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5 대 보컬은 각각 누구입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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첫 태연. < /p>
선발성적: 제 8 회 SM 청소년 선발대회 노래부문 1 위 amp;; 최종 대상 < /p>
연습시간: 4 년. < /p>
그룹 담당: 캡틴, 리드 싱어. < /p>
태연은 그해 13 세에 SM Best 선발에 참가해 뛰어난 가예와 폭발력으로 모든 심사위원들을 만장일치로 탄복했다고 한다. 그런 다음 소녀시대 조합으로 데뷔할 때까지 4 년간의 연습생활을 시작했다. < /p>
먼저 태연의 음색을 말해 보세요. 태연의 음색이 두드러지지 않는다고 말하는 사람도 있고, 이어 태연의 음색이 보통이라고 말하는 것은 정말 웃긴다. 태연의 음색은 소녀시대, 심지어 한악단 전체의 그룹 멤버들 사이에서 해상도가 상당히 높다. 태연은 데뷔 후 업계 관계자들에 의해 SM 사의 소바다 (BADA 는 S.E.S 시대의 보컬인 Sea 로 한국 팝 음악계 1 위 소프라노로 꼽혔다. 여욱도 그녀의 팬스) 라고 하는데, 이런 평가는 노래의 정확도가 높고 무대에 대한 통제력, 음색이 아니라, 태연과 바다는 근본적으로 두 가지 음색이고, 태연은 낮은 고음형에 속하며, 바다는 뾰족하고 고음형에 속한다. 태연의 이런 음색의 장점은 저음이 더 섬세하고 두껍고, 고음이 더 폭발적으로 들리며, 바리톤은 분별도가 약간 부족하다는 점이다. < /p>
태연의 고음과 저음. 먼저 태연의 고음을 감상할 수 있는 노래 몇 곡을 열거한다: < /p>
' 투치 the sky' 2 분 34 초 -2 분 42 초
' 재회의 세계' 3 분 26 초 -3 분 36 초. < /p>
' 소녀시대' 1 분 13 초 -1 분 17 초 (제시카 주음+태연 배창).
' 베이비 베이비' 2 분 18 초 -2 분 28 초.
' 키스 유' 2 분 13 초 -2 분 18 초, 2 분 38 초 -2 분 48 초.
' tears' 2 분 15 초 -2 분 29 초
' dear mom' 2 분 58 초 -3 분 6 초.
let's talk about love 3 분 13 초 ~ 3 분 28 초. < /p>
태연은 대부분의 소녀시대 노래의 주요 고음 부분을 담당하고 있으며, 그녀의 고음은 매우 편안하게 들린다. 태연의 숨결이 9 명 중 최고이기 때문이다. 약간의 음악 상식을 가진 사람들은 숨결을 익히는 것은 고음을 부르는 법을 배우는 것과 같다는 것을 알고 있다. (신의 재중이 가장 좋은 증거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음악명언) 하지만 태연의 고음은 완벽하지는 않다. 때로는 약간 평평하고, 넓지 않고, Bada 의 고음에 비해 거리가 있지만, 태연의 음역은 비교적 넓은 편이다. 태연의 저음은 자신의 음색 조건으로 훌륭하게 완성할 수 있으며 저음은 고음보다 전혀 잘 파악되지 않는다. 태연의 저음은 부드럽고 부드럽다. 저음에서 고음을 가로지르고, 고음에서 저음을 급전하는 것은 수월하다고 할 수 있다 (태연과 티파니 방송국이 부르는' Because of you' 를 들을 수 있다). 하지만 태연 저음의 작은 결함은 약간의 콧소리가 나는 것이다. < /p>
