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취옹정기의 몇 가지 음악 관계.

첫째, 낙천적이고 진취적인 처세태도, 현' 악' 을 바탕으로 한 사상의 근원' 취옹정기' 는 구양수가 여주로 강등된 후 쓴 산문이다. 송인종경력 5 년 (1045) 년, 그는 범중연의 정치개혁을 지지했고, 범은 파면됐고, 구양수는 개인의 이해에도 불구하고 관련 권신들을 질책하는 편지를 썼다. 그래서 그도 비하되었다. 당시 저자도 백거이와 마찬가지로 "저녁부터 이주의 뜻을 느꼈다" 고 말했다. 그래서 부임길에 그는 "양성전 안에 새로 온 기러기, 남비 추월선, 들해안 유황서리 정백, 오경파객수면" 이라고 적었다. 시에서 비하된 후 근심하고 잠을 이루지 못하는 심정이 드러났다. 그러나, 구양수가 정치적 실의에 빠지지 않았다는 것은 주목할 만하다. 그는 출신이 가난하여 벼슬을 열심히 하여 몇 차례 몇 차례 어려움을 겪었고, 그의 자강불식, 낙관적이고 진보적인 처세 태도를 이루었다. 그래서 여주 () 에서 근무하는 동안 작가의 심정은 명랑했다. "여기까지 수리하고, 외지고, 일을 즐기며, 속된 여가를 좋아한다." 그래서 작가는 개인의 고민을 한쪽으로 던졌다. "날과 추수가 산을 바라보고, 고개를 숙이고 샘을 들었다." "4 시 풍경이 귀엽지 않다" 고 생각했다. 따라서 구양수는' 장생 보내기' 에서 "노기골기심은 아직 강하고, 청송세 () 는 오래도록 색이 새로워진다" 고 읊조리고 있다. " 추주를 떠난 지 3 년 후, 구양수는 그 비하된 생애를 애틋하게 그리워했다. "나는 취옹, 취옹명 자아", "나는 풍락을 맛보고, 혼몽은 몸에 없다." ("사이정이 광록 사승상을 여주"). 이런 그리움은 그해, 고생을 낙으로 하는 처세 심리상태가 매우 드물다. 이에 따라' 취옹사기' 의 출현은 결코 우연이 아니다. 이는 구양수의 경험과 낙천주의와 밀접한 관계가 있어 구양수가' 취옹정기' 를 창작한 사상의 근원을 세웠다.

둘째, 여주 () 는 매우 재미있는 아름다운 경치로 저자' 악' 이라는 지칠 줄 모르는 객관적인 환경인 여주 () 가 남동쪽 모퉁이에 위치해 있는데, 이곳은 외딴 민순 () 산 고수수 () 이다. 작가는' 취옹정기' 에 여주산경을 쓰며 산광과 물색을 거침없이 묘사했다. "고리가 모두 산이다. 그 서남 제봉, 숲과 골짜기는 특히 아름답다. " 군산에서 제봉에서 숲까지, 멀고 가깝고, 한눈에 볼 수 있으며, 독자들이 길을 따라 승승승장구하게 하고, 점점 가경으로 접어들게 한다. "보는 것은 울연하고 수려한 사람, 랑야도." 라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산행 육칠리, 점차 물소리가 졸졸 들려와 두 봉우리 사이로 쏟아져 나오는 사람, 샘물도 양조한다. 피크 회로 회전, 봄 에 임시 파빌리온 날개 가 있고, 술취한 웽 파빌리온 도 있습니다. 클릭합니다 이곳에는 산과 물이 있고, 그윽하고 수려하며, 나무가 무성하고, 물이 졸졸 흐르며, 정자의 날개는 관광객들에게 아름다운 환경을 제공하고,' 음악' 이라는 지칠 줄 모르는 이유를 보여준다. 그런 다음 작가는 풍경을 변화의 시간에 담아 "해가 뜨고 숲은 피고 구름은 동굴로 돌아간다." 라고 묘사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 "들방발과 그윽한 향기, 가목수가 수려하고 음침하며, 풍상이 고결하고, 물이 떨어지고 돌이 나온다." "4 시의 경치는 다르지만, 즐거움도 무궁무진하다. (서양속담, 행복속담)." 하루의 아침저녁의 변화, 1 년의 춘추교체, 각기 특색이 있어 아쉬움을 자아낸다. 작가는 4 시 교체에 직면하여 봄도 여름도 싫어하지 않는다. 가을은 하늘가의 석양이 아니라 고풍스러운 서리이다. 겨울은 차가운 바람 마른 풀이 아니라 낙석이 우뚝 솟아 있다. 경치에 대한 묘사에서 구양수의 정서를 드러낼 수 있다. 자연에서 산광수색의 순수한 아름다움을 깨닫는 데 능숙하여 정치적 실의를 해소했다.

