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칼라나타(산스크리트어 이름 아칼라나타)는 오대광명 중 하나 또는 팔대광명 중 하나이며, 부동의 왕 바즈라(Vajra)이자 막을 수 없는 주(主)라고도 알려져 있다. 『마하비로자나경』 제5권에 따르면, 부동대사는 오래 전에 부처가 되었지만 본래의 삼마야 서원에 따라 종 삼매를 현현하고 여래의 시녀로서 여러 가지 일을 행하였으므로 또한 부동사(無絲士), 무술(吳命)이라 불리는 움직이는 사자는 수행자로부터 음식과 공양을 받고 밤낮으로 수행자를 도와주어 원만한 보리를 성취하도록 돕는다. 일반적으로 대태양의 화신으로 여겨지며, 여래의 가르침을 받아 진노하는 모습을 보이며, 항상 불삼매에 살면서 내외의 장애물과 모든 오물을 불태우고 마군의 모든 적을 멸절시킨다. 『승군부동행』에는 “내 몸을 보는 자는 보리심을 얻고, 내 이름을 듣는 자는 의심을 없애고 선행을 행하며, 내 말을 듣는 자는 큰 지혜를 얻고, 내 마음을 아시는 분은 육체적 완성을 이룰 것입니다." 부처." 이것은 부도왕의 큰 자비를 보여줍니다. ⊙ 부동의 기본 봉인 - 듀코 봉인. 두 손을 안쪽으로 묶어 검지 두 개를 수직으로 모으고 두 엄지손가락으로 약지 손톱을 누르는 것을 니들 봉이라고도 합니다. 검지 두 개는 검, 엄지 두 개와 약지 두 개는 밧줄, 약지 두 개와 중지는 사귀, 엄지 두 개는 눌러 사귀를 제압한다. [만트라] 나마(1) 사만타바즈라남(2) 타마(3) 나마(1) 사만타바즈라남(2) 함(3) ⊙ 14개의 기본 봉인 중 하나 - 두코부도명왕 부동의 인장길의 무드라, 부동의 사자법(使臣諸), 딜리삼마야경(Dili Samaya Sutra), 그리고 근본적인 비밀을 포함한 14개의 기본 인장과 심지어 3코발트 금강인까지 인용되어 있습니다. 첫 번째 기본 인장은 Duco 인장입니다. [만트라] 나마(1) 사만다 금강(2) 타마(3) 나마(1) 사만타바즈라남(2) 함(3) ◉ 14개의 기본 인장 중 두 번째 - 보산 인장을 양손에 묶고 두 엄지손가락을 넣는다 손바닥에. 그것은 돌기둥인데, 이는 『딜리경』에서는 돌릴 수 없다는 뜻이며, 두 엄지손가락이 손바닥에 있다는 것은 말할 것도 없고, 내부 결속으로 사용된다. [만트라] 나마(1) 사만다 금강(2) 타마(3) 나마(1) 사만타-바즈라남(2) 함(3) ⊙ 열네 기본 인장 중 세 번째 - 머리 인장과 금강주를 만드는 두 손, 그리고 오른손이나 왼손의 네 손가락으로 엄지손가락을 잡고 머리를 묶는 모양이다. [만트라] 나마(1) 사만다바즈라남(2) 타마(3) 나마(1) 사만타바즈라남(2) 함(3) ⊙ 14가지 기본 인 중 넷째인 눈 인과 손 안의 인장, 두 엄지 손가락을 손바닥에 놓고 두 검지 손가락을 수직으로 모아 눈과 눈썹 사이에 인쇄하면 세 부분의 지혜 또는 두 부분과 비 이중 지혜 눈을 나타냅니다. 『딜리경』과 『딜리법』에는 이 인장을 이마 옆에 돌리면 눈인장이 설명되어 있습니다. 각 의식에는 고유한 유사점과 차이점이 있습니다. [만트라] 나마(1) 사만다 바즈라남(2) 타마(3) 나마(1) 사만타바즈라남(2) 함(3) ⊙십사 기본 인장 중 다섯 번째 - 새끼 손가락 두 개 안에 있는 구강 인장 손을 잡고 누릅니다. 새끼손가락에 두 개의 약지, 두 개의 중지를 나란히 펴고 두 개의 엄지손가락을 다른 약지의 손톱에 놓고 두 개의 검지를 중지의 손톱에 추가하고 이 씰을 입. 