삭풍이 날리지만 이것은 역사 소재를 이용하여 쓴 중편소설
그리고 달이 지는 것은 아쉬운 일이다. 아직 끝나지 않은 작가는 N 년을 써서야 150 장 1 월 1 장도 안 썼고, 그 질을 상상할 수 있다. 일반적으로 보고 나면 나올 수 없다. 한 글자씩 한 글자씩 읽어야 하는 책이다. 책
월신교
한 달에 한 번 제사를 지내고, 어떤 거북신에게서 신은인' 월락' 의 최신 장' 을 받아 불쌍한 신도들이여.
저자: 급행매 2007-11-2 21: 46 이 발언에 응답
2 답변: 예배 월신교
더 불쌍한 것은 우리 같은 속아 빠져나갈 수 없는 사람들 `````````````````````````````````````````
이다달맞이 이 물건은 마약 피해보다 더 심하다. ````````````````````````````````````````````````````````````` 멈출 수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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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두 너의 요구에 맞지 않는다. 나는 단지 내 자신의 느낌에서 추천한 건의에서
를 볼 뿐이다.아, 생각나네요. 그리고 용족 지존 경전도 있어요! ! 한 한국인이 단 몇 달 만에 쓴 소설로 센세이션을 일으킨 유명 온라인 게임 용족은 이에 따라 달라진 공략에 따라 소설의 영향력을 상상할 수 있을 만큼
용족 이야기 배경:
중고세기의 호트 대륙은 용과 마법이 가득한 세계에 상인, 농부, 마술사가 있었다. 그들은 친구들과 함께 모든 모험전설을 탐구하고 있다.
영원한 시는 용족과 인류 사이의 잃어버린 계약인 Dragon Raja 를 읊고 있다. 용의 부름이 호트 대륙에 메아리쳤다.
중고세기의 호트 대륙은 용과 마법으로 가득 찬 세계 상인, 농부, 마술사 ... 그들은 친구들과 함께 모든 모험전설 O 영원한 시를 탐험하며 용족과 인류 사이에 잃어버린 계약 Dragon Raja 를 읊고 있다 ... 용의 부름이 호트 대륙에 메아리쳤다.
~ 서곡 ~
용은 옛날에는 천지가 혼돈했고, 유비네와 호가네스 신은' 용족 대륙' 을 창조했다. 용족 대륙에서는 * * * 8 대 종족이 존재하고, 으뜸가는 종족을' 용족' 이라고 부른다. 용족' 은 천부적인 지혜를 지녔을 뿐만 아니라, 하늘에서 바다로 내려가는 재주를 가지고 있어 뛰어난 마법을 시전 할 수 있고, 용족의 왕' 용왕' 은 각종 민족의 운명을 통제할 수 있는 전설적인 8 개의 보석-8 개의 행성을 쥐고 있다. "용" 은 다른 종을 조종하는데, 잔인하지는 않지만, 무정하다. 그렇게 약한 고기가 강식하는 세상에서 인간은 보잘것없어 보이고 무력해 보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인류의 가장 위대한 도살용 영웅인 루타니오 왕은 신들의 축복으로 태어났고,' 마법의 가을' 을 앞두고 대법사 헨드레이크와 여덟 명의 용감한 기사를 이끌고 용족과 천지변색의 전쟁을 벌여 용족의 왕' 용왕' 을 물리쳤다 신룡왕은 하사텔 후작의 도움으로' 대미로' 로 도망쳤다. 상고가 시작한 신룡왕 통치 기간도 종말을 선언했다. 신룡왕을 물리친 후 루타니오 왕은' 바이소스 왕국' 을 세우고' 용의 별' 을 제외한 7 개의 보석을 빼앗았다. 대법사 헨드레이크는 이' 팔성구' 의 신기한 마력을 통해 각종 민족을 더욱 완벽하게 만들 수 있기를 바랐지만, 루타니오 왕은 각 민족이 자신의 힘으로 발전해야 하며 자신이 선택한 운명에 대해 책임을 져야 하며,' 팔성구' 와는 무관하다고 생각했다.
