌아가고 본질과 기가 충분하지만 정신이 없으면 몸에 빛이 없습니다. , 사람이 생명이 없으므로 영이 주인이니라 이제 마음이 비어 있고 상경이 붙어 있지 아니하며 영이 가득하여 항상 맑고 깨어 있기를 원하지 아니하면 껍질을 벗고 연약함으로 돌아가 공허한 세계로 돌아가면 금빛 꽃이 피리라;
오기조원
1. 획득한 정신은 정신의 의식이고, 본성은 의례이며, 슬픔이 비어 있을 때 정신은 남조 붉은 황제의 불 기운이 원나라를 향하고 있다고 판단된다.
2. 간(肝)은 혼(魂)을 저장하는 것이요, 선천적인 것은 기쁨이 없으면 혼이 안정되는 것입니다. 원나라에 있을 것.
3. 비장은 마음을 가리고, 획득한 의지는 미혹이고, 본성은 믿음이며, 욕망이 없으면 마음은 결정되고, 중황제의 흙기는 원나라 쪽으로 가세요.
넷째, 획득한 영혼은 귀신이고, 타고난 영혼은 분노가 없으면 영혼이 안정되는 것이다. 서쪽의 황제가 본격화 될 것입니다.
다섯째, 신장은 정을 저장하고, 탁한 정을 얻고, 선천적인 지혜를 갖고, 기쁨이 없고, 정확하고 안정적이며, 북모제의 물과 기운은 원을 향한다.
위는 3개의 꽃이 꼭대기에 모여 5개의 기가 원을 향하는 원리이다. 사람들이 도교를 수행할 때 반드시 오행(五行)에서 오장로(五長老)로 돌아가야 하고, 세 꽃을 삼순으로 변화시켜야만 본래의 무한한 본질로 돌아가 궁극의 완성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참고: 바이두백과사전-세화채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