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3의 눈을 여는 빠른 방법은 닝화 사람들에게 알려져 있습니다. 제 3의 눈을 여는 것은 인체의 잠재력을 활용하고 잠자는 우주를 깨우고 특별한 기능을 개발하는 주요 방법입니다. 신비한 현상을 탐구하는 문이며, 보통 사람들이 볼 수 없는 것을 볼 수 있다는 것은 많은 수행자들이 추구하는 목표 중 하나입니다. 천목을 여는 기본 공법은 무엇입니까? 이 글은 천목을 여는 기본 공법에 대한 정보를 모아 놓은 것입니다.
천목을 여는 기본공법
중국의 천목공법은 기본공법, 신통공능, 고급수련의 3단계로 나누어진다. 눈
(1) 천안(天眼) 크게 벌림 방식
앉는 방법, 편평한 앉은 자세, 의자 높이는 허벅지와 종아리가 90도가 적당하다. 각도. 다리는 평행하고 어깨 너비만큼 떨어져 있습니다. 손바닥이 아래를 향하도록 손을 부드럽게 무릎 위에 놓습니다. Laogong 지점은 Heding 지점의 정반대입니다. 척추는 곧고, 경추는 곧고, 턱은 약간 들어가야 하며, 백희는 하늘을 향해야 한다. 위에서 아래로 휴식을 취하십시오. 암호를 사용하여 어떤 부분을 언급할 때 그 부분을 편안하게 하라는 힌트를 얻으세요. 첫 번째 단계는 긴장을 푸는 것입니다. 머리를 이완하고, 목을 이완하고, 손을 이완하고, 가슴을 이완하고, 등을 이완하고, 하복부를 이완하고, 허리를 이완하고, 다리를 이완하고, 종아리를 이완하고, 발을 이완합니다. 두 번째 단계는 긴장을 푸는 것입니다. 특히 얼굴, 안면 근육이 긴장되어서는 안됩니다. 눈꺼풀이 부드럽게 내려졌습니다. 단단히 닫히지 않고 빛이 남지 않습니다.
입술은 편안하게, 입술은 살짝 다물고, 혀끝은 입천장에 살짝 내려 놓아야 합니다. 3단계: 뇌의 긴장을 풀어주세요. 방해가 되는 모든 생각을 정리하고 아무것도 생각하지 마세요. Tianmu Gong, 하나는 느슨하고 다른 하나는 비어 있습니다. 느슨함은 몸 전체를 편안하게 해야 함을 의미하고, 비어 있음은 뇌를 비워야 함을 의미합니다. 그런 다음 기분이 좋아지고 얼굴에 미소를 지으며 운동을 연습하십시오.
호흡은 깊고, 길고, 가늘고, 균일하고, 부드럽고 자연스러워야 합니다.
1. 두 눈을 위로 들어 징밍점을 바라보세요.
2. 몇 분 후에 마음으로 천무점을 생각하고, 육안으로 천무점을 보고, 귀로 천무점을 들어보세요.
3. 몇 분 후에 마음으로 제3의 눈을 시각화하고 두 눈썹 사이, 인탕점 바로 위 1인치에 신성한 눈, 즉 제3의 눈이 있다고 생각하십시오. 직립하고 길며 좌우에 두 개의 눈꺼풀이 있고 속눈썹이 있고 눈은 흑백이며 반짝인다.
4. 마음을 사용하여 왼쪽 눈썹을 왼쪽으로, 오른쪽 눈썹을 오른쪽으로 당깁니다. 양쪽 눈썹을 동시에 당기세요. 당길 때는 힘을 들이지 않고 정신만 사용하며 9번 연속으로 당깁니다. 당신이 당길 때마다 당신은 마음 속에서 천목이 조금씩 열리는 것을 보게 될 것입니다. 아홉 번 당긴 후에는 천목이 활짝 열릴 것입니다. 눈썹을 당길 때 힘을 사용하거나 근육을 움직이지 말고 생각을 사용하십시오.
