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이보 밤의 이 잔치를 어떻게 생각하든 내 눈은 85개의 꽃에만 쏠려 있다. 탕옌과 양미는 같은 무대에 있는 낯선 사람 같고 양미와 AB는 좋은 것 같다. 친구, 니니는 만병통치약이고, 그녀는 85개의 꽃으로 '서로 관계'를 맺을 수 있습니다. 2021년에는 85개의 꽃이 실제로 카드를 섞었습니다.
옛날 옛적에 85 꽃의 머리는 양멱, 탕언, 유시시였다. 니니와 유역비는 늘 AB형 패션 자원이 부러웠지만, 리더, 조려영(Zhao Liying) 그는 항상 혼자 싸워왔지만 그의 전투력은 과소평가할 수 없습니다.
그래서 지난 몇 년 동안의 중국 꽃은 손을 맞잡고 갔다고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사람들이 하나씩 결혼하고 아이를 낳으면서 원래의 시장 패턴이 깨졌습니다.
웨이보 나이트에서 조려영이 이미 다른 사람들을 크게 앞지르며 양미에 이어 85번째 꽃이 될 줄은 몰랐습니다. Tencent의 연간 엔터테인먼트 백서에서 Yang Mi는 85송이 꽃의 상업적 가치에서 1위를 차지했으며 Zhao Liying이 그 뒤를 바짝 뒤쫓아 85송이 중 유일하게 상위 5위 안에 들었습니다. 다른 꽃은 어디에 있는지 알 수 없습니다.
'아시나요' 이후 조려영의 전반적인 위상은 크게 향상됐다. 2020년에는 금수리상 여우주연상을 수상하며 행보를 보이고 있다. 행동방향. 조려영의 연기력은 85화의 맨 앞줄에서 촬영될 수 있다는 데는 의심의 여지가 없다.
그리고 조려영 역시 85화리 중 최초로 변신에 성공한 인물이다. 모든 꽃의 최종 목적지는 청의이다. 변신을 하고 싶다면 항상 인기 드라마에 머물 수는 없기 때문에 조려영이 정샤오롱의 '만가옥 행복'을 받아들인 것은 신호탄이다.
그리고 다음으로 조려영은 아직 방송될 서스펜스 드라마가 남아 있다. Zhao Liying은 다양한 드라마 유형을 시도했습니다. Wanjia가 인정을 받아 너무 행복하다면 Zhao Liying의 다음 단계는 상을 받기 위해 Tsing Yi 서클에 뛰어드는 것입니다. 이를 바탕으로 85개의 꽃군을 추적할 수 있다.
이제 자오리잉은 강인함과 교통력을 모두 갖추었지만 유일한 단점은 패션 감각이 부족하다는 점이다. 다른 몇몇 꽃들은 그녀보다 더 나은 패션 감각과 아름다움을 가지고 있습니다. 조려영의 기질은 정말 개방적이지 않고 충분히 폐쇄적이다. 때로는 너무 온화하고 위엄이 있다는 생각이 들 때도 있는데...
그러나 전반적으로 조려영이 주도하는 것은 잘못된 것이 아니다. 수고와 힘에는 부족함이 없습니다. 이 두 가지 점만으로도 그녀에게 패션 자원이 쏟아질 것이다. 양미는 사실상 돌파구를 찾고 있다. '암살의 눈'과 '폭풍의 눈'은 모두 이전 양미의 접근 방식과 다르다. 그녀의 목소리는 사실 다소 맛이 없지만 이미 자신이 잘하는 로맨스와 고대 인형의 서클에 머물지 않고 자신의 안락함에서 벗어나려고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특히 '소설가 암살'에서는 양미의 연기와 더빙이 드라마 전반에 걸쳐 나쁘지 않았다. 양미는 감독의 요구사항을 따라갈 수 있다.
물론 영화와 드라마는 다르다. 영화감독이 연기력을 익히는 데 반년이 걸리면 자연스럽게 완성할 수 있지만, 드라마 감독은 인내심이 없다.
그러나 양미는 이미 드라마에서 돌파구를 모색했고, 자신의 안전지대에서 벗어나려는 의지를 갖고 있다. 여기에 또 다른 비교가 있습니다. 기분 나쁘게 할 의도는 없지만 여전히 어리석고 감미로운 "Yanyuntai"의 Tang Yan의 컴백과 비교하면 Yang Mi는 정말로 앞으로 나아 가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양미는 조려영만큼 연기에 자신이 없어 차도 없이 해낼 수 있다. 이에 '사랑의 제28법칙', '후주부인' 등의 드라마도 촬영 중이다.