셋째, Chuzhou 사람들의 주택 및 음악 산업은 저자 앤 "음악" 도취의 주요 요소입니다. 이 시점에서, 문장 놀이의 "음악" 에서 멈추지 않 았 어, "술 취한 wengting" 희귀 한 것은 Chuzhou 사람들 "부정적인 노래, 워커 휴 나무, 전 전화, 후자에 있습니다 이 안락태평성세의 아름다운 풍경은 작가가 산수 사이에 안락하게 도취되는 중요한 요소를 보여준다. 여기에는 글이 많지 않지만, 점정작용을 하여, 우리에게 작품' 악' 자의 의미를 깊이 이해할 수 있는 최고의 해석을 제공한다. 사료는 구양수가 추주로 강등되었다는 것을 증명하는데, 바로 송나라가 쇠퇴하기 시작했을 때이다. 이 봉건 황제의 부패한 통치 채찍이 막막한 동남쪽에, 혁신적 사상을 지닌 이 개명현 () 의 통치 아래, 그 자신이 정사를 처리하고 있을 때, "치적을 보지 않고, 명성을 구하지 않고, 넓고, 방해하지 않는다" ("송사" 권 319). 따라서 여주 백성들이 편안하게 살면서 즐겁게 일할 수 있는 것은 완전히 가능하다.

백성들이 풍족하고 의복이 풍부한 태평한 생활로 구양수는 벼슬길의 고민과 어려움을 완전히 잊고 사상적으로 약간의 위로를 받았다. 처신하는 이 광경에서 작가의' 악' 은 이미 이전의 산수' 악' 에서 여주 백성들의 안거낙업의 태평생활을 나누는' 악' 으로 승화되었다. 만약 자연계의 산광수색에 대한 감각이 구양수의 즐거움의 표면적인 원인과 초창기의 감동일 뿐이라면, 깊은 곳에 숨어 있는 즐거움은 추주 백성들의 안거낙업에 탐닉하는 것이다. 그래서 작가는' 즐거움도 무궁하다' 고 깊이 느끼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작가의' 악' 에 백성들의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취옹정기' 와 오로지 애정만 기발하고 즐기던 전원산수작품과는 뚜렷한 차이가 있다.

넷째, 기묘한 기쁨은 작가가' 악' 에 대한 철학적 탐구에서 나온 것이다. 작품의 진화를 따르고,' 비틀거린다' 에서 매우 즐겁고 취한 구양수가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예술명언) 닮아 보이는 원인이 다른' 음악' 에 대해 철리적인 탐구를 진행했다.' 그러나 새는 산림의 즐거움을 알고, 사람의 즐거움은 모른다. 사람은 현에서 유유하고 즐기는 것을 알고 있지만, 현 음악의 즐거움도 모른다. "한 번 물어보면 작가가' 음악' 을 세 종류로 나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첫째, 새, 이것은 배불리 먹고 사상이 없다는 것을 아는 기쁨이다. 둘째, 방문자 (지사 이외의 관광객 참조), 그들은 풍경의 아름다움을 감상할 줄 알지만, 또한 일곱 가지 정육욕이 있지만, 그들의 음악은 현과 견줄 수 없다. 유독 현자의 즐거움만이 필사자 속조가 이해할 수 없는 최고 경지의 고묘한 음악이다. 이는 구양수의 관점에서 볼 때, 새는 배불리 먹고 숲을 던지고, 백성은 풍복을 위해 안일을 태평하게 하고, 그 자신의 마음속 깊은 곳에 있는' 음악' 은 산수, 풍물, 인심을 아우르는 겸제천하의 즐거움이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여주 풍경을 위해 즐거워할 뿐만 아니라, 백성들을 위해 풍족하게 먹고 즐거워할 뿐만 아니라, 자신을 위해 잘 다스릴 수 있게 해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이처럼 악봉에 오른 현은 작가의' 악' 의 사상 귀착점에 대해 더욱 심도 있게 탐구하도록 사람들을 끌어들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음악명언) 범중엄은 늘 "선천하의 근심과 근심, 후천하의 즐거움과 즐거움" 을 자랑한다. 취옹정기' 의 즐거운 분위기 속에서도 구양수에게서 이런' 후천하의 즐거움' 을 볼 수 있다. 이것이 바로 저자가' 악' 에 대한 철리 탐구에 조국의 아름다운 강산에 대한 애착과 여주 백성들의 안거낙업에 대한 취취취를 담은 것으로, 문장 진일보를 승화시키고, 더욱 깊은 사상적 의미를 지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