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중고환승안내 - 청란 원무곡의 카스트

청란 원무곡의 카스트

어원나이: 가사하라 홍자

아사히 지원 (ㅋ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126

오리지널 (와타나와 6 월): 호다 요코

일와궁혜자 (궁): 오야마 재스민

신부 타코: 옥천 사키코

창고 지자: 신전과 가

삼호: 승생 진모래

우 연의 참조: 현전 철장

이치노미야: 호리우치 현웅

정 벡터 순자: 호호 진짜 유미

정원: 고다 유미

통생: 야마자키와 카나이

고다: 이토 미키 → 붉은 장미 꽃봉오리, 쇼코 어른. 나는 전혀 기억이 없는 캐릭터를 연기했다.

나이와 어머니/보어 교사/ㅋ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스즈키 홍자

나이ㅠ 아들과 아버지: 벤 칭롱

이 있습니다

대상 아들과 아버지/의사 (9 단어): 서촌은

를 알고 있다

대상 아들과 어머니: 요시다 리보코

여자 행 A: 삼석금나이 → 소녀 혁명, 서식천 나무 유리. 더 비참하고 이름도 없는 캐릭터.

여자 행 B: 요시다 구나미 → 마법 기사 레아스, 용훈해.

여자 행 c: 황목향 → 판타지 게임, 석성미주.

오늘 우물 교사: 슈루의 영구

안다인

ㅋㅋ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1261

상급생: 송강영

학생 a: 긴호리미

학생 b: 고산남

영어 교사: 삼원란

수학 교사: 직엽미

지자와 어머니: 마리향 있음

여성 비서: 하원 가세대

감상감:

청란 원무곡' (일명' 사랑하는 오빠') 을 읽고 뭔가 써야 할 것 같아서, 나는 이 애니메이션이 나에게 주는 느낌을 요약했다. 거의 죽음에 가까운 절망에 퇴폐했지만 잔인하지만 우울하고 애틋한 고딕 양식의 아름다움을 요약했다.

마치 귓가에 종탑의 기이하고 무거운 종소리가 메아리치는 것 같다. 레이는 곰팡이가 거의 피는 벽에 기대어 노자의 실루엣에 기대어 깊은 얼음 푸른 눈동자에 짙은 슬픔과 슬픔으로 가득 차 있었다. 그녀의 눈빛은 노자의 초상화에 응집되어 초상화 속 노루자의 왼쪽 심방을 응시하고, 손에 있는 비수는 마치 끝없는 증오와 사랑을 가지고 맹렬히 그곳으로 던져진 것 같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그런 다음 그녀는 약을 복용하기 시작했고, 자신의 신경을 마비시킨 후 심하게 울기 시작했다.

나는 줄곧 백합과 탐미함을 좋아하지 않아서, 나는 레이를 남성 캐릭터로 보았다. 전극은 나이자가 오빠 무언에게 쓴 편지로 이야기를 관통했다. 그녀는 막 고등학교에 입학한 학생으로 순결과 천진함을 가지고 훈훈, 레이, 루자, 무언의 이야기 속을 헤엄쳐 다닌다. 마치 가장 진실한 방관자처럼, 그녀의 야리야리하고 어린 마음도 이 이야기에 이 생에서 가장 추모해야 할 흔적이 새겨져 있다.

청란 원무곡' 을 읽은 후, 나는 지체없이 지전 대리자 선생님의 대표작' 베르사이유 장미' 를 열었고, 여전히 강하고 착하고 완고한 여성 이야기였다. 배경은 유럽 중세, 18 세기 프랑스 대혁명 초반에 정해져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하지만 내 신경을 건드리는 것은 오스카라는 여자나 단두황후 메리가 아니다. 안토와네트의 이야기가 아니라 애니메이션의 편곡으로, 죽음 속에서 색채를 뿜어내는 아름다운 느낌이 든다. 노래가 끊임없이 순환하는 가운데, 나는 고딕식의 아름다움, 죽음과 같은 퇴폐라는 이 몇 글자를 두드렸다.

1940 년대에 태어난 이케다 대리자 선생님, 많은 이야기가 있을 것 같아요.