엄지손가락 두 개가 아랫입술, 중지 두 개와 검지가 윗입술, 그 사이의 모양이 입 모양이다. 이것은 대천삼매의 입이며, 뻗은 두 새끼손가락의 끝은 두 개의 이빨 모양이다. [만트라] 나마(1) 사만다바즈라남(2) 타마(3) 나마(1) 사만타바즈라남(2) 함(3) ◉ 14가지 기본인 중 여섯번째 - 겸손히 두 손을 합한 심장인, 두 개의 검지와 엄지 손가락이 각각 스냅 모양입니다. 대지검인(大智印印)의 이론과 유사하게 심장인(心印)은 부동의 스승의 마음으로 마음속의 모든 공덕을 표현한다. 중지는 부동의 부처, 검지 두 개는 연꽃, 금화, 금강화의 두 사신을 뜻하기도 한다. [만트라] 나마(1) 사만다 바즈라남(2) 타마(3) 나마(1) 사만타바즈라남(2) 함(3) ⊙십사 기본 인 중 일곱째 - 두 손을 겸허하게 쥔 첫 번째 인, 둘 가운데 손가락이 건물처럼 똑바로 서 있다. 검지 두 개는 중지 첫 마디에 얹혀 있고, 약지 두 개는 보물 모양을 이루고, 새끼손가락 두 개와 엄지손가락이 따로 서 있다. 심장, 어깨, 목 부위에 밀봉한 후 윗부분에 밀봉을 펼칩니다. 이 인장을 몸의 네 곳에 붙이면 움직이지 않게 되는데, 이를 사지축복인이라고도 합니다.
〔만트라〕 나마(1) 삼만도 금강암(2) 타마(3) 나마(1) 사만타바즈라남(2) 함(3) ⊙십사 기본 인장 중 여덟 번째 - 봉순사 인장 매듭 방법은 앞면과 동일 물개이지만 왼쪽 집게손가락은 똑바로 세워서 벌리고 있고, 오른쪽 집게손가락은 사자 모양으로 벌리고 있습니다. 사자는 용감한 보리심을 상징합니다. [만트라] 나마(1) 사만다 바즈라남(2) 타마(3) 나마(1) 사만타바즈라남(2) 함(3) ⊙ 14개의 기본 인장 중 9개 - 화염 인장 오른쪽 엄지 지압 중지 손톱에 약지와 약지, 검지를 왼쪽 손바닥에 대고 오른손 검지로 중지 뿌리를 누르는 것은 부처님의 대자비의 바람을 사용하여 모든 중생의 지혜를 전파한다는 의미입니다. 딜리경에서는 오른쪽 엄지손가락으로 세 손가락의 등을 비틀고, 집게손가락을 왼쪽 손바닥 위에 펴고, 오른손 다섯 손가락을 불꽃처럼 벌린다. Namah (1) Samantha Vajranam (2) Tamah (3) Namah (1) samanta-vajranam (2) ham (3) ⊙14가지 기본 봉인 중 10개 - Flame Wheel Stop Seal, Fire Control Seal이라고도 알려진 Cover Fire Seal . 검지와 중지 사이의 엄지손가락으로 두 주먹의 뒷부분을 모아 주먹을 만듭니다. 중지와 검지 사이에 엄지손가락을 대면 불이 저절로 꺼집니다. 이는 모든 업과 문제의 불을 제거하기 위해 대공의 지혜를 사용하는 것을 상징합니다. 〔 만트라 〕 나마(1) 삼만도 금강암(2) 활력(3) 나마(1) 사만타바즈라남(2) 함(3) ⊙ 14가지 기본 인 중 열한번째 - 상치음상 소라법을 행하려면 약지와 새끼손가락의 왼쪽과 오른쪽 엄지손가락을 잡고, 가운데 손가락 두 개를 세로로 모으고, 오른쪽 집게손가락은 가운데손가락 윗부분에 붙이고, 왼쪽 집게손가락은 가운데손가락에서 세로로 분리한다. 소라 껍질은 법의 의미를 나타냅니다. [만트라] 나마(1) 사만다 바즈라남(2) 타마(3) 나마(1) 사만타바즈라남(2) 함(3) ⊙ 14가지 기본 인장 중 12가지 - 갈증 인장(검인) 검지와 중지 왼손의 손가락을 각각 펴고 엄지손가락으로 새끼손가락과 약지의 손톱을 눌러 칼집을 만든 후 오른손의 칼을 칼집에 넣는다. 