그래서 양측의 의견 충돌로 루타니오는 헨드레이크의 동의 없이 손에 있는 보석 일곱 개를 파괴했다. 헨드레이크는 이에 대해 상당히 분노하여 루타니오 대왕과 의절하였다. 헨드레이크는 모든 희망을' 용의 별' 에 맡기고, 홀로 대미로로 가서 신룡왕을 찾아갔다. 그러나 드래곤 킹은 8 개의 행성이 그가 상상했던 마법의 힘을 가지고 있지 않다고 말했다! 긴 이야기를 나눈 후에야 그들은' 용족' 과' 인간' 사이의 오해가 이렇게 깊다는 것을 깨달았다! 인류와 용족이 서로 죽이는 숙명을 멈추기 위해 헨드레이크와 신의 하사텔 후작, 신룡왕은 하사텔 가문이 300 년 안에 모두' 용혼사' 의 혈통을 갖게 될 것이라고 약속했다. 이런 식으로, "8 행성"-하나님의 마지막 선물은 세상에 사라졌습니다. 300 년 동안 유유히 흐르는 시간 ... 바이소스 315 년, 용족 대륙은 각각 북방의 헤이그모니아 왕국, 동쪽 임해의 이스 왕국, 남방 사막의 제펜 왕국, 대륙 중앙의 바이소스 왕국에 의해 통치되었다. 한 해 동안, 제펜 왕국은 서로에 대한 새로운 증오로 인해 바이소스 왕국을 공격했습니다. 남방의 무더운 사막에서 자란 제팽전사는 용맹하게 싸우고, 바이소스군의 부대는 부족함을 드러낸다. 다행히 바이소스 국내에는 여전히' 백룡카슬블레모' 와' 블루롱 길구리드' 가 있어 용과 소속 용혼사의 위력을 통해 바이소스스는 무패를 유지할 수 있었다. 제펜은 번개 전술로 배서스의 성지 칼라르를 기습하고 경배소스 중부의 큰 도시인 르노스를 공격했다. 제펜은 이어서 두 번째 목표인 호탄트 시를 향해 공세를 개시했다. 바이소스 왕국은 호탄트 사방에 결계석을 배치하여 강력한 마법 결계를 세웠다. 쌍방의 부대는 르노스와 호탄트 사이에 대결을 펼쳤다.
~ 마법의 가을 ~
모든 사람은 일생 동안' 마법의 가을' 이라고 불리는 시기를 경험할 수 있다. 마술의 가을' 은 모든 사람에게 내려올 것이고, 각 분야에서 서로 다른 상황이 드러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만약 누군가가 우연히' 마법의 가을' 이 찾아온다면, 그 사람은 이 짧은 가을에 평생 잊을 수 없는 일을 끝내고 온갖 기괴한 경험을 할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러나 대부분의 사람들은 자신이 마법의 가을에 들어갔다는 것을 알지 못하며, 몇 년 후나 늙어서야 자신이 들어왔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러나 누군가가 자신이 평생 단 한 번의' 마법의 가을' 에 들어갔다는 것을 알게 되면, 그 사람은 가을에 낙엽이 대지를 덮은 후 겨울에 첫눈이 내리기 전까지 위대한 일을 완성할 수 있다. 루타니오 왕은 위대한 마법사 헨드레이크의 도움을 받아 신룡 왕을 물리치고 바이소스 왕국을 세웠을 때도 가을이었다. 가을 낙엽이 대지를 덮기 시작했을 때 그는 헨드레이크와 8 대 기사를 만나 신룡 왕에게 대항하여 그를 물리쳤다. 그러나, 루타니오 왕이 일어나 신룡왕에게 마지막 치명적인 타격을 찔러야 하는 순간, 하늘이 갑자기 마법의 가을의 종말을 알리는 첫눈을 내리기 시작했고, 결국 그는 일어나지 못했고, 사람들은 그것을 루타니오 왕의' 마법의 가을' 이라고 불렀다.