두 편의 애니메이션 작품에는 모두 강한 고딕 색채가 있다. 청란 원무곡' 이 가장 인상 깊었던 사람은 레이, 스톡홀름증후군 환자의 학대, 병적 심리 환자의 자기학대였다. 레이는 노자의 존엄성에 대한 견지와 보호, 그리고 그녀의 오랜 고독, 심리적으로 노자에 대한 사랑이 언니에서 더욱 무서운 의존으로 바뀌었다. 마치 연안과 계동양 사이의 상호 의존증과도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레이는 거의 모든 애니메이션 중에서 나를 가장 아까운 것 중 하나였다. 그녀는 의심의 여지가 없는 스톡홀름증후군 환자였다. 그리고 동성애, 근친상간, 외로움, 약, 어둠, 우울함. 정신적으로 붕괴될 수 있는 이 단어들은 거의 그녀에게 생생하게 표현되어 있다. 그녀는 항상 어둠 속에서 사랑하는 사람이 주는 슬픔을 조용히 아먹고 있다

하지만 바로 이런 레이인데, 마음에는 따뜻함이 가득 차 있다. 비록 그녀의 따뜻함은 언제나 이슬에 속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그녀가 무슨 일을 하든, 가장 먼저 생각하는 것은 노자였다. 노자를 사장으로 폐지하려는 여학생 사련이라도, 그녀의 출발점은 노자의 존엄성과 미래를 위한 것이다. 그녀는 마침내 그녀의 고귀하고 우아한 자태를 다시 한 번 보고 더 나은 미래가 있다는 것을 확인하며 정상인의 삶을 살기로 결정했고, 마약을 복용하지 않고, 더 이상 억누르지 않고, 그녀를 계속 사모하며, 그녀의 여주인공인 나이즈에 관심을 가질 준비가 되어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그녀는 "지금부터 나는 강인하게 살 수 있다" 고 말했다. 그녀는 항상 언니의 노자를 위해 살아왔고, 이번에는 자신을 위해 살고, 그녀를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살기로 했다. 그래서 그 저녁 바람이 휘몰아치는 여름밤에 그녀는 나이자를 안고 다음 날 석양을 보러 가자고 약속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운명에 대한 레이의 고문은 잔혹했다. 그녀는 심연에서 벗어나기로 결정하고, 밖으로 나와 죽음의 수렁으로 밀려났다. 예, 그녀는 죽었습니다. 나이즈로 가는 길에 나이아들에게 줄 황수선화를 잡기 위해 열차에 치여 날아갔습니다. 그녀는 마치 그녀와 함께 있던 흰 비둘기처럼 공중에서 날고 있었지만, 그녀는 날개가 없었고, 죽음은 이미 운명이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죽음명언) 땅에 떨어졌을 때, 그녀는 몇 년 전에 자살한 어머니를 보았고, 그녀의 젊은 생명은 이렇게 끝났다. 이곳을 보았을 때, 나는 눈물을 흘릴 수 없었고, 심지어 지전 대리자 선생님이 이런 결말을 레이에게 주선해 준 것에 대해 불평하기까지 했다. 그녀는 시종 비극적인 인물이었고, 결국 비극으로 끝났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사실, 레이를 아끼는 사람은 여전히 있다. 루자는 그녀를 사랑하기 때문에 끊임없이 그녀와 자신을 괴롭히고 있다. 일궁은 그녀를 돌보지만, 어쩔 수 없이 자신의 아버지를 위해 추태를 가릴 수밖에 없다. 그녀의 아버지는 그녀를 돌보지만, 어떤 이유에서인지 그녀를 본가로 데려갈 수 없다. 내가 그녀에게 가장 큰 따뜻함을 주고 싶은 것은 훈훈과 나이코, 훈제는 강인한 사람이다. 그녀는 불치병에 걸려 누구보다도 생명을 아끼기 때문에 레이의 타락과 자포자기를 무시할 수 없다. 나이코는 처음의 호기심 때문에 순수하고 선량한 모습으로 그녀에게 다가갔고, 결국 그녀의 부드러움에 사로잡혔고, 나이코는 그녀가 어두운 세상에 있지만, 그녀의 마음은 부드럽다는 것을 알고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그래서, 정현이 처음 떠오른 나이코는 그녀에 대한 것이 사랑이라고 느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사실, 나는 노자가 더 불쌍한 사람이라고 생각하는데, 그녀도 이 같은 어머니의 여동생을 사랑하고 있다. 노자는 나타났을 때부터 관객들에게 깊은 고귀함을 보여줬고, 현재 애니메이션 속 거만한 캐릭터와 비교했을 때 신성을 모독할 수 없는 존엄성을 가지고 우아하게 사람 앞에 서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존엄, 존엄, 존엄, 존엄, 존엄, 존엄, 존엄, 존엄 그녀는 매우 이기적인 사람이다. 그녀는 사치스러운 생활과 대우를 즐기고 있다. 그녀는 나이자의 형 무언을 사랑하면서 레이에게 영원히 그녀 혼자만 사랑하라고 요구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기심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기심, 이기심, 이기심, 이기심명언) 그녀의 마음은 공허하다. 그녀는 레이의 시선이 필요하고, 레이가 그녀를 중시해야 그녀가 안전을 느낄 수 있다. 그녀는 레이를 속이고 레이와 함께 자살하겠다고 약속했다. 그 결과, 북방의 그 큰 눈 속에서 노자는 비수로 레이의 손목을 그렸지만, 자신을 그리지 않았다. 그녀는 레이가 눈밭에 누워 선혈이 어지럽고 눈밭에 야염한 붉은 빛이 스며드는 것을 지켜보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레이는 그녀를 기다리고 있었다. 그녀는 결국 레이의 출발을 받아들일 수 없었고, 그래서 미친 듯이 레이를 끌고 행인에게 도움을 청했다.

