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수라는 2가지 스타일로 나뉘는데요, 1은 백분율, 2는 솔리드 데미지인데, 아수라가 혼자서 브러싱을 하면 스킬이 부족할 때가 많습니다(예를 들어 적목 스킬이 식은 경우) , 납작하게 베 수 있음), 부족한 실력을 보완할 수 있도록 포인트를 추가하겠다는 계획입니다!
제가 말씀드리고 싶은 것은 상위 및 하위 백분율 포인트의 차이입니다(상위). 포인트는 작성자의 제안이며, 하위 포인트는 가득 차 있어야 합니다)
포인트 추가: p>
논쟁적인 스킬과 스킬에 대한 제안에 대해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Wushuang 웨이브 : 작성자가 마스터 계약을 맺었습니다. 21레벨 스킬 설명 마법 공격력 1228 충격파 마법 공격력 2455 흡착 각 1명 적의 공격력이 246 증가하며 흡착 상한은 5명입니다. 원작 포스터의 12파우더 무쌍파 7500은 그다지 강력하지 않습니다. 일반적으로 20~30만의 데미지는 사악한 빛의 파동 배열만큼 실용적이지 않습니다. 마법 공격력이 5000 미만이면 예약하는 것이 좋습니다. 후도민고 몬스터 수집 SP 1레벨
웨이브 버스트, 은빛 낙하검 : 웨이브 버스트 1 스킬 설명과 마법 공격력 8142의 쿨타임은 풀레벨 기준 15초인 것 같습니다. 10초가 되기에는 SP가 부족해서 1레벨을 클릭했습니다. 시즌 2에서는 이 스킬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완전히 클릭하기 위한 것이 아니라 이제 쿨타임이 있는 Silver Light Falling Blade가 나옵니다. 4초, 공격력 1170, 충격파 공격력 12308. 1레벨 웨이브 버스트를 클릭하면 데미지는 낮지만 그래도 몬스터를 모을 수 있기 때문에 웨이브 버스트를 마무리할 수 있습니다. 1레벨 Silver Light Falling Blade를 클릭하면 기본적으로 쓸모가 없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Silver Light Falling Blade를 사용하는 데 익숙하지 않지만 매우 강력한 스킬이므로 1레벨을 추천합니다! >고스트 슬레이어: 시즌 2 데미지는 웨이브 버스트와 거의 같습니다. 고스트 슬래시는 고유의 어둠 속성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데미지는 거의 같습니다. 그러나 시즌 3의 모든 비속성 스킬은 속성을 가질 수 있습니다. 고스트 슬래시를 주문하지 않았는데 웨이브 버스트에 의해 강제로 3번 점프를 하게 된 것 같습니다. 쿨타임이 6.3초인데도 릴리즈 후 강성이 너무 높고, 웨이브 익스플로전이 추가되어 거의 불가능합니다. 클릭하면 Ghost Slash에 대해 생각할 필요가 없습니다. 클릭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상향: 예, 보시는 것은 유령검사의 상향 스킬입니다. 전체 레벨 10에 도달하려면 200SP가 필요합니다. 이것이 가져오는 이점은 상승검과 대지분쇄파검은 상하로 나누어질 수 있는데(물론 채워보면 알겠지만) 상향픽은 은빛 낙하검, 은빛 낙하검을 선택한 다음 아이스 블레이드 웨이브 소드 또는 웨이브 버스트 또는 유령 봉인 구슬 또는 분할 웨이브 슬래시 또는 EX 빅 아이스 또는 Wushuang 웨이브(나중 단계에서 Wushuang이 직접 웨이브하는 경우) 몬스터를 흡수하면 도망갈 수 있으나, 몬스터가 땅에 떨어진 후에는 우솽파의 손아귀에서 벗어나기 어렵습니다.) 폭염파검 : 5레벨 데미지 비율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훨씬 높았으나 풀레벨 데미지가 5의 거의 2배에 가깝다. SP 소모가 많고, 고정 데미지 스킬이다. 5레벨은 미리 구매하시는걸 추천드려요
지분쇄파검 : 아주 강력한 작은 스킬인데 개정전엔 5레벨 주문했는데 데미지가 너무 낮아서 TP는 못얻었습니다. 이제 TP가 많아지면 레벨 3을 추가해 풀 레벨 도달 후 범위를 강화할 수 있으며, 가장 중요한 것은 쿨타임 2.1초에 도달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풀 레벨.
아이스 블레이드 웨이브 소드: 풀 레벨에서 마스터와의 계약은 공격력 23, 공격력 4786, 작은 고드름 13개, 동결 확률 52.8, 변동 시간 3.12초, 동결 레벨 75, 레벨이다. 사전 공격력 3092 10, 고드름 10, 빙결 레벨 49는 빙결 기회를 무시할 수 있고, 외계 녹색 몬스터는 아수라의 빙결 스킬을 완전히 무시하며, 고대 지도 보스와 일부 녹색 이름의 몬스터는 동결할 수 없으며, 강력한 아수라는 필요하지 않습니다! 충분히 자신있으시면 10레벨 사전블로킹을 주문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블록: 1레벨은 물리데미지 20, 마법데미지 5흡수인거 같고 풀레벨은 5이고 SP포인트 100이 필요합니다. 풀레벨에서 물리데미지 80, 마법데미지 35를 흡수합니다.