5. 이제 호흡을 조절하세요. 코로 천천히 숨을 들이쉬세요. 제3의 눈이 숨을 들이쉰다고 생각하지 마세요. 빛이 천목 지점에서 송과선으로 빨려 들어간다고 상상해 보세요. 해, 달, 별의 빛, 산의 빛, 물의 빛, 꽃과 풀의 빛, 나무의 빛, 만물과 우주의 빛이 모두 천목점에 흡수됩니다. 당신은 제3의 눈을 사용하여 이 빛의 밝기, 빛의 광선 수, 색상이 무엇인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제3의 눈을 이용해 우주의 빛이 제3의 눈으로 들어오는 느낌을 경험해보세요. 당신의 생각 속에서 당신은 신성한 눈으로부터 들어오는 빛을 봅니다. 숨을 내쉴 때 몸의 탁한 공기가 천목점에서 내쉬어진다고 상상하고 코는 생각하지 마십시오. 호흡은 이전 호흡과 마찬가지로 여전히 깊고 길며 균일합니다. 차이점은 이전 호흡은 정신적 시각화가 필요 없는 자연스러운 호흡이었다는 점입니다. 호흡은 지금도 똑같지만 호흡에는 마음이 사용됩니다.
6. 모든 운동은 3~5분 또는 30분 중 더 긴 시간 동안 연습하는 것이 좋습니다.
가부좌, 쌍가부좌, 단가부좌, 천연연부 중 편한 자세로 앉을 수 있습니다.
운동 원리: 1. 천목공의 앉기 운동은 정적인 운동으로 편안한 자세가 필요하며 편안함은 이완과 평온에 도움이 됩니다.
2. 일정 시간 동안 양쪽 눈의 내시점을 연습하면 육안이 발달하며, 눈을 뜨면 빛과 인체장, 사람의 질병 기운을 볼 수 있습니다. .
3. 제3의 눈으로 호흡하는 것은 내부와 외부를 연결하는 연습을 일정 기간 수행하면 제3의 눈이 호흡을 느끼게 됩니다.
(2) 마음 관찰 방법:
자세는 이전처럼 편안하게 책상다리를 하고 앉거나 반듯이 앉을 수 있습니다.
1. 테일게이트가 빛난다고 생각하니 하얀 빛이 점점 더 밝아진다. 몇 분.
2. 호기 들어올리기 방법 사용: 숨을 들이쉬고 흰색 빛을 척추 관절 하나 위로 이동시킵니다. 척추뼈는 24개입니다: 요추 5개, 흉추 12개, 경추 7개.
숨을 쉬고 특정 부분에 백색광이 떠오르도록 하세요. 특히 제3의 눈으로 그것이 움직이는 것을 지켜보세요. 하얀 빛이 닿는 곳마다 척추가 안쪽에서 빛난다.
3. 백색광은 옥베개에서 뇌로 들어가 송과선에 들어가 뇌를 비춘다. 몇 분.
4. 백색광이 뇌를 중심으로 시계방향으로 오른쪽에서 뒤로, 왼쪽으로, 앞으로, 다시 오른쪽으로 앞으로 3번 돌게 해주세요. 반대 방향으로. 가능한 한 천천히 속도를 내십시오. 호흡을 조화시키려면 오른쪽에서 뒤에서 왼쪽으로 숨을 들이쉬고 왼쪽에서 앞에서 오른쪽으로 내쉬십시오. 회전할 때 빛이 회전하는 것을 보려면 제3의 눈을 사용해야 합니다.
5. 6개의 원을 완성하고 나면 뇌 중앙에 있는 송과선을 되찾게 되는데, 뇌 주변에 백색광이 생기고, 뇌 자체가 이전보다 가장 밝아지는 것을 발견하게 됩니다. 중앙에 있는 송과선.
6. 백회점에서 백색광을 방출하고 공중으로 떠오르며 자유롭게 표류합니다. 지금은 볼 수 없어도 상관없지만, 앞으로도 분명히 볼 수 있을 것입니다. 마음이 강해야 하고 마음이 진실해야 합니다. 볼 수 없다면 마음을 사용하여 하얀 빛이 어떻게 흐르는지 생각하십시오.
7. 그런 다음 중앙 채널을 따라 심장 구덩이의 탄중 점까지 백색광을 낮추고 심장을 관찰하십시오. 자신의 심장이 심장의 왼쪽에 있다고 상상해 보십시오. 그러나 마음을 사용하여 심장의 중심으로 이동하십시오. 크기는 주먹만큼 크고 시작 부분은 복숭아 모양입니다. 팁이 가운데에 맞춰져 있습니다. 색상, 밝은 붉은 색. 핵심은 마음을 사용하여 심장 끝이 아래쪽을 향하게 하여 심장을 심장 중앙으로 이동시키는 것입니다.