~ 인룡대전 ~
루타니오 왕은 신룡왕의 지배에서 벗어나기 위해, 위대한 마법사 헨드레이크와 당대의 가장 위대한 기사 여덟 명과 함께 신룡왕, 즉 7 주간의 전쟁에 저항했다. 이 전투의 결과로 신룡왕은 패권을 잃고 대미로에 숨었고, 루타니오 왕은 바이소스 왕국을 세웠다. 이 전쟁 전, 신룡왕의 권리는 절대적으로 무상했다. 루타니오군은 전혀 약세에 처해 있었다. 당시 바이소스 군대의 참모장인 헨드레이크는 자신의 군대의 약세를 평반하기 위해 신룡왕을 전쟁 전선으로 이끌 계획이다. 이는 당연하고 간단하지만 어려운 전략이었지만, 똑똑한 헨드레이크는 8 명의 기사를 다른 곳에 분산시켰지만, 이것은 신의 용왕의 전략 중 하나였다. 헨드레이크는
그의 전략은 옳다. 8 명의 기사를 기다리는 신룡왕은 세미나스 평야의 기사부대로 하나씩 패배할 것이다. 그 결과 8 대 기사 부대 중 칸델리, 라인버그, 우타크 등 3 대 기사부대가 패배해 거의 파괴됐지만 헨드레이크도 후세에 널리 칭송받는 후퇴 전략을 사용했고, 상황을 역전시키는 데 성공했다. 마침내 전쟁의 마지막 날, 암담한 하늘이 예견된 것 같다. 이날 신룡 왕과 루타니오 왕은 마침내 세미나스 평원에서 만났고, 루타니오는 큰 마법사 헨드레이크의 도움으로 신룡 왕을 중상을 입었지만, 타니오 왕은 신룡 왕을 쓰러뜨리기 전에 쓰러졌다. 당시 하늘은 루타니오 대왕의 마법의 가을이 끝나는 첫눈을 내리고 있었기 때문에 루타니오 왕은 깨어나지 못했다. 이때 신룡왕은 자신의 심복, 즉 루타니오 왕의 숙적 하슈티레 후작의 도움을 받아 큰 미로로 도피했고, 루타니오 왕은 다시는 칼을 들고 일어설 수 없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
~ 별 8 개 ~
일반적으로 알려진 여덟 행성은 루타니오 왕과 함께 신룡왕을 물리친 여덟 명의 기사, 즉 제로딘, 오타크, 칸델리, 라인버그, 차나이어, 이스, 호직리, 메달로를 가리킨다. 이 여덟 명의 기사는 이 영웅 시대를 이끌고 모두의 노래와 전설의 주인공이 되었다. 그러나 이 여덟 명의 기사의 이름은 사실 8 개의 행성을 되찾기 위해 취해진 것이다. 루타니오 대왕이 헨드레이크에게 반드시 8 개의 행성을 되찾겠다고 약속했기 때문에, 8 개의 행성의 이름을 따서 8 대 기사의 이름을 붙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8 행성은 하나님이 세상을 떠나기 전에 8 개 종족에게 남겨주신 8 개의 보석을 가리킨다. 이 8 개의 보석은 각종 민족의 운명을 결정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지만, 이 8 개의 행성이 실제로 존재한다는 것을 아는 사람은 거의 없다. 신룡왕이 이 세상을 지배할 수 있는 것은 그가 최고의 힘과 8 개 행성 중 하나인' 용의 별' 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헨드레이크는 거의 완전한 세상을 꿈꾸기 때문에 모든 인종이 자신의 불합리함에서 벗어날 수 있도록 이 8 개의 행성을 이용하려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러나 이 별들의 존재는 루타니오 대왕에게 더 강력한 힘을 가져올 수 있는 신비한 힘에 지나지 않는다. 그가 꿈꾸는 세상은 자신이 일어서서 자신의 운명을 선택하고 그 결과에 대해 책임을 지는 세상이기 때문이다. 