현장. 현장에서 가장 좋은 것은 태연이 아니라 제시카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현장을 CD 버전과 비교하면 제시카가 원음에 더 가깝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소녀시대 타이틀곡 또는 무대 공연 현장은 대부분 댄스곡이어서 춤을 추면서 노래를 불러야 하고, 숨결이 잘 잡히지 않아 노래를 부를 때 숨을 헐떡인다. 많은 사람들이 소녀시대 현장을 들으면 제시카의 노래 현장이 비교적 안정적이라고 느낄 수 있다. 제시카는 목음이 많고, 목음이 대부분 목상태에 따라 결정되고, 태연 고음은 책임이 많기 때문이다. 그래서 태연이 목청을 오래 사용하면 몇 년도 안 되어 아매가 될 수 있기 때문이다. (그녀는 목청으로 노래를 부르기 때문에 목이 망가졌기 때문이다.) 그래서 태연의 숨소리가 기복이 있는 것 같아요. 단숨에 잘 파악하지 못하면 어느 정도 기복이 있고 매 경기마다 미묘한 차이가 있을 거예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실제로 태연의 현장은 제시카보다 나쁘지 않다. 여러분은' Dear Mom' 을 들을 수 있습니다. 태연은 울었지만, 여전히 잘 처리되어 있습니다. 노래를 부르지 않고 뛰지 않았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노래명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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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술. 진위음 전환, 비브라토, * * * 명나라, 울음 ... 진실과 거짓음 전환의 좋은 변화는 숨결이 너무 빠르거나 떨어질 수 없다는 데 있다. 태연은 이 방면이 매우 훌륭하다고 생각한다. 힘들기 때문에 태연은 노래를 쉽게 부를 수 있다. 대부분의 가수들처럼 가음 전에 미리 숨을 내쉬고 다음 곡을 준비하는 것이 아니기 때문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솔로곡' 만약' (태연의 가창력을 추천할 때 솔로를 맹목적으로 추천하지 마라. 솔로가 반드시 한 가수의 종합 실력을 반영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만약' 은 저음과 진가음 전환만 잘 표현할 수 있다) 그리고 이 노래의 현장도 추천한다. 많은 사람들이 태연과 제시카의 가창력을 비교할 때' 만약' 과' 오빠 정말 나쁘다' 를 비교하는 것을 좋아한다. 내가 말하고 싶은 것은' 만약' 이' 오빠 정말 나쁘다',' 만약' 만약' 은 혼자 부르고,' 오빠 정말 나쁘다' 는 세 사람이 부르는 것이다 열 세 번. 태연의 전동음은 소녀시대 중 최고다. 현재 젊은 걸그룹 중 가장 뛰어난 것 중 하나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태연의 비브라토는 중주파 비브라토 (고주파 비브라토, 신혜성, 칸타와 같은 저주파 비브라토) 로 가장 잘 배웠고 현장의 안정성도 상당히 높다. 울음은 소녀시대 대부분의 노래에는 적용되지 않기 때문에 ... 다른 방면에서 나는 잠시 연구가 없어서 말하기 어렵다. < /p>
그래서 노래 종합실력이 9 위 이태연 1 위를 차지했다. 대장의 바람은 태연에게 쓸 수 있다. 왜냐하면 그녀는 확실히 명실상부한 실력 가창장이기 때문이다. < /p>
2 위: 제시카. < /p>
선택: 2000 SM casting system. < /p>
연습 시간: 7 년 반. < /p>
그룹 담당: 리드 싱어.
제시카의 존재는 신기의 준수와 같다. 연습생활이 가장 길고 춤, 노래, 외형이 두드러진다. 제시카는 소녀시대 중 하나로, SM 사 그룹 멤버들의 각 책임은 구분이 분명하고, 노래 한 구절의 구분도 각 멤버들의 특색을 최대한 반영할 수 있다고 말할 수 밖에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노래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노래명언) < /p>
그래서 제시카의 가장 눈부신 곳은 그녀의 고음이다. 제시카의 음역은 태연보다 좀 더 넓은 것으로 추정된다. 신기에서 준수한 목소리 식별도가 가장 높고 현장이 가장 안정적이며 창민의 음역이 가장 넓어 제시카가 혼자서 이런 장점을 도맡았다. < /p>
