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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hen Yinke 씨는 무엇을 썼나요?

진잉커(1890-1969)는 현대 중국의 가장 유명한 역사가이자 고전문학 연구자이자 언어학자이다. 그는 장시성 이닝(현 슈수현) 출신이다. 유명한 시인 천산리(陳sanli)의 아들이자 후난성 지사 천보진(陳寶連)(개혁을 지지한 계몽적인 지사)의 손자. 탕윤 여사는 대만 총독 탕징송의 손녀이자 여교사입니다. 그들은 칭화대학교에서 만나 37세에 결혼했습니다. 두 사람은 같은 생각을 갖고 1928년 상하이에서 결혼했습니다. 진잉커(陳針科)는 어려서부터 난징(南京) 사립학교에 다녔으며, 집안 환경의 영향으로 어려서부터 사서오경을 암송하고 역사철학 고전을 폭넓게 읽었다.

광서 28년(1902년) 진잉커는 형 헝커를 따라 일본으로 건너가 스가모홍문학원에 입학했다. 1905년 발 질환으로 학교를 중퇴하고 중국으로 돌아와 상하이 우송복단공립학교에서 공부했다. 1910년 관비로 유학 허가를 받아 독일 베를린대학교, 스위스 취리히대학교, 프랑스 파리 고등정치학교에서 수학했다. 제1차 세계대전이 발발하고 1914년에 중국으로 돌아왔다. 1918년 겨울, 그는 장시성(江西省)의 정식 자금을 받아 다시 유학을 떠났다. 그는 처음으로 미국 하버드대학교에서 란만 교수에게 산스크리트어와 팔리어를 공부했다. 1921년 독일 베를린대학교로 전학하여 루치 교수에게 동양고전학을 공부함과 동시에 묘진에게서 중앙아시아 고대글을, 하이니스에게서 몽골어를 배우며 열심히 공부하여 축적하였다. 게다가 그는 산스크리트어, 영어, 프랑스어, 독일어, 팔리어, 페르시아어, 투르크어, 서시아 등 8개 언어, 특히 산스크리트어와 팔리어를 읽을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글쓰기는 역사를 연구하는 도구로서 중국학에 대한 깊은 기초를 갖고 있고, 민족사에 능숙하며, 서양 문화를 많이 흡수하고 있기 때문에 그의 통찰력은 국내외 학자들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1925년 천잉커는 중국으로 돌아왔다. 이때 칭화학교는 대학으로 개편되었고, 중국연구소가 설립되었다. "기본 이념은 국가 유산을 조직하기 위해 현대 과학적인 방법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Wang Guowei, Liang Qichao, Zhao Yuanren과 같은 당시 가장 유명한 학자들이 교사로 임명되었습니다. 당시 연구소장이었던 우미는 그를 높이 평가하며 "중국에서 가장 지식이 풍부한 사람"이라고 여겼다. Liang Qichao도 그를 존경했고 다른 사람들에게 그를 겸손하게 소개했습니다. "진 선생님의 지식은 나보다 낫습니다." 그들은 모두 그를 학교에 추천하기 위해 최선을 다했습니다. 1926년 6월, 겨우 36세였을 때, 그는 양치차오, 왕궈웨이와 함께 학원에 교사로 지원했고, '청화대삼'으로 알려졌습니다. 그는 1929년 왕궈웨이의 죽음을 기리는 비문에서 '자주정신과 자유사상'이 추구하는 학문정신과 가치지향을 처음으로 제시했다. 당시 그는 중국과학원 대학원생들을 지도하고 북경대학에서 시간강사로 일하면서 불교고전과 개척사를 연구하고 집필하고 있었다. 칭화대학교에서는 중국어, 역사, 불교학 강좌가 제공됩니다. 강의할 때 역사를 뒷받침하기 위해 다국어를 인용하거나, 역사를 인용하기 위해 시를 인용하기도 하는데, 『량공동』부터 『비파행』, 『영원가』까지 모두 자신있게 말하고 있으며, 출처는 다음과 같다. 의 단어가 모두 정확합니다. 제공되는 분석은 더욱 정확하고 인상적입니다! 그는 명성에도 불구하고 단순하고 정직하며, 겸손하고 자신감 있고, 성실하고 가식적이지 않아 학자로 알려져 있다. 1930년 칭화중국연구소는 문을 닫았고 진잉커는 칭화대학교 역사학과, 중국어학과, 철학학과 교수, 중화학원 원장, 역사문학연구소 제1그룹의 리더를 역임했다. 고궁박물관 관장.