즉, 어떤 다른 힘으로 세상을 더 온전하게 만들 수는 없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전쟁이 끝난 후, 신룡왕이 패배한 후 도망쳤기 때문에 용의 별을 제외하고는 모두 되찾았지만, 루타니오 왕은 헨드레이크와의 약속을 지키지 않고, 대신 요정 여왕 다레니안의 도움을 받아 모든 행성을 파괴했고, 헨드레이크가 도착했을 때는 이미 늦었고, 헨드레이크는 독선적으로 다른 인종의 미래를 파괴하는 루타니를 파괴했다. 그래서 헨드레이크는 남은 용의 별에 모든 희망을 걸었고, 그는 대미로에 가서 신룡왕을 찾아갔고, 신룡왕은 그에게 행성이 그가 상상했던 힘이 없다고 말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희망명언) 당초 신룡왕은 헨드레이크와 같은 생각을 했었기 때문에 8 개의 행성을 수집했지만, 그들의 생각이 불가능하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긴 대화 끝에 그들은 서로의 오해가 그렇게 깊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그래서 인류와 용족이 더 이상 그들의 뒤를 밟지 않도록, 그들은' 용혼사' 를 만들어 두 종족의 관계를 촉진하고 용의 별을 이용해 용족의 이 관계의 숙명을 알렸다. 최초의 용혼사는 당시 그들 옆에 있던 하슈텔 후작이었다. 이렇게, 여덟 행성, 즉 신의 마지막 선물은 이렇게 완전히 세상에 사라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1997 년 10 월' 용족' 은 먼저 한국 Hitel 사이트에 연재하기 시작했다. 이후 많은 사람들이' 용족' 을 보기 위해 Hitel 웹사이트의 창작연재란 (sentia1) 을 훑어보기 시작했다. 심지어 한국 Chollian, Nownuri 등 다른 인터넷 회원 서비스를 이용하는 사람들도 있었다. 단지' 용족' 을 보기 위해 Hitel 인터넷 회원 서비스에 가입했다.
용족' 이라는 큰 매력은 많은 인터넷족을 매료시켰다.
도대체 왜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나는' 용족의 좀비' 라고 자처하며 눈을 뜨고 잠을 자지 않고' 용족' 을 보고 새벽까지 기다렸을까? 용족 작가는 매일 한밤중에 이날 쓴 내용을 인터넷에 올렸다. 학력 시험을 보러 가는 고등학생부터 학생들을 가르치는 선생님까지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용족' 에 열광하는 이유는 무엇일까?
첫째,' 용족' 을 설정하는 가장 큰 힘은 바로 그 설정이다.
용족' 의 설정은 상당히 독특하며, 독특하고 철학적이며, 전체 주제를 깊이 관통한다. 자기와 타인의 관계' 라는 주제를 충분히 발휘할 수 있는 작품은 거의 없다. 판타지 소설이 원래 비인간적인 인종을 설정에 넣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기 때문이다.
하지만 다른 판타지 소설에서는 인간과 다른 인종 (요정, 난쟁이, 요정, 오크 등) 이 가지고 있는 차이점에 대해 대체로 외형적인 진술에 그치는 반면,' 용족' 에서는 이러한 차이점들이 사건과 주제의식과 혼연해 있다.
우리 일단 우리가 잘 아는 사람과 보는 일상에서 벗어나자. 상상력을 발휘하여 인간을 이해할 수 없고 인간에 의해 이해되지 않는 인종에 대해 생각해 보세요.
이 판타지 세계에서 인간은 신이 뽑은, 언제나 정확하고 고귀한 생명체가 아니다. 오히려 인간은 우비네 (질서) 와 호가네스 (혼란) 사이에 불안정하게 흔들리는 불완전한 생명체일 뿐이다.