제시카의 고음을 감상하는 노래 몇 곡을 열거한다:
' 키스ing you' 2 분 30 초 ~ 2 분 33 초 합창 부분. < /p>
' 소녀시대' 2 분 15 초 ~ 2 분 19 초 (태연 주음+제시카 가창)
' 컴플리트' 2 분 55 초 ~ 3 분 10 초 P>
' 오빠 정말 나쁘다' 2 분 32 초 -2 분 42 초
제시카의 고음은 소녀시대 로고 중 하나로 범위가 넓고 안정성이 높으며 폭발력이 강하다. 많은 소녀시대 노래의 최고음 (보통 배경 합창 부분) 은 제시카가 완성한다. 제시카의 고음은 현장에서 상당히 안정적이라고 할 수 있다. 가장 좋은 증거는' 키싱유' 라는 노래의 현장이다. 음역이 넓어지고 안정성이 향상될 수 있다는 것은 제시카의 7 년간의 연습생애와 자신의 노력과 분리될 수 없다. (내가 처음에 가장 좋아했던 것은 제시카였다. 나중에야 천천히 태연에게 몰래 옮긴 것)
제시카의 음색. 제시카의 목소리는 매우 세련되고 강했다. (많은 사람들이 달콤하게 묘사하는데, 나는 심하게 놀랐다 = =), 목소리 조건은 베이비 V.O.X 에 가까운 간미연 (베이비복스의' 가미오버' 를 들을 수 있음) 과 태연이 아니다
그러나 제시카가 슈퍼 고음을 연주하게 하면 Bada 에 더 가까워질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고음, 고음, 고음, 고음, 고음, 고음, 고음) 많은 Sone 이 제시카의 음색으로 말을 하는데, 마치 많은 선후들이 준수한 목소리로 말하는 것을 좋아하는 것 같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제시카가 소녀시대 화음에서 가장 쉽게 들을 수 있다고 말한다. 이는 자신의 음색 조건의 문제다. 제시카의 목소리가 가장 잘 인식되기 때문에 쉽게 들을 수 있다. 제시카의 가창력이 가장 강하기 때문에 SM 의 후작 제작에 의해 볼륨이 높아지는 것이 아니다. 제시카의 음색은 그녀의 장점으로 쉽게 알아볼 수 있지만, 화음의 불협화도 쉽게 나타나고, 이런 작은 단점도 있다. 또한 제시카의 저음은 자성이 강하고, 허스키하고, 우여곡절이 있어 소름이 돋을 정도로 편안합니다. < /p>
현장도 제시카의 장점으로 제시카의 목소리와 기본기 (7 년 반 ~) 덕분이다. 이렇게 하면 춤으로 인한 호흡 불안정의 영향을 줄일 수 있다. 제시카의 현장은 가장 안정적이다. 자신의 라이브 실력을 설명했다. 가수의 실력은 현장에 크게 달려 있기 때문에 많은 가수들이 투어 콘서트를 하면 가창력이 크게 높아질 것이라고 말한다. (이번 아시아 투어를 통해 소녀시대 가창력이 더욱 성숙해질 것), 제시카의 숨결에 대한 통제도 뛰어나다. 엄밀히 말하면 중칙이어야 한다. 제시카의 비브라토는 중간 주파수가 낮은 부류로, 아직 성숙하지 않고, 약간 무뚝뚝하며, 연마할 시간도 필요하다. (준수한 비브라토는 신이 최고다. 어느 음역이든 좋은 기준이다.)
제시카의 작은 결함은 참과 거짓음이 충분히 잘 변환되지 않았다는 것이다. 오빠 정말 나쁘다' 시절 현장의 3 분 5 초 의음 부분이 깨지거나 목소리가 직접 벙벙해 (제시카가 고음을 부를 때 목음이 많다는 증거이기도 함) 후반 현장이라는 말은 모두 녹음된 것으로 바뀌어 자세히 들을 수 있다. 또 작은 콧소리가 있어 그녀의 가음과 비브라토 해상도가 높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콧소리, 콧소리, 콧소리, 콧소리, 콧소리, 콧소리) < /p>
세 번째 서현. < /p>
선택: 2003 S.M Casting System
연습 시간: 6 년 반. < /p>
그룹 담당: 부보컬입니다. < /p>
서현은 데뷔' 재회세계' 와' 소녀시대' 당시 SM 사에 의해 소녀시대 3 보컬로 자리매김했지만 지금은 3 보컬의 중심이' Gee' 앨범부터 티파니로 서서히 넘어갔다.