왼손. 〔만트라〕 나마(1) 삼만다와즈라남(2) 타마(3) 나마(1) 사만타바즈라남(2) 함(3) ⊙ 14개 기본인 중 13번째 - 강소인의 오른쪽 엄지손가락을 얹는다. 약지, 중지, 새끼손가락의 손톱, 오른쪽 검지의 세로손가락을 왼쪽 손바닥에 놓고 왼쪽 손바닥의 중지, 약지, 위쪽 손가락, 왼쪽 엄지손가락으로 잡습니다. 손이 고리처럼 꼬여 있습니다. 이것은 왕이 밧줄을 잡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만트라] 나마(1) 사만다 금강새(2) 타마(3) 나마(1) 사만타바즈라남(2) 함(3) ⊙ 14본문 중 14번째 - 코발트 금강문 3개 오른쪽 엄지손가락을 손톱에 얹는다 검지 손가락의 나머지 세 손가락은 세 개의 코발트처럼 뻗어 있습니다. 이것을 "사법"에서는 "두려움이 없는 청정 인장"이라고 합니다. [만트라] Namah(1) Samantha Vajranam(2) Naman(3) Namah(1) samanta-vajranam(2) ham(3) Aizen Mingwang Aizen Mingwang(산스크리트어 이름 Raga-raja), 밀교의 신 중 하나. 중국어 번역에는 Luo Qi Luo Jia, Airan Wang과 같은 이름이 있습니다. 라가(raga)라는 단어의 원래 의미는 색과 정욕입니다. 따라서 밀교에서 이 불상은 "사랑, 욕망, 탐욕, 순수한 보리심"을 상징하므로 아이젠 명왕이라는 이름이 붙었습니다. 그리고 라자(raja)에는 빨간색의 의미도 담겨 있습니다. 따라서 이 동상은 사랑스러운 성격을 상징하기 위해 몸 전체에 빨간색을 사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애란명왕은 모든 중생의 사랑과 염원은 순수한 성품, 즉 순수하고 비이원적인 것에 지나지 않음을 상징하며, 이를 바탕으로 순수한 보리심(菩提心)을 실천할 수 있다는 것이 바로 괴로움과 보리심의 의미이다. 애런밍왕의 방법을 실천하는 것은 주로 길들이기, 존경하고 사랑하기, 축복을 기원하는 방법, 특히 존경하고 사랑하는 방법을 기본으로 한다. 이 방법은 원래 타이미의 비법이었으며 나중에 동부미와 타이미가 모두 수행했습니다. ◉ 아이젠왕의 인장 : 금강주먹 안에 양손을 묶고 두 중지를 서로 교차하여 심장 윗부분과 이마, 목에 새긴다. 바즈라 영역(Vajra Realm)이고 내부 바인딩은 자궁 영역입니다. 집중과 지혜가 조화롭게 교차하는 두 손의 의미는 자신이 신이며, 이 도장은 염료 도장이다.
[만트라] 옴(1) 마하라자(2) 부리 루사 루사(3) 부리 루오 사 투오(4) 약함(5) 험(6) 후(7) 구(8) 옴(1) 마하라가(2) vajrosn1sa( 3) vajrasattva (4) jah (5) hum (6) ban (7) hoh (8) 강력한 데밍 왕 강력한 데밍 왕(산스크리트어 이름 Yamantaka)은 야마타카로 음역되며 야마의 악마를 파괴하고 죽이는 분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Lord Yama라는 별명이 있고 그의 비밀 이름은 Vajra of Valor입니다. 대덕(大德), 육족주(六足主)라고도 불린다. 그는 명대오왕 또는 명대팔왕 중 한 명이다. 