이 세상에는 인간보다 우수한 인종이 많다. 요정족들은 의견 소통이 좋지 않은 상황을 겪지 않고 만물과 조화를 이루며 공감 * * * 소리를 내는 이성적인 인종이다. 난쟁이들은 호탕한 건축가이자 훌륭한 발명가이며, 거짓을 꾸미지 않고, 대지를 껴안고 사는 인종이다. 요정족은 모든 차원을 넘길 수 있는 인종이다. 용은 각자 수천 년 동안 독립적으로 살 수 있고, 자기 속에서 무결성을 추구하는 마법의 인종이다. 이러한 특징적인 인종 사이에서 인류는 어떤 장점을 드러낼 수 있습니까?
인간은 선과 악 사이를 방황하며 관계 속에 존재해야 하는 인종이다.
용족' 에' 나는 단수가 아니다' 라는 말이 여러 번 나오는데, 이 소설의 주제의식을 간략하게 표현했다.
인류는 관계 속에 살고 있으며, 관계의 종합체로서 존재한다. 따라서 인간은 단수가 될 수 없다. 누구든지 자신의 부모를 낳은 자녀로서 존재하고, 자신의 친구의 친구로서 존재하고, 자신의 아이의 부모로서 존재한다.
자신이 아는 사람과 상대방과의 관계에 따라 세 명, 네 명, 열 명, 수천 명으로 존재할 수 있는 것이 바로 인간이다. 그리고 인류는 왕성한 번식력, 인종을 보존하려는 강한 욕망, 지식의 전승 체계를 가지고 있다. 따라서 인간은 개인이 짧은 생명을 누리는 유한한 인종이지만, 오히려 수천 년 동안 생존한 용보다 영원한 생명에 더 가까운 인종이다.
또한 인간은 상당히 뻔뻔스럽다 (저자에 따르면 남자 주인공' 수지' 라는 이름은 뻔뻔한 약자). 모든 것을 인간의 시각으로 본다. 인간은 사물을' 인간화' 하는데,' 용족' 에 짧은 인용문이 있어 상징적으로 이런 관계를 나타냈다.' 요정이 별을 바라보면 별빛이 된다. 인간이 별을 바라보면 별자리를 만들 것이다. " 인간은' 인간의' 관점에서 자기 주변의 모든 것을 바라본다. 심지어 이 간단한 사실조차도 인간이 읽은 소설에서 보지 않는 한, 이 사실을 얻기는 어렵다.
자, 이 환상의 세상에서 또 다른 가능성을 생각해 봅시다.
불완전하지만 여전히 완전한 인간을 추구하는 인종에 대해' 완전함' 에 도달할 가능성이 있다면 역사는 어떻게 바뀔까요?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완전함, 완전함, 완전함, 완전함, 완전함, 완전함, 완전함) 용족' 에서 인간은 독단적인 인종으로 묘사되며, 자신의 자율성을 유지하기 위해 완벽을 추구하는 것을 포기하고 심지어 다른 인종의 완전성도 파괴한다. 하지만 단 하나의 종족인 용은 자신의 무결성을 잃지 않았다. 그러면 인간은 완전한 생명체와 소통할 수 있을까?
"용족" 의 세계에서는 할 수 있습니다. 한 단어와 다른 단어를 연결하는 사전처럼 인간과 신을 연결하는 기도처럼, 용혼사는 불완전한 인류와 완전한 용을 연결할 수 있는 자질을 갖춘 우수한 생명체이다. 용혼이 용과 연결된 순간 인간으로서의 존재의 의미를 상실하게 되는 것은 불행한 인간이다. 부부가 결혼한 뒤와 같기 때문이다. 매사에 결혼 선언을 언급할 필요는 없다. 인간과 용이 용혼을 통해 연결되면 용혼은 상징성을 제외하고는 아무것도 가지고 있지 않다. 인간이 신이 되기를 갈망하고 어떤 방식으로든 신과 소통하는 것처럼, 소통할 수 있는 사실의 상징은 성직자이다. 마찬가지로 용혼사는 인류와' 완전한 생명체' 가 소통할 수 있는 사실의 상징이다.
