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다 푸 소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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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다 푸 (1896 ~ 1945), 현대 소설가, 수필가. 본명은 울문, 절강부양인이다. 1896 년 12 월 7 일 태어났습니다. 부친유 사현은 서당 사단 겸 한의사, 이후 푸양현야에서 작은 직원으로 일했다. 달프는 세 살 때 아버지를 여의고, 가도는 쇠약하다. 7 살 때부터 고향에서 계몽교육을 받고 가흥 항주 등에 이어 학업을 시작했다. 1913 년 맏형 유화와 함께 일본으로 유학을 갔고, 1922 년 도쿄제국대학 경제학부를 졸업했다. 달프는 소년시절부터 소설, 희곡을 즐겨 읽었으며, 중국 고전시문과 소설 희곡에 깊은 관심을 가지고 있으며, 일본에서 유학하는 동안 외국 문학을 광범위하게 섭렵하여 근대 유럽, 일본의 각종 사회사조, 문예 작품의 훈도를 받아 그가 문학 창작의 길에 오르게 하였다. 1921 년 곽모로, 성모조우 등과 함께 창조사를 설립하면서 신문학 최초의 백화단편 소설집' 침몰' 을 창작했고, 1923 년에는 두 번째 소설집' 명록집' 을 완성했다. 두 소설의 출판은 국내 문단을 놀라게 했다. 이 기간 동안 그는' 창조' 계간지,' 창조주간지',' 창조일' 편집 작업에 참여했고, 안칭 정법학교, 베이징대학교에서 연이어 교직을 맡았다. 1925 년에 또 무창사범대학교 문과 교과에 갔다. 1926 년 3 월 곽모약과 함께 광주에 가서 중산대학교에서 교직을 맡았고, 같은 해 12 월 상해로 돌아가' 홍수' 반월호와' 창조월간지' 를 편집하고 창조사 출판부 업무를 주관했다. 이때 유다 푸의 사상은 비교적 급진적이다. 1927 년 1 월, 그는' 홍수' 반월호에' 광저우 일' 이라는 글을 발표하여 광저우 정부의 패배를 폭로했다. 3 월에는 또' 방향 전환 도중' 이라는 기사를 발표하면서 제 1 차 국내 혁명전쟁은' 중국 전 민중의 해방운동 요구',' 마르크스의 계급투쟁 이론의 실현' 이라고 생각하며 혁명 진영 내부에 숨겨진 배반혁명의 위기를 예리하게 느끼고' 우리 눈하의 혁명운동의 가장 큰 위험을 파괴하기에 충분하다' 고 지적했다. "광저우 일" 이라는 글의 발표로 창조사 내부의 이견을 불러일으켰고, 창조사 출판부 사무소를 정비하는 분쟁으로 인해, 달프는 1927 년 8 월 창조사에서 탈퇴했다. 같은 해 가을에는 혁명정론성 간행물' 민중' 의 편집 작업에 참가했다. 1928 년 6 월, 달프와 노신이 공동으로 편찬한' 급류' 월간지, 또' 대중문예' 를 편집장하고, 돈살구 □ 와 함께 중국 혁명제난회를 위해 문예성 반월간지' 백화' 를 편집했다. 1930 년 2 월, 중국 자유운동 대동맹이 설립되었고, 달프는 발기인 중 한 명이다. 3 월, 중국 좌익 작가 연합에 참여; 1933 년 초 송경령 채원배 주재하는 민권보장동맹에 다시 합류했다. 장개석 정부의 하얀색 테러 억제력으로 같은 해 4 월 그의 가족은 상해에서 항주로 이주하여 산수를 헤매는 은둔 생활을 하며 정치적으로 의기소침해졌다. 1936 년 2 월 푸젠성 참의겸 공보실 주임으로 취임했다. 항일 구조운동이 고조되면서, 달프는 다시 기운을 내서 시대의 홍수에 다시 뛰어들었고, 1936 년 겨울은 일본 각 동아리와 학교의 임용에 따라 도쿄로 강의하여 일본 여야인사에게 중국의 비리를 힘써 진술하였다. 