진잉커는 청대 전가학자들 사이에서 역사를 연구할 때 증거와 사실을 중시하는 과학적 정신을 이어받았으며, 서양의 '역사진화법'(즉, 역사를 역사에서 고찰하는 방식)도 흡수했다. 사물의 진화와 연결, 역사적 자료의 탐구) 중국과 서양의 방법을 결합한 문헌 조사 및 비교 방법을 사용하면 일부 자료의 출처를 추적하고 정확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를 바탕으로 우리는 역사적 사실에 대한 종합적인 분석에 주의를 기울이고, 많은 사물의 연관성에서 요점을 조사하여 일련의 문제를 해결하고 역사의 진실을 얻습니다. 그의 정확한 문헌 연구 방법은 건륭제와 가경 시대 학자들의 업적을 능가했으며 우리나라의 역사 문헌 연구를 발전시켰습니다.

진잉커는 불경의 번역, 대조, 해석은 물론 음운론, 몽골의 기원, 리씨족과 당씨족의 기원, 민족의 기원에 대한 연구에서 중요한 발견을 했습니다. 군사제도, 중국과 인도의 문화교류 등이다. 그는 『중국사학연구소저널』, 『청화대학교저널』 등의 출판물에 40~50편의 중요한 논문을 게재했으며, 국내외 학계에서 박식하고 통찰력 있는 역사학자로 인정받고 있다.

1937년 7월, 항일전쟁이 발발하고 일본군이 평진에 접근했다. Chen Yinke의 아버지 Sanli는 분개한 단식투쟁을 벌이다 갑자기 세상을 떠났습니다. 장례식이 끝난 뒤 인가는 학교를 따라 남쪽으로 이주해 떠돌이 생활을 했다. 1938년 가을, 서남연합대학이 곤명으로 이전했고, 그는 학교와 함께 곤명에 도착했다.

1942년 봄, 일본군이 점령하고 있던 상하이에서 그를 가르치도록 특별히 초청하라는 일본인의 명령을 받았습니다. 그는 다시 명령을 거부하고 즉시 홍콩을 떠나 광저우만을 거쳐 구이린으로 여행하여 광시 대학과 쑨원 대학에서 교수로 재직했으며 곧 옌칭 대학으로 옮겨 강의했습니다. 당시 국민당 정부는 국가적 위기에 직면하여 항일에 소극적이었고 적극적으로 항일 투쟁을 펼쳤으나 계림의 일부 황실 문인들은 실제로 지루한 발표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Jiuding은 장개석에게 참여하도록 설득했습니다. 그는 "Gui"( "늦봄날의시")를 썼습니다. "Jiuding 비문은 소송의 도덕성에 대해 논쟁하고 백년의 거칠기는 항상 가난한 사람들에게 해를 끼칠 것입니다." 풍자를 보여주기 위해. 이 기간 동안 그는 강의에 열중하면서도 학술연구에 전념하여 『수당제도기원고』와 『당정치사고본』이라는 두 권의 저작을 펴냈다. 수나라와 당나라 역사에 대한 많은 새로운 통찰력을 제시하여 미래 세대가 수나라와 당나라 역사를 연구할 수 있는 새로운 길을 열었습니다.

항일 전쟁에서 승리 한 후 Chen Yinke는 다시 옥스퍼드 대학에 교수로 지원했으며 안과 치료를 위해 런던으로갔습니다. 실망한 인커는 계약을 파기하고 1949년에 조국으로 돌아와 칭화대학교에서 강의하며 학술 연구에 계속 참여했습니다. 해방 직전, 그는 광저우로 가서 국민당 중화학원 역사언어학연구소 소장 푸시니안의 대만과 홍콩으로 가서 광저우 영남대학에서 강의하라는 초청을 거절했다. 학과가 개편되었고 Lingnan University가 Sun Yat-sen University와 합병되었습니다. 그 후 그는 가르치기 위해 Sun Yat-sen University로 옮겼습니다.

해방 후 그는 당과 정부의 큰 관심과 세심한 보살핌을 받아 중국과학원 사회과학과 중국박물관 부관장을 잇달아 맡았다. 문화역사학부, 중국인민정치협상회의 제3기 전국위원회 상무위원('진잉커 연대기'에 따르면 중국과학원 원장 궈모뤄만이 다음과 같은 글을 썼다. Chen Yinke가 과학 아카데미의 철학, 사회 과학 및 역사 연구소의 두 번째 소장으로 일하도록 요청하는 편지는 사임이 수락되지 않았으며 Chen Yuan이 그의 자리를 차지하도록 추천되었음을 알려줍니다. ) 이후 계속해서 쑨원대학교 교수로 재직했습니다. 1956년부터 천이(Chen Yi), 타오주(Tao Zhu), 저우양(Zhou Yang), 후차오무(Hu Qiaomu) 등 중앙 지도자들이 잇따라 그를 방문했다. Tao Zhu는 그의 지식과 인격을 존중했으며 1957년에는 그의 조수와 안과 질환 치료에 개인적으로 관심을 가졌습니다. 1962년 오른쪽 다리가 부러지자 간호사가 교대로 그를 돌보게 되었는데, 이는 광둥 지식인계에서 좋은 화제가 되었다. 1962년 후차오무가 그를 방문하여 그의 전집 출판에 대해 우려를 표명했다. 그는 "관을 닫을 때가 있지만 출판 날짜는 없다"고 말했고, 후차오무는 "출판할 때가 있지만 도움을 받아 관을 닫는 것은 아직 이르다"고 웃으며 답했다. 조수를 모시고 『수당제도기원고』와 『당정치사고찰』을 편찬하였다. 컬렉션'과 '금명관 컬렉션'을 집필했으며, 논문 '유로시 전기'를 썼고, 마지막으로 '한류당기몽'을 썼습니다. 그의 조수인 황현(黃玄)은 한때 감동적으로 이렇게 말했다: "인노사는 맹인이었을 때 노고와 노고를 두려워하지 않았으며 은둔하여 이 원고를 완성했습니다(예: "유루시의 고별 전기"). 그의 인내는 정말 충격적이고 신의 정신입니다.”