다섯 부처님과 합치한다면 아미타불의 조륜신이요, 문수사리보살의 화신이라고도 할 수 있느니라. 현재의 만다라 그림에서 이 불상은 자궁보존명명원 반야보살의 왼편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티베트 밀교에서 야만타카(Yamantaka)는 최고 밀교의 최고 신 중 하나입니다. 이 신과 관련된 많은 수행이 있으며, 그 주요 기능은 주로 정복하고, 악마를 제거하고, 야마의 죽은 악마를 처리하는 것 등입니다. 최고 요가 부문에서 신체 성취의 주요 신입니다. 일본 밀교에는 대영제국 데밍왕을 신으로 모시는 관습이 많이 있습니다. 주로 전쟁의 승리를 기원하거나 악행을 길들이는 데 사용됩니다. ⊙대능의 근본인(印印)-막대인(印印) 서로 손을 맞잡고 주먹을 쥐고 두 중지를 세우고 손가락 끝을 모은 형태가 근본인이다. 스틱씰로도 지정되어 있습니다. ◉일심대덕인장 위에서 설명한 기본인장과 같이 검지 두 개를 펴서 삼지창처럼 구부린다. [만트라] 옴(1) 헬리(2) 세즈리(3) 연말 리돈나(4) 험(5) 사푸(6) 셋두룬(7) 나쉬예(8) 사이단 포예 사이포예( 9) 수아포사사포자(10) 수오차헤(11)om(1)hrih(2)sthri(3)vikrtanana(4)hum(5)sarva(6)satrum(7) ) nasaya(8) stambhaya-stambhaya(9) sphat -sphat(10) svaha(11) ⊙대공덕의 중앙 인장은 앞서 언급한 심인(心印)과 같으며 검지 두 개가 곧게 서 있다. [만트라] 옴(1) 세칠리(2) 카수오(3) 루라이(4) 훔(5) 치안(6) 수오푸헤(7) 옴(1) 스트리(2) 할라(3) 루파(4) Hum(5) kham(6) svaha(7) 세 번째 명나라 왕은 세 번째 명나라 왕(산스크리트어 이름 Trailokya-vijaya)의 후손입니다. 중국어 번역은 Victory III, Holy III, Yue Zun, Vajra Destroyer, Wrathful Vidharmaraja 명예로운 이름입니다. 그는 밀교의 5대왕 중 한 명이며, 오방의 부처님과 짝을 이루면 동아호불의 수륜체(분노체)가 됩니다. 삼대에 걸쳐 모든 중생의 탐욕과 노여움과 무지를 굴복시킬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삼계의 영주, 즉 대자천천(大自然天)이라 하여 삼계정복이라 불린다. 금강계의 만다라에서는 대일여래가 현현한 금강사유의 분노한 형상을 취하고 삼계 삼사야의 동쪽 달바퀴에 거주한다. 또한 자궁보물계에서는 만다라가 밝은 마당에 거주하고 있다. 밀교에 따르면, 명왕삼계정복법을 수행하는 주요 기능은 특히 천상의 악마를 길들이는 것입니다. 이 명왕의 진언을 외우면 무한한 악마 세계가 즉시 고통받고 뜨거워질 것입니다. 수행자들을 방해하려는 모든 악마 친척들은 이 밝은 왕의 진언을 들으면 계속해서 수행자들을 방해할 수 없을 뿐만 아니라 수행자들의 종이 되기까지 합니다. 명왕의 이 방법을 수행하면 전투에서 승리하고, 질병을 치료하고, 다른 사람들로부터 존경과 사랑을 얻는 등의 공덕을 얻을 수도 있습니다. ⊙장삼시(큰 물개) : 왼손은 아래로, 오른손은 위로 향하게 하여 양손으로 화주먹을 짓는다. 이때 새끼손가락 두 개는 바깥쪽을 향하게 한다. 두 집게손가락도 등을 돌리고 서 있는 상태로, 왼쪽으로 돌리면 경계가 제거됩니다.
