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학 전 아동을위한 교실 게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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취학 전 아동을 위한 교실 게임 < /p>
취학 전 아동을 위한 교실 게임, 놀이는 유치원 교과 과정 교육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며, 수업에는 놀이활동이 있어 유아의 관심을 끌고, 유아의 학습 흥미를 높이며, 유아의 다양한 감각 참여를 동원할 수 있다. 취학 전 아동을 위한 교실이 작다 취학 전 아동을 위한 교실 게임 1
전화 (소반 게임) < /p>
목적 < /p>
(1) 관련 한자를 복습한다. < /p>
(2) 전화 습관용어 사용 연습. < /p>
준비 < /p>
유아는 사람마다 다른 단어 카드를 한 장씩 준비한다. < /p>
장난법 < /p>
선생님은 전화하는 동작을 하면서 동요 "딩링, 딩링 ..." 이라고 말했다. 모든 유아들은 이어 "딩링, 딩링, 듣기 좋은 소리가 정말 듣기 좋다 (전화 듣기 동작) 유아: "여보세요, 안녕하세요, 누구세요?" 선생님: "안녕하세요, 저는 ×× 선생님입니다. 저는 × × 자 아기를 찾습니다." 해당 카드를 가지고 있던 유아가 일어서서 카드를 들어 "저는 ××자 아기입니다." 라고 말했다. 게임이 순서대로 진행되다. < /p>
내가 누군지 맞춰봐 < /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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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문을 두드린 유아가 말했다. "나야, 내가 누군지 맞춰봐?" < /p>
2, 유아가 알아맞힐 수 없다면 다시 물어봐: "너 누구야?" A: "나는 너의 것이다. 좋은 친구. 클릭합니다 < /p>
3, 맞히면 유아를 교환하고 게임을 다시 시작합니다. < /p>
힌트: < /p>
1, 어린이들에게 소리에 따라 동료를 구분하도록 요구하고 의문문 연습을 한다. < /p>
2, 게임은 점진적으로 요구 사항을 심화시킬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문을 두드리는 유아는 일부러 자신의 목소리를 낮추거나 가늘게 할 수 있고, 두 유아가 동시에 문을 두드리면서 동시에 질문에 답해 두 동료의 목소리를 추측해야 합니다. < /p>
게임: 매듭 매듭 매듭 < /p>
목표: 끈에 묶인 매듭을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고 계속 풀 수 있다. < /p>
재료: 유아가 구슬을 꿰는 밧줄이 몇 개 있습니다. 밧줄당 5 ~ 8 개의 매듭을 짓습니다. 시계 하나를 정하다. 작은 사과 데칼. < /p>
컵 짝수: 인형 스타 (큰 학급에 적합) < /p>
게임 목표 게임에서 수량의 크기를 비교하다. < /p>
재료 준비: 젓가락, 스타킹, 면, 종이컵, 플라스틱 포크, 각종 장식 재료, 작은 신발 상자, 고무줄, 탁구. < /p>
제작 방법: < /p>
1, 젓가락 머리에 솜을 감고 스타킹으로 싸서 단단히 조여 인형의 두 다리를 만든다. < /p>
2, 종이컵 바닥에 작은 구멍 세 개를 파다. < /p>
3, 용지 걸림에 머리를 잘 그려 잘라서 젓가락 상단에 붙이세요. 만든 두 다리를 컵 양쪽의 작은 구멍에 꽂다. < /p>
4, 포크 두 개로 종이컵 양쪽에 설치해 손을 만든다. 고무줄로 안에서 고정할 수 있습니다. < /p>
5, 각종 재료로 원하는 대로 인형을 장식한다. 취학 전 아동을 위한 교실 게임 2
쥐 잡기 < /p>
목적 < /p>
게임 플레이: < /p>
1, 교사, 유아는 손을 잡고 큰 원으로 서서' 쥐우리' 를 만들고, 3 ~ 5 명의 유아는 큰 원에 서서' 쥐' 를 연기한다. 쥐우리' 역을 맡은 유아는 손을 잡고 동요를 읽고,' 쥐' 역을 맡은 유아는' 쥐우리' 주위를 파고들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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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찰칵 하는 소리' 를 읽자' 쥐케이지' 역할을 하는 유아는 즉시 손을 내려놓고 쪼그리고 앉았다. 쥐우리에 있는' 쥐' 는 붙잡혀 잡힌 유아공연 프로그램으로 큰 원 위에 서서' 쥐우리' 를 만든다. 게임은' 쥐' 가 모두 잡히고 일부 캐릭터를 교체하고 게임이 다시 시작될 때까지 계속된다. < /p>