망명한 일본을 방문한 지 거의 10 년이 된 곽모로를 특별히 방문했다. 1937 년 항일전쟁이 발발한 후, 달프는 우한 국민정부 군사위원회 정치부 제 3 청의 항일선전 작업에 참가하러 갔다. 1938 년 말, 국내 정치 분위기의 점진적인 역전과 가족 변고로 남양에 입주하고 싱가포르에서 성주일보 부간 편집자로, 화교주간지 편집장으로, 해외에서 항전 선전 업무를 견지했다. 1941 년 12 월 태평양 전쟁이 발발한 후 화교 문화계의 항일 작업에 참가했다. 일본군이 싱가포르에 접근한 후 호속 섬인 스톤반장으로 철수한 뒤 수마트라의 바예 공무로 전전하며, 이곳에서는 술집 운영을 엄호하고 조염이라는 이름으로 은거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자서왕, 일명, 가명, 가명, 가명, 가명, 가명) 얼마 지나지 않아 인도네시아를 점령한 일본군 협박을 위해 무길정이 일본 헌병대에 가서 약 7, 8 개월 동안 통역을 했다. 이 기간 동안 그는 많은 인도네시아 인민과 화교를 은밀히 돕고 구조하여 일본 헌병부의 많은 비밀 범죄를 알게 되었다. 1945 년 일본이 항복을 선언한 뒤 9 월 17 일 일본 헌병대에 의해 무기딩이 근교 황야에서 비밀리에 살해됐다. 달프는 평생 신문학의 발전과 민족 해방 사업에 지울 수 없는 공헌을 하였다.
초기 작품은 중국 유일 학생들의 타향에서의 굴욕 생활과 귀국 후 또 사회차별을 받아 개인의 생계를 위해 떠돌아다니는 처지를 반영해 당시 청년들이 군벌 통치하에 어두운 현실에서 빠져나갈 길을 찾지 못한 고민심리를 깊이 묘사했다. 침몰',' 망망한 밤',' 명로행',' 채석록' 등의 소설이 나온 뒤 많은 청년 독자들의 강렬한 * * * 소리를 불러일으켰다. 이러한 창작은 감상적인 정서와 변태 심리에 대한 묘사로 가득 차 있었지만 당시' 퇴폐파' 성향으로 여겨졌지만, 전반적으로 반제 반봉건의 시대적 색채를 지니고 있어 어느 정도의 역사적 진실을 반영하고 있다. 그는 루소, 헬센, 투그네프, 도스토예프스키, 일본 작가 게시선장, 곡사키 윤일랑, 사토춘부 등의 영향으로' 문학작품은 모두 작가의 자서전' 을 주장하며 주관적인 내면세계에서 출발하여 자신의 진지한 감정을 드러내는 데 중점을 두었다. 구사회에 대한 반항정서와 사춘기를 반영하는 고민심리에 대해 하소연하는 대담한 자기노출 수법과 강한 서정적인 색채로 소설 창작에 앞서 창조사 낭만주의 성향의 두드러진 대표가 되고, 일부 후기작가들이 모방한 것은 바로 그의 이런 영향 때문이었다. 1920 년대 신문학의 발전 과정에서 서정적인 필조로 소설을 쓰는 예술 유파가 형성되었다. 1923 년에서 1927 년 사이에 그는' 봄바람이 취한 밤',' 얇은 디엔',' 미설의 아침' 등' 다소 사회주의적 색채' 라고 생각하는 소설도 썼다. 그러나 진보에 참여한 문학활동이 가장 활발한 시기에도 그는 1927 년' 과거',' 미스 양' 등 병적 심리를 그린 단편 소설과 중편소설을 썼다. 1932 년' 그녀는 약한 여자다' (개명' 그녀를 살려라') 를 발표했다. 소설은' 오사' 가 제 1 차 국내 혁명전쟁을 거쳐 1931 년 일본군이 상해에서 송화전쟁을 벌인 기간에 사회대변동 중 세 여성 지식인의 분화와 처지를 반영하고 일본군의 중국 침공 범죄를 고소했다. 같은 연말에는 사상적으로 예술적으로 그의 말기 창작 특색을 가장 잘 갖춘 소설' 지연 계화' 를 발표했다. 