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 어게인'은 중국과 한국이 공동 제작한 판타지 코미디 영화이다. 다음은 여러분을 위해 세심하게 정리한 20세 복귀 반성입니다.
20세 복귀 반성 1부
얼마나 의욕 넘치는지! 15, 16살 때 서른 번째 생일을 넘기며 자살을 다짐했는데, 카메라에 찍힌 그 어린 소녀는 이미 마작대에 앉아 카드놀이를 하고 있는 남의 할머니였다. 더 나은 아이를 가진 다른 사람들과 함께 돈을 벌어보세요. 누구에게나 젊음을 되찾고 싶은 꿈이 있고, 나이가 들어서 청춘 사진관에 들어가는 꿈도 있다. 셔터를 빠르게 누르면 50년의 시간이 지나면 얼굴의 주름도 사라질 것이다. 또한 활력을 되찾고 젊어지게하십시오. '20 어게인'에서 심몽준은 그런 꿈을 꿨다. 믿기지 않을 수도 있겠지만, 영화 자체가 꿈이 아닐까?
'20 어게인'은 다소 자극적인 내용으로 시작된다. 역겨운 노부인의 입장에서 이 외딴 세상을 보면, 그녀의 잔소리는 온 가족의 평화에 심각한 영향을 미치고, 그녀는 요양원에 갈 수밖에 없다. 그리고 요양원에 들어가기 전 어느 날 밤, 길을 잃은 심몽군은 '청년 사진관'이라는 곳에 들어섰습니다. 그녀는 단지 멋진 사진을 찍어 나중에 항아리에 올려 놓고 싶었을 뿐입니다. 사진을 찍는 것은 그녀의 삶을 환상적인 여행의 반대편으로 데려갔습니다.
누구나 어릴 때 꿈이 있고, 어떤 사람은 우스꽝스럽고, 어떤 사람은 아주 야심 찬 꿈을 가지고 있습니다. 심몽준의 어릴 적 꿈은 가수가 되어 사랑할 사람이 있고, 행복한 가정을 꾸리는 것이었지만, 경제적 제약으로 인해 얼마 지나지 않아 남편이 세상을 떠났습니다. 몸이 허약하지만 먹을 것을 기다리는 아들을 남겨 두고 결혼을 했고, 그래서 심몽군은 검소하게 아들을 키우며 시험을 치르고 결국 노인 문제를 전공하는 대학의 교수가 되었습니다. 모든 것이 안정되고 인생을 즐길 준비가 되었을 때 나는 존재하기에는 너무 늙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비록 많은 사람들이 그런 상실감을 경험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항상 설명할 수 없는 정체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무기력함부터 코미디, 따뜻함까지, 이것이 '20 어게인'의 메인 리듬이다. 특히 Yang Zishan이 연기한 젊은 할머니가 Lu Han이 연기한 손자 Xiang Qianjin을 만났을 때 두 사람은 같은 음악적 꿈을 가지고 밴드를 결성했고, 할머니는 그녀가 아무것도 할 수 없다는 것을 새롭게 알게 되었습니다. 내 앞에 있는 이 잘생긴 청년에게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이 기간 동안 온갖 당황스러운 일이 정말 재미있다. 재미있는 장면의 클라이맥스는 Tan 감독(Chen Bolin 역)의 개입에서 비롯됩니다. Lu Han과 Chen Bolin은 얼굴 기반의 세계에서 두 명의 잘생긴 남자를 질투합니다. 독특한 트릭으로 양쯔산 노인은 고민에 빠진다. 나는 어쩔 수 없이 가장 충성스러운 옛 파트너인 라오리투를 찾아 대화를 나누게 되었고, 삼각관계는 다시 삼각관계로 바뀌어 설렘이 다시 한 번 높아졌다.
