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 년 경영으로 위성 TV 주간 방송극장이 다음 정거장으로 들어갔다.
1 월 18 일 호남위성 TV 자제극' 이날 정말 사랑을 만났다' 가' 청춘이 진행될 때' 주방극장에 상륙했다. 의외의 일이 없다면' 청춘이 진행될 때' 극장의 마지막 드라마가 될 것으로 예상되며 3 월에는' 계절풍극장' 이' 청춘이 진행될 때' 를 전면 이어받아 호남위성 TV 중점 경영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2011 년 호남위성 TV 가 처음으로' 망고주방송극장' 을 개척한 이후 주방송극장 경영에서 위성 TV 플랫폼은 10 년 동안 탐구해 왔다. 판권대극에서 자제극에 이르기까지 폭금이 잦아져 틈새에서 살아남는 것, 병가가 다투는 곳에서 포기하는 것, 주방송강호 풍운이 변하는 것, 개혁이 필수적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10 년 변천
5 대 일선 위성 TV 중 주방극장을 개설한 것은 호남위성 TV 일가가 아니지만 경영상황에 따라 호남위성 TV 가 연이어 연 6 대 극장 ('망고주방송극장',' 첫 주방송극장',' 청춘일요일',' 다이아 독방극장',' 슈퍼독방극장',' 청춘 진행 중') 이 대표적이다 어느 정도 이 6 대 극장의 변천은 10 년 동안 위성 TV 주간 방송극장의 발전 맥락을 대표할 수 있다.
호남위성 TV 6 대 주방송극장 폭금 목록을 빗어 보면 2014 년' 고검기담', 2015 년' 회오리바람 소녀',' 화천골', 2017 년' 초초초초전' 이 예외 없이 여름 시즌에 탄생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즉, 주방극장의 성공은 학생당 시청에 의존해 여름 기일 이외의 기일에 의존해 성적이 두드러지지 않았다.
이 문제는 실제로 위성 TV 주간 방송 극장 고정 방송 모드의 폐단을 가리킨다.
5 대 일선 위성 TV 주간 방송극장은 모두 22: 00-23: 30 사이에 배정된 비황으로 직장인, 학생당, 일찍 자고 일찍 일어나는 데 익숙한 노인 관객들도 이 밤을 견디지 못한다.
인터넷 비디오 플랫폼의 방송 우세는 너무 뚜렷하다. 10: 00, 12: 00, 18: 00, 20: 00 에서 온라인 비디오 플랫폼의 업데이트 시간은 상당히 인간적이었습니다. 더욱이 위성 TV 플랫폼은 재생, 빨리 감기, 광고 건너뛰기를 할 수 없었습니다.
비판에 시달리는' 위주방송' 문제에 관해서는 인터넷 동영상 플랫폼이 위성 TV 플랫폼이 직면한 곤경과 일치하며 어느 쪽도 우세하지 않다. 심사 메커니즘 하에서 촬영하면서 방송되는' 미극 모드' 는 실현될 수 없다. 그럼에도' 안개극장' 은 여전히 성공을 거뒀다. 이는 위성 TV 주간 방송극장의 두 번째 문제인 브랜드화 운영난을 가리킨다.
2017 년' 초초전' 이후 호남위성 TV 주방극장은 더 이상 폭출되지 않았다. 2018 년 큰 기대를 받고 있는 두 편의 판권 드라마' 두궁창',' 봉수 피닉스' 의 막후반은 모두 업계 최고의 팀이었지만, 두 작품의 반응이 예상보다 좋지 않아 주방송극장의 원기가 크게 다쳤다.
위성 TV 주간 방송극장이 걸려 넘어지고, 인터넷 동영상 플랫폼이 직접 만든 드라마가 활기를 띠고 있다. 2017 년, 3 대 인터넷 동영상은' 백야 추격',' 무증죄',' 우리들에게 단순한 작은 아름다움',' 안녕, 구시',' 하신',' 쌍세비',' 사조각 영웅전' 등 인기 드라마를 만들어 냈다
2018 년부터 온라인 동영상 플랫폼 자제극 성적이 더욱 두드러졌다. 진혼',' 연희공략',' 여의전' 은 여름 시즌의' 삼연격' 으로 위성 TV 플랫폼 각광을 철저히 빼앗았다. 이렇게 중요한 시기는 위성 TV 주간 방송극장이 폭파를 촉발할 수 있는 절호의 시기라는 것을 알아야 하는데, 학생당은 오히려 인터넷 동영상 플랫폼의 품에 안겼다.
위성 TV 주간 방송극장도 자제극을 시도하지 않은 것은 아니다.
2015 년 호남 위성 TV 가 직접 제작한' 회오리바람 소녀' 는 지금까지 CSM 시청률 최고주방송극이다. 하지만 이후 위성 TV 플랫폼 주방극장 자제극 성적이 너무 일반적이어서 3 대 인터넷 동영상 플랫폼과는 거리가 멀다.
저작권 대극은 살 수 없고, 자제극 성적이 나왔는데, 이런 상황에서 주방송극장 브랜드화 운영은 더욱 어려워졌다.