이쪽에 대해 말하자면,' 용족' 이 단순히 재미있는 사건들의 목록이 아니라는 것은 분명하다. 이 소설은 오히려 인류의 영원한 과제, 즉 무결성과 불완전성, 다른 사람과의 의견 소통, 자기 존재 방식 등의 무거운 문제를 저자 자신의 분업에 따라 한 가지 해답을 내놓는 것이다. 그리고 이 소설에서 저자는 이 질문들에 대해 간단하고 명료하지만 냉혹한 답을 제시한다. 다른 사람의 의견과 소통하는 것은 불가능하다. 우리는 의사 소통으로 인한 실수를 처리하면서 상대방의 뜻을 추측하려고 노력한다. 인간은 "단수가 아니다." 인간은 기억과 기억, 자신이 쌓은 희망과 시간 속에 존재한다. 영원한 숲' 에서 볼 수 있듯이 인간은 통합적인 원형이 없다. 인류는 왕생 세계에서 용을 표상으로 하는 그런 완전성이 있기를 바랄 수밖에 없는 것 같다. 인류는 줄곧 이 완전성을 바라보며 완벽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하지만 불완전한 인류와 완전성은 같은 세상에 존재할 수 없다. 만일 같은 세상에서 완전함은 인류의 영향을 받아 타락하고, 인간은 자신의 불완전함에 절망할 것이다. 그래서 이 소설에서, 결국 만들어진 것은 결국 인류의 나라이다. 이렇게 보면, 이 장편 소설도 인간의 불완전성이 얼마나 큰 힘을 가지고 있는지를 슬프고 교묘하게 분석했을 것이다. 하지만 불완전하고 강한 자기해부 성향을 가진 인류는 더 이상 시전 할 수 없을 것 같다. 우리는 오히려' 교묘한 해부' 를 가지고 있는 것에 만족해야 한다.
둘째, 문체, 인물, 사건
이 소설의 주제만 이야기하고, 위에 몇 글자도 없는 말로 진술한다면, 이 6 권의 소설을 불완전하게 요약했다고 할 수 있다. 사실' 용족' 의 매력은 여기에 그치지 않는다. (그것만으로는 6 개월 동안 수많은 사람들이 열광하게 하기에 충분하지 않다.)
우선, 그것은' 용족' 의 문체를 가지고 있다. 국내 판타지 소설에서는 1 인칭으로 쓴 선례가 거의 없고, 최대 1 만 3 천 페이지의 두툼한 분량에도 긴장감을 잃지 않는 비결이 있다. 먼저' 용족' 의 유머를 언급할 수 있다. 소설에는 끊임없이 눈에 띄거나 심지어 저속한 구어체까지 등장하는데, 급박한 상황에서는 주인공들이 갑자기 농담을 하기도 하는데, 이는 사실 긴장을 푸는 청량제 역할을 하는 것이다.
그러나 이것만으로는 긴장감을 유지하기가 어렵다. "용족" 에는 유머뿐 아니라 이전 유럽 중세 시대 문학의 규칙적이고 고풍스러운 말투를 연상시키는 잠언도 섞여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유머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요정의 작별어와 제사장들의 인사말이 대표적이다. "석양이 서쪽으로 질 때까지 귓가에 항상 햇빛이 내리시기를 기원합니다./돌아오는 것이 이별과 같고, 항상 웃는 얼굴로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이별명언) "필요할 때 필요한 작은 행운으로 당신을 축복합니다.
이런 고아한 문장과 간혹 섞인 야유나 열정은 모두' 용족' 독자를 끌어들이는 힘 중 하나이다.