이후 1935 년 제 1 차 국내 혁명전쟁을 배경으로 한 현실주의 정신을 지닌 마지막 소설' 출주' 를 발표하는 것 외에 그는 주로 여행기, 수필 등 산문 소품을 주로' 낚시대의 봄날',' 이가조기',' 적막한 춘조' 등 한가롭게 썼다 소설과 마찬가지로, 그의 산문은 직설적으로 억측하는 진솔함을 표현하고, 문장이 파란만장하며, 마치 구름처럼 흐르는 물처럼 예술적 매력이 있다. 만년에는 주로 낡은 시를 써서 애국적인 감정을 표현하는데, 그중에서도' 파괴가 시',' 이란잡시' 는 국내외 문단에 의해 낭송된 적이 있다. 신문문학작가 중에서 그는 낡은 시를 잘 쓰는 것으로 유명하다. 달프문은 그 사람처럼 낭만주의 감상적인 색채로 가득 찬 소설, 산문, 시는 그 본인의 굴곡이 많은 생활 길과 우여곡절 창작 과정을 반영하고 있으며,' 오사' 이후 복잡하고 평범하지 않은 현대작가의 선명한 창작 개성과 독특한 예술 풍격을 보여준다. 그는 단순한 서정적 방식으로 작품에서 자신을 해부하고, 자신을 분석하고, 채찍질하며, 독자들에게 강한 예술적 감염력으로 가득 차게 했다. 곽모로는 "그의 과감한 자기노출은 수백만 년 동안 갑옷 속에 숨어 있던 사대부의 위선에 완전히 폭풍우식 번개였다" 며 "가짜 도학, 가짜 수재들을 분노로 놀라게 했다" 고 지적했다. 왜요 이렇게 노골적인 진율이 있기 때문에, 그들로 하여금 거짓의 어려움을 느끼게 했다. " 이초배의 말에 또 동의한다. "다프는 모의의 퇴당파, 본질적인 청교도" 이며, 다프의 성격 특성과 사상적 자질을' 비하 자목' ('다프',' 더프') 으로 요약했다. 달프는 재능이 넘쳐나고, 강한 시인 기질을 가지고 있다. 비록' 오사' 신문문학실력자로서 사상적으로 급진적인 민주주의에 속하지만, 문학창작에서 많은 19 세기 말 유럽문학의 영향을 받았고, 본인은 시종 중국 구식의 전통문인들의 적습에서 완전히 벗어나지 못하고, 중국 고대 사대부 () 인 루안 (), 류령 () 등 대나무 숲 칠현 () 의 처세 태도에 깊이 물들었다. 그의 생활과 창작은 모두 깊은 모순을 포함하고 있다.
그의 모든 저작은 중국 혁명의 장기성, 복잡성, 우여곡절의 특정 역사적 조건 하에서 재능 있고 진보를 위해 노력하는 지식인의 고된 사상 과정을 반영하며, 한 세대의 지식인들의 보편적인 고민심리와 인성 해방에 대한 강한 외침을 반영하고 있다. Hu Yuzhi 는 그에게 "그의 위대함은 그가 재능있는 시인, 인본주의 자 및 진정한 애국자이기 때문" 이라고 평가했다. ('달프의 망명과 실종') 1928 년부터 달프 전집은 속속' 다프 전집' 으로 출간됐다. 전집' 에는' 한회집',' 닭갈비집',' 과거집',' 기제로집',' 빗자루집',' 고사리집',' 단절집',' 참회여집' * 이 포함된다 그리고' 일기 9 종',' 미스 양',' 그녀는 약한 여자다',' 다프 자선집',' 다프가 번역한 짧은 편집',' 헛된 풀',' 일본 겸 법사의 수필집 부분',' 나막자국 곳곳',' 나막신 중화 인민 * * * 과 국가가 설립된 후, 그와 그의 맏형 유화는 모두 인민정부에 의해' 민족 해방 사업을 위해 순난한 열사' 로 추앙되고, 그의 고향에 정자를 짓고 기념한다. 1981 년부터 광저우 화성출판사와 생활 독서 신지삼련서점 홍콩지점연합편집은' 달프문집' 을 출간했고, 저장인민출판사는 국내외에서 대부분 공개되지 않은' 달프시사사본' 을 출간했다. 1982 년 천진인민출판사는' 달프 연구자료' 2 권을 출판했다. 일본에서는 달프에 관한 자료성 전문 저서' 달프집' (위, 아래) 등이 출간됐다. < /p >
광동 재무역전문학원은 공립입니까, 민영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