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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시는 무엇을 의미합니까

부시는 무엇을 의미합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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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문 1: 주는 것은 무엇을 의미하며, 우리는 어떻게 주는 것을 해야 합니까? LOVELUM 을 도와 하나 더 추가해 주세요! 공급 < /p>

3,' 두려움 없는 포시' 는 모든 피조물을 재난, 고통, 두려움에서 벗어나도록 돕는 것이다. 설령 자신의 생명을 희생하더라도! < /p>

아미타불 < /p>

질문 2: 불가의 주는 무엇을 의미합니까? 허허 벌천은 광범위하고, 주는 것은 주는 것이다! 부시의 본의는 자신이 가진 것을 모두에게 나누는 것이다! 재물, 지식, 지혜 등을 포함해서요! 2 층에서 빚을 갚을 뜻은 없다! < /p>

질문 3: 부시, 무슨 뜻이야? 부시는 (1) 돈과 실물을 다른 사람에게 나누어 준다. (2) 불교용어, 사람의 행동을 가리킨다. 부시는 대승불법 6 도 중 첫 번째 항목이다. 세 가지 종류가 있다: 법보시, 재포시, 두려움없는 포시 < /p>

포시의 의미와 종류 < /p>

< P > 포시, 산스크리트어 D' NA, 즉 포시. 자비심으로 다른 사람에게 복지와 이익을 주는 일이다. "비모경" 에서 "부시는 보살의 정토이고, 보살이 부처가 될 때, 모든 것이 중생을 버리고 그 나라를 낳을 수 있다" 고 말했다. "중론" 은 "세속에 따르지 않으면 제 1 의 의미의 제 1 의 뜻을 가질 수 없다" 고 말했다. 제 1 의를 가져서는 안 되고, 너바나를 해서는 안 된다. 클릭합니다 보시는 불교 수행의 돌파구로서 자신의 심신을 단련하고 자신의 복혜를 키워 성불의 자곡을 축적할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부시는 부처에서 간단하고, 쉽고, 이치적이고, 계기가 되는 수학법문 중 하나라고 말해야 한다. 그래서 보살 6 도 법문의 첫 번째 문은 부시문이다. < /p>

주는 것은 재정, 법시, 두려움 없는 시 등 세 가지를 가지고 있어, 탐욕과 인색을 치료하고 가난을 없앨 수 있다. 세 가지 포시 의 경우, 소위 재정 시, 즉 재물로 다른 사람에게 주는 것이다. 이른바 법시란 바로 불법을 다른 사람에게 주는 것이다. 이른바 두려움없는 적용이란 다른 사람에게 주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 것이다. < /p>

질문 4: 주는 것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또 한 번 주는 일이 있었나?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20 분주는 공손한 마음으로 주는 뜻으로, 세 가지 종류로 나뉜다: 파포시, 재포시, 두려움 없는 포시. < /p>

파부시는 사람들이 의혹을 풀고, 진리를 전수하고, 사람들에게 처세를 가르치는 올바른 방법 등을 가리킨다. 파부시의 과보는 자기가 총명한 지혜를 얻는 것이다. < /p>

재포시는 재물로 남을 구제하고, 다른 사람이 난관을 극복하도록 돕는 등을 말한다. 재포시의 과보는 자기가 부를 얻는 데 충분하다. (서양속담, 돈속담) < /p>

두려움 없는 포시는 생명을 구하고, 다른 사람을 질병에서 벗어나고, 공포에서 벗어나도록 돕는 것을 말한다. 두려움 없이 주는 과보는 자신이 건강하고 장수해야 한다는 것이다. 일찍이 주는 것은 일찍이 주는 것을 한 적이 있다는 뜻이다. 불법설에 따르면, 일찍이 위의 세 가지 부시를 해본 적이 있는데, 이생에는 위의 세 가지 복보를 받았다. < /p>