2, 게임의 재미를 높이기 위해' 쥐' 역을 맡은 유아는 머리 장식을 하고' 쥐케이지' 역을 맡은 유아는 시계 방향으로 동요를 읽으며 원을 돌아다니며' 쥐' 드릴의 난이도를 높인다. 모래주머니를' 식량' 으로 배치하고,' 쥐' 가 한 번에 하나의 모래주머니를' 식량' 으로 삼을 수 있도록 규정하고, 꺼낸' 식량' 을 옆에 있는' 식량' 광주리에 넣을 수도 있다. 어린이 노래 첨부: 마우스 마우스 나쁜 것들, 음식을 훔쳐 쌀을 훔칩니다. 우리는 쥐우리에 들어가 찰칵 소리를 내며 잡았다. < /p>
전화 < /p>
목적: 한자 검토 전화 사용 습관 용어를 연습하다. < /p>
준비: 유아는 사람마다 다른 글자 카드를 한 장씩 가지고 있다. < /p>
< P > 게임 플레이: 교사는 전화하는 동작을 하면서 동요를 말한다. "딩링, 딩링" 모든 유아들이 계속해서 말했다. "딩링, 딩링, 듣기 좋은 소리가 정말 듣기 좋다. 누가 전화했는지 모르겠다. 빨리 들어라. "(전화 듣기 동작) 유아:" 여보세요, 안녕하세요, 누구세요? 선생님: "안녕하세요, 저는 좋은 선생님입니다. 디지털 아기를 찾고 있습니다. "해당 카드를 가지고 있는 유아가 일어서서 카드를 들고 말했다." 저는 디지털 아기입니다. "게임은 순차적으로 진행됩니다. < /p>
카메라 < /p>
목적: 관련 단어를 검토합니다. < /p>
준비: 해당 크고 작은 카드 (작은 카드 1 인당 1 세트). < /p>
< P > 놀이: 모두 선생님을 향해 앉아서 단체로 동요를 말한다. "나는 카메라 한 대를 가지고 있는데, 사진을 찍어서 정말 너를 닮았다. 내가 너에게 사진을 찍어서 바로 너에게 사진을 보내 줄게. 선생님은 큰 카드를 제시하셨고, 유아는 양손으로 사진을 찍으며 입으로 "찰칵" 하고 말했다. 그리고 자신의 작은 글자 카드에서 해당 글자 카드를 찾아 들어 올렸다. 게임이 반복적으로 진행되다. 취학 전 아동을 위한 교실 게임 3
1, 오리가 길을 재촉하는 < /p>
팀당 12 명 사회자가 명령을 내린 후 쭈그리고 앉아 전진하다. 단결과 협력을 요구하고, 좌우발은 함께 걸어야 하고, 중도에 해체되지 않고 결승점에 먼저 도착한 팀이 우승해야 한다. < /p>
토론: 보조를 맞춰야 승리할 수 있다. < /p>
2, 톱 볼 달리기 < /p>
두 그룹, 맞은편, 양손으로 서로의 어깨를 걸치고 이마 * * * 로 배구 한 마리를 받쳐주세요. 교사가 명령을 내린 후 옆길로 출발점에서 뛰쳐나와 맞은편 표지물까지 돌아서 다음 한 쌍의 사람에게 공을 패스하여 같은 방식으로 했다. < /p>
< P > 팀 12 명이 다 할 때까지 각 팀이 한 경기 시합을 해서 어느 팀이 임무를 완수하고 빠르고 좋은지 보자. < /p>
토론: 어떻게 조율해야 실수를 줄이고 승리를 거둘 수 있을까? < /p>
3, 애벌레 < /p>
토론: 위치에 따라 감당할 수 있는 무게와 맛이 다릅니다. 어떻게 각자의 시나리오를 균형 있게 정리할 수 있습니까? < /p>
4, 거울 보기 < /p>
는 단지 몇 그룹의 사람들을 무대에 올리기만 하면 되고, 한 사람은 거울을 보는 사람이 되고, 다른 한 사람은 거울이 되고, 거울을 보는 사람은 거울을 보는 사람의 동작을 배워야 한다. < /p>
5, 교통수단 < /p>
시간 규정은 30 분을 초과해서는 안 된다. < /p>
< P > 그런 다음 어느 팀이 만든' 교통수단' 이 참신하고, 운행시 파손되지 않고, 팀 전체가 순조롭게 다른 편으로 운송될 수 있는지 일제히 논평했다. < /p>
팁: 신문과 접착제를 큰 무한궤도로 만들 수 있습니다. 모두 탱크 바퀴처럼 무한궤도를 움직여서 세심하게 전진할 수 있습니다. 몇 개의 종이배를 접어서 대원들의 발에 씌우고, 종대로 줄을 서서, 두 손을 허리에 꽂고, 뒷사람의 두 손을 앞사람의 어깨에 얹고 전진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큰 용지함을 만들 수도 있고, 대원들이 서서 뒤에서 앞으로 상자를 옮기고, 사람들이 상자별로 앞으로 나아가는데 ... < /p>
6, 승마농구경기
< P > < P > 각 소대 12 명 중 6 명은 말 두 마리로, 2 명은 기수로, < /p>와는 달리 패스맨은 포구와 드리블만 전달할 수 있고, 은 할 수 없고, 을 던지는 임무는 기수만 할 수 있다. 기수는 공을 들고 바구니 아래로 직접 뛰어가서 을 할 수 있지만, 말은 떨어져 떨어지는 것은 무효이다. 정해진 시간 내에 농구 득점이 많은 팀이 이겼다. < /p>
7, 탈주범 추적 < /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