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중고환승안내 -

그래픽 디자인의 응용 및 설계

그래픽 디자인의 응용 및 설계

< /p>

그래픽 디자인의 세 가지 주요 요소인 텍스트, 그래픽, 색상은 그래픽 디자인에서 서로 다른 역할을 하며 서로를 보완합니다. 일반적으로 그래픽은 대체불가의 시각적 특징으로 그래픽 디자인의 시각적 초점이 되고, 그래픽이 전달하는 정보는 문자보다 더 직관적이고, 휴대된 정보를 더 빠르게 전달하며, 예술적인 그래픽일수록 관람자의 시선을 사로잡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그래픽, 그래픽, 그래픽, 그래픽, 그래픽, 그래픽, 그래픽, 그래픽) 디자인에서 디자이너들은 이러한 요소들을 성공적으로 선택, 결합, 변환, 재생함으로써 자신과 청중 * * * 이 함께 인정하는 기호로 모입니다. 디자이너들의 디자인 표현은 그래픽이 독특한 매력으로 전시되는 것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 /p>

1. 그래픽 디자인의 그래픽 분류 및 적용 < /p>

은 그래픽의 용도와 모양에 따라 일반적인 그래픽 디자인을 < /p>

1, 로고 그래픽 < /p>

의 세 가지 범주로 나눕니다 로고류 디자인은 인식성이 높고, 기억과 사용을 위해 간결하며, 구상과 추상 로고는 모두 상징화되는 경향이 있다. Kfc 와 같은 구체적인 성능; 나이키와 같은 추상적인 표현이 있다. 로고 그래픽이 오늘날까지 발전해 예술표현의 수법도 더욱 풍부하고 다양해지고, 3 차원 모델링, 소재와 광택을 활용한 로고가 속출하고 있다. < /p>

2, 창의적 그래픽 < /p>

는 그래픽 디자인에 창의적인 그래픽을 가장 많이 사용하며 가장 변화무쌍한 예술적 표현이 바로 이런 그래픽 디자인이다. 포스터 및 광고 디자인 외에도 다양한 제품의 포장 및 장식 디자인과 책 프레임 디자인에 포함되어야 합니다. 표현 수법의 다양성, 상징적이고 풍부한 예술적 감화력을 지닌 개성과 예술성이 특징이다. < /p>

3, 기념그래픽 < /p>

가장 전형적인 예는 최근 몇 년 동안 매우 유행했던 것인가요? 마스코트? 베이징 2008 올림픽 마스코트와 같은 이미지 디자인? 푸와? 。 < /p>

둘째, 그래픽 디자인에 그래픽 적용 < /p>

1, 규칙 및 불규칙한 그래픽 적용 그래픽 디자인에 < /p>

규칙 그래픽을 적용하는 것은 엄격한 지오메트리이고, 불규칙한 그래픽은 규칙 도면에 해당하는 그래픽입니다. 규칙의 도형은 안정적이고, 정지되고, 질서가 있는 경향이 있지만, 규칙만으로는 단조롭고 판에 박히기 쉽다. 불규칙한 도형은 활발하고 생동감 있게 보이지만 극단으로 가면 뒤죽박죽이 된다. 그래픽 디자인에서 규칙과 불규칙은 상호 보완적인 관계를 형성하는데, 이런 상호 보완적인 관계는 심리학적인 깊은 근거를 가지고 있다. 지각 과정에서? 질서감? 사람들의 심미 지각 활동의 기본 심리학 원칙이다. 너무 단조로운' 영상은 사람의 지각 흥미를 끌지 못하고, 너무 지저분한 이미지도 망연자실할 수 있기 때문에, 그래픽 디자인은 이런 단순함과 복잡함, 규칙과 불규칙성의 관계를 구축해야 한다. < /p>

2, 그래픽 디자인에 변형 그래픽 적용 < /p>

3, 그래픽 디자인에 프랙털 그래픽 적용 < /p>

프랙탈은 여러 개의 자체 유사 이미지를 나타내며 전체 구조는 고르지 않고 불규칙한 상태를 나타내고 각 부분에 반사됩니다. 프랙털 모양은 구현하는 알고리즘에 따라 여러 가지 유형이 있을 수 있습니다. 그래픽 디자인에서는 프랙털 이론을 이용하여 변화무쌍하고 오색찬란한 추상적인 이미지를 그릴 수 있다.

프랙탈은 디자이너에게 새로운 설계 수단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설계자에게 더 넓은 상상력과 확장된 공간을 제공하여 그래픽 디자인에 적용함으로써 디자이너의 창작 의도를 더욱 직접적으로 표현할 수 있게 해 줍니다. < /p>