질문 5: 법부시는 구체적으로 무엇을 의미합니까? 지식을 다른 사람에게 전수하다. 법부시는 세계 법보시, 불법부시로 나뉜다. 예를 들어, 학교에서 선생님은 세상 파부시를 하고 계십니다. 그렇다면 불교계의 일부 대덕고승들은 경서를 증여하는 것이 바로 불법부시를 하는 것이라고 말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 오직 불법부시만이 가장 원만하다. < /p>

질문 6: 선행을 베푸는 것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주는 것은 선행을 하는 한 가지 방법입니다! , 주는 세 가지 종류로 나뉜다: 재포시 내재, 외재, 법포시, 두려움 없는 포시! < /p>

질문 7: 주는 무슨 뜻이에요-바이두가 주는 게 뭐죠? < /p>

부시는 불법수련의 6 도 중 하나이다. 이제 사람들은' 부시' 의 의미를 광범위화하고 오프셋했다.

' 천' 은 모든 것을 대하는 사람의 마음이 넓고 모든 것이 가장 철저한 방법으로 시행된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를 위해서는 자선을 베푸는 사람이 혜안을 가져야 하고, 사물의 본질을 꿰뚫어 가장 효과적이고 정확한 방법을 취할 수 있어야 한다. 이런 심경은 조금도 자신의 사심 잡념을 섞지 않을 것이다.

' 시' 는 자신이 가진 재물, 지혜, 방법을 아낌없이 사심없이 내놓고 남을 돕는 것이다. 자기가 쓰지 않고 원하지 않는 물건을 다른 사람에게 주는 것이 아니라, 단지 물품이 그 사용가치를 완성하게 하는 것이다. 어떤 사유적인 목적을 위해 남의 재물을 돕는 것도 아니다. 적은 노력으로 더 많은 보답을 받고 싶은 것은 아니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노력명언) < /p>

부처님은' 부시' 가 모두 눈에 띄어야 한다고 말했다. 모든 눈은 무엇입니까? 혜안으로 사실의 진상을 똑똑히 보고 자선의 결과를 가장 유리하게 만드는 것이다.

즉, 피의자들이 자선을 받지 않고 죄를 더 늘리지 않도록 하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돈명언) < /p>

다음은 < /p>

제일 먼저 출가하거나 집에서 부처를 배우는 것은 마음 속에서 가능한 한 빨리 이 고난의 불집을 떠나려는 것이 아니다. 스스로 부처가 된 후에 다시 중생을 위해 온 것도 아니다. 공덕을 쌓기 위해, 다음 세상의 부귀를 구하는 것이다. 현세에서 한가한 밥을 먹을 곳을 찾아 출가할 수 있는 곳도 있다. 이런 몸으로 만든 포기는 정말 주는 것이 아니다. < /p>

정말 주는 사람, 우선 세상의 모든 먼지를 떠나 가능한 한 빨리 자신의 마음을 환하게 하는 것이다. 그리고 마음 속의 모든 잡념을 계속 제거한다. 이것은 몇 세의 노력이 필요하다. 몇 세대 동안 반복적으로 명심성을 보여야 자신의 진심을 공고히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수도인은 명심견성이 없을 때까지 자신의 마음을 먼저 진정시키는 것이고, 주요 임무는 깨달음이다. 반지를 잡고, 자선을 베풀고, 선정에서 깨달은 것이다. 이런 수행은 그 자체로 진부시다. < /p>

둘째, 현재 지구에는 많은 재해가 있습니다. 한 곳에 재난이 있고, 사방 군중이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이것은 사람들의 선심이 서로 돕는 셈이지만, 주는 것이 아니다. 우선 이런 주는 것은 포드의 보답이 있기 때문에 주는 것이 아니다. 둘째, 이재민들에게 음식물 재물 지원을 해 주는 것은 남의 일시적인 수요를 완화시켰을 뿐이다. 장기적인 안목으로 볼 때, 다른 사람의 기부를 받는 것은 자신에게 무형의 빚을 늘리는 것이다. 그래서 기부자는 한순간만 남을 돕는 것으로 간주되어 주는 것으로 불릴 수 없다. < /p>

