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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 대변인의 위험

광고 대변인의 위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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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스타 대변인의 선택에 대한 위험 판단 < /p>

스타 광고를 이용해 모델로 선정한 스타 개성/이미지는 브랜드 및 제품의 개성/이미지와 매우 일치해야 한다. 하지만 연예인 개성/이미지에 대한 판단자는 인현자를 보고 지혜롭게 보고, 대상 고객 중 객관적이고 치밀한 조사를 하지 않고 의사결정자의 개인적 취향 등 비이성적 요인에 영향을 받으면 기업들은 스타의 개성/이미지에 대해 잘못된 판단과 선택을 하는 경우가 많다. < /p>

광고를 잘 활용하는 양생당이 이영애 스타를 처음 활용한 것은 문제가 된다. 양생당은 이영애 개인이' 아름답고 착하며 우아하다' 를 대표한다고 생각하지만 대중인지적인 이영애는 극대장금 중' 총명하고 분발하며 진취적이고 좌절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고 생각한다. 영화배우는 가수/스포츠 스타와는 달리 개성적인 이미지는 대부분 스크린에서 유래한 것으로,' 총명하고 분발하며 진취적이고 좌절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는 대장금 대표 농부 농부차의 브랜드 개성인가? < /p>

활발하고 재미있는 연예스타 허지옹 (다른 신분은 대학 교사이지만 몇 명이 알고 있습니까? ) E% 학습기를 모델로 하는 것은 학습기 제품 자체에 함축된' 진지하고, 열심히, 공부지상' 의 본질적 속성과는 명백히 어긋난다. 몇 명의 망자 재키 찬 부모들이 사려고 하는가? < /p>

유명한 명품 브랜드' 샤넬' 이 코코 리 광고 모델로 선정돼 더욱 놀랍다. CHANEL' 브랜드는' 고귀하고 우아함' 을 의미하고, 코코 리 개성이미지는' 활력, 섹시함, 대담함' 이며, 두 사람의 개성이미지는 전혀 관련이 없다. 이것은 홍콩 상류사회의 명원의 * * * 소리를 얻을 수 있습니까? < /p>

브랜드/광고 운영에 깊이 익숙한 양생당,' 채널' 의 유명 회사들도 스타 대변인을 잘못 판단했고, 국내 일반은 자사 제품의 브랜드 개성도 불분명하거나 포지셔닝도 없는 회사들에 대해서는 선택판단이 더 많았다. < /p>

2, 스타 광고의 크리에이티브 제작 위험 < /p>

광고의 영혼은 창조적이다. 창의성은 예술과 이성 전략의 결합이며 족쇄를 차고 춤을 추는 것이다. 좋은 아이디어는 종종 상상도 할 수 없다. (조지 버나드 쇼, 생각명언) 스타 광고 창의성은 더 많은 족쇄와 수갑을 차고, 모든 사람이 잘 부르는 광고를 만드는 것은 더욱 쉽지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p>

추가 족쇄 1: 광고 아이디어가 제품/브랜드 중심인지 스타 중심인지? 스타의 대변이 없다면 모든 아이디어가 제품/브랜드 주위를 돌아야 한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지만, 스타의 거액 모델로 인해 "수십만 위안을 썼는데, 광고가 별로 스타를 드러내지 않으면 낭비되지 않을까요?" " 많은 기업들이 간단명료한 원칙을 포기했기 때문에 많은 평범한 광고가 스크린으로 가득 차 있다. 푸젠 진강의 운동화 광고 몇 개는 모두' * * * 스타, × × × 운동화를 신고 달리다가 스타 화면을 튀어나와' 나는 × ×' 와 같은 약한 광고를 좋아한다' 고 외쳤다. < /p>

추가 족쇄 2: 창의적인 표현에 스타 개성과 제품/브랜드 개성의 결합이 어떻게 반영됩니까? 기업이 이성적으로 찾은 제품/브랜드 개성에 맞는 스타를 찾는다고 가정해 봅시다. 하지만 광고에서 교묘하고 유기적인 모습을 보여야 합니다. 전문적인 창의적인 시각에서 볼 때, 보통의 다각적인 창의적인 표현보다 더 어려워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 /p>