이것이 레이가 루자를 사랑하고 미워하는 이유이다. 특히 기억에 남는 줄거리가 하나 있는데, 레이가 훈제 폐지를 지지했고, 루자가 찾아왔는데, 그녀는 그녀가 그녀를 싫어하기 때문에 사련 폐지를 지지했는지 물었다.

레이는 놀라서 직접 대답했다. 루자가 실망했을 때, 그녀는 다시 그녀를 외치며 말했다. "아니야." " 이어 "네" 라고 말했다. 노자가 기쁘거나 슬퍼해야 할지 모를 때, 그녀는 돌아서서 벌거벗은 레이를 보고 미친 듯이 벽을 두드렸고, 연꽃의 물줄기가 씻겨져 내려갔고, 그녀의 입은 계속 반복했다. "아니, 사랑해, 널 사랑해, 그래, 네가 미워

노자의 소생과 정상 궤도는 여학생 사련 폐지 사건에서 비롯됐다. 그녀는 앞으로 레이를 잘 대하고 이 충직하고 착한 여동생을 대하기로 결정했고, 그 결과 그녀의 모든 아름다운 양조는 레이의 죽음의 비보로 바뀌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죽음명언) 아이러니하게도, 이 소식을 들었을 때, 그녀는 맥없이 땅바닥에 앉아, 눈앞의 공포에 휩싸였다. 장례식 내내 그녀는 관 속에 누워 꽃으로 둘러싸인 레이와 혼자 있을 때까지 눈물을 한 방울도 흘리지 않았다. 그녀는 울었고, 눈물은 실이 끊어진 것처럼 계속 레이에게 말했다. "사랑해, 사랑해, 사랑해." 그녀는 입술에 키스를 했고, 눈물은 속눈썹에 떨어졌다

이 애니메이션에서 내가 가장 좋아하는 것은 훈이다. 그녀는 여학교의 왕자이자 무언심이 사랑하는 사람이다. 그녀는 레이처럼 캠퍼스에서 반짝이는 인물이지만, 단지 레이가 외롭고 의기소침하고 퇴폐적이다. 반면 그녀는 밝고 낙관적이며 남을 잘 돕는다. 극중 그녀를 싫어하는 사람은 거의 없다. 이렇게 아름다운 훈훈은 하필 불치병에 걸렸고, 레이가 죽은 후 그녀의 발병 횟수도 점점 더 잦아지면서, 그녀는 고독하게 죽음과 싸우기로 선택하기 시작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훈은 무언을 깊이 사랑했고, 그래서 그 앞에 아무런 예약도 하지 않았다. 그녀는 병 때문에 유방, 외모의 결함, 예측할 수 없는 사망시간을 절제해야 했다. 그래서 그녀는 가슴 아프게 가득 차서 무언을 떠났다. 그날 밤, 여름밤의 잔디가 바람에 흩날리며 반딧불이가 요정처럼 춤을 추자, 그녀는 무언 앞에 서서 파란색 프린트된 기모노를 벗고 벌거벗은 기형적인 몸을 그의 앞에 드러낸 다음 경악하고 비통한 그에게 천천히 다가갔고, 그녀는 입가에 입맞추며 연인의 가장 부드러운 눈동자로 그에게 작별을 고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그녀는 나이자에게 그를 사랑하기 때문에 그를 떠났다고 말했다.