제 3 학불인 자신은 아직 불법을 철저히 이해하지 못했고, 조금 알고 다른 사람에게 들려주는 것도 일종의 복보, 사재보다 더 큰 복보이다. 하지만 진짜 부시불법은 아닙니다. 자신이 잘못 이해한다면, 시정을 위해 노력해야 한다. 굳이 자신의 잘못을 고집한다면, 복보가 없을 뿐만 아니라, 큰 죄를 지을 수도 있다. 진정한 법부시는 세상에 내려온 전법보살밖에 없다. 다른 사람은 모두 자신이 작법으로 주는 것이라고 말할 수 없다. < /p>

불교의 주는 오랜 시간 동안 * * * 없는 자선행위다. 어떤 사람은 단지 몇 차례 자선을 베풀었을 뿐, 공덕이 무량하다고 생각했다. 자기가 주는 줄 알았다. 이것은 부시에 대한 이해의 잘못이다. < /p>

질문 8: 주는 것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포시: 요약: 자신의 재물을 무조건 다른 사람에게 주는 것 < /p>

해석: < /p>

(1) 은 재물을 남에게 주는 것을 의미한다. < /p>

국어? 주어상 ":"제사를 즐길 때가 왔고, 주는 유유도 있다. " < /p>

"화이난자? 주술 훈련 ":"은혜를 베푸는 자를 위해, 상보시도. 클릭합니다 < /p>

(2) 는 불교 용어를 가리킨다. < /p>

산스크리트어 da^na, 발리어 동일. 단나, 전나, 단으로 음역하다. 일명 시. 산스크리트어 닥스! In! A 의 번역은 다복경부복으로 음역되고, 대부복의는 재정, 찬송, 간으로 번역된다. 자비심으로 복지와 인의를 베푸는 것이다. 개부시는 원래 부처가 우포세 등을 설득하는 행법이었는데, 그 본의는 옷, 음식 등을 대덕, 가난한 자에게 주는 것이다. 대승시대에는 육보로미 중 하나인 파시 () 와 두려움 () 이 더해져 주는 의미를 넓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기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용기명언) 즉, 타인에게 재물, 체력, 지혜 등으로 타인의 이익을 위해 공덕을 축적하여 일종의 수행 방법을 해방시키는 것을 가리킨다. 대승의장권 12 는 부시의 의미를 설명한다: 자신의 재물로 그를 분산시켜 천이라고 부른다. 향기로운 달구질하는 것을 시라고 부른다. 소승포시의 목적은 개인의 인색함과 욕심을 타파하여 미래 세계의 빈곤을 면하고, 대승은 대자비의 교리와 연계되어 중생을 초월하는 데 쓰인다. < /p>

돈을 주는 사람은 단월 (반다 나파, 부시주의 의미, 시주, 단나주, 줄여서 단나라고 함) 이라고 불린다. 주는 재물은 항아리성 복맥주 부직개, 당복운당의 승려 (), 표복종 몽롱함 () 또는 융기 (), 신시 (신도 () 의 의미) 라고 불린다. 또한, 돈을 바치는 것은 상복황이나, 에을 () 라고 하며, 하부스 펠트 가시신 () 이 속한 사찰 () 이라고 불리며, 단나사 () 라고 불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도장이 속한 신자는 단가, 단중, 단도, 단방이라고 불린다. < /p>

부시나이 육념 중 하나 (나시), 4 섭법 중 하나 (부시사진), 육보로미와 십폴로밀 중 하나 (부스폴로미, 단폴로밀) 입니다.