< sm 이 내놓은 팀에서 누가 고음 부분과 배경 배창 부분을 담당하는지 보면 그룹의 보컬이다. 소녀시대 속 배경 배창 부분은 보통 태연과 제시카가 완성한 뒤 고음 부분이 이어졌고, 고음부분은 데뷔 초에는 서현, 제시카, 태연이 맡았다. 고음 부분에서 태연과 제시카에게 각광을 받았지만 서현의 고음도 훌륭했다. 다만 그녀가 고음을 부르는 것을 듣기만 해도 힘들지 않고 그 음이 높지 않다고 느꼈지만, 그렇지 않았다면 자신의 목소리의 선천적인 조건일 것이다. 서현이 맡은 고음 부분은 < /p>
' 재회의 세계' 3 분 18 초 -3 분 22 초 < /p>
' 팀' 2 분 3 초 -2 분 14 초
< 서현의 음색은 청량하고 감미로운 음색에 속한다. ), 간단하고, 너무 화려한 노래 기교의 수식이 없어 그녀의 외모와 개성에 잘 어울린다. 서현을 제 3 보컬로 포지셔닝한 것도 갓 데뷔한 노래' 퍼펙트 for you (honey)'' 재회의 세계'' 소녀시대' 가 신선하고 귀여운 소녀 노선을 걷고 있고, 막내인 서현이 소녀시대 속 풋풋하고 귀여운 최고의 광고이자 자신의 목소리까지 더해져 노래 분배에 더 많은 노래 기회를 얻을 수 있기 때문이다. 서현의 목소리는 원래 가늘고 높은 스타일이어서 고음을 부를 때 힘들지 않게 들리지만, 이로 인해 일부 노래에 대한 파악이 부족해졌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노래명언)이것이 Tiffany 가 서현을 점차 대신해 제 3 의 보컬이 된 이유다. 서현의 목소리와 창법의 한계가 너무 크기 때문이다. 가소성이 강하다고 하지만 9 인조의 소녀시대 속에서 목소리를 재구성하는 것은 너무 어렵고 시간과 돈이 필요하지만 SM 은 그렇게 할 수 없다. < /p>
서현의 저음은 줄곧 좋지 않았다.' Genie' 와' Chocolate Love' 의 노래 분배에서 알 수 있듯이 저음 부분은 모두 서현에게 책임을 지지 않고 다른 상대음이 높은 부분을 맡게 하는 것은 전체 노래에 대한 책임 때문이다 < /p>
< 서현의 현장은 상당히 안정적이다. 느린 노래에 따르면 9 명 중 가장 안정적이다. 매 경기마다 훌륭하고 상당히 좋다. 속곡과 댄스곡도 잘 완성했지만, 긴 문장이 나오면 서현의 단점이 드러났다. 숨결이 잘 조절되지 않고, 기운이 부족했다. 이 결점은 내가 소녀시대 특별무대에서 WG 의' 텔미' 를 부르는 것을 들었을 때 발견한 것이다. 서현은 2 단을 불렀고, 첫 번째 단락은 문제없고, 두 번째 단락은 선미 부분을 부를 때 숨을 헐떡이며 힘들었다. 그 말은 단숨에 노래를 부르고 WG 를 듣는 현장에서는 선미가 그렇게 뚜렷하지 않았기 때문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이것은 서현의 숨결과 폐활량이 강화되어야 한다는 것을 보여준다. < /p>
4 위: 티파니. < /p>
선정: 2004 년 sm 캐슬링 시스템 (CJ/kmtv USA-la contest 1 위) < /p>
연습시간: 4 년 7 개월. < /p>
그룹 담당: 부보컬입니다.
티파니의 가장 큰 특징은 음색과 노래입니다. < /p>
이 두 부분은 유럽식 노래에서 소녀시대 빈자리를 크게 메웠다. Tiffany 의 목소리는 약간 낮고 약간 허스키하다. 내가 보기에 Tiffany 에 가장 잘 어울리는 곡풍은 Jazz 로, 해석이 비교적 캐주얼하며, 개인의 기교와 악기의 전반적인 조화에 신경을 쓴다. Tiffany 자신의 목소리 조건으로 저음을 완성하는 것은 분내일이며,' 지니' 와' Chocolate Genie' 를 들을 수 있다. 제시카가 저음을 부르는 것과는 다른 느낌이다. < /p>
티파니의 창법이 유럽과 미국 창법에 편향되어 있기 때문에 그녀의 고음은' 오빠 정말 나쁘다',' 마비노기',' 데어모',' 솔로곡' 나만' 등 특별하게 들린다 노래를 틀면 고음은 밖으로 내보내야 하고, 숨결은 밖으로 보내야 하지만, 티파니의 고음은 분명히 안쪽으로 거두어 숨을 희생하여 안정성을 유지한다 ('목을 잠그는' 창법).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노래법, 노래법, 노래법, 노래법, 노래법, 노래법) Tiffany 의 음역이 넓어지고 숨결이 더 잘 제어된다면, 그녀는 반드시 차세대 노래장 중 하나가 될 것이다.
