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고 시스템을 최적화할 필요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우리 모두는 게임의 가장 큰 적은 시간이 아니라 플러그인의 범람을 알고 있다. 나는 너무 많은 게임이 플러그인으로 생생하게 망가지는 것을 보았다. 일단 게임이 플러그인에 대한 타격력이 줄어들면 게임은 거의 끝나가고 미래가 없다. 오픈 플레이어가 게임에서 제멋대로 행동할 때, 일반 플레이어는 매우 괴로워한다. 나는 원래 게임에서 잘 놀았는데, 갑자기 어떤 플러그 플레이어에게 폭행을 당했는데, 내 기술이 그들보다 못한 것이 아니라, 그들은 기술의 힘으로 자신을 강하게 만들고, 일반 플레이어의 마음은 불균형하게 되고, 어떤 플레이어는 떠나기로 선택하고, 어떤 플레이어는 가입을 선택하게 된다
FireWire 를 통해 나는 아주 일찍 놀기 시작했고, 2010 년 몇 년 동안 플러그인이 특히 많았고, 플러그 탐지력이 지금보다 낮았으며, 플러그 여는 비용은 매우 낮았으며, 인터넷에서 쉽게 찾을 수 있었다. 그리고 그런 변태적인 플러그인이 아니라면 오랫동안 봉인되지 않을 것이다. 플러그-인이 많아지면 게임 체험이 나빠지고, 그래서 당국은 플러그인 플레이어를 정비하기 시작했고, 대량의 표지를 시작했다. 신고 시스템이 이상적이지 않은 것은 아니다. 한 명의 플레이어를 동시에 신고해야 할 때 시스템이 그 플레이어의 이상 행위를 감지한다. 이렇게 일부 플레이어는 신고하기 귀찮고 신고 시스템이 번거롭고 ESC 신고를 열기도 귀찮다. 사실 나는 생명을 구하는 그런 신고 방식을 배우는 것을 추천한다. 피살된 후 직접 신고 버튼이 나타나는데, 찾지 않아도 돼, 이렇게 신고하는 것이 매우 편리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희망명언)
플러그인은 모든 게임의 * * * 적 이지만, 만큼 게임, 거기에 버그가 있어야 합니다, 이것은 변경 하는 방법이 없습니다, 그리고 FPS 게임 플러그인이 다른 게임 보다 더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당신은 리그 오브 레전드 플러그인을 보고 매우 작습니다, 그들의 게임 작동 방식이 다른 그들의 허점이 발생 하는 다른 방식으로 이어집니다. 우리 자신부터 시작해야지, 플러그인을 열지 않으면 아름다운 게임 환경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