훈훈은 매우 아름다운 사람이다. 비록 그녀가 병을 앓고 있다 해도, 그녀는 모든 사람을 잘 대한다. 그녀는 진리자가 다쳤을 때 위로해 주고, 심지어 자살할 그녀를 제때 끌어당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건강명언) 세 관내에서 발버둥칠 때, 그녀는 세 관문을 일깨워 주어서는 안 되는 교제 갈등을 해결하라고 일깨워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나이자가 모나리자에 의해 끌려갔을 때, 그녀는 곧 문을 나서는 나이자의 전화를 받았을 때, 그녀를 찾기 위해 밖으로 나가기를 기다릴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여학생들이 여학생 사회연합으로 갈등을 겪고 이미 피비린내 나는 것을 보았을 때, 그녀는 과감히 나서서 여학생 사련 폐지를 요구했다. 레이가 계속 마약을 하고 있는데, 루자의 속임수로 고열이 났을 때, 그녀는 자신의 몸으로 레이를 따뜻하게 해주고, 그녀를 꼭 안고, 그녀의 상처를 쓰다듬으려 했다. 이런 훈제를 누가 사랑하지 않겠는가? 그래서 무언은 항상 그녀를 사랑했고, 그녀가 병이 있든 없든, 곧 죽게 되든, 그는 그녀를 사랑했다.

그녀가 다시 병원에서 나왔을 때, 레이는 이미 죽었고, 그녀는 약간 타락하기 시작했다. 그녀는 레이가 가장 좋아하는 종탑에 머물며, 레이처럼 담배를 피우고 있었다. 마치 앞으로의 생활이 단지 죽음을 기다리고 있는 것처럼 느껴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나이코는 그녀가 오빠 무언의 가장 사랑하는 사람이라는 것을 알게 된 후, 그녀는 그녀를 설득했다. 줄곧 온순하고 깜찍한 나이자가 마침내 한 번 화를 냈고, 무심코 그녀의 뺨을 한 대 때렸고, 정신을 차리고 나서야 자신이 그녀를 다치게 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그녀는 후회와 죄책감을 느꼈다. 그래서 나이자가 다시 그녀를 찾아왔을 때, 그녀는 옷을 벗고 자신이 무언을 떠난 이유를 분명히 보여 주었고, 나이에게 알려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놀랍게도 훈훈을 마지막으로 타협시킨 사람입니다. 줄곧 그녀를 깊이 사랑했던 무언은 그녀를 데리고 독일로 가기로 결정했다. 그들이 연애할 때 약속한 곳이었다. 자신이 사랑하는 무언도 그녀를 움직일 수 없었고, 그녀를 설득한 사람은 노자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그녀는 노자의 가장 큰 연적이다, 혹은 일찍이 가장 큰 연적이라고 말해야 한다. 레이가 죽은 곳에서 루자가 왜 무언과 독일에 가고 싶지 않냐고 물었을 때, 그녀는 슬피 루자에게 그녀가 겨우 4 년밖에 살지 못할 것이라고 말했다. 어떻게 무언에게 끌릴 수 있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루자는 반박했다: 아직 4 년이 남았지, 그렇지 않니? 결국 그녀는 훈훈에게 레이의 몫도 함께 살려달라고 간청했다.