추가 족쇄 3: 스타 시간/여정의 제약을 받는다. 거물급 스타일수록 시간 스케줄이 빠듯해질수록 대다수 기업의 광고 제작일은 스타의 여정을 따라야 한다. 따라서 스타 광고의 창의력과 촬영 시간은 종종 촉박하고, 천천히 일을 하고, 무는 빨리 진흙을 씻지 않는다. 이런 환경에서 좋은 아이디어가 나타날 확률이 크게 낮아진다. 더욱이 일부 스타들은 몇 시간밖에 촬영 시간을 주지 않고 전심전력으로 투자하지 않는다. 이런 식으로 광고 영화의 제작 품질은 상상할 수 있다. < /p>

여전히 양생당의 농부차 스타 광고를 예로 들자면, 창의적인 출발점은 매우 좋다.' 차를 우려내는 물, 샘을 상용한다', 수원을 핵심 판매점으로 삼아 농부산천 브랜드 자산을 계승하는 것은 전형적인 이성적인 호소다. 하지만 톱스타 모델로' 아름답고 우아하다' 는 비주얼과' 좋은 물 좋은 차 좋은 사람' 의 감성적 호소로 광고 한 편이 필연적인 연락이 없는 주제를 이렇게 많이 표현할 수 있을까? 사람들이 차를 마시는 음료에 가장 관심을 갖는 것은 식감이다. 아름다움과 우아함과 무슨 관계가 있는가? "좋은 사람" 과 연결된 것은 더욱 억지부회이다.

스타를 중심으로 한 것인지, 제품수원을 중심으로 한 호소에서 자신감을 가졌던 양생당도 자아를 잃었다는 것이 분명하다. 광고의 창의적인 표현에서도 기획에 능통한 양생당도 톱스타에 얽매여 있다. < /p>

기업의 요구에 맞는 스타를 찾는 것은 쉽지 않다. 스타창의력을 이용해 수준 높은 광고를 만드는 것은 쉽지 않다. 이 창의적인 제작의 위험 문턱은 기업이 성공적으로 넘어설 수 있는 경우는 드물다. < /p>

3, 스타의 인지도 (인기) 위험 < /p>

스타는 종종' 유성' 이다. 대부분의 스타들은 인기 시간이 3 년 미만이다. 진정한' 유덕화, 재키 찬, 쑹주잉' 스타일의 상록수가 매우 많다 스타가' 내일의 노란 꽃' 이 될 때, 그 모델인 브랜드도' 시대에 뒤떨어지고 노화된다' 를 대표한다. 스타가 대변하는 인지도 시간 위험은 매우 크다. < /p>

스타 대변은 우선 스타의 인지도를 이용하는 것이다. 단, 스타의' 인기' 가 충분히 왕성해야 하고 지속해야 한다는 전제하에. 하지만 스타는' 유행, 패션' 과 함께 인기가 조수와 같고, 조류가 오르면 썰물이 있다. 누가' 초녀' 의 무더위가 몇 년 동안 지속되는지 보장할 수 있을까? 그해 유효경/던야핑/페이시앙 들의 인기는 오늘 어디에 있습니까? < /p>

스타 인지도 위험과 함께' 인기' 이식 위험이다. 스타의' 인기' 를 제품에 성공적으로 이식할 수 있는지, 고객이 스타를 꺼내면 바로 자신이 대변하는 제품/브랜드를 연상하게 된다. 스타분업 모델로 활동하는 관행 (핵심은 돈을 많이 벌기 위한 것), 이우춘 모델로' 선저우 컴퓨터, 코카콜라 ...' 한 여자가 칠부, 곽정정이' 희지랑, 맥도날드 ...' 를 모델로 삼았기 때문이다. 류시앙 대변인 "나이키, 백사, 일리 ..." 거의 10 개의 브랜드 얼마나 많은 고객이 스타가 대변하는 이렇게 혼란스러운 제품을 기억할 수 있습니까? 고객의 마음은 단순함을 추구하고, 본능은 혼란에 저항하며, 결과적으로 고객은 스타만 기억하고 제품은 기억하지 못하며, 제조업체는 거금을 썼지만 스타의' 시집갈 옷' 이 되었다. < /p>

4, 스타의 도덕적 위험 < /p>

스타는 우선 일반인으로 불확실성이 있으며, 이들 중 많은 사람들이 "먹고 마시고 노름질하고, 바람을 피우고, 군중을 모으고, 세금을 탈루한다" 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스타는 일반인도 아니고 사생활이 거의 없는 사회공인이며, 그 중 나타날 수 있는 도덕문제는 많은 언론 보도의 핫스팟이다. < /p>