용족' 인물의 구조도 독특하다. 판타지 장편 소설에서는 대체로 한 무리의 사람들이 팀을 이루어 함께 여행한다. 이 소설에서도 이런 전통을 충실히 따른다. 용족' 의 팀원들은 전사 (Warrior) 스기슨, 기은, 윈저, 궁수 (Archer) 와 일행의 지도자인 칼 호탄트, 마술사 (Magician) 역할을 하는 이슬리, 야프네드, 제사장이다. 판타지 게임에 따르면 이런 6 종 멤버 팀은 상당히 전형적인 캐릭터 할당이다. (poorlunch 참고: 사실, 칼도 음유 시인으로 여겨야 합니다. 이야기를 추구하고 역사를 이해하는 것이 bard 의 특징입니다. 다만 이슬리는 궁수 겸 법사로, 보통 화살을 쏘지 않기 때문에 장거리 공격은 칼의 머리에 떨어졌다. 그는 결국' 독서인' 이고, 역시 기이한 선생님이기 때문에 화살술을 연습한 바드일 뿐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독서명언) )
용족' 성공의 한 가지는 이런 전형을 지니고 동시에 각 인물에게 특유의 매력을 줄 수 있다는 것이다. 용족' 에는 스기센과 같은 다른 인물이 나오지 않았다. 기은-단아검-어뢰자의 이 조합은 기서은의 폐태자만으로 설명하기 어려운 성격을 형성했다. 과묵하고 냉정한 온장작, 그는 원래 나쁜 사람의 역할에 가깝다. 그러나 작가는 그를 나쁜 사람이 될 수 있는 사람으로 만들었다. 단지 다른 문화권과 다른 나라 구성원들이 매력적인 전사 캐릭터로 만들어졌기 때문이다. 많은 수키, 자존심이 강한 넬리아, 근본적으로 우리와는 다른 인종으로 설정된 이슬리와 에델린, 아이세헨드는 말할 것도 없고 각자의 특색이기도 하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자신감명언)
이들이 만난 사건들의 매력도 독특하다. 가장 인상적인 것은' 영원한 숲' 이다. 작가는' 자아원형의 분열' 이라는 철학적 개념을 하나의 사건으로 묘사하고 이를 설정에 연결시켰는데, 작가의 이런 능력은' 영원한 숲' 에서 최고봉에 이르렀다고 할 수 있다. 그리고 이것은 또한 이 먼 옛날 전설의 함축적 의미를 복제할 것이다. 인간은 자기 진실에 대한 혼란을 느끼고, 자신과 같은 사람을 싫어하는 것을 느낄 것이다. 인간은 양면이라는 이 은유를 통쾌하게 드러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또' 산촌 촌놈' 이라고 할 수 있는 호탄트 촌민들은 문명과 다른 세계를 볼 때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예를 들어 가로등을' 가로등 기둥' 으로 묘사하고, 이스공국의 바다를 보고 크게 놀란다. 이런 재미로 독자 앞에 유쾌하게 나타난다. (화성이나 진싱 모습을 직접 보면 똑같이 보여야 한다.)
용족' 에는 무시할 수 없는 또 다른 은유가 있다. 신의 권능도 인간의 무기로 작용하는 신의 임지이다. 이런 곳은 모든 건물을 비인간적으로 햇빛에 노출시키고, 인류를 끝없는 질병에 감염시켜 죽게 한다.
이런 광경은 사실 우리가 낯설지 않다. 과학자들이 끊임없이 묘사해 온 오존층이 파괴된 지구, 핵전쟁 후의 지구는 이것과는 거리가 멀기 때문이다. 신의 질서를 뒤엎고 무기로 삼은 인류는 이 무기로 피해를 입었기 때문에 환상적인 세계와 인류의 세계에서도 마찬가지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베소스 왕국, 하슈티레 가족, 수리철 가족 사이에서 일어난 비극도 마찬가지이며, 부유하고 권력 불평등과 야망이 있는 곳에서도 다른 형태로 일어날 수 있다. 판타지 세계라는 곳은 사실 약간 다른 맥락에서 인간의 문제를 반영하는 곳이다.
셋째, 단점
인간은 불완전하고, 인간이 창조한 것도 완전할 수 없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용족' 도 단점이 있다.