10년의 혼란 속에서 천잉커는 잔혹한 고문을 당했다. 그를 가장 슬프게 만든 것은 그가 수년 동안 수집한 많은 책, 시, 원고가 약탈당했다는 것입니다. 그는 1969년 10월 7일 광저우에서 후회하며 세상을 떠났다.

Chen Yinke는 오랫동안 교육과 역사 연구에 전념해 왔습니다. 그는 조국을 사랑하고 학문에 진지하며 사실에서 진실을 구하며 역사 연구에서 높은 수준의 역사 작품을 썼고 사람들의 역사 지평을 넓혔으며 중국 역사 연구에 기여했습니다. 항상 사람들의 존경을 받아 왔습니다. 잉커는 위대한 역사가일 뿐만 아니라, 고시에도 탁월합니다. 그는 도(원명)와 도(부)를 존경했지만 이백(Li Bai)과 이산(Li Yishan)의 시를 좋아했지만 그 시가 수준이 높다고 생각하지 않았습니다. 그는 특히 대중에게 인기 있는 시를 좋아해 백거이를 가장 존경한다. 그의 환생운명에 관한 에세이에는 "나도 시를 논할 때 시의 문체를 논한다"는 말이 있다. "시춘"이 나왔습니다. 그의 평생 작품은 그의 학생인 푸단대학교 중국어학과 교수인 장천주(Jiang Tianzhu)가 편찬하고 정리한 것입니다. 2권, 200만 단어 분량의 "진잉커 전집"은 1979년에 한 권으로 편찬되어 상하이 고대(Shanghai Ancient)에서 출판되었습니다. 도서출판사.

[이 단락 편집] 학문 철학

첸 잉커(Chen Yinke)는 1920년대 학자들이 "사상의 자유와 자주 정신"을 가져야 한다고 주장했습니다. 1953년에 그는 중국과학원 역사연구소의 제2대 소장이 되기로 결정되었다. 1953년 12월 1일 "과학원에 대한 답변"에서 그는 이사직을 맡는 데 두 가지 조건을 제안했습니다. 조항 1: “중세사연구소는 마르크스-레닌주의를 따르지 않고 정치를 연구하지 않는 것이 허용됩니다.” 조항 2: “마오 선생이나 유 선생에게 방패로 허가증을 달라고 요청하십시오.” 그는 또한 이렇게 말했습니다. “그렇습니다. 마오공(Mao Gong)은 정치적 최고 권위자이고 유공(Liu Gong)은 당의 최고 책임자입니다.

최고위층도 나와 같은 생각을 갖고 내 말을 따라야 한다고 생각한다. 그렇지 않으면 학문적 연구가 없을 것입니다. "그래서 그는 직위를 맡을 수 없었습니다. 그는 여전히 Sun Yat-sen 대학에서 가르쳤습니다. 이 문제는 1980년대에 공개되었습니다.

Chen Yinke의 "4가지 하지 말아야 할 것"

유명한 역사학자 천잉커(陳應科) 선생은 일본, 독일, 스위스, 프랑스, ​​미국 등에서 연달아 공부했으며, 중국으로 돌아온 후 산스크리트어, 투르크어, 만주어 및 기타 동서양 언어에 능통했습니다. 그는 칭화중국연구소, 영남대학교 등 여러 대학에서 강의했으며, 역사, 문학, 종교 등 여러 분야를 망라하여 많은 작품을 남겼으며 후대에 새로운 학문 분야를 개척했습니다.

진잉커(Chen Yinke)는 민국 이래 학계로부터 폭넓은 존경을 받아왔다.