4, 그래픽 디자인에 상징적인 그래픽 응용 프로그램 < /p>

< P > 기존 그래픽의 상속에만 상징적인 그래픽의 희망을 맡기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또한 기존 그래픽에서 끊임없이 혁신하고 새로운 그래픽을 발굴해야 상징적인 그래픽의 표현을 크게 풍부하게 할 수 있습니다.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하나는? 오래된 그림 새로운 말? 。 전통 그래픽에 대한 혁신을 일컫는 말. 이는 광범위한 대중에 기반을 두고, 이전에 널리 알려졌던, 오랫동안 의미심장한 전통 그래픽을, 원의를 바꾸지 않고 현대 패션 요소를 추가해 그래픽의 재미를 높일 수 있다. 예를 들어, 베이징 올림픽 로고 디자인은 전통적인 도장 모델을 바탕으로 역동적이고 운동적인 휴머노이드를 추가했으며, 전통과 현대는 이곳에서 완벽하게 결합되었습니다. 두 번째는 많은 현대 패션 요소들을 비교 분석하는 것이다. 예를 들어 고아함, 통속, 야속 * * * 상 등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대상 고객마다 각기 다른 형식의 콘텐츠를 사용하는 상징적 그래픽을 표현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대상, 대상, 대상, 대상, 대상, 대상) 예를 들면? 인두마? 상층 권위자를 대표할 수 있는 것은 고아한 상징이다. 코카콜라는 일종의 아속적인 문화를 대표한다. < /p>

3. 그래픽 디자인의 그래픽 디자인 방법 < /p>

공간은 제한되어 있습니다. 공간을 합리적으로 배치하여 최대한의 효과를 발휘하는 방법은 디자이너의 책임입니다. 그래픽 창의성에서 단일하고 고정된 시각적 이미지는 이미 흔히 볼 수 있는 것으로, 흔히 사람들의 사고를 불러일으키지 못하고 신선하고 재미있는 시각적 이미지를 창조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그래픽, 그래픽, 그래픽, 그래픽, 그래픽, 그래픽, 그래픽, 그래픽, 그래픽) 우리는 서로 다른, 신기하고, 사물의 고유 한 모양을 깨고, 두 가지 이상의 모양을 유기적으로 결합하여 새로운 시각 효과와 새로운 의미를 창출하는 법을 배워야합니다. 이것은 그래픽을 덧셈으로 만드는 것이다. 이런 창조 방식은 규칙적으로 따라야 한다. 자태를 이용하고, 부정형을 이용하고, * * * * 을 이용하고, 통매를 이용하고, 그라데이션을 이용하여 다양한 요소들을 조화롭게 조직할 수 있다. 또한 단일 모델링 요소를 사용하여 빼기와 같은 빼기를 만들 수 있으며, 무리한 그래픽, 혼합 차원 그래픽과 같은 시각적 요소를 비정상적인 표현으로 만들 수도 있습니다. < /p>

이상형법, 물상은 일반적으로 주제의 표상일 뿐, 이미지는 주제의 실질적 반영이다. 그들은 서로 태어나 의미, 개념을 표현합니다. 포지티브 및 네거티브 그래픽 방법 (반전 그래픽이라고도 함) 은 네거티브, 상호 의존, 포지티브 그래픽 및 네거티브 바닥이 서로 반전 될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검은색과 흰색은 상대적이고, 검은색이 없으면 흰색이 없고, 허위가 없으면 실속이 있는가. 디자이너는 한정된 공간에 더 많은 정보를 반영하기 위해서뿐만 아니라, 그림의 순수하고 교묘하고 시각적인 신기함을 높이기 위해, 이미지의 상호 의존을 통해 둘 사이의 잠재적인 관계를 암시하기 위해 잉크를 아껴야 한다. * * * 생도법, 디자인에서 하나의 실루엣을 깨뜨리는 것은 하나의 물상의 현실만을 정의할 수 있고, 하나의 실루엣으로 두 개의 밀접하게 서로 받쳐주는 이미지를 동시에 정의함으로써, 모양과 모양 사이의 실루엣을 서로 바꿔서 차용하고, 서로 길게 만들어 가능한 적은 선으로 더 풍부한 의미를 표현하고, 붓을 간소화하는 매력을 드러낸다. 쌍관도형법, 쌍관도형은 도형에 이중 해석이 관련되어 있고, 표면의 의미를 다시 적용하는 것은 함축적인 의미이며, 함축적인 뜻은 왕왕 도형의 주요 의미가 되는 것을 의미한다. 여기서 서로 뜻이 있으면 함축적이고 재미있는 표현 효과를 받을 수 있다. 집합 그래픽법, 단일 또는 유사한 요소 쉐이프를 반복적으로 통합하여 또 다른 시각적 새로운 이미지를 형성하고 새로운 집합 그래픽을 만들어 관념을 표현합니다. 그래픽을 구성하는 단위 형태 요소는 통합 이미지의 성격 특성을 반영하여 그래픽 자체의 의미를 강화하는 데 많이 사용됩니다. 동형 도형법, 서로 다른 성질의 사물 사이의 비현실적인 통합을 통해 기이한 시각 효과를 만들어 새로운 비논리적 관계를 표시하여 원래의 물적 의미의 한계를 돌파하여 새로운 의미를 만들어 낸다. < /p>

4, 요약 < /p>

그래픽은 그래픽 디자인 작품이 있는 공간, 시간, 사회적 현실의 요구 사항 또는 표현과 일치해야 하며, 그래픽 디자인 작품이 선택, 조합, 운용되는 그래픽 요소에는 명확한 의미 기능이 있어야 합니다.

디자이너는 그래픽 요소를 간단하게 조합하고 조합하는 것이 아니라 그래픽을 통해 시각적 정보를 전달하는 기능을 파악해 디자인 작품을 더욱 생동감 있게 만들어 줍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