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종자기와 유백아 문어문.

1. 유백아와 종자기의 고문

원문: 백아 고금, 종자기에 듣다. 방고금 () 과 지대 () 는 태산 () 에 있다. 종자기 () 는' 선야 () 는 북금 () 이고, 우뚝 솟은 것은 태산 () 이다 작은 선거 사이, 그리고 물 에 대한 치, 종 zizhi 는 말했다:' shanzai 거의 드럼 피아노, 수프 거의 물 경우' 종 zizhi 죽은, 나중에 깨진 피아노 절대 문자열, 평생 더 이상 드럼 피아노, 세계 가 guqin 을 다시 할 수 없다고 생각했다.

간단한 번역: 음악재자 유백아는' 고산 흐르는 물' 을 즐겨 연주하지만, 아무도 알아들을 수 없다. 그는 높은 산에서 거문고를 쓰다듬고, 곡조가 높고, 과부이다. 마침내 어느 날, 나무를 베는 나무꾼이 지나가면서 그의' 고산 흐르는 물' 을 알아들었는데, 이 사람이 바로 종수기였다. 유백아의 지음은 종자기이다. 그들은 2 년 후에 만나기로 약속했지만, 2 년 후 종자기는 나타나지 않았다. 유백아 다방면으로 알아본 후에야 알고 있었다. 원래 종자기가 이미 병으로 죽었다. 더 이상 그의 약속에 갈 수 없었다. 유백아는 슬픔에 잠겼다. 그는 자기가 그의 음악을 알아들을 수 있는 유일한 사람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다. 지금은 자기가 죽었으니, 더 이상 그의 음악을 알아듣지 못할 것이다. 그래서 그는 자기의 봉에서 그의 사랑하는 거문고를 떨어뜨렸고, 지음에 대한 존경과 소중함을 나타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악명언) 이것은 나중에 피아노 시에 지음 의 이야기, 치아 슬픈 질병 첫 번째 미스 서브 기간, 사람들은 이 감탄 지음 을 찾기 어렵다 입니다.

2. 백아선 북금, 종자기 듣기 좋다. 문어문 읽기와 답

백아선 북금, 종자기는 잘 듣는다. 문어문 읽기와 답 (백아선 북금, 종자기 듣기) 문어문 읽기 1.(1) 백아선 북금, 드럼: _ _ _ _ _ _ _ _ _ _ _ 더: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더. (4) 상상이 여전히 내 마음, 유: _ _ _ _ _ _ _ 양양은 강처럼 .. _ _ _ _ _ _ _ _ _ _ 좋은 B. 네 이해하다. 반드시 정확하게 알아야 한다. 득의심과 우화의 술도 .. _ _ _ _ _ _ _ _ _ _ _ _ _ _, 둘 다' 산수의 음악', 즉 산수를 감상하면서 생긴 기쁨을 가리킨다 .3 이 성어는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을 (를) 의미한다 지기상상이나 지음을 비유한다. 악곡의 묘함을 비유한다.-------------------- 아들의 마음과 내 마음은 같다. "아들이 죽은 후, 백아는 지음을 잃고, 거문고를 떨어뜨리고, 평생 체조를 하지 않는다. 그래서 고산 흐르는 노래가 있다." 고산 흐르는 물 "은 먼저' 열자. 탕문' 에서 나왔고, 유백아는 드럼을 잘 듣는다고 한다. 유백아가 읽었다 수프 거의 물 \ "종 zizi 죽은, 유 보야 깨진 피아노 절대 문자열, 평생 더 이상 드럼 피아노, 세상이 드럼 연주자로 다시 충분하지 않다고 생각. 후' 고산 물' 을 사용하여 지사 또는 지기를 비유한다.--------- 종자기는 듣기 좋다 1.(2)' 음' 은 산의 북쪽, 강의 남쪽을 가리킨다. (태산의 그늘은 태산의 북쪽이다. 그와는 대조적으로' 양', 산의 남쪽, 강의 북쪽이다. 기억하면 된다. 교묘기는 산의 남쪽이 태양을 비추기 때문에' 이다. 3. 문어문' 유백아와 종자기' 는 어떤 성어

를 알려 준다

고산 흐르는 물 G O SH N Lishu 는 지기나 지음을 비유한다. 악곡이 고묘하다는 것을 비유하기도 한다. 전국 정 열어구의' 열자 탕문': "백아 고금, 뜻이 높은 산에 있다. 종자기가 말했다.' 선하고 거금, 우뚝 솟아 있다. 지재유수, 종자기는' 선재와 북금, 양양은 강과 같다' 고 말했다.' 용법: 연합식; 목적어로 삼다 비유곡 고묘예: 청원우령' 서루기 병회': "청음이 화량 주위를 돌고, 한 글자, 만종유요, 고산유수 상상." "공성인상학금은 사향에서 배웠고, 조작만 하면 문왕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고산유수, 지음을 만나야 한다."

4. 버야 드럼, 시계 기간 동안 들어 본

백아는 피아노 치는 것을 좋아하고, 종자기에는 높은 음악 감상 능력을 가지고 있다. 백아가 무엇을 연주하든 종자기는 백아의 마음을 정확하게 표현할 수 있다. 백아는 지음을 받아 기뻐했다. 자기가 죽은 후 백아는 절대 현이 되어 평생 피아노를 연주하지 않는다.' 선사가 지기로 죽는 자' 가 진정한 지기의 경지라는 것을 보여준다. 인생은 짧고, 인생은 짧다 운연 만리, 좋은 이야기 천재. 순수한 우정의 기초는 중국 문화가 이 방면에서 가장 이미지가 깊은 해석이다. 춘추시대 초국유백아와 종자기의 이야기다.' 백아 절현' 은 친구를 사귀는 천고의 본보기로, 지금까지 전해져 왔고, 오랜 세월에 걸쳐 새로운 깨우침을 주었다. 바로 이 이야기로 중화민족의 고상한 인간관계와 우정을 확립했다 동양 문화의 보물이라고 해도 부끄럽지 않다. 이야기는 흥이 나고 흥미를 자아낸다. 백아는 거문고를 타는 것을 좋아하고, 자기에는 높은 음악 감상 능력을 가지고 있다. 백아는 감정을 악곡에 녹이고, 거문고 소리로 고산처럼 하늘과 땅 사이에 우뚝 서 있는 그의 정서를 표현하고, 바다처럼 우주 사이를 내달리는 지혜를 표현하며, 거문고는 난로가 푸르게 되는 지경에 이르렀다. 종수기 자기가 죽은 후, 백아는 슬픔에 잠겼다. 세상 어느 누구도 그를 이렇게 진정으로 이해할 수 없다고 생각했다. "피아노의 절현을 깨고, 평생 드럼을 더 이상 울리지 않는다." 옛사람들은 "선인이 지기를 위해 죽는다" 고 말했다. "백아절현" 은 바로 진정한 지기의 경지를 비유하는데, 이것이 바로 그 천백 년 동안 널리 전해져 온 매력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