크고 정교한 디자인과 아름다운 내부 구조가 단점을 수용할 수 있지만,' 용족' 에는 단점이 있다는 것은 부인할 수 없다. 첫째, 시점 단조로운 문제입니다. 1 인칭 소설이 이렇게 많은 분량을 끌어낼 때 반드시 발생할 수 있는 단점일 수 있다. 저자도 이 점을 알고 있는 것 같아 후반부에서 회상하거나 다른 사람에게 전하는 장면에서 일부 가지치기의 시점을 사용하여 이 문제를 극복하려고 합니다. 그러나 12 권의 분량에 달하는 소설에서 가지치기성의 시점 서술은 한 권의 분량도 안 되기 때문에 단조로운 인상을 극복하는 데 도움이 되기가 어렵다.
여기서 반드시 발생할 수 있는 문제는, 치치의 역할이 너무 중요해진다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도전명언)
특히 후반부에서는 치치가 거의' 해결자' 역할을 맡았다. 이 경우, 17 세의 소년이 필연적으로 가질 수 있는 자기모순과 현실 사회와의 부조화는 거의 나타나지 않는다. 당시 인류 왕국에서는 영웅과 신화 모두 무력해졌지만, 힘이 빠지기 시작했을 때, 치치는 오히려 영웅의 사적을 했다.
공교롭게도 우연히 만나 등장인물들의 끝없는 선의가 독자들을 놀라게 할 것이다. 왜냐하면, 아무리 길을 걸어도, 치치 일행은 하루 안에 요정 이슬리와 세 번 이상 만날 수 있지만, 긴 여행 기간 동안 다른 요정을 만나지 못했기 때문이다. (요정족이 이미 다른 세계로 갔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 을 참조하십시오. 또한, 이렇게 많은 등장 인물 중 정말 나쁜 사람이라고 부를 수 있는 사람은 하슈텔 후작뿐이고, 하슈텔 후작도 자신의 근거가 있어야 나쁜 사람이 될 수 있다는 점에서 저자가 인간이기 때문에 조화로운 요정들 사이의 소통 방식을 묘사할 수 없다는 것이 궁금했다. 그래서 편리한 처리를 했고, 문장 안에서 이른바' 인간이
인간은 인종에 어느 정도 악과 악인이 있을 것이기 때문에 인간은' 불완전하지만 동시에 완전하다' 는 인종이 될 것이다. 그렇지 않니?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렇다면 판타지 세계에서 인간이 인간으로서 살아남으려면 인간의 비열하고 혐오스러운 악의를 걸러내지 않고 묘사해야 하지 않겠는가?
작은 단점이지만 등장인물들의 이름과 마법의 이름은 모두 영어체계에 속한다. 이는 전형적으로 이렇게 이름이 붙여진 것이다. 하지만' 동양의 판타지 소설' 과' 한국의 판타지 소설' 의 세계는 판타지 동호회나 판타지 창작가들이 끊임없이 모색해 온 세계다. 저자가 앞으로 그 세계에 모일 수 있는 작품을 창작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
용족' 은 확실히 대작이다. 작가는 하루에 원고지 200 페이지까지 분량을 싣고 6 개월 동안 연재하고 있다. 작가가 인터넷 전설이 되기에 충분한 정력적인 집필기능을 언급하지 않아도 거작이라고 할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그것의 단점을 포함시킨다고 해도 거작이라고 할 수 있다. 용족' 은 무결성과 인간의 불완전성 사이의 관계를 논의하고 각기 다른 답안을 세밀한 구조에 드러내기 때문이다. 용족' 을 읽은 우리는 마지막 인종이 아직 알려지지 않은 세계에 남아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며, 저자의 새 작품에서 그 인종과 인류의 관계를 어떻게 설정하고 설명할 수 있을지 기대된다. 용족 안에서 저자는 인류와 비인간에 대한 타족, 신화 전설, 사실 간의 관계 탐구를 열렬히 펼쳤기 때문이다. 용족' 에서 요즘 환상은 현실을 도피하는 것이 아니다. 용족' 에서 환상은 이미 형이상학과 현실의 연결과 관련된 소설 형식을 떠올렸고, 신식의 품위 있고 우아한 소설 형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