양미의 물건 운반 능력과 패션 지수에는 문제가 없습니다. 양미도 감성지능이 충분하다. 유일한 단점은 영화와 TV 드라마 자원의 질이다. 하지만 양미는 '소설가 암살'을 만들 수 있기 때문에 이 영화는 북경계의 자원을 대표한다. 양미는 북경계와 관계를 맺었고 앞으로 품질이 향상될 수 있다.
TV 시리즈라고 하면 2021년의 문을 연 드라마 '황금년'은 유시시와 니니에게 정말 충분한 보너스를 안겨줬다고 할 수 있다. 아직 연기력은 부족하지만 2020년 침묵의 해에 비하면 유시시와 니니는 이 드라마를 통해 85화와 그들을 기억하게 됐다.
유시시는 줄곧 불교 신자였으며, 자녀를 낳은 후에는 장사할 생각이 전혀 없었다. 하지만 팬들의 충성도는 매우 높지만 유시시가 연초에 연기한 이시유의 연기력은 그야말로 형편없었고 전혀 진전이 없었다.
다행히 '황금연휴'에서 니니와 짝을 이뤄 연기력이 더욱 탄탄하다.
나는 Liu Shishi가 상당히 불교적이라고 생각하며 85 꽃의 싸움은 Liu Yifei와 비슷한 그녀와 아무 관련이 없습니다.
니니는 연기력이 불안정한 경우가 많고, 영화계에서도 배척을 당해 연기력을 연마하기 위해 드라마계에 다녔다. '황금년' 속 니니의 주쑤오수오는 완성도가 높고 사랑스러운 캐릭터를 갖고 있다. 이번 영화 이후 니니가 영화계 복귀를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다는 느낌이 든다.
유역비의 '뮬란'은 비록 큰 성공을 거두지는 못했지만, 그녀는 어떤 브랜드를 지지하는지 알아볼까요? 그들은 모두 국제적인 유명인입니다.
그러나 유역비 역시 선녀라는 평판을 갖고 있다. 그녀의 연기력은 모두에게 인정받지 못하고, 영화계에서도 흥행 매력이 좋지 않다고 할 수 없다. 그녀는 Chen Xiao와 함께 TV 시리즈를 만들 예정입니다.
하지만 유역비는 걱정하지 마세요. 그녀는 진정한 부처입니다. 장면이 당신에게 적합하다면 촬영하고, 적합하지 않다면 그대로 두십시오. 유역비는 실제로 85화 중 창업에 대한 불안감이 가장 적은 사람이다.
탕옌은 존경심을 되찾기 위해 정말 노력하고 있다. 분명히 뒤쳐져 있습니다. 원래 85화의 연기력은 전반적으로 약한 편인데, 탕옌이 여전히 엉뚱하고 애틋한 연기를 하고 있어서 걱정이 많이 됐어요.
물론 조려영도 출산 후 돌아왔지만 자원이 약했다. 그는 움직이지 않았습니다.
'에이스'에서도 양미가 작품을 맡아 홍보했지만 탕옌은 보고 나서 추억만 남았다.
탕옌은 정말 뒤쳐져 있는데, 집에서 아이들과 더 많은 시간을 보내고 싶어서 존경심을 되찾기 위해 억지로 노력하고 있다. 우리가 뒤처지고 있다고 말하는 것은 우리가 뒤처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광고와 패션 자원이 실제로 따라잡을 수 없다는 것은 얼마나 분명한 일입니까?
ab가 리더와 헤어진 이후 지난 2년 동안 그의 자원은 급락했고, 그는 Ma Tianyu와 파트너 관계로 축소되었습니다. AB의 연기력은 바닥이고 말할 것도 없습니다. 리더와 어떻게 싸울지, 다른 사람의 자원을 빼앗을 방법에 대해 모든 생각을 쏟기 때문입니다.
다른 면에서는 뒤떨어져 있지만 패션 자원은 거의 자랑할 수 없다. ab의 패셔너블한 스타일은 그야말로 자랑스러울 수 있으니까요. AB는 당시 리더의 에이전트를 쫓아냈고, 지금은 조려영의 패션 자원이 AB와 얼마나 잘 겹치는지 살펴보자.
Ab는 패션계와의 친분을 통해 얻은 자원에 의지했고, 심지어 부유한 여성의 부류 역할까지 해야 했다. 그리고 황 요원은 실제 자원을 손에 쥐고 있습니다. ab 확실히 너무 경쟁심이 강해서 자신의 길을 막고 있는 게 사실이에요.
한 때 그룹에 속해 있던 양미와 탕옌은 어느새 낯선 사람이 되어 버렸다. 앞서 앞서가던 양미와 탕옌 중 일부는 뒤처지게 됐다. 늘 조롱받던 조려영은 자신의 힘으로 피를 흘리며 중도의 꽃을 피웠다. 이제 정말로 모든 것이 바뀌는 시대입니다. 5년을 더 기다려 이 중국 꽃의 패턴이 어떤지 살펴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