[만트라] 옴(1) 수포(2) 유수포(3) 훙(4) 틸레리호나(5) 틸레리호나(6) 훙(7) 틸레리호나(8) 보예(9) )훔(10) )아키에(11)덴드로비움(12)바르바(13)부리라(14)훔파(15)옴(1)숨바(2)니숨바(3)훔(4)그리나 (5) 그리나(6) 흠(7) 그리나 (8) 파야(9) 훔(10) 아나야(11) 호(12) bhagavam(13) vajra(14) hum-phat(15) 새신 왕 사마(Ucchusma) 왕 Ucchusama(산스크리트어 이름 Ucchusma)라고도 함 Uccusma 왕, Ucchusama 왕, Birdsu 왕, Vajra Ucchusma 왕, Vajra Fire-headed, Impurity Vajra, Touched Vajra, 불순물을 축적하는 Vajra, 파괴할 수 없는 Vajra, 불순물과 분노를 제거하는 Vajra 등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밀교와 선불교에 모셔져 있는 분노의 신 중 하나로, 북카르마족의 제자이다. 『회림음의』 제36권에 따르면, 이 명왕의 원래 소원은 (왼쪽 입과 오른쪽 입) 모든 불순물을 제거하고, 깊고 순수하고 큰 자비를 갖고, 더러움과의 접촉을 피하지 않고, 모든 중생은 맹렬한 불과 같은 큰 힘으로 번뇌와 그릇된 견해를 불사르고 더러움의 순결한 탄생과 죽음을 구별하느니라. 불결한 것을 정결하게 만드는 특별한 특성이 있기 때문에 불결한 곳에 예배를 드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명왕을 신으로 모시는 행위를 우쓰사마(宇守摩)라고 하는데, 주로 순산을 기원하거나 출산 중 불순함을 없애기 위해 사용하며, 독사, 악령 등을 쫓아내고자 할 때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이 방법. 이 명왕의 진언을 외우면 질병이 없어지고, 존경과 사랑을 받고, 귀의하고, 복을 받고, 원수를 물리치는 등 큰 공덕을 얻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죽은 나무 정령, 악령, 독사와 같은 장애물로부터 보호됩니다. 또, 소위 여자 태아를 남자 태아로 바꾸는 방법, 여자 태아를 남자 태아로 바꾸는 방법이 있다. ⊙ 우슈 샤마 바디씰 왼손 약지 뒤에서부터 오른손 약지와 새끼손가락을 끼워 왼손 중지와 중지까지 엄지손가락으로 약지와 새끼손가락을 눌러준다. 오른손의 약지와 새끼손가락을 잡습니다. 둘째, 왼쪽 약지와 새끼손가락을 구부리고, 왼손 엄지손가락으로 왼쪽 약지와 새끼손가락의 손톱을 누르면서 양손의 검지와 중지가 올라가는 고리 모양의 2상 연결을 이룬다. 손가락 끝이 서로 기대어 있고 검지 손가락이 앞뒤로 구부러진 것을 푸얀 씰이라고도 합니다. [만트라] 옴(1) 험(2) 파자파자파자(3) 우치루오(4) 쉬저우보닝(5) 험(흠) 험(6) 옴(7) 누오후( 8) 닝 루오 나(9) 흠(10) 흠(11) 흠(2) phat pha phat (3) ugra (4) sulapani(5) hum hum hum phat phaphat(6) om(7) duti(8) nimada( 9) hum hum phat phat phat om om om(10) mahahabala(11) svaha(12) ⊙wushu Shama mudra(1) - 두 개의 작은 손가락과 엄지손가락을 접은 채 손을 안쪽으로 묶습니다. 