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 곳에서 마이크로 여행을 탐색적으로 발전시켜 좋은 결과를 얻었지만, 품질이 고르지 못하고 지원 시설이 부족하며 교통이 열악한 등의 문제가 여전히 남아 있습니다. 마이크로 여행의 품질, 확장 및 고품질 개발을 촉진하기 위해 다음 측면에서 추가 최적화 및 홍보를 고려할 수 있습니다. 1. 콘텐츠 제작 및 통합을 위한 연결 메커니즘을 형성하기 위해 여러 당사자와 협력합니다. 콘텐츠가 있지만 트래픽이 없으면 깊은 골목의 좋은 와인을 판매할 수 없고, 트래픽이 있지만 콘텐츠가 없으면 이는 피상적일 뿐이고 심층적인 경험을 제공하기 어렵습니다. 트래픽과 콘텐츠를 모두 갖추는 것은 마이크로 여행의 지속 가능한 발전을 보장합니다. 이를 위해서는 여행지 정부의 홍보, 주무관청의 공공 브랜드 형성, 관련 기업의 자원 접목, 상품 유통, 지역 주민의 적극적인 참여, 다자간 협력을 통한 관광객의 가치 창출이 필요하다. 마이크로 여행이 경제적 이익, 사회적 이익, 경험 심화, 호스트-게스트 공유 측면에서 윈윈(win-win)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콘텐츠 제작 및 통합 공유 플랫폼을 만들기 위해 모든 노력을 다할 것입니다. 2. 소스를 추적하여 다양하고 정제된 마이크로 시나리오를 구축합니다. 관광 소비에는 시나리오 사고가 필요하며, 마이크로 여행의 심화 발전에는 효과적인 소비 시나리오 구축이 필요합니다. 한편, 지역 내 기존 유휴 레저 관광 자원을 활성화하고, 자원 자체의 의미를 깊이 탐구하고, 현장 가치를 탐구하며, 여가 소비 잠재력을 자극해야 한다. 예를 들어, 청두는 "2번의 철거와 한 번의 추가"와 도시 및 농촌 환경의 포괄적인 개선을 통해 도시 환경의 질을 향상시킵니다. 인공 페인팅을 사용하여 청두의 거리와 모퉁이를 인지 가능하고 감상 가능하며 참여가 가능한 공원 풍경으로 전환합니다. "마이크로 장면"은 동네 구석구석에 흩어져 전체적으로 마이크로 여행 환경을 향상시킵니다. 반면 창의적 개발과 건설의 여건이 있는 곳에서는 지역의 문화, 역사, 관습 등을 바탕으로 새롭고 절묘한 장면을 창조할 수 있다. 이런 장면을 만들어내는 것은 면적이나 투자에 좌우되는 것이 아니라 의지와 창의성에 좌우된다. 이 과정에서 업계 당국은 서비스 및 감독 능력을 최적화하고, 사전에 지침을 제공하고 과정 중에 규제하며, 시장 주체가 테마가 있고 몰입도 높은 마이크로 여행 체험 장면을 공동으로 만들도록 장려하고, 과학적이고 질서 있는 마이크로 여행 운영을 촉진해야 합니다. 개발하다. 3. 독특한 마이크로 여행 브랜드를 만들기 위해 두 가지 접근 방식을 취하십시오. 관광객의 경우 수많은 소규모 여행 상품에서 신뢰할 수 있고 고품질의 옵션을 찾는 방법이 기업의 문제이며, 많은 경쟁사보다 눈에 띄고 관광객의 "마음"을 얻는 방법이 비즈니스 운영의 초점입니다. 이를 위해 기업은 먼저 시장 수요에 대한 심층 분석을 수행하고, 관광 및 레저 소비 선호도를 숙지하고, 수요 및 공급 적응 메커니즘을 탐색하고, 일련의 테마를 형성하고,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해야 합니다. 둘째, 자원의 개념을 재조정하고, 사용 가능한 모든 자원을 통합하고, 비즈니스 형식의 단면을 수평적으로 확장하고, 소비자 서비스 체인을 수직적으로 확장하고, 혁신하여 문화적이고 독특하며 흥미롭고 고품질의 콘텐츠를 형성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