주는 사람을 탐욕에서 멀어지게 할 수 있는데, 이를테면 불, 스님, 가난한 사람에게 옷, 음식 등의 물자를 주는 것은 반드시 행복의 과보를 불러일으킬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또 사람들에게 정법을 선포하여 공덕의 이익을 얻는 것을 법시라고 한다. 사람을 각종 공포에서 벗어나게 하는 것을 두려움없는 시라고 한다. 재시와 법시를 두 가지 시라고 한다. 두려움 없이 적용 하는 경우, 세 가지 시 라고 합니다. 위의 삼시계 보살의 필행자. 그중 법시의 공덕은 재보다 크다. 탐욕과 기일을 멀리하는 것을 목적으로 주는 것을 청정시라고 한다. 반대로, 그것은 청결하지 않다고 한다. 법시로 말하자면, 인생에 하늘의 설교를 권하는 것을 세상의 법시라고 한다. 성불의 교법 (37 보리분법 및 삼해문) 을 출세법시라고 부른다. 또한, 시와 슈폴로미의 차이에 관해서는, 유포세 계서 2 재, 성문, 연각, 범부, 외도시, 보살이 중학교 2 년차 아승 O 강도에서 행한 시를 시라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보살은 제 3 의 아승 O 강도에서 행한 시보로미라고 불린다. < /p>

보살 선계책에 따르면, 집보살에서 재산과 법시를 행한다. 출가보살은 필시, 묵시, 경시, 설설 등 4 시를 행했다. 무생참한 보살은 족시, 대시, 무상 등 삼시를 갖추고 있다. 모두 사론권 18 은 8 가지 포시, 즉 시, 공포시, 보은시, 구보시, 시선시, 희천시, 명시, 장엄심 등을 제시한다. 같은 두루마리 18 은 손님, 시행인, 환자, 시중 환자, 시원림, 상식, 수시로 주는 등 7 가지 포시를 인용했다. 구역화엄경권 12' 10 무궁무진한 소장품' 은 수습시, 최후의 난시, 내시, 외시, 내외시, 모든 시, 과거시, 미래시, 현재시, 도대체 시시 등 10 시가 있다. 상술은 주는 행위의 내용, 태도, 목적 등에 따라 여러 가지 분류 방식이 있다. 또 주는 사람, 받는 사람, 주는 세 가지 본질은 비어 있고, 어떤 집착도 없다. 삼륜체공, 삼륜청정이라고 한다. [중아함권 30 복전 경, 1 아함경 4 권 9 권 20 권 대반야폴로밀도 4 권 6 구, 5 권 6 구, 보살지 4 권, 부시권, 대지도론 14 권, 29 권, 요가사 지론 39 권 참조] 보살행이 이를 할 수 있다면 10 가지 이익을 얻을 수 있다. < /p>

하나, 항복은 보살 행인이라고 하는데, 만약 베풀 수 있다면 인색한 마음을 경멸하고, 자연히 굴복하고, 더 이상 싹트지 않는다. < /p>

둘째, 보살 워커를 수리하고, 주는 일을 하고, 재물은 부족하지만, 애사의 마음은 끊이지 않는다. < /p>

< P > 셋째, 그 자산과 함께 보살 워커를 수리하고, 마음이 무량하고, 중생을 바라보는 것은 자신과 다름없고, 모든 재산이 동등하게 쓰이며, 서로도 없다. < /p>

넷, 생호부가는 보살 워커를 수리하고, 모든 재물에, 늘 혜시를 행하며, 마음이 아까워하지 않으면, 과보를 할 때 ... GT; Gt; < /p>

질문 9: 삼포시가 무슨 뜻인지' 주는 것' 은 세 가지가 있다. (1) 재정, (2) 파시, (3) 두려움 없는 < /p>

(1) 재물에는 내재와 외재가 있다. 내재는 심신의 생명이다. 외재는 바로 자신의 재산이다. 즉, 몸에 속한 재물은 모두 베풀 수 있다. < /p>

(b) 시행법. 각종 형식으로 불법을 발양하는 것이다. 법으로 사람을 부양하면 이 공덕이 가장 크다. < /p>

(c) 두려움 없는 시행. 바로 중생이 급난과 공포가 있고, 몸을 바쳐 구조하고, 고생을 마다하지 않는 것이다. < /p>

부시는 수행의 6 도 중 하나이며, 원만하게 수리하려면' 삼륜체공' 을 해야 한다. 즉, 주는 동안 공관에 살고, 집착하지 않고, 베풀고, 주는 3 륜을 가리킨다.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