스타가 모델로 나서는 것은 스타와 모델로 활동하는 제품이' 운명 * * * 동체' 가 된다는 의미다. 스타가 언론/대중이 생각하는 도덕문제 (사실일 수도 있고 소문일 수도 있음),' 성문에 불이 나서 연못물고기에게 피해를 입힌다' 고 하면 기업이 따라간다 사람들이 집과 까마귀를 사랑할 수 있고, 집과 우우를 미워할 수 있기 때문에 기업들은 스타의 개인 도덕사건 등 대중들 사이에서 초래된 부정적인 영향에 대해 보상할 여지가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기관리명언) < /p>

펩시는 천왕성 마이클 잭슨 모델로 초청해 젊은 사람들 사이에서 큰 호소력을 바탕으로 펩시가' 신세대 선택' 이라는 브랜드 이미지를 세웠지만, 이후 마이클이 성추문과 약물 남용의 소용돌이에 빠졌을 때 펩시는 아픔을 참지 않을 수 없었다. < /p>

' 녹득 팔보죽' 은 영달과 송단단 일가의 세 식구를 초청해 가족의 사랑과 원만한 애정을 전달하지만, 영화권에서는 모범부부로 꼽히는 영다, 송단단이 광고를 마치자마자 고조 이혼을 했다. 한편으로는 영달 송단단 결혼으로 인한 스타 가족 품성 문제에 대한 언론의 광범위한 보도와 함께 가족행복광고 화면이 등장해' 녹색 팔보죽' 의 브랜드 가치를 거의 소모할 수 있을 만큼 비꼬는 광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송단단, 결혼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결혼명언) < /p>

마찬가지로 TCL 컬러텔레비전은 류샤오칭 모델로 명성을 떨쳤으며, 탈세 누세로 인한 도덕적 위험도 TCL 브랜드 이미지에 심각한 영향을 미쳤다. < /p>

5, 스타의 사건 위험 < /p>

는 스타의 도덕적 위험과 비슷하며 스타를 둘러싸고 항상 다양한 사건이 있다. 좋은 일 (자선사랑의 도움, 의연 등) 이라면 자연스럽게 금상첨화된다. 하지만 언론은 스타' 사고' 에 더 관심을 갖고 있다. 대부분의' 가십' 스타 뉴스는 부정적인 사건을 위주로 하고, 일영영, 손해, 부정적인 스타 이미지도 모델 제품/브랜드의 이미지에 영향을 미칠 수밖에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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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미' 군기' 사건이 폭넓게 보도된 후, 광고하는 하신 휴대전화 이미지가 급락하면서 매출이 더욱 급격히 하락했다. < /p>

당국강의' 신흥병원' 허위 광고 사건은 그의' 정의, 권위' 의 사회적 이미지에 심각한 영향을 끼쳤으며, 그가 동시에 대변하는 가전제품, 약업 브랜드에 큰 타격이었다. < /p>

스포츠 스타 광고를 활용한다면 또 다른' 성적' 사건 위험이 있다. 그 경기 성적은' 인기' 와 이미지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며, 동시에 광고제품의 이미지에 영향을 미친다. < /p>

한일 월드컵에서 중국팀이 한 골을 넣지 못해 전국 팬들을 크게 실망시켰다. 국가축구팀 감독 밀루가 대변하는 김육복주 광고 (TV 광고의 밀루는 여전히 엄지손가락을 세우고' 복성주를 마시면 운이 좋다') 가 여전히 방영되고 있어 이런 광고는 반작용만 할 뿐 소비자 심리암시는' 난 안 돼, 넌 더 안 돼' 로 바뀌었다. < /p>

6, 스타의 건강위험 < /p>

이것은 가장 통제할 수 없는 인생위험이다 일단 스타가 3, 2, 2 단, 의외로 사망하면, 그 모델로 활동하는 브랜드에게는 더욱 치명적인 타격이다. < /p>

한창 장년인 스타 가오슈민 푸표가 갑자기 사망하면서 여전히 방영되고 있는 보혈 알갱이를 모델로 내세우며 무점솥 광고는 많은 소비자들의 불신을 불러일으켰다. 기업은 이익을 얻지 못하고 오히려 피해를 입는다. < /p>

< P > Longliqi 중금은 가오슈민 시리즈 일화 제품을 모델로 초청했다. 예상하지 못했다. 광고 촬영이 아직 진행되지 않았고, 가오슈민 갑작스러운 병으로 인해 Longli 는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나중에 회사는 어쩔 수 없이 광고를 다시 기획하고 리메이크해야 했지만, 제품 판매 성수기가 지났고, 롱리치의 전체 마케팅은 크게 좌절되었다. < /p>