이 무드라를 바가반의 기본 무드라라고 합니다. 두 개의 엄지손가락과 작은 손가락은 단일 코발트의 두 끝입니다. 부를 때는 두 엄지손가락을 모으고 두 번 부르면 바깥쪽으로 튕깁니다. Om(1) Vuriluo(2) Julutuo(3) Mahamosuo(4) Hezunahe Lame(5) Tailituowang(6) Wushu Semo(7) Julutuo hum bee咒(8) om(1) vajra(2) krodha(3) maha bala(4) hanadahapaca(5) vidvan(6) Ucchusmah(7) krodha hum phat(8) ⊙Ucchusama Mudra(2) 겸손히 손바닥을 모으고 손바닥 안에 새끼손가락 두 개를 구부린 후 두 엄지손가락으로 누른다. 새끼손가락 두 개의 손톱을 세우고, 약지, 중지, 검지 두 개를 세우고 손가락 끝은 모으고 손가락은 약간 벌립니다. ⊙오수사마무인(3) 손은 안쪽으로 묶고 두 개의 중지는 수직으로 접합하고 두 개의 검지는 갈고리 모양으로 구부려 세 개의 코발트 유봉 모양처럼 중지 뒤쪽에 붙인다. ⊙오사마무드라(4)오른손으로 주먹을 쥐고 엄지손가락을 들고 검지 옆면을 눌러 다섯군데를 축복한다. 준달리밍왕 준달리밍왕(산스크리트어 이름 Kundah)은 준달리로 음역하고 병으로 번역한다. 탄트라 불교에서 병은 꿀의 상징이므로 꿀 준달리로 번역됩니다. 그것은 자궁 만다라 Susidi 안뜰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밀교 5대왕의 한 사람이며, 남방 보성불의 수륜체(분노체)이다. Junta Liming 왕은 자비와 편리함을 사용하여 강력한 태양 원반을 실현하여 수련자들을 비춥니다. 또한 꿀물을 부어 모든 생명체의 마음을 정화한다고 해서 암리티-쿤들리(Amriti-Kundli)라고도 불린다. 또한 진노의 형상을 보이고 약샤의 몸과 유사하여 꾼달리약사라고도 불린다. 또한 "웃는 명나라 왕"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Jun Da Li Ming Wang의 방법은 주로 재난을 진압하거나 제거하고 이익을 얻는 데 사용됩니다. 수행자가 매일 식사 중 또는 식사 전에 소량의 음식을 제공하고 Juntali Ming Lord의 주문을 일곱 번 외우면 그가 어디에 있든 Ming 왕의 보호를 받게 될 것입니다. 게다가 준달리 만트라는 종종 다른 탄트라 기술을 연습하는 데 도움이 되거나 축복의 제물로 사용됩니다. ◉준달리무드라 이 무드라는 양손의 엄지손가락으로 새끼손가락의 손톱을 누르고, 나머지 세 손가락은 왼손으로 오른손을 누르고 팔을 교차시키는 것이다. [만트라] 옴(1) 지아미리디(2) 훔(3) 포자(4) 옴(1) 암르테(2) 훔(3) 팟(4) ⊙준달리사마야 인장을 새끼손가락 두 개 사이에 끼운다 , 두 개의 약지를 함께 구부려 그 사이에 누르고, 두 개의 가운데 손가락을 서로 평행하게 펴고, 두 개의 검지를 구부려 세 개의 코발트 유봉처럼 가운데 손가락의 첫 번째 관절 뒤에 잡습니다. 