8. 마음이 활성화되면 천목점에서 빛이 보인다. 빛이 오면 제3의 눈으로 그것을 보세요. 빛은 사라지고, 다시 마음속에 생각을 담았습니다.
9. 제3의 눈이 빛을 볼 수 없다면, 그것을 추구하거나 조급해하지 마세요. 당신은 긴장을 풀고 침묵에 들어가 편안하고 공허한 무활동 기공 상태를 달성하려고 노력할 수 있습니다. 빛은 반드시 올 것입니다.
운동 완료: 1. 천목점을 통해 숨을 들이쉰다(실제로는 코로 숨을 들이마시는데, 코를 생각하지 말고 천목혈을 생각하라). 9회 연속 호흡을 한다는 것은 하늘 앞의 공기를 들이쉬고, 빛을 들이마시고, 모든 에너지와 정보, 이미지를 들이마시는 것이다. 들이쉬는 것은 숨을 들이쉬는 것입니다. 천무점(Tianmu point)으로 숨을 들이쉰다. 날숨은 아래로, 에너지는 단전으로 가라앉고, 에너지를 단전에 저장하는 것은 내부이다. 흡입은 외부에서 안쪽으로 이루어지며, 호기는 외부가 아닌 제3의 눈에서 아래쪽으로 이루어집니다. 에너지 손실을 방지하려면 연속으로 9번 숨을 쉬십시오.
2. 기는 하단전에 저장되고, 에너지는 하단전에 저장되고, 정보는 중단전에 저장되며, 빛과 이미지는 상단전에 저장됩니다. .
3. 숨을 들이쉴 때 외부로부터의 빛이 들어오거나 줄어들면서 기운이 하층 단전으로 들어가는 것을 제3의 눈으로 봐야 한다. 가득한. 중단전에는 정보가 있고, 제3의 눈에는 빛과 영상이 있는데, 그것은 점차 사라져 버린다.
4. 세 번째 눈을 세 번 감으세요. 세 번째 눈은 직립하고 길며, 마치 쌍문처럼 양쪽 눈꺼풀이 동시에 감겨져 있습니다.
5. 문을 세 번 연속으로 닫으면 밖에는 아무것도 보이지 않습니다. 즉시 육안을 뜨라. 즉시 육안을 열지 않으면 천목이 다시 뜨게 되어 에너지가 손실되게 된다.
기공 원리:
1. 전통적인 기공 수련에서 진정한 기가 가득 차면 기가 꼬리로 돌진하고, 가기를 통과하고, 옥베개를 통과합니다. , 그리고 하늘을 여행합니다. 명문의 하얀 빛이 우리의 숨결과 함께 솟아오르고, 두 자오선이 하나씩 열리는 모습을 시각화하는데, 이는 앞으로 천상을 연결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2. 백색광이 뇌에 들어오면 지혜가 발달하고, 뇌 주위를 돌면 뇌 전체가 발달한다. 백색광은 송과선으로 들어가며, 이는 초자연적 힘의 조기 출현에 도움이 됩니다.
3. 백색광을 내며 자유롭게 표류하는 것은 에너지를 외부로 보내는 연습이다. 이제 에너지를 외부로 보낼 수 있으므로 투시, 원격 관찰, 예지, 텔레파시 및 정신 전달을 쉽게 연습할 수 있습니다.
4. 자유롭게 표류하는 백색광은 투시력을 위한 추가 훈련입니다. 역대로 몇 년 동안 천목을 연마한 후에 천목을 뜰 수 있는 사람은 소수에 불과합니다. 중국의 천무쿵푸는 반대방향으로 작용하며, 개봉 후에 수련한다. 전통적인 방법은 실천하는 사람은 많지만 성취하는 사람은 거의 없다는 것입니다. 천무공의 방법은 모두 열어서 먼저 열고 실천함으로써 기능을 유지하는 실천, 기능을 제공하는 실천, 기능을 향상시키는 실천이다. 눈을 뜨는 것은 타고난 것입니다. 우리의 모토는 타고난 것을 연결하고 획득한 것을 개선하는 것입니다. 송과선에 도달하기 위해 White Light Tail Lu를 수행함으로써 당신은 타고난 본성과 연결되고 후천적인 본성을 실천하는 것입니다.