사실 젊은이들의 덧없는 사랑에 비하면 라오리터우가 심몽준과 함께 지내는 것은 정말 감동적이다. 그는 복숭아 알레르기가 있지만 항상 심몽준이 가져온 음식을 거침없이 먹는다. 그는 그녀를 깊이 사랑했지만 어린 소녀가 그녀의 사랑하는 사람을 만나는 것을 보고 그녀는 다시 조용히 떠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는 이생에 아직 끝나지 않은 미래가 있다고 믿었기 때문에 그는 실제로 늙은 아이처럼 호적을 훔쳤습니다. 딸의 등 뒤에서 책을 읽고 Meng Lijun과 결혼할 준비를 합니다. 결국 Shen Mengjun이 손자를 구하기 위해 자신의 피를 수혈하기로 결정했을 때 Old Li는 사랑하는 사람이 그렇게 어려운 결정을 내리도록 내버려두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피가 Shen Mengjun의 몸에서 Xiang Qianjin의 몸으로 흘러갔습니다. , 누가 청춘의 연속이 아니라고 말할 수 있겠는가?
최근 몇 년간 '최면술사'는 더욱 성숙해진 감독의 작품으로 입소문과 흥행이 폭발했다. '20 Again'은 많은 중국 관객들에게 독특한 느낌을 선사해 왔으며, 시대의 메시지를 담고 있으며, 시대를 관통하는 테레사 텡(Teresa Teng)의 노랫소리는 많은 이들을 눈물 흘리게 만들었다. Yang Zishan은 뛰어난 연기력을 발휘하여 젊은 '할머니'를 핵심까지 해석했으며 그녀의 모든 움직임, 모든 말, 모든 행동은 매우 눈길을 끕니다. 영화를 보고 나서야 왜 그렇게 많은 사람들이 루한을 좋아하는지 깨달았습니다. 그는 매우 깨끗하고 상큼한 큰 소년처럼 그의 스크린 데뷔에서 그의 진정한 모습은 꽤 놀랐습니다.
다시 시작할 기회가 주어진다면 인생을 어떻게 선택하시겠습니까? 당시 후회를 만회하더라도 대부분의 사람들은 여전히 지금과 같은 선택을 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 다른 후회는 남겨두세요. 인생은 영화처럼 후회의 아름다움이 항상 부족합니다. 후회가 없는 삶은 너무 지루할 것입니다.
스무 살로의 복귀에 대한 성찰 2부
시간은 흐르는 물과 같아서 2시간 정도의 단편영화처럼 보이지만 인생을 생생하게 해석할 수 있다.
젊다는 것은 만성적인 독약을 복용하는 것과 같습니다. 처음에는 아무도 그것이 문제가 있다고 생각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결국에는 그 독이 너무 독성이 강해서 그럴 시간이 없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후회한다.
영화의 첫 번째 부분은 노년기의 삶을 보여줍니다. 이전의 부딪히고, 말다툼하고, 힘을 다해 싸우는 것이 삶의 동반이 아닐까요? 여주인공이 감독에게 어둠을 두려워하지 않는 법을 위로해주는 장면이 너무 좋아요. 동시에 여기서 여주인공과 감독은 서로 사랑에 빠지게 되는데, 사실 사랑은 서로에게 친절하다는 뜻이며 실제로는 별 차이가 없다는 뜻이다. 사람은 공짜로, 상대방을 배려하고, 상대방을 배려하지만 가족애는 그렇지 않죠
요즘 많은 분들이 사랑은 가족애와 다르다고들 하십니다. 불이 꺼진 후의 사랑을 대신하는 말이라는 건 정말 무책임한 말인 것 같아요.
영화에서 영화의 핵심을 표현하는 곳이 두 군데 있다. 첫 번째는 영화에서 마칭밴드가 처음으로 패배했을 때, 여주인공이 “그럼 이제 그만둬라. ", 그만둬도 나중에 후회하지 마세요. ?, 감독님이 우리 후배들에게 전하고 싶은 말이 아닐까요?
우리 세대는 너무 성급하고, 어려움에 부딪힐 때마다 퇴보하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앞으로도 기회가 더 많이 있을 거라 생각하지만, 사실 우리는 우리의 젊음을 조금씩 소비하고 있습니다.
