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초보자들이 애니메이션 핸드드로잉을 배울 때, 학습 방법과 기법이 없기 때문에 효과적으로 그리기가 어렵습니다. 모두가 애니메이션 핸드드로잉을 더 잘 배울 수 있도록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애니메이션 핸드드로잉을 잘 배우는 방법에 대한 제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애니메이션 핸드드로잉 학습에 대한 제안
지속적인 열정과 관심
“관심이 최고의 선생님입니다!” 무엇을 공부하든 충분한 열정과 관심이 있어야만 동기가 가장 강해집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당신 자신의 마음의 소리이기 때문입니다. 3일은 낚시하고 이틀은 그물을 말리겠다는 마음으로 공부만 하면 며칠 지나면 그림 그리는 것과는 거리가 멀어질 것 같아요. 그러므로 어떤 일을 하든 지속적인 열정과 관심을 갖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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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속적인 열정으로 작은 시도를 시작하려고 합니다. 처음에 그림을 그리는 데 기초가 없다면 다른 사람의 작품을 베끼는 것부터 시작할 수 있습니다. 마음에 드는 만화책을 찾아서 따라가며 좋아하는 사람, 동물, 풍경 등을 그려보세요. 한마디로 마음에 드는 스타일로 그리시면 됩니다. 다 그린 뒤 원본과 비교해 보면 다음번에 무엇을 수정해야 할지 알 수 있을 것입니다.
사생의 좋은 기초를 마련하라
드로잉은 서양화 예술에서 중국에 전해진 방법이다. 많은 사람들은 스케치가 그림의 기본이라고 말합니다. 그런데 이것도 사람마다 다른 것 같아요. 왜 그림을 그리려면 먼저 스케치를 배워야 할까요? 좋아하는 것부터 시작하면 되지만, 입체적인 그림자를 배울 수 있다는 것뿐만 아니라 스케치의 장점도 부인할 수 없습니다. , 레이어링, 원근법 원리 등은 선으로 윤곽을 잡아주기 때문에 한번 숙달하시면 향후 애니메이션 작품 제작에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장기적인 연습
애니메이션 제작과 페인팅은 하루아침에 이루어질 수 없습니다. 우리는 진정하고 조금씩 연습해야 합니다. 레오나르도 다 빈치 같은 천재도 가장 단순한 둥근 달걀을 그리는 것부터 시작했습니다. 열심히 연습하면 어떨까요? 그림은 사실 양적 변화에서 질적 변화로 이어지는 과정입니다. 장기적인 관찰과 실천 없이는 결코 작품이 발전할 수 없습니다. 그러므로 우리가 아직 천재가 아닐 때, 쌓인 시간을 활용하여 내일 우리의 작품을 쌓아가시기 바랍니다.
거장들의 작품 더 보기
아직 초보자일 때는 감상 수준이 아직 확립되지 않았습니다. 단지 그것이 좋아 보이는지 아닌지는 알 수 있을 뿐입니다. 다른 사람의 작품의 질을 깊이 있게 분석할 수는 없습니다. 붓놀림, 컬러 블록의 사용, 빛과 그림자의 조화 등은 좀 더 발전된 문제입니다. 점점 더 많이 그리고 더 많은 작품을 볼수록 우리는 그들로부터 무엇인가를 배울 수 있고, 그것은 앞으로 우리가 만들 작품에 다시 피드백되고 흡수되는 것들이 될 것입니다. 그러므로 병목 현상이 발생하면 우리에게 영감을 줄 수 있는 대가의 작품을 살펴볼 수 있습니다.
멀티미디어 컴퓨터를 사용하세요.
오늘의 배움에는 끝이 없습니다. 컴퓨터가 대중화되는 시대, 우리도 컴퓨터를 이용해 무언가를 할 수 있을까요? 과거에는 컴퓨터로 창작하는 것이 환상 같았지만 이제는 현실이 되었습니다. 많은 애니메이션 스튜디오는 컴퓨터로 제작합니다. 왜냐하면 그는 원본을 훼손하지 않고도 원고를 어떤 식으로든 변경할 수 있었기 때문입니다. 예를 들어, 만화 작품을 색칠할 때 실수를 하면 취소 버튼만 누르면 완성됩니다. 그러니 첨단 기술이 가져다주는 편리함을 잘 활용하고 즐겨보세요~
애니메이션 핸드드로잉을 배우는 단계
첫 번째, 학습에는 지름길이 없습니다.
왜 우리는 항상 만화 독학 튜토리얼이 어디에 있는지, 더 나은 학습 방법은 어디에 있는지, 만화 기술을 빨리 익히는 방법에 대해 질문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나. 무의미한 질문이고, 전혀 생각이 없는 질문이며, 배움에는 지름길이 없습니다. 지속하고 인내할 수 없다면 다음 단계는 필요하지 않습니다.