이 스킬의 성장은 굉장합니다! 블록을 사용하면 더욱 돋보이고 효율성이 높아집니다!
이블 라이트 슬래시: 풀레벨에서는 막대한 양의 SP가 소모되기 때문에 릴리즈 시간이 느리고 데미지는 평균 수준입니다. 1레벨 추천!
위에서 언급한 보충이 필요한 소소한 스킬을 사용하면 새로고침이 가능합니다. 맵이 이전보다 훨씬 매끄러워지고, 더 이상 모든 것을 갖춰야 하는 어색한 상황이 없습니다. 스킬!
액티브 각성 : 1레벨에서 몬스터를 제압하는데 사용되며, 풀레벨 기준 약 1.2배의 데미지 증가가 가능하지만, 제약이 너무 많아 전혀 일관성이 없습니다. 헤게모니 상태가 아닌 경우, 많은 BOSS를 쓰러뜨리지 못한 채 40초 동안 말문이 막히게 됩니다. 또한 막대한 양의 SP를 소모합니다. 권장 레벨 1
패시브 각성: 포스터에는 2세트의 보너스 포인트가 있습니다. 두 번째 보너스 포인트 세트는 패시브 각성을 위한 것이지만 마스터 계약의 최대 레벨은 레벨입니다. 10회 회피율이 33 증가합니다.(무브가 깨지면 증가하며 지속시간은 20~30초 정도 되는 것 같습니다. 절망의 탑을 클릭하면 SP가 많이 소모되는 절망의 탑을 클리어할 수 있습니다. .) 포인트 추가 시 직접 결정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포인트 추가(풀 스킬이 있어야 합니다):
< p>스플리팅 웨이브 슬래셔: 이 스킬을 처음에 언급하지 말았어야 했는데, 그런데 시즌3에서 5레벨 전제조건인 보너스 포인트를 봤는데, 시즌3에서 소드소울이 풀로드된 스킬은 같은 장비로도 데미지가 나쁘지 않다는 걸 보여줍니다. 일부 직업의 35개 스킬보다(소드 소울 드로잉 소드와 분할 웨이브 슬래시가 동등하게 우수함) 좌절 의지에 도달하는 것이 좋습니다. 마스터 계약 레벨 17에서는 한 번 공격을 받으면 지능 36이 쌓일 수 있습니다. 20초 동안 최대 5번까지 이 스킬은 피난민이든 선하오이든 불만을 품을 이유가 없습니다. 누구나 지능이 높아지는 것을 좋아하지만, 그 마나 회복 효과는 살인 파동의 마나 소모를 완전히 보상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피난민도 마나를 많이 절약할 수 있고 SP170을 아주 적게 소모할 수 있으므로 포인트를 추가하여 가득 채우는 것이 좋습니다.살인 의도 변동: 아수라가 세 가지 가장 강력한 기술을 가지고 있다면 그것은 하나입니다. 특정 범위에 대해서라면 0.5초의 출혈이 없거나 치명타가 10 증가하는 것이 이상합니다. 둘 다 매우 강력합니다.
아수라의. 스킬에는 언급되지 않은 유령 봉인 구슬, EX 아이스, EX 파이어, 사악한 빛의 변동이 포함되며 배열 및 파동 조각이 필수 스킬임에는 이견이 없습니다.
외계 장비 선택:
< p>아수라는 외계 장비 중 선택할 수 있는 두 가지 유형만 있습니다: 1은 유령 봉인 구슬이고 2는 부동의 명왕입니다귀신 봉인 구슬 비밀 스킬은 최고의 유령 봉인 구슬 부품입니다(귀신 봉인은 구슬 신의 분노 일격은 각인된 귀신물개구슬 1개만 추가되고 데미지는 비법만큼 좋지 않음)
이상한 세상은 가짜 보라색이나 멧돼지랑 찰떡 궁합이다(멧돼지는 오직 선택만 한다) 상의, 어깨, 신발)
인챈트 옵션:
보석: 어둠 속성 강화 오브를 인챈트하는 것이 좋습니다. 좋은 속성 오브를 가지고 있다면 어둠 속성 오브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무기가 없으면 어둠속성 약을 사용해 맵을 닦으세요(절망해서 참지 못하면 비극이 됩니다)
방어구: 가져오지 않으면 포스터의 포인트에 따르면 무영검은 마법공격구를 추가하는 것을 강력히 추천합니다. , 우영을 데리고 개인적인 생각을 확인해보세요(나라면 반드시 마법공격에 마법을 부여할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중 내가 읽은 게시물은 이전에 본 게시물을 제외하고는 "아수라 백과사전"에서 작성한 것입니다. 매우 포괄적일 뿐만 아니라 내 게시물도 많은 기술을 설명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더 중요한 것은 이러한 기술에 대한 분석입니다. 연습에 더 적합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