5. 신의 빛은 마음의 구덩이에 내려와 의도로 마음의 구덩이를 지키는 것이 천목 공의 가장 기본적인 기술입니다. 심장의 정점이 아래를 향하도록 하여 심장을 심장 구덩이의 중앙으로 이동합니다. 이것은 낯선 사람이 가르쳤습니다. 1991년 6월 22일 말레이시아 최대 신문 "Nanyang Siang Pau"에 보도된 바와 같이:
그는 낯선 사람에게 Tianmu Kung을 배웠습니다.
?
탕쿤에게 천무쿵푸를 가르친 사람은 이상한 사람이었다. 두 사람 모두 충칭시에서 오랫동안 살았습니다. 평일에는 서로 아무 관계도 없었지만 둘 다 같은 사람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지만 탕쿤궈는 처음에는 그에게 특별한 능력이 있다는 것을 몰랐다. 어느 날 갑자기 이 '낯선 사람'이 당곤국의 집에 찾아와 주도적으로 당곤국에게 '천무점'을 열어주고 그에게 문을 여는 방법도 가르쳤다. 그 이후로 그는 실종되었습니다. 떠나기 전에 그는 Tang Kunguo에게 자신의 이름을 누구에게도 언급하지 말라고 반복해서 명령했습니다.
마음을 마음의 중심으로 옮기기 위해 마음을 사용하면 마음이 마음을 다스리게 됩니다. 마음이 활성화되면 제3의 눈에 빛이 보일 것입니다. 아직은 이르지 않았으니 서두르지 말고, 추구하지 말고, 초조해하지 말고, 있는 그대로 '여유'하고 '비어' 있으라. 이렇게 하면 기능 속도가 확실히 빨라집니다. 예를 들어 불안하거나 쫓기거나 뇌가 긴장하면 뇌가 제대로 기능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6. 빛과 이미지가 있으면 그것을 추구하지 않습니다. 오면 흥분하지 말고, 의도적으로 보면, 무심코 보면, 너무 기뻐하지 말고, 기뻐하면 다시 사라진다. 주의를 기울이면 안 되지만, 뇌는 너무 긴장해서 또 사라진다.
7. 보는 것과 동시에 흡수하는 것. 어떤 사람들은 오랜 세월 동안 수련해 왔으며, 오늘은 빛이나 형상이 나타나는 것을 보고 매우 기뻐하며 주의를 기울인다. 그리고 그는 그것을 너무 오랫동안 바라보았습니다. 이미지가 나타나는 데 걸리는 시간만큼 말입니다. 빛이 빛나는 한 그는 그것을 볼 것입니다. 이렇게 하면 이미지가 흐릿해지고 빛도 점점 희미해집니다. 다음날 연습할 때 에너지가 소모되어 처음 기능을 사용할 때 에너지가 매우 부족합니다. . 제한없이 사용한다면 확실히 충분하지 않습니다. 올바른 방법은 보고 동시에 받아들이는 것입니다. 빛과 이미지를 사용하면 최대 1초 동안만 보고 받아들일 수 있습니다. 모으는 방법은 공을 모으는 것과 같으니 코로 숨을 들이쉬고 제3의 눈이 들이쉬고 있다고 상상하면 기와 빛과 에너지와 형상이 모두 들어가게 된다.
(3) 제3의 눈을 뜨는 방법
앉은 자세, 요구 사항은 위와 동일하며 몸 전체가 이완됩니다.
1. 자연스럽게 호흡하세요. 먼저 왼손 중지를 사용하여 인탕에서 위로 올라가 제3눈을 지나 헤어라인에 가깝게 이마를 일직선으로 100회 닦아주세요. 이마를 닦을 때 피부가 긁히지 않도록 무거운 손을 사용하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2. 천무점이 수직으로 열리길 바라면서 왼손 가운데 손가락을 사용하여 천목점을 시계 방향으로 50회, 그 다음 반시계 방향으로 50회 문지릅니다.
3. 오른손 가운데 손가락을 펴고 나머지 네 손가락으로 잡아 세 번째 눈을 천천히 수축시킵니다. 멀리, 여러 번 반복하세요.
4. 오른손으로 가볍게 부풀린 후 왼쪽으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Tianmu 포인트를 사용하여 Qi의 느낌을 충분히 감상하십시오.
5. 엄지와 중지를 눈 안쪽 모서리(징밍점)에 놓고, 검지를 천무점(Tianmu Point)에 놓습니다. 숨을 들이쉬면서 세 개의 기가 세 지점으로 흡입되어 송과체에 모인다고 상상해 보십시오.
