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연아의 연기가 윙크만 할 수 있다고 말하는 모든 것에 반대하는 사람들은 전반적으로 여왕이 얕은 전보다 강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성인팀에 입단한 대회로 볼 때 두 사람이 정면으로 맞붙는 승패는 9: 4 (기억이 잘못되어 보충될 예정) 라는 인상을 받았다. 소치의 흑막 방어가 성공하지 못한다면 여왕은 위트 이후 두 번째 올림픽 연패가 될 것이다. 나는 개인적으로 여왕의 지위가 최고라고 생각하는데, 아사다는 3A 에 도전하는 용기, 섬세한 연기, 상당히 뛰어난 성적으로 일류라고 할 수 있지만, 여왕과의 지위는 좀 떨어져야 한다. 김연아 성인팀의 모든 프로그램을 살펴보면 클래식 음악부터 서정적 소품, 영화 음악부터 오페라 음악, 재즈부터 탱고, 민족에 이르기까지 그녀가 통제할 수 없는 음악이 거의 없다. 김연아는 윙크만 할 줄 알고, 07 년 아름답고 경쾌한 종달새가 높이 날아오르고, 08 년 깜찍하고 귀여운 박쥐 서곡, 11 년 깊고 부드러운 아리랑, 13 년 동안 웅장한 비참한 세계, 14 년 지성이 부드러운 광대가 입장했다고 한다. 세뇌 가방은 자기 파괴라고 말하지 않는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물랑 루즈 (Moulin Mill) 가 윙크하는 것에 관해서는, 물랑 루즈 (Mouling Mills) 는 원래 cocoettish 댄서의 이야기였습니다. 열여섯 살 김연아는 이미 그런 성숙한 여성의 매력을 드러냈고, 열여섯 살 때 이런 표현력을 가진 여성은 거의 없다. 아사다 당시의 불길은 하마터면 느낄 뻔했다. 최근 고양이 성인팀 경기 영상을 보완한 결과, 개인적으로 김연아와 김연아의 공연은 완전히 두 가지 스타일이라고 생각했는데, 스타일을 다루는 폭이 좀 나빠졌지만 두 스타일 중 어느 것이 좋은지 말하기는 어렵다. 김연아의 어용 안무는 데이비드 윌슨이고 아사다 협력은 타라소바입니다. 개인적으로 연아의 연기와 안무는 미국식 스타일을 띠고, 선곡은 비교적 현대적이고, 프로그램은 개방적이고, 포용하며, 창의적이며, 고전 영화처럼 각 부분마다 비교적 명확한 구분을 가지고 있으며, 감정의 변화 추진도 비교적 잘 파악된다. 아사다는 러시아식 스타일, 엄밀함, 추상성, 거창함, 선곡이 고전적이었다. 발레리나처럼 일부 문외한들에게는 파악하기 어려울 수도 있지만 자세히 보면 여전히 많은 정취를 알아낼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두 사람의 공연은 점차 자신의 개성을 띠게 되었고, 후기에는 이런 개성을 강화하는 동시에 공연의 깊이와 폭을 더욱 높였으며, 프로그램도 갈수록 흥미진진해졌다. 기술적 인 문제는 거의 요약됩니다. 아사다의 칼날은 좀 강했고 김연아의 얼음은 좀 강했다. 아사다 () 는 고급 삼삼 () 없이 손해를 보는 것이 아니라, 그녀의 3F3Lo 는 항상 판정을 받았고, 3A 는 안정적이지 않았고, 3Lz 는 칼날이 잘못되어 3T 기술조차 좋지 않았다. 김연아는 3Lo 가 없었고, 마지막으로 3Lo 를 한 것은 그랑프리의 사이공 양이었다. 3F 블레이드는 약간 의심 스럽습니다. 유연성이 좋지 않아 연식과 벨만의 개도가 모두 좋지 않다. 하지만 김연아의 플레이가 비교적 안정적이어서 큰 펌핑이 거의 없을 때 아사다의 안정성이 많이 떨어진다. 2009 년 GPF 를 직접 뽑고 14 년 올림픽 메달을 뽑는 것은 아쉬운 일이다. 우리는 그 금고양이가 패권을 다투던 시대를 기억할 것이다. 마치 그들 이전의 야프 다툼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산서 대학 협회 연맹 정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