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중고환승안내 - 그때 아케이드에서 했던 고전적이고 인기가 없는 격투 게임은 무엇이었나요?

그때 아케이드에서 했던 고전적이고 인기가 없는 격투 게임은 무엇이었나요?

방금 '힙합보이' 소개를 읽어보니 당시 제가 틀던 '록보이'라는 아케이드 기계와 이름이 다를 뿐인 것 같아요.

인기가 없는 이유는 아마도 캐릭터가 너무 적고, 줄거리가 많지 않고, 궁극기가 시원하지 않기 때문일 것이다. '삼국지'를 플레이할 돈은 50센트와 코인 2개뿐이었다. 초등학교 시절 불쌍한 용돈으로 오후 내내 '서유기'를 하고, 심지어 킹 오브 파이터즈까지 하는 건 사치다. 짧은 시간에 클리어할 수 있거나 너무 어렵고 난이도가 높은 이런 게임들은 말할 것도 없다. 쉽게 사망에 이를 수 있습니다.

그런데 이 인기 아케이드 기계는 사람이 꽉 차는 경우가 많고, 기계를 손에 넣으려면 반나절 동안 줄을 서서 기다려야 하는 경우가 너무 많고 숫자도 열세여서 그 아케이드 게임을 할 수밖에 없습니다. 아무도 신경 쓰지 않고 요즘에는 매우 인기가 없는 것 같은 기계.

"드래곤 워리어"

드래곤 워에는 다양한 버전이 있지만 내용은 거의 동일합니다. 총 5개의 캐릭터가 있으며, BOSS만 변경됩니다. 그들은 각각 전사, 마법사, 사제, 드워프, 궁수입니다. 대부분의 몬스터는 악마화된 미노타우르스, 리자드맨, 해골 병사 등입니다. 매우 전통적인 서양 마법 모험 임무 설정입니다.

드래곤 워는 일반적인 격투 게임과 달리 더욱 강력한 조작감을 갖고 있으며, 일반 공격과 다양한 움직임을 바탕으로 괴로움을 당할 때 '제거'와 '차단' 메커니즘도 추가합니다. 몬스터들, 손잡이를 빠르게 흔들어서 풀려날 수 있고, 블로킹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캐릭터인 전사의 전용 스킬입니다. 그의 손에 있는 방패는 단순한 장식이 아닙니다.

"변신 닌자"

변신 닌자는 확실히 미지의 진주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일부 몬스터로 변신하는 것을 제외하면 플레이어가 제어할 수 있는 독창적인 변신 시스템입니다. 줄거리에 있는 모든 몬스터와 보스를 공격하고 적의 놀라운 특수 동작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경험은 정말 압도적입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게임 속 모든 몬스터와 문지기 BOSS가 고유한 특성을 가지고 있다는 점입니다. 약을 바꾸지 않고 국물을 바꾸는 것은 결코 형식적인 움직임이 아닙니다. 특히 어려운 일입니다. 슈퍼킬을 풀어서 매번 거의 해체하지 않았는데, 줄거리가 좀 짧았는데 익숙해지면 20분 정도면 지나갈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선셋 나이트(Sunset Knight)"

선셋 나이트(Sunset Knight)는 엄밀히 말하면 슈팅 게임이지만 그 안에는 전투 요소가 많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비록 그림은 다른 아케이드 머신처럼 거칠지만, 세부 사항은 그렇습니다. 작품은 매우 잘 완성되어 있으며, 캐릭터가 박살나거나, 달리는 소에 의해 쓰러지거나, 포크를 밟을 때 고통에 떨고 있는 등 그에 상응하는 매우 재미있는 만화 애니메이션이 있습니다.

그런데 이 게임은 체력바 없이 총알 하나로 캐릭터가 GG를 치는 게임이다. 코인 하나만으로 레벨을 클리어할 수 있는 전문가는 기껏해야 그 이상이다. 한 번에 10달러씩 게임 머니로도 레벨 클리어가 안 됐어요.

그 밖에도 이름이 정말 기억나지 않는 것도 있고, 찾을 수 없는 사진들만 흩뿌려져 있습니다. 비록 이 인기없는 아케이드 기계들은 삼국유기만큼 인기가 없긴 하지만요. West, Long Kuai, 그들은 모두 동일합니다. 고유한 특성과 충성도 높은 팬을 갖춘 독창성의 작품입니다.