위에서 요약한 6 대 위험 중 처음 두 가지 (스타 선택 위험과 광고 크리에이티브 제작 위험) 는 기업이 통제할 수 있는 위험으로 이론적으로 해소될 수 있지만 실제로는 판단에서 비이성적 요인과 창의성의 어려움으로 인해 성공적으로 넘어갈 수 있는 기업이 거의 없다. 후자의 네 가지 (스타의 인지도, 도덕, 사건, 건강위험) 는 기업이 통제할 수 없는 위험이고, 스타는 독립된 개인으로서 그들의 인기, 도덕, 건강 등을 강제적으로 단속할 수 있는 이유도 없고, 일단 개인의 위험이 발생하면 기업의 위험도 불가피하다. < /p>

분석 요약 < /p>

스타가 브랜드에 제공할 수 있는 이점은 광고의 본질에 의해 결정된다. 광고는 소비자의 능력에 관해서는 전반적으로 소비안정감과 정체성, 심지어 브랜드에 대한 열광이다. 이런 신뢰와 열광의 속성은 바로 스타가 가지고 있는 것이다. < /p>

기업에 있어서 해결해야 할 문제는 가능한 낮은 광고 모델비를 다 써 최대한 높은 시장 수익을 얻는 방법일 뿐이다. < /p>

지난 오랫동안 광고에 등장한 스타들은 종종 전문가의 신분을 겸비하고 있다. 전파되는 방식의 대사는 종종' 날 믿어, 잘못이 없어' 이다. 그 당시 스타의 대중의 마음속에서의 지위는 확실히 매우 높았지만, 오늘날에는 스타의 말을 신탁으로 떠받드는 소비자가 거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광고에서 범아를 놀리는 것은 현재 풀뿌리의식이 성행하는 전파 환경에 더 이상 적합하지 않다는 것이 분명하다. 스타라는 다리를 통해 브랜드와 소비자 간의 소통을 실현하는 것이 전파의 관건이다. < /p>

두 번째 요점은 특히 언급할 만한 점으로, 스타가 대변하는 주기이다. 연예계의 풍운이 변화함에 따라, 오늘날의 별을 만드는 능력은 유례없는 것으로 묘사 될 수 있으며, 이는 많은 기업들로 하여금 눈을 뜨게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연예, 연예, 연예명언) 대변인을 자주 교체하는 것은 비용이 많이 들지만, 항상 같은 얼굴을 하는 것은 당신을 지루하게 만드는 것을 피할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대변인명언) 어쩌죠? 가장 좋은 방법은 주도면밀한 전파 전략을 짜서 당신의 대변인이 단계별로 브랜드를 대변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주걸륜 () 와 운동지대 () 의 이 조합은 문제를 잘 설명할 수 있다. 애초에' 나의 지반이 내가 주관한다' 는 오늘날의 음악 주제 호소에서 주동 () 은 끝까지 동동 () 을 따라다니며 동동 () 의 뚜렷한 브랜드 기호 중 하나가 되었다. 대변인을 자주 교체하면 단기간에 관심을 받을 수 있지만 브랜드의 심도 있는 전파는 결국 불리하다. < /p>

마지막으로 여러분과 공유하고 싶은 것은 다양한 모델 참고 자료입니다.

과거에는 많은 기업들의 관심이 연예스타라는 길에 집중돼 사람이 많아져서 길이 걷기가 힘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연예, 연예, 연예, 연예, 연예, 연예, 연예) 한 스타가 여러 브랜드를 동시에 대변하는 경우가 흔하다. TV 에서 갑자기 낯익은 얼굴이 튀어나왔고, 1 시 30 분에는 팔리지 않는 어떤 제품도 반응했다. 올림픽이 다가오면서 스포츠 스타들이 광고하는 광고가 늘고 있다. 류시앙, 야오밍 등은 중국 선수를 창조하는 영예와 함께 중국 기업의 스포츠에 대한 열정을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올렸다. 스포츠 스타에게 글을 쓸 때, 어떤 성공한 운동선수만 쳐다보지 않고 중국 스포츠의 현황과 성적을 깊이 들여다보면, 더 많은 흥미진진함과 다양한 스포츠 종목, 중국의 많은 우수한 스포츠 선수들을 발견할 수 있다. 사실, 모두 개발해야 할 브랜드의 보물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스포츠, 스포츠, 스포츠, 스포츠, 스포츠, 스포츠, 스포츠)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