티파니의 가장 큰 단점은 현장 불안정이다. 9 명 중 가장 불안정한 것은 티파니와 유리다. 이는 Tiffany 의 숨결이 잘 통제되지 않는 것과 관련이 있다. Tiffany 는 녹음형 가수다. 음량 조절과 같은 작은 결함들이 후기를 거치면 만들어지는 효과가 매우 좋기 때문이다. 하지만 현장을 들으면 티파니의 음량이 클 때 (거의 모든 댄스곡 라이브), 숨결이 어지러울 때도 있고, 촬영 ('데르모' 의 어느 한 장면) 이 새어 나오기도 하고, 춤 스텝으로 그 노래를 목구멍에 틀어 놓기도 하고, 때로는 깨진 소리가 두렵기 때문에 사용해야 할 때도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Live 드라마), 춤명언) < /p>
하지만 어쨌든 티파니의 가창곡은 내가 아주 좋아하는 것이다. 2 집 티파니가 상당히 뛰어난 표현을 할 것이라고 믿었는데, 사실 티파니는 데뷔부터 지금까지 많이 발전했다. < /p>
5 위: 써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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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정: 2007 년 SM Casting System (이전에 다른 회사에서 5 년간 연습생활을 한 적이 있음) < /p>
연습시간: 5 년. < /p>
그룹 담당: 부보컬입니다. < /p>
많은 사람들은 써니가 이수만과의 관계로 SM 에 입사해 소녀시대 가입을 할 수 있다고 말한다. 너무 웃긴 것 같아요. 이수만의 삼고모육포 아이들이 모두 SM 에 들어갈 수 있는 거 아닌가요? SM 에 들어갈 수 있을까요? 데뷔할 수 있을까요? 이수만 씨가 시키는 게 아니에요. Sunny 가 관계로 소녀시대 선거에 뽑혔다면, 그녀는 지금 부보컬이 아니라 소녀시대 안에서 간장을 담당하는 행인갑이 되어야 한다.
써니의 음색은 서현과 한 가지 유형으로 산뜻하고 달콤하지만 써니의 목소리는 좀 더 가늘어 보이기도 한다. (하지만 돌고래음은 아니다. 돌고래음의 발음 부위는 다르다. 마치 신이' 투나잇' 에서 부른 것 같다. < /p>
< P > 많은 사람들이 Sunny 의 현장이 매우 안정적이어서 원본 CD 와 견줄 만하다고 말하는데, 나는 매우 이상하다고 생각한다. 적어도 내가 본 현장에서는 Sunny 의 플레이가 CD 와 견줄 정도로 안정적이지 않다고 생각한다. 느린 노래 속가에 상관없이. Sunny 의 숨결이 잘 파악된 것은 의심할 여지가 없다. 나는 Sunny 가 부르는 숨쉬는 것을 본 적이 없다. 하지만 댄스곡의 많은 현장인 써니의 숨결 조절은 아직 불기운이 부족해 기복이 있고 음량도 갑자기 작아진다 (가끔).
써니의 가음은 예쁘다. 목소리가 원래 가늘어서 가음이 가볍고 은은하게 들려서 솔로곡' 지금' 과' Girl Friend' 2 분 13 초 -2 분 18 초 들을 수 있는 곳이다. 위음은 써니의 특색이다. 소프라노는 서현과 마찬가지로 한계가 너무 강하고 동음이 있다. 솔로곡의 고음은 매우 높지만 써니는 노래를 부를 때 항상 순발력이 약간 떨어지는 것을 느꼈는데, 이는 원래 자신의 목소리와 관련이 있다. < /p>
하지만 써니의 실력으로 솔로는 전혀 말이 안 된다.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