6. 숨을 내쉬고, 세 개의 기가 하나로 합쳐져 강한 빛의 광선으로 변하는 것을 상상하고, 천목점에서 숨을 내쉬고, 세 개로 들어가서 하나를 빠져나가고, 30번 연습하세요.
7. 중지, 검지, 약지를 모아서 중지를 위로, 검지와 약지를 아래로 하여 '핀' 모양을 만듭니다. 엄지손가락과 새끼손가락은 천경명점에 위치시키고, '핀' 모양은 천목점에 위치시킨다.
8. 숨을 들이마시면서 우주 에너지가 천목점으로 흡입되어 송과선에 저장된다고 상상해보세요. 숨을 내쉬면서 몸 안의 탁한 공기가 천목점에서 내쉬어진다고 상상해 보세요.
원리:
1. 이마를 닦는 목적은 Du 채널 끝의 기가 원활하게 흐르도록 하는 것입니다. Tianmu를 문지르면 Tianmu 지점 내부와 외부의 원활한 흐름을 촉진할 수 있습니다.
2. 가운데 손가락을 수축시키면 제 3의 눈의 에너지가 증가할 수 있으며, 손가락을 점점 더 가까이 움직이면 가스를 방출하는 손가락을 움직인 후 제 3의 눈이 다른 기의 느낌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제 3의 눈의 민감성.
3. 제3의 눈(그리고 청명)을 손가락으로 잡고 호흡하면 제3의 눈의 기 감각을 높여 조기 해방을 가능하게 할 수 있습니다.
(4) 음양결합기법
꼿꼿이 앉거나 다리를 꼬고 앉을 수 있습니다. 고요히 들어가는 것은 (1)(2)와 같으며 매우 까다롭습니다. (3)만이 세 번째 눈 마사지 기능으로, 휴식과 평온에 대한 요구 사항이 매우 높지 않습니다. 따로 연습할 수도 있습니다. 음양 결합 방법은 휴식, 평온 및 생각 사용에 대한 매우 높은 요구 사항을 요구합니다.
1. 오른손의 안쪽 노공점을 사용하여 아래쪽 단전 위에 놓고, 왼손 바깥쪽 노공점을 뒤쪽 단전(명문점)에 놓습니다. ?퍼팅(Puting)이란 손바닥을 누르는 것이 아니라 거기에 두는 것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손에 힘을 가할 수 없으며 특히 어깨, 팔, 팔꿈치의 긴장을 풀어야 합니다. 어깨는 축 처져 있고 팔꿈치는 축 처져 있으며, 팔은 어깨에 늘어져 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2. 앞음과 뒤음 사이의 회음점을 시각화합니다.
회음점을 통해 흡입하고, 코로 흡입하는 것을 원하지 않습니다.
3. 기는 중앙 통로에서 하부 단전으로 흐릅니다. 흡입할 때 항문 거근을 수축하고 가득 찰 때까지 숨을 참습니다.
4. 기(氣)를 두 부분으로 나누어서 앞부분이 배꼽(쉔케 포인트)에서 나와 임경로를 따라 올라간다. 나중에 Mingmen에서 나와 Du Vein을 따라 올라갑니다.
5. 두 개의 기가 동시에 상승하면 효과가 가장 좋습니다. 이 스킬을 처음 접하시는 분들도 순서대로 따라하시면 됩니다. 일반적으로 남성의 경우 임경선을 먼저 안내하고 그 다음 두 경락을 안내합니다. 여성이 먼저 Du 채널을 이끌고 그 다음 Ren 채널을 안내합니다.
6. 임경에서 성현까지 혀와 입천장을 통과하여 코의 공기를 송과선에 주입한다. Du Vein에서 Jade Pillow까지 송과선으로 들어갑니다.
7. 음과 양기가 송과선에서 합쳐진 후 천목점에서 터져 나옵니다. 숨을 참고 있는 동안 유도되기 때문에 송과선에서 두 기가 합쳐지면 더 이상 참을 수 없어 폭발적으로 내쉴 수 있습니다.
8. 이때 숨이 차실 수도 있으니, 그냥 두세요. 호흡이 제3의 눈을 통해 들어오고 나가도록 마음을 사용하십시오.
9. 이 스킬은 에너지감이 가장 강하며, 바람을 불면 빛이 함께 분출될 가능성이 높다. 그는 다시 빛을 들이마셨고, 숨을 쉴 때 제3의 눈으로 들어오고 나가는 숨을 따라갔습니다.