레이, 그녀와 훈제는 여러 해 동안 우정을 나누었고, 서로의 이야기를 알고 서로를 사랑했고, 그들은 친구뿐 아니라 사랑하는 사람들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죽은 레이를 위해 훈훈이 무언의 집에 와서 그의 컴퓨터에 수많은' 예' 를 쳤다. 그녀는 눈물을 흘리며 목이 메어 그에게 물었다. 그녀와 함께 가고 싶니? 착하고 정직한 무언, 당연히 원하는 거야. 그가 항상 사랑했던 훈이야. 그들이 결혼한 날, 목사는 훈훈이 무언의 신부가 되고 싶냐고 묻자 눈물을 글썽이며 말했다. "내가 살고 있는 매일매일." 얼마나 아름다운 서약인가, 이 말은 지금까지도 나를 감동시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여주인공인 나이자에 관해서는, 그녀는 매우 귀엽고 어리석은 아가씨로, 매우 착하고 부드럽다. 겨우 열여섯 살 된 아이, 단순한 세상, 다만 풋풋한 백지 한 장이지만, 바로 이런 아이였다. 그녀는 레이를 아끼고, 친구를 돌보고, 우정을 유지하고, 학우를 돕고, 심지어 어리석게도 당시 학원교사였던 무언에게 "내 형이 되라, 너에게 편지를 쓰고 싶다." 라고 말했다. "레이에 대한 그녀의 감정 사실 그때 그 두 사람은 학교를 무단결석했고, 작은 호숫가에서 나이코는 큰 용기를 가지고 레이에게 그녀를 좋아한다고 말했다. 네, 그냥 좋아해요. 중국어 번역은 직접' 사랑해' 로 번역됩니다. 사랑과 사랑은 결국 다릅니다. 16 살짜리 아이가 어떻게 무지한 상황에서 당신을 사랑한다고 말할 수 있을까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랑명언) 아마도 레이는 그녀의 마음 속에 한 명 이상의 친구의 자리를 차지하고 있을 것이다. 레이는 그녀에게 은밀한 배려였다. 레이가 그녀를 자라게 했다고 할 수 있기 때문에 그녀의 사랑에 대한 동경과 고마움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랑명언) 마지막으로, 주인공인 그녀는 대학 2 학년 남학생과 함께 있었는데, 그가 어떻게 생겼는지 아는 사람은 아무도 없었다. 단지 그가 갈색 눈을 가지고 있지 않다는 것만 알고 있었다. 여기서 무언의 눈은 갈색이고, 레이의 눈은 보라색이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나는 이 드라마의 시작을 보고 그녀 곁에서 이상한 모든 일이 일어날 줄은 전혀 몰랐다. 원래는 그녀가 무언에게 편지를 쓰는 것과 관련이 있었다. 거의 그녀는 한 줄로 이 이야기들을 꿰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이 애니메이션에서는 나의 모든 신경을 거의 혼동했다. 왜, 백합과 탐미 애니메이션을 보지 않던 내가 이렇게 곤혹스러워서 드라마 전체를 다 읽었는지 모르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로미오와 줄리엣, 독서명언) 마지막을 보고 보니, 나는 이미 잠재의식 속에서 속 인물의 성별을 모두 포기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다만 그들이 단순한 사랑이라고 생각했을 뿐, 반드시 이성이어야 하는 사람이 아니라, 단순한 한 사람일 뿐, 비록 처음에는 레이를 남성 캐릭터로 여겼지만.

전극의 어두운 색채는 항상 기이한 감각을 띠고 있으며, 유럽 문화의 영향을 많이 받은 지전 대리자 선생님도 이 애니메이션에서 고딕식 분위기를 많이 물들였다. 예를 들어, 이 청란여학교는 항상 어두운 음조를 담은 청란여교로, 거의 모든 건물은 고딕 양식이다. 심지어 학교 건물의 창문도 서로 다른 색깔의 블록으로 구성된 유리로 만든 유리창이다. 잘못 기억하지 않으면 많은 교회들이 이런 유리로 유리창을 만든다. 대가족 아가씨의 노자로 입은 옷은 모두 궁정 색채가 풍부한 레이스 양복과 케이크 치마로, 레이에게 준 인형도 중세 시대에 귀족 아이들이 좋아했던 인형이었다. 레이는 모두' 성조스 어른' 이라고 불리는데, 성조스는 프랑스 대혁명의 청년 혁명가이자 급진주의자이다. 극중 작은 서양식 떡에서 이 애니메이션의 유럽 풍미를 발견하기는 어렵지 않지만, 이 렌더링은 의심할 여지 없이 이 애니메이션의 낭만이다.

내 신경을 붕괴시킨 것은 전극에서 가장 많이 등장한 학교 종탑이었다. 종소리는 은은하지만 죽음의 부름감을 동반했다.