천잉커(Chen Yinke)는 폭넓은 학문적 재능을 갖고 있으며, 종교, 역사, 언어, 인류학, 비평 등에 관한 독특한 연구와 저술을 갖고 있다. 한 번은 말했다: "나는 선배들이 말한 것을 말하지 않을 것이다. 최근 사람들이 말한 것을 말하지 않을 것이다. 나는 그것에 대해 말하지 않을 것이다. 외국인들이 말한 것을 나는 말하지 않을 것이다. 나는 말하지 않을 것이다." 제가 예전에 한 말에 대해서요. 이제 나는 이전에 아무도 말하지 않은 것에 대해서만 이야기하겠습니다. "그래서 Chen Yinke의 수업은 학생들로 붐볐고, Zhu Ziqing, Feng Youlan, Wu Mi, 독일의 중국학자인 Peking University의 Gang Hetai 등 유명 교수들도 비가 오나 눈이 오나 상관없이 그의 수업에 참석했습니다.

또한 Chen Yinke 강의는 학생들의 연구에만 중점을 두고 있으며, 주요 시험도 학교 규정에 따라서만 진행됩니다. 문답형 필기 시험은 학생들의 지식을 관찰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 아니기 때문에 학생들에게 주요 시험 대신 짧은 논문을 쓰도록 요구할 때마다 Chen Yinke는 다음과 같이 강조합니다. 새로운 통찰이 ​​가치가 없다면 논문을 써도 소용이 없습니다.

Chen Yinke는 자신의 역사 연구 경험을 가르칠 때 다음과 같이 자주 말합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역사적 기록이나 기타 자료를 바탕으로 역사적 사실을 증명하고, 역사적 사실을 이해하며, 역사적 사실에 대한 새로운 통찰, 즉 새로운 관점을 얻는 것은 역사와 역사적 지식의 표현입니다. "그의 학생들은 한때 다음과 같이 회상했습니다. "첸 선생이 역사 연구에 관해 이야기할 때 그는 종종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우리의 선배들이 남긴 역사적 발전에 대한 기록이나 기억이 '존재'한다는 것을 증명하고 싶다면 더 쉽습니다. 있는 그대로 정황증거로 사용할 다른 기록을 한두 개 찾아내면 '예'라는 것을 증명할 수 있고, '아니요'라는 것을 증명하려면 정말 쉽지 않기 때문에 해야 합니다. 주의 깊은. 하나 또는 두 개의 관련 텍스트만 확인하고 "사용 가능"하다고 표시되지 않으면 기존 텍스트를 모두 확인했지만 정보를 완성하기 어렵기 때문에 확실하게 말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아직 발견되지 않았거나 지하에서 발견될 정보 중에 그것이 '아무것도'가 아님을 증명할 수 있는 정보가 있습니까? 이것은 학술 연구에 대한 Chen Yinke의 엄격한 태도를 보여줍니다. Fu Sinian이 그에 대해 다음과 같이 평가한 것은 당연합니다. "Chen 선생님의 지식은 지난 300년 동안 한 사람의 지식보다 더 뛰어납니다." "

[이 단락 편집] 이름의 발음

The Commercial Press에서 발행한 "현대 중국어 사전"(2002년 보충)에 따르면 "Ke"는 다음과 같이 발음되어야 합니다. "Ke"(병음: Kè) 그러나 일부 데이터에 따르면 Chen Yinke는 객가어이고 "ke"는 객가어에 "quó"가 있기 때문에 표준 중국어(당시 "Guoyu"라고 함)에는 그러한 소리가 없으므로 도착 후 중국 북부에서는 자연스럽게 "yínquè"라고 불리며 습관이 되었습니다. 따라서 일부 학자들은 "Chen Yinque"를 Chén Yínquè로 발음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중국어 사용자 중에는 분명히 yínquè만이 있습니다. Chen Yinke 자신을 포함하여 이를 아는 소수의 사람들이 있습니다. 따라서 중국어를 사용할 때 Chen Yinke의 "Ke"를 "Ke"(Kè)로 발음하는 것이 여전히 가능합니다. 또한 Chen Yinke 자신이 1940년 5월에 이를 말했습니다. 영국 옥스퍼드 대학교에 보낸 영문 서한에 서명됨 "Tschen Yin Koh"

[이 단락 편집] 참고문헌

"Tschen Yinke의 위(魏), 금(金), 남부 및 중국의 역사에 대한 강의 북조(북조)'(자필 아님). 학생들이 나중에 메모한 내용을 바탕으로 작성함)

'수당 제도의 기원에 관한 간략한 소론'

'소설 당나라 정치사에 대하여"

" "원백 시와 메모"

"작은 논리"

"유루시 고별 전기"

"금명관 시리즈 예비판"

< p>"금명관 컬렉션 시리즈 II"

"한류탕 컬렉션"

"진잉커(Chen Yinke)의 학술 및 문화 수필"< /p>

"진잉커 전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