10. 숨을 참을 때는 자신의 호흡 길이와 안내 속도에 따라야 하며, 억지로 길게 하면 효과가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11. 마음이 고요해질 때까지 숨을 쉬면(보통 5~8회) 숨을 쉬고 제3의 눈에 들어가 중앙 통로를 따라 단전으로 들어가서 흰 빛을 시각화한다. 단티안은 이번이 1회입니다.
12. 한 번의 호흡을 연습한 후 두 번째 호흡을 연습해야 하는지 잘 조절해야 합니다. 이 기술은 기의 감각이 특히 강합니다. 대면 수업을 할 때 일부 학생들의 기는 두 번째 호흡 후에 막혔습니다. 그러므로 이 기술을 연습할 때는 첫날에 한 호흡만 연습하세요. 다음날 불편함을 느끼지 않는다면 다음 날 더 많이 연습하고 점차적으로 늘려가면 됩니다.
원리:
노자는 “도는 하나를 낳고, 하나는 둘을 낳고, 둘은 셋을 낳고, 셋은 만물을 낳는다”고 말했습니다. ?Tao는 하나됨, 하나됨, Qi를 생성합니다. ? Gai Tai Chi, Yi Qi Er. ?천지의 시작은 단 한 번의 호흡이었다. ?한 생명은 2개, 즉 음양으로 나누어진다. ?만물은 음을 품고 양을 품고 기운이 화합한다. ?"도덕경(Tao Te Ching)"? 가볍고 맑은 양은 떠올라 하늘이 되고, 음은 무겁고 탁하며 응축되어 땅이 됩니다. ?"오연서 컬렉션" 음양을 합치는 방법은 음양의 두 기를 동원하는 것이며, 두 기를 합치면 제3의 눈이 열리고 초자연적인 힘이 나타날 수 있다.
1. 먼저 회음부터 흡입하여 회음부를 발달시킵니다. 당신이 특정 단계까지 기공을 수련하면 때때로 회음부가 새는 경우가 있다. 이제 공기 누출을 방지하기 위해 회음부 흡입을 연습하십시오. 특히 흡입할 때에는 배변을 참듯이 항문을 끌어당기세요. 장기간 수행하면 가스가 새는 것을 방지할 뿐만 아니라 정수를 잠그고 뇌를 보충하므로 신장을 튼튼하게 하고 양기를 튼튼하게 하는 데 매우 효과적이다.
2. 앞, 뒤 단전을 양손으로 감싸면 앞, 뒤 단전의 기감을 높일 수 있습니다. 왼손이나 오른손으로 앞쪽 단전을 덮으려면 내이라오공혈을 사용하십시오. 내이라오공혈은 음경에 속하며, 명문혈에 속한 인맥에 속합니다. 손등으로 와이라오공 경혈을 댑니다. 외국인 노동자 궁전은 양 자오선에 속하고 명문은 양 자오선에 속합니다. 하나의 호흡이 두 부분으로 나뉘며, 쌍로궁은 음양기가 송과선에서 상승하고 합쳐지도록 안내합니다.
3. 두 기가 합쳐져 제3의 눈에서 내쉬어지며, 제3의 눈에는 빛과 영상이 나타나는 경향이 있습니다. 음양의 두 기가 교차하면 마법의 힘이 나타납니다. ?하늘과 땅이 합해지면 만물이 생기고, 음양이 만나 변화를 일으킨다. ?(순자 의례서) 명나라 의사 장징웨(張智聯)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만물이 생존하는 길은 음양의 교차이고 그러면 신들이 볼 수 있다. ?
4. 두 개의 기를 동시에 안내할 수 없지만 순차적으로 안내할 경우 수컷이 먼저 Ren 채널을 안내해야 합니다. 남성은 양(陽)이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음(陰) 결핍에 걸리기 쉽습니다. 따라서 약한 음의 자오선을 먼저 취합니다. 여자는 음(陰)이고 양(陽)은 쉽게 결핍됩니다. 따라서 양 자오선이 먼저 소개됩니다.
5. 숨을 참을 수가 없어서 터지고 싶을 때는 비강 스프레이를 사용하거나 입과 코에 동시에 사용하면 됩니다. 하지만 내 생각은 제3의 눈에서만 뿌리고 싶을 뿐, 코에 대해서는 전혀 생각하지 않는다. 공기를 불 때 빛과 에너지가 동시에 나오는 것을 제3의 눈으로 보세요.