또한 극중 인물 충돌 줄거리만 나오면 항상 어두운 밤에 일어나는 폭풍우가 오고, 비보가 닥치는 것과 같은 급박한 동반자가 찾아온다. 노자 방 안의 인형은 마치 실제 사람처럼 마치 악령을 저주하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나이자의 시와 같은 내레이션도 있다. 윌런의 시 자체는 일종의 슬픔을 띠고 있다. 그녀와 레이가 감정을 가지고 읊었을 때, 어쩔 수 없이 숨을 쉴 수 없는 애달픈 느낌이 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더욱 비밀스럽고 무서운 것은 레이의 방이다. 그녀의 방은 곳곳에 거울, 한 사람, 수많은 거울 속의 자신과 함께할 만큼 외로웠기 때문에 얼마나 무서운 생활방식이었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하지만 이렇게 기이하고 어두운 고딕 곡조는 말로 표현할 수 없는 아름다움을 보여 줍니다. 자세히 돌이켜 보면, 중세에서 파생되었거나 중세를 배경으로 한 작품들은 대부분 잔인하고 아름다운 분위기의 이야기이다. 에밀리. 브란트의' 울부짖는 언덕' 에서 히스클리프의 복수는 참혹한 아름다움이다. 샬롯. 브란트' 제인. 사랑' 의 제인이 로체스터에 대한 애모는 슬픈 아름다움이다. 오스카. 와일드의' 도린 그그레이의 초상화' 에서 도림의 젊은 미모에 대한 영원한 갈망은 기형적인 아름다움이다. 레프 톨스토이' 안나. 카레니나' 의 안나는 결국 사랑 때문에 궤도 자살을 하는 것은 절망적인 아름다움이다. 소중마' 다화녀' 의 마가렛과 알망의 비극은 일종의 파탄스러운 아름다움이다. 심지어 조설근의' 홍루몽' 이 드러난 것도 한탄스러운 아름다움이다.

이 낡고 어두운 격조, 결국 나는 여전히 아름다움을 정의한다.

이케다 대리인의' 베르사유 장미' 는 바로 아름다운 대표이다. 그녀가 쓴 절세의 여인은 그 어떤 남자보다 더 훌륭하게 살았는데, 아마도 그들 세대의 글 속에서만 우리는 물욕을 제외한 것, 즉 정신과 영혼을 볼 수 있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청란 원무곡' 은 영혼이 너무 어둡지만 어두운 영혼이 갈망하는 따뜻한 빛을 우리에게 보여 준다. 베르사이유 장미' 의 그 경천한 여자 오스카는 평생 강인하고 용감했고, 평화를 쟁취하기 위해 한 귀족에서 민간인으로 걸어갔는데, 결국 버스 저옥을 점령하다가 총에 맞았지만, 자유를 추구하고 봉건적 속박에서 벗어나는 그녀의 정신은 영원히 관중의 마음속에 남아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유명언) 이케다 대리자 선생님의 또 다른 만화' 오르피스의 창문' 은 아직 볼 시간이 없지만 소개에서 알 수 있듯이 러시아의 어느 전쟁을 배경으로 한 이야기다. 여주인공은 여전히 남성복의 미인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지금의 애니메이션계에 비해 그 해의 만화와 애니메이션계의 정신과 내포가 없어진 것 같다. 심지어 많은 성인 애니메이션이 성욕과 물말을 적나라하게 드러냈고, 아무런 의미도 없이 완전히 저속한 것으로 전락했다. 다행스럽게도 중국의 애니메이션은 더 이상 어린이 전용이 아니라 정신화로 접근하여 성인에게 접근하기 시작했다.

나는 레이가' 청란 원무곡' 의 퇴폐적인 상징이자 아름다운 상징이라고 생각한다. 지전 대리자 선생님은 그녀가 쓴 아름답고 아름다운 여자들을 결코 푸대접하지 않을 것이다. 비록 퇴폐적이더라도 항상 죽음의 변두리에서 발버둥치지만, 그녀들 몸에도 항상 밝은 점이 하나 있어 네가 도울 수 없이 그들을 좋아하게 할 것이다. 그들에게 마음이 아픕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이야기의 결말은 슬프지만, 그 순주 같은 아름다움과 사람은 아낌없이 마음속에 새겨져 있다. 마지막으로, 내가 말하고 싶은 것은 이 냉문의 애니메이션' 청란 원무곡' (일명' 사랑하는 오빠') 이 진심으로 볼 만하다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