당신이 생각하는 다른 아케이드 게임 중 상대적으로 인기가 없다고 생각하는 게임은 무엇입니까? 댓글에 메시지를 남겨 기억에 남는 단편을 공유해 주세요.

Wen▎小夜

당시 게임 아케이드에서 우리는 고전적인 격투 게임을 많이 접했습니다. 당시 이러한 게임은 여전히 ​​상대적으로 인기가 있었고 플레이어도 다양한 루틴을 개발했습니다. 그러나 이들 게임은 결국 주류로 자리잡지 못했고, 제대로 된 속편도 출시되지 않았으며 점차 다른 격투 게임으로 대체되며 아케이드 게임장 시대에 사라졌다. 그러나 그것을 경험한 플레이어라면 그것이 어떤 느낌인지 알 것입니다.

몇 년 ​​후, 많은 플레이어들이 이러한 게임을 찾기 시작했는데, 이때 그들은 이러한 게임의 이름조차 모르고 아케이드에서 사용되는 모방 게임의 이름으로만 검색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결과는 자연스럽게 찾을 수 없습니다. 많은 아케이드 마스터들에게 물어봐도 이런 게임은 찾을 수 없었습니다.

말도 안 된다. 많은 게임은 우리 기억 속에만 존재할 수 있다. 그러다가 오락실에서 재미있는 격투 게임을 발견했는데 이름을 찾는 데 오랜 시간이 걸렸습니다. 나중에 알고 보니 "고대 로마 대결"이나 "킥 브렌다"라는 게임이었는데 이전에는 다른 시뮬레이터에서는 이 게임을 이용할 수 없었습니다.

이 게임은 당시 오락실에서 큰 인기를 끌었고, 많은 사람들이 이 게임을 하기 위해 줄을 섰습니다.

현재 관점에서 볼 때 이 게임의 화질은 좋지 않고 판단도 어색하며 게임 플레이는 다른 격투 게임과 완전히 다릅니다. 그런데 그 당시 우리는 우리를 속였습니다. 많은 플레이어가 코인 하나로 레벨을 클리어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당시 플레이어들은 기본적으로 전투를 하지 않았고 레벨 통과를 위해 코인 1개에 도전하는 경우가 많았다. 선택할 수 있는 캐릭터는 6개뿐입니다. 플레이어가 처음 몇 개에 도전하면 선택할 수 없는 미니 보스 캐릭터가 여러 개 나타납니다. 이 사람들은 일반 플레이어의 손이 닿지 않는 곳에 있습니다.

각 캐릭터는 2~3개의 움직임만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모든 움직임은 에너지를 축적함으로써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모든 사람의 게임 플레이는 다르며 대부분의 플레이어는 Da Han을 사용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캐릭터의 갑옷을 하나씩 벗겨낼 수 있는 최초의 의상 폭발 시스템이 게임에 추가되었습니다. 갑옷은 한 번의 공격을 견딜 수 있습니다.

게임 속에는 엘프가 있을 텐데, 플레이어가 엘프를 ​​때리면 상대를 때리게 된다는 게 아직도 어렴풋이 기억난다.

최종 보스

마지막 두 레벨에서 플레이어가 나타나서 움직이지 않고 보스가 당신을 이겨 체력이 남아있게 되면 무적의 버그가 발생하게 됩니다. 천천히 BOSS를 죽일 수 있습니다. 물론, 매번 실패하면 게임이 기본적으로 끝나는 것은 아닙니다.

결국 BOSS는 점프를 좋아하기 때문에 플레이어의 체력이 BOSS보다 높으면 시간이 만료될 때까지 그와 함께 계속 점프하면 직접 승리하게 됩니다.

이 게임은 '스트리트 파이터 2'가 출시된 지 2년 만에 출시됐는데, 그 시대에 비해 게임의 퀄리티는 이미 매우 좋았다. 적어도 플레이어는 여전히 다양한 트릭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후속 격투 게임의 대부분은 '스트리트 파이터 2'의 게임 플레이를 기반으로 거의 개발되었습니다. 이동 지침은 일반적으로 Wave Fist, Shoryuken, Tornado Kick 및 Plum Blossom Stand입니다. 그리고 "Fighting Brenda"와 같이 독특하고 혁신적인 게임플레이를 갖춘 게임은 거의 다시는 볼 수 없으며 시대에 따라 금지되었습니다.

물론 제가 언급하지 않은 내용도 많이 추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나중에 계속 정리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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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글은 모두 오랜 시간을 거쳐 정리되고 만들어진 글이며, 붙여넣기가 전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