6. 숨을 참는 시간, 즉 두 기가 천목점에서 합쳐지는 데 걸리는 시간. 호흡이 길면 안내가 느려지고, 호흡이 짧으면 안내가 빨라집니다. 하지만 억지로 숨을 참으면 신체적 불편함이나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규칙은 먼저 빠른 속도로 기공을 연습한 후, 기공이 길어지면 조금 속도를 늦추는 것입니다.
7. 마지막 숨을 쉬고 제3의 눈을 통해 들어가서 중앙 통로를 따라 단전으로 내려갑니다. 수련의 중심통로이며, 온갖 마력이 이 중심통로에서 나온다. 탄트라 기공의 가장 높은 기술은 중앙 채널을 연습하는 것입니다.
8. 음과 양을 결합한 기 방법은 매우 강력하며 기 감각이 특히 강합니다. 수련할 때는 수련의 빈도와 정도를 숙지해야 합니다. 많은 것보다는 적은 것이 낫고, 강한 것보다는 북쪽에 있는 것이 낫습니다. 연습 후 부작용이 없으면 좀 더 추가해도 되지만 너무 많이 추가하는 것은 바람직하지 않습니다. 연습을 많이 할수록 숨을 너무 오래 참으면 힘이 세지고, 자주 하지 않으면 숨을 오래 참으면 힘이 더 커집니다. 주의 깊게 연습하고 숙달하세요.
9. 회음부에서 흡입하는 것은 마법의 발과 잔여 정보를 읽는 능력을 발달시키는 데 도움이 되는 겐트 차크라를 연습하는 방법입니다. 일정 기간 연습한 후, 익숙해지면 흡입 시 항문 거근을 수축시키고 회음부에 암적색 역삼각형이 나타나는 것을 시각화합니다.
제 3의 눈을 여는 것은 오안육감(五眼六感)의 범주에 들어가며, 초등수련으로는 얻을 수 없습니다. 앞의 두 사람이 말한 것이 맞습니다. 먼저 고요해질 수 있고, 그 다음 고요함에서 집중으로 옮겨갈 수 있고, 집중에서 지혜를 얻을 수 있는데, 이는 힘든 수련의 과정입니다. 더욱이 불교는 이것을 추구하는 것을 옹호하지 않으며, 수련 과정에서 자연스럽게 나타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이것을 맹목적으로 추구한다면 당신은 이단에 빠질 수도 있다. 제 3의 눈을 여는 방법
제 3의 눈의 기능은 내부 시력, 미세 시력, 투시 및 원격 시력으로 구분됩니다. 불교에서는 이를 천안(天目)이라 부르는데, 천안(天目)과 지혜(智智)라고도 합니다. 불교에 따르면, 형상세계의 눈은 땅의 거리를 초월하여 시간의 과거와 미래를 뚜렷이 볼 수 있으며, 모든 현상을 분명히 볼 수 있습니다.
제3의 눈은 코뿌리 위쪽의 인당(陰塘)에 있는데, 인당에서 2인치 떨어진 곳에 솔방울 같은 것이 있다고 하는데, 일부 연구에서는 이를 송과선이라고 합니다. 망막은 송과체의 퇴화된 부분으로 이미지를 생성하는 능력이 있습니다. 천안기술을 수련한 후, 미간 사이에 있는 천목이 활성화되어 눈을 감으면 이마 앞에 막 같은 것이 나타난다. 제3의 눈을 뜨는 것은 흥미롭고, 보통 사람들이 볼 수 없는 놀라운 것들을 볼 수 있습니다.
제3의 눈이 열린 후에는 귀신이나 기타 부정적인 것들을 보기가 매우 쉽습니다. 4세 미만의 아이들은 엄마 곁을 떠난 지 얼마 지나지 않아 제3의 눈이 완전히 퇴화되지 않았기 때문에 어른들이 볼 수 없는 것을 쉽게 볼 수 있습니다. 나이가 들수록 제3의 눈 송과체는 완전히 퇴화되어 닫혀 부정적인 것을 보기 어렵게 됩니다. 다시 열리려면 기공을 열심히 닦거나 높은 곳에서 직접 깨달아야 합니다. - 제 3의 눈 기능을 가진 공 마스터.