두안이 아들과 여주인공의 마지막 대화에서 “인생을 다시 살 수 있다면?”이라고 말한 대목도 있는데, 이는 영화 전체의 핵심인 그 삶을 언급하기도 했다. 후회하는 일이 너무 많아요 다들 다시 하고 싶은데 이 문장 앞에 '만약'이라는 단어가 추가됩니다.
인생은 짧다, 소중히 여겨야 한다, 하고 싶은 일을 해야 한다, 사랑하고 싶을 때 사랑해야 한다, 용기를 가져야 한다, 실패하더라도 우리는 마음속에 답을 줬다.
인생에는 답이 필요하지 않을까요? 늙어서도 우리는 이 추억을 후회하지 않고 즐길 것입니다.
결과도 중요하지만 과정은 더 흥미진진해요!
20어게인에 대한 고찰
영화 '20어게인'을 보고 마음이 아팠어요. 두근거려 진정할 수 없었다. 언젠가 영화 속 여주인공처럼 시간을 거슬러 인생을 여행할 수 있다면 깨끗한 마음 없이 과거로 돌아가 과거의 그리움, 후회, 영광, 행복, 고통을 마주할 수 있을 것이다.
영화 속 다양한 캐릭터들의 연기에 대해서는 일부 조연들의 딱딱한 연기와 일부 줄거리의 파격적인 설정을 제외하고는 그다지 가혹한 평가를 하지 않는다. 스토리의 주요 설정과 주인공의 연기는 매우 성공적입니다. 어쩌면 당신과 나는 과거로 돌아가 젊음을 되찾고 싶은 환상과 충동을 가지고 있었을 것입니다. 어느 날 갑자기 젊음과 시간과 활력이 생긴다면 과거의 모든 단점을 어떻게 보완하시겠습니까? >
영화 속 '심멍군'은 청춘을 되찾은 뒤 '멍리쥔'으로 변신해 새로운 삶을 시작한다. 실제로 일생에 한 번뿐인 '재청춘'의 기회를 만난다면 누구도 놔주지 않을 것이다.
영화는 사람들의 환상적 심리를 포착해, 극중 여주인공이 젊음으로 돌아갈 문을 연 뒤 아무런 부드러움 없이 들어선다. 그녀는 걸어가면서 점차 할머니의 마음에 큰 변화를 느끼게 된다. 삶에 대한 태도, 손자를 돕는 밴드를 지원하려는 그녀의 필사적인 헌신, 그리고 다른 사람들의 약속과 카드를 받아들이는 것. 사실 그것은 어렸을 때의 꿈을 본격적으로 추구하는 일이기도 하고, 현실에서는 과거의 변화이기도 하다.
극중 노인은 "이생에서 너를 두 번이나 그리워했는데, 이는 과거로 돌아가더라도 그리워해야 할 것은 여전히 그리워진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말했다. 극중 아들과 젊은 할머니가 나누는 대화도 인상적이다. 그래서 젊은 할머니는 나중에 손자에게 수혈을 선택했고, 현실로 돌아와 자신의 청춘을 손자의 진정한 청춘과 맞바꾼 것임을 깨닫고 안타깝다. 영화를 보고 다시 눈을 감았더니, 내가 겪었던 웃음과 슬픔의 장면들이 영화처럼 끊임없이 머릿속에 맴돌았다. 우리 각자에게는 부서진 이상의 소리와 함께 스쳐가는 청춘이 있다. 열심히 달려도 잡을 수 없는 세월은 지나갔다. 누구나 젊어서는 성장하고 싶고, 늙어서는 젊음을 그리워하지만, 이런 낭비된 시절은 영원히 지나가 버립니다.
영화는 결국 동화와도 같다. 비록 시간이 흘러도 현실의 당신의 존재가 당신의 모든 책임과 과거를 결정한다고 말한다. 돌아온다, 누가 다시 선택할 수 있는가? 과거는 결코 돌아갈 수 없다. 우리가 할 수 있고 해야 할 일은 미래의 하루하루를 진지하고 책임감 있게 붙잡는 것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