형식부터 내용까지 위성 TV 주간 방송극장도 싸지 않고 시청자가 인터넷 동영상 플랫폼으로 흘러가는 것은 더할 나위 없이 정상적이다.
"낡은 병에 새 술을 담다"
위성 TV 주간 방송극장의 다음 정거장은 한 가지 문제를 생각해야 한다. 즉, 인터넷 연계, 도대체' 대' 를 우선시할 것인가, 아니면' 망' 을 우선시할 것인가?
5 대 일선 위성 TV 중 호남위성 TV, 동방위성 TV 모두 2021 년 새롭게 개편된 단막극 주방극장을 열 것을 제안했다. 세부 사항, 진도는 차이가 있지만, 대망 연계 모델에서는 두 가지 태도가 일치한다.
호남위성 TV 의' 계절풍극장' 은 3 월 개장할 예정이며, 호남위성 TV 는 매주 월요일 화요일 22: 00-23: 30 저녁 방송, 망고 TV 연계 방송된다. 동방위성 TV 의 명품 주간 방송극장은 선택 시 출시될 예정이며, 방송 시간은 주말 골든극장 이후 SMG 산하 스트리밍 미디어 플랫폼인 Bes TV+ 가 연계적으로 방송될 예정이다.
대만 네트워크 연계, 세 가지 가능성이 있습니다.
하나는 선착대 후망이다.
타이완 연계,' 대' 앞,' 망' 뒤 위성 TV 플랫폼이 스트리밍 미디어 플랫폼보다 우선인 것 같다. 현재 호남위성 TV' 청춘 진행 중' 극장은 방송되는' 이날 정말 사랑을 만났다' 위성 TV 방송 시간이 22: 00-23: 30 이고 망고 TV 갱신 시간은 24: 00 이다. 즉, 호남위성 TV 가 그날 밤 2 회 방송을 마친 후에야 망고 TV 를 동시에 업데이트할 수 있다는 것이다.
다른 하나는 공동 방송입니다.
방송되는 예능 프로그램' 나는 배우다 3' 은 매주 토요일 밤 20 시 30 분 방송된다. 이런 방송 모드에서 인터넷 동영상 플랫폼은 한 번에 90 분짜리 포지티브 프린트를 내놓지 않고 20 분, 30 분 짜는 치약식 업데이트를 한다. 위성 TV 플랫폼을 몇 분 동안' 뺏다' 는 것은 불가피하지만, 앞의 것과 비교했을 때, 이런 합동방송 모드는 스트리밍 미디어 사용자가 TV 시청자와 동시에 업데이 트를 할 수 있도록 최대한 보장해 준다.
세 번째는 선망 배경이다. 2018 년 저장위성 TV 주방극장에서 방영된 판권극' 부록' 이 선망 무대 모델이다.
앞의 두 가지 모드라면, 위성 TV 플랫폼은 여전히 주방극장의 옛 길로 돌아갔다. 현재 호남위성 TV, 동방위성 TV 가 마련한 주방송단막극은 70 분, 1 박당 1 회, 매주 2 회, 22: 00 방송, 23: 10 종료, 스트리밍 미디어 플랫폼 온라인 시간이 22: 00 이후' 양생' 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시청자들은 밤을 새고 싶지 않을 것 같다
선망 무대 뒤의 실현 가능성은 크지 않다. 망고 초매체 공고에 따르면 망고 TV 는 현재 호남위성 TV 도우미 대상이며 망고 TV 를 반대로' 어시스트' 호남위성 TV 로 만드는 것은 비현실적이다. Bes TV+ 가 나온 지 1 년도 채 안 되어 원금 반포동방위성 TV 처럼 보이지 않는다.
계절풍극장' 은 현재 매주 2 회, 분기당 12 회를 편성하고 있는데, 이는 한 편의 연극을 소화하는 시간이 6 주라는 것을 의미한다. 안개 극장' 업데이트 기간 동안 불가항력 때문에 잠시 하차하지 않았다면, 각 작품의 새로운 간격은 2 주를 넘지 않을 것이다. 앞서가는 주문까지 포함하면 사용자는 일주일 동안 한 편의 연극을 추격할 수 있다. 선대 후망, 대망 합동방송 모드에서 위성 TV 플랫폼 단막극극장으로는 이뤄질 수 없다.
제재의 내용이 바뀌었고, 방송 형식은 변하지 않았다.' 낡은 병에 새 술을 담는 것' 과 같다. 이번에 관객들이 기꺼이 사겠나?
관객은 무엇을 기대할 수 있습니까?
개편된 위성 TV 주간 방송극장도 전혀 기대할 만한 것이 아니다.
계절풍극장' 은 2021 년 10 편의 단막극으로' 본연의 판타지 미스터리',' 현실주의 가족 미스터리',' 도시가족 경희' 등을 주제로 한 것으로, 적어도 일색의 무뇌단애극은 아니다. 시청자들의 선택은 시종 좀 더 많아졌다. 이것은 진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