일부 불화를 보면 얼굴에 눈이 3개, 즉 두 눈 사이의 눈썹 사이에 또 다른 눈이 열려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사실, 인간이 세 개의 육체적 눈을 갖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소위 제3의 눈은 단지 상징일 뿐입니다. 즉, 한 쌍의 육체적 눈 외에 또 다른 마음의 눈이 있습니다. 마음의 눈의 의미는 깊을 수도 있고 얕을 수도 있습니다. 얕은 것은 속인의 사고 활동을 말하고, 깊은 것은 다섯 눈을 말합니다. 오안(五眼)은 육신의 눈 외에 층위가 다른 네 종류의 정신의 눈이다.
소위 오안(五眼)이란 속인부터 부처님에 이르기까지 사물과 현상의 시작과 끝을 살피는 능력을 말한다. 어떤 사람들은 눈을 '지혜의 문', '영혼의 창'이라고 부릅니다. 눈은 사물을 명확하게 식별하고 지식을 늘릴 수 있습니다. 수행 수준이 높을수록 마음의 눈의 범위가 넓어집니다. 보통 사람들이 부모를 통해 육안으로 볼 수 있는 거리와 범위는 상당히 제한되어 있으며, 너무 작거나 너무 크거나 너무 멀거나 너무 가까우면 육안으로 볼 수 없습니다. 어둡거나 강렬하면 육안으로 볼 수 없습니다. 천목을 얻으면 거리와 양, 광도의 제약 없이 물질계를 자유롭게 관찰할 수 있다.
그러나 천국에도 층위가 있다. 땅에 사는 천국, 빈 곳에 사는 천국, 명상하는 천국이 있다. 지계천은 사람들이 흔히 믿는 귀신과 공덕신, 사천왕, 역신을 말하며, 공천은 욕계의 신을 말한다. 야마천(Yama Heaven)에서 다른 존재로 변화되고, 명상천은 색계와 무색계의 22신을 가리킨다. 층차가 높아질수록 천목의 기능은 더욱 커지고 커진다. 소위 천목의 기능은 육안으로 볼 수 없는 것을 볼 수 있는 것인데, 크기, 거리, 명암에 제한이 없을 뿐만 아니라 가리거나 드러내는 데에도 제한이 없습니다. 빛과 그림자에 의해 반사될 필요는 없지만 정신 에너지의 반사 또는 굴절입니다.
천목의 수련과 보응에는 차이가 있다. 일반적으로 귀신과 신은 서로 다른 수준의 천목을 가지고 있는데 이를 보상이라고 합니다. 육체에 얽매인 귀신이나 신이 없기 때문에 오직 영적인 힘만이 움직일 수 있어 육체적인 장애를 줄여준다. 보통의 영매, 즉 귀신과 신에게 맡겨지고 애착을 받는 사람들은 귀신의 눈을 통해서는 인간이 볼 수 없는 것들을 볼 수 있다. 인간의 경우 명상을 수행하면 천안을 얻을 수 있지만 명상의 목적은 천안을 닦는 것이 아닙니다. 반드시 명상 상태에 들어갔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위에서 언급한 기능 외에도 천안의 기능을 사용하면 앞으로 일어날 사건을 볼 수도 있습니다.
왜냐하면 어떤 현상의 발생에는 이미 일정한 인과관계가 있기 때문이다. 어느 정도의 업이 생기기 때문에 그 현상은 아직 일어나지 않았으나 그 현상을 일으키는 힘은 이미 생기기 마련이다. 다른 요인이 결합하지 않으면 필연적으로 발생하는 사실이 됩니다. 그러므로 투시력이 있는 사람은 미래를 예측할 수 있습니다. 천목의 능력이 강할수록 더 먼 미래를 볼 수 있고 정확도도 높아집니다.
소위 정확성이란 하늘의 눈이 신뢰할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하며, 다른 요소가 추가되는 한 미래의 사건은 그가 기대했던 결과를 낳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이는 두 명의 바둑 선수가 서로 대결하는 것과 같습니다. 레벨이 높을수록 체스 조각이 많아지고 레벨이 낮아질수록 보이는 것이 줄어듭니다. 그러나 동등한 기술을 가진 두 명의 플레이어는 체스판에 올라서자마자 결과를 알 수 없습니다. 세상에는 변수가 너무 많기 때문에 고정된 숫자는 단지 국지적이고 단기적인 현상일 뿐입니다. 모든 것은 원인과 조건에 의해 발생하며 조건이 바뀌면 변화합니다. 그러므로 불교에서는 천안을 고수하지 않으며, 천안을 사용하기 위해 천안을 닦도록 권장하지도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