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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형 문화 유산 수집-그림자 놀이

그림자극 (그림자극, 등불극) 은 수피나 판지로 만든 인물의 실루엣으로, 불빛 아래 밝은 천으로 공연하는 민간 연극이다. 그림자극은 중국 민간 고대의 전통예술로, 옛 베이징 사람들은 모두 그것을' 당나귀 그림자' 라고 부른다.

공연할 때 연예인들은 흰색 커튼 뒤에서 희곡 캐릭터를 조종하면서 현지에서 유행하는 곡조로 이야기를 부르며 타악기와 현악을 곁들여 향토적인 분위기를 자아냈다. 허난 () 산서 () 산시 () 농촌에서는 이런 소박한 한족 민간 예술 형식이 인기가 많다.

그림자극에 대해 말하자면, 2 천여 년 전, 한무제 애비 이부인이 병에 걸려 세상을 떠났고, 무제의 그리움은 황홀하여 하루 종일 국정을 무시했다. 리 shaoweng 목사는 어느 날 외출, 도로 어린이 손 인형 놀이 를 들고, 그림자 는 살아있는 것처럼 반영. 리 shaoweng 마음 이동, 면 실크 로 부인 리 이미지를 잘라, 색상 을 적용 하고, 손과 발 에 나무 막대기를 장착했다. 밤, 촛불, 촛불, 황제 duanzuo 계정 을 참조하십시오. 무제는 용안대열을 보고, 이 사랑으로는 손을 놓지 않는다. "한서" 에 실린 이 사랑 이야기는 그림자극의 가장 이른 연원으로 여겨진다.

그림자극은 2000 년 전 서한 () 에서 처음 태어났는데, 양가죽 () 이라고도 하는데, 흔히 인두극 그림자극 (), 당나귀 그림자 () 로 불린다. 중국 산시 () 에서 발원하여 청대의 하북 () 에서 매우 성대하다.

"베이징 서파 그림자 유진" 베이징 서파 그림자, 베이징 피영 서성파라고도 하는 베이징 지역 최초의 도성 특징을 지닌 도시 그림자로 베이징 피영의 대표이자 주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베이징명언)

그림자 제작은 매우 복잡하여, 가죽을 고르는 것부터 영화인 성형에 이르기까지 많은 공예 기교가 있다. 전통적인 제작 공정은 선피, 제피, 원고, 원고, 조각, 찜질, 땀 다림질, 접는 등 8 가지 기본 단계로 나눌 수 있다. 가죽그림자의 예술적 아이디어는 중국 한대 비단화, 초상화석, 초상화 벽돌과 당, 송사찰 벽화의 수법과 풍격을 흡수했다. 보통 여섯 살 정도 되는 진천 노란 소가죽을 사용한다.

그림자 인물은 영화극의 주체이며, 그것의 구조는 상당히 교묘하다. 동작이 원활하기 위해, 머리부터 발끝까지 보통 머리, 가슴, 배, 다리, 두 팔, 팔꿈치, 두 손 머리-머리는 얼굴, 모자, 수염, 목, 하단은 쐐기로 이루어져 있으며, 공연 중에는 가슴 윗부분의 카드 입에 꽂고 사용하지 않을 때는 보관을 제거한다. 가슴-상부 장치 카드 입구는 그림자 인두를 꽂을 수 있도록 준비한다. 가슴 윗부분과 같은 점에 못을 박은 두 팔이 있고, 각각 팔 두 개로 나뉘어 있고, 팔뚝 아래에는 손이 연결되어 있다.

복부-복부는 가슴과 연결되어 있고, 복부는 다리와 연결되어 있으며, 다리와 발은 부츠 신발을 포함한 전체입니다. 그림자 캐릭터의 각 관절 부분에는' 화륜' 또는' 빈 꽃' 이라는 룰렛식 허브가 새겨져 있고, 늙은 연예인은' 뼈 틈' 이라고 부르며 팔다리 겹침에 과다한 잔상이 생기지 않도록 해야 한다. 뼈 틈새를 잇는 점을' 뼈 눈' 뼈 눈의 선정은 그림자인의 조형 미감과 관련이 있으며, 적절히 선택하면 기운이 솟는 반면, 그 반대는 죽어가는 것처럼 보이고, 의기소침해 보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골안을 고른 뒤 소가죽으로 새긴 피벗 못이나 가는 소가죽 끈으로 비벼서 만든 실밥을 조합해 11 개의 주요 부품을 이렇게 완전한 가죽그림자인으로 가장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그림자 놀이가 중국에서 넓게 퍼지기 때문에, 다른 지역의 장기 진화 과정에서 다른 장르가 형성되었습니다. 흔히 쓰촨 그림자, 후베이 그림자, 호남 그림자, 베이징 그림자, 당산 그림자, 산둥 그림자, 산서 그림자, 청해그림자, 닝샤 그림자, 산시 그림자, 천북 그림자 등이 있습니다. 각지의 그림자 음악의 노래 스타일과 운율은 각자의 지방 희곡, 곡예, 민가 단조, 음악 체계의 정수를 흡수하여 다채로운 수많은 유파를 형성하였다.

면양 그림자, 당산 그림자, 지남 그림자, 효의그림자, 복주 그림자, 해녕 그림자, 육풍그림자, 화현 그림자, 화현 그림자, 화음노강, 아궁강, 현판강, 환현 도정 그림자, 링원 그림자 등이 있습니다

허베이 (), 베이징 (), 동북 (), 산둥 () 일대의 각 도로그림자 가창곡은 지동 () 주의 악정 () 에서 유래했지만, 각자의 가창곡은 각각 경극 (), 낙자 (), 드럼 (), 방자 유창한 평조, 화려한 화조, 애절한 애절한 애조가 엇갈린다. 그 중에서도 당일 지역의 목청창법은 매우 독특하다.

18 세기 괴테에서 이후 채플린 등 세계 유명인에 이르기까지 중국의 그림자극 예술에 대해 높은 평가를 받았다. 그림자극은 중국의 역사가 유구하고 널리 전해지는 일종의 민간 예술이라고 할 수 있다. 중국에서 유래한 이런 예술 형식은 얼마나 많은 외국 팬들에게 미련을 두고 있으며, 사람들은 친절하게 그것을' 중국 그림자 등' 이라고 부른다.

국가는 무형문화유산의 보호를 매우 중시하며, 2006 년 5 월 20 일 국무원의 비준을 거쳐 첫 번째 국가급 무형문화유산 명부에 등재되었다. 2007 년 6 월 8 일 후베이 () 성 운몽피예술단 () 과 산둥 () 성 태안시 범정안피스튜디오 () 가 국가문화부가 공포한 제 1 회 문화유산일상을 수상했다.

2011 년 세계 인류무형문화유산 신청에 성공했다.

그림자 제작 공예는 예전의 오락을 위주로 하고 있으며, 감상은 현재 감상을 위주로 하고, 오락은 느린 전환을 보조하고 있다. 미래의 그림자는 정적인 예술적 가치를 더욱 강조하고 강조하며 장면의 배치, 캐릭터의 표정, 풍부한 색채 등을 통해 독특한 매력을 보여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