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명 1: 태감 (T) 은 환관이라고도 불리는데, 일반적으로 중국 고대에 거세된 후 성능력을 잃고 불남녀의 중성인이 된 것을 가리킨다. 이들은 황제, 군주, 그리고 그 가족 병역을 전문으로 하는 관원들이다. 또한 사원, 거세 (갑자기) 사람, 거세관, 환관, 중관, 내관, 내신, 내시, 내감 등이라고도 한다.
환관은' 내시' 라고 부르는데, 수당 이후의 일이며, 지위가 높은 내감은' 내시' 라고 불린다. 당나라 황제, 내시 내시, 작은 감옥 에 대한 내시 로, 중어부 의 성전 지방 을 변경할 때. 후환관은 내시라고도 불린다. 명대에 이르러 환관의 권세가 날로 높아지자 사람들은 모든 환관을' 내시' 라고 불렀고, 태감은 환관 대명사라고도 불렀다.
우리나라 선진 () 과 서한 () 시대의 환관 () 이 전부 고자인 것은 아니다. 동한 이후, 오직 모두 거세인 ("환관은 고자로 잘 알고 있다, 그것을 복잡하게 조절하지 않는다", "후한서환자 열전서" 에서 나왔다. 황궁내정, 황태후, 태비, 본조 후, 비, 궁녀 등 여성이 많기 때문이다. 남친이 출입을 허용하면 불란궁 휘장이 일어날 수밖에 없다. 그래서 다른 성인 남성이 궁내에서 심부름을 하는 것은 절대 허용되지 않는다. 고증에 따르면 중국 봉건 사회 최초의 내시는 오등우라고 불리는데, 오늘 강서상라오 () 라고 한다.
감독, 중국 고대 전적에는 중환관, 환관, 환관, 내시, 내환인, 거세인, 중후안, 내경, 중귀인 등 많은 이름이 있다.
중국 역사상 봉건 사회가 소멸되기 전에는 환관이 없는 시대가 많지 않았다. 내시, 제왕과 후비의 종으로서 황궁의 광빌딩 고대의 황금빛 휘황찬란함을 지탱하며 황궁 내 통치자의 편안하고 넉넉한 생활조건을 이루었다.
일반인이 내시가 되려면 먼저 거세, 즉 생식기를 잘라야 한다. 이것은' 순신' 이라고 불리며, 그들을' 여섯 가지 불완전' 한 사람으로 만들었다. 내시 얼굴은 또렷하지 않고, 목구멍은 갑작스럽지 않고, 소리는 가늘어지고, 여자 목소리는 여성스럽고, 행동거지는 여자 비남처럼 행동하여' 중성' 사람이 되었다.
사실 태감은 중국의 특산물이 아니다. 고대 이집트, 그리스, 로마, 터키, 북한, 심지어 아시아 전역에 내시가 있었다. 다만, 중국의 내시제도는 가장 뿌리깊은 것이다.
기나긴 중국 봉건사회사에서 태감은 왕공귀족 고관현작의 생활뿐만 아니라 복잡한 정치투쟁에도 관여했다. 신해혁명 이전의 중국에서는 역조의 쇠망은 대부분 내시 난리와 관련이 있으며, 한, 당, 명삼조의 전멸은 내시의 폭압과 직접적인 관계가 있다.
설명 2: 내시: 오늘날의 인터넷 용어는 인터넷 서적이 오랫동안 업데이트되지 않았다는 뜻입니다. 후시가 저술한' 중국 철학사 대강' 은 상반부만 되어 책이 오랫동안 완성되지 않았다. 황한은 중앙대학교 교실에서 "옛날 사령운은 비서감이었는데, 오늘 후시는 저작감이라고 할 수 있다" 고 말했다. 학생들은 의아해하며 그 이유를 물었다. 황 칸 (Huang Kan) 은 "감독관, 내시. 내시, 아래도 없어. " 학생들은 크게 웃었다. 이것이 내시서, 내시 작가에 대한 진정한 유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