두 엄지손가락을 나란히 펴서 중지 사이에서 약지 뒤쪽을 누릅니다. [만트라] 모(1) 루오타뤄예예(2) 나모(3) 시잔나(4) 마하푸리루오줄루투오예(5) 옴(6) 후루(7) 후루(8) 디세자 (9) 디세자(10) 만투오(11) 만투오(12) 허 유(13) 허 유(14) 아밀리 황제(15) 흠(16) 파 자(17) 사바스(18) 나모(1) 라트나-트라야야 (2) 나마(3) 아스칸다(4) 마하-바즈라-크로다야(5) 옴(6) 후루(7) 후루(8) 티스타(9) )티스타(10)반다(11)반다(12)하나( 13)hana(14)amrte(15)hum(16)phat(17)svaha(18) Peacock Mingwang Peacock Mingwang (산스크리트어 이름 Maha-mayura-vidy-rajni ) 중국어 번역에는 Mahamayuri Luoyan, Buddha Mother, Great와 같은 이름이 있습니다. 공작민왕 등 이 불상은 비로자나불(Vairocana Buddha) 또는 석가모니불(Sakyamuni Buddha)의 화신이라고 전해진다. 비밀 이름은 Buddha Mother Vajra와 World Protector Vajra입니다. 탄트라 수행에서는 공작왕을 신으로 모시고 수행하는 사람들을 공작경법(peacock sutra method)이라고 하며, 공작경법이라고도 합니다. 탄트라불교의 4대 수행법 중 하나이다. 『마우리아경』에 따르면, 마우리아왕이 출현한 최초의 원인은 부처님이 살아 계실 때 한 스님이 독사에게 물려 참을 수 없는 고통을 겪었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아난다 존자가 이를 부처님께 보고한 후, 부처님께서는 귀신, 독, 질병을 쫓아내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다라니 만트라를 선포하셨습니다. 이 다라니는 마우리아 왕의 만트라이며, 이는 마우리아 왕과 다라니가 세상에 알려지는 시작이기도 합니다. 공작상 이미지에 나타난 의미를 통해 우리는 이 동상이 공경하고 사랑하며, 길들이고, 얻고 재앙을 완화시키는 네 가지 훌륭한 덕을 갖고 있으며, 모든 소원을 충족시킬 수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그리고 모든 종류의 어리석은 독을 먹을 수 있는 공작(왼쪽 입과 오른쪽 입)을 탈것으로 사용하는데, 이는 또한 이 신이 중생의 다섯 가지 독해를 모두 제거할 수 있다는 것을 상징합니다. 현재 자궁계만다라 사진에서 이 상은 살색이며, 두 팔을 갖고 있고, 오른손에는 공작의 꼬리를, 왼손에는 연꽃을 들고 앉아 있다. 붉은 연꽃에. 사마야의 모양은 공작의 깃털이다. 티베트에 퍼진 그림에는 공작을 타지 않은 채 연꽃 왕좌에 앉아 있는 3면과 8개의 팔이 그려져 있다. 공작왕의 방법은 나라를 보호하고, 재난을 완화하고, 기우를 기원하고, 질병을 치료하고, 수명을 연장하고, 순산을 보장하는 데 매우 효과적입니다. 물론 가장 중요한 것은 이 신을 초월적 수행의 버팀목으로 삼아 우리 마음속에 있는 탐욕, 성냄, 무지, 자만, 의심, 기타 걱정의 독을 제거하여 지혜와 자비의 보리를 완성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빨리 최고의 부처가 되십시오. ⊙공작왕표범 두 손은 안쪽으로 묶여 있고, 좌우 엄지손가락과 새끼손가락이 서로 기대어 세워져 있다. 〔 만트라 〕 옴(1) 마경수 자란디(2) 수오헤헤(3) om(1) 마유라크라메(2) svaha(3)%D%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