두 번째 단계는 방법을 익히는 것입니다.
인터넷 시대의 급속한 발전으로 우리 젊은이들은 이미 전통적인 지식 학습 방식에서 벗어났기 때문에 오늘 제가 여러분에게 가르쳐드릴 것은 한마디로 온라인 학습 방식입니다. 손으로 그린 만화를 혼자 공부하는 것보다 백배 낫습니다. 이 학습은 온라인이기 때문에 수업 후에 복습할 수 있는 고화질 녹음이 있을 뿐만 아니라 언제든지 그림 문제를 해결할 교사를 찾을 수도 있습니다.
세 번째 단계는 손으로 그린 만화 학습을 준비하는 것입니다.
1. 컴퓨터/휴대폰/태블릿 및 기타 인터넷 연결 장치는 허용됩니다.
2. 펜과 종이를 준비하세요.
3. 올바른 태도로 수업에 임하고, 이해가 안 되면 질문하세요.
네 번째 단계, 학습 시작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온라인에서 해당 교실 학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위에 손으로 그린 만화를 학습하는 전용 장소가 있습니다. 아래 사진과 같이 쿼리하시면 공부할 장소를 찾으실 수 있습니다.
다섯 번째 단계, 학습 참여
배우고 싶은 손그림 강좌를 직접 클릭하면 매일 수업에 참여하여 선생님의 강의를 들을 수 있습니다. . 혼자서 어리석게 공부하는 것보다 훨씬 낫습니다.
6단계에서는 즐겁게 학습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학습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끈기입니다. 전진하지 않으면 후퇴하게 됩니다. 꾸준히 하면 손으로 그린 만화도 잘 배울 수 있어요.
손으로 그린 애니메이션 디자인의 기술적 의의
환경의 표현 과정은 기술과 방법의 탄생의 원천이자 이미지를 묘사하는 사고 과정이다 그리고 환경을 조성합니다. 표현기법을 애니메이션 디자인을 기술하는 이미지 언어의 형태로 이해한다면, 구체적인 붓놀림 기법은 이러한 언어 형태를 구성하는 가장 기본적인 기호이므로 기법은 그 역할과 의미를 드러내기 위해 표현과정의 요구와 법칙을 따라야 한다. . 환경이미지를 구축하는 과정에서 점, 선, 컬러블럭의 구성과 배치는 환경공간의 표현과 형태이미지, 품위 있는 소재, 색조 등을 표현하기 위한 구체적인 요구사항이며, 구성에는 내부적인 요소가 있어야 한다. 따라서, 기술 간의 관계를 올바르게 이해하는 것은 표현 방법의 요구에 따라 기술을 예술적 수준에 도달하기 위한 사상적 기반입니다.
손으로 그린 애니메이션 디자인의 표현 예술은 사람들의 시각적 경험과 그래픽 아트 효과 간의 관계를 조정하는 중요한 수단이 되어야 하며, 이 관계에서 표현 방법은 특히 중요합니다. 고대 회화 이론에서는 그림의 효과를 풍부하게 하는 방법에 대해 예리한 논의를 해왔다. 먼저 가파르고 가파른 획의 대비와 풍부함을 사용하십시오. 가상을 제거하려면 먼저 형태와 공간 사이의 실제적이고 직접적인 관계를 보여야 합니다." 이것은 구성의 예술적 효과와 레이아웃 사이의 관계를 심오하게 설명합니다. 구성의. 환경의 전반적인 관계에 대한 표현방법은 환경물체의 형태, 색상, 질 등의 내적 관계를 파악하여 핵심을 잡아야 한다. 지역적이고 심화되는 통일된 환경을 전체적으로 파악하는 것입니다. 환경 공간의 원거리, 중간, 클로즈업 수준의 순차적 처리, 모양과 볼륨의 관계에 대한 숙달, 색상과 톤의 관계에 대한 이해, 환경 분위기 및 예술적 효과가 모두 신중하게 배열되어야 합니다. 이성적 사고와 지각적 표현은 서로를 보완하는 관계가 아닌, 표현방식에 대한 변증법적 이해를 통해서만 표현에 있어 '지극히 미묘하고 넓은' 사상적 영역을 얻을 수 있다. 형태의 정신을 전달하고, 형태와 정신의 예술적 수준과 높이에 도달합니다.
중국 애니메이션의 발전이 점차 가속화되면서 전통 디자인의 확장이자 승화로서 우수한 예술 형태로 사람들의 사랑을 받게 될 것이다. 현재 Yipinweike.com에는 많은 수작업 애니메이션 디자인 전문가가 있으며, 전문 인재를 위한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이기도 합니다. 손으로 그린 애니메이션 디자인의 예술적 창의성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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