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토피아 소설인 '아틀라스 으쓱'은 이기적이고 기민한 사업가, 과학자, 예술가, 사회 엘리트들로 구성된 천국을 목가적인 시적 분위기와 현실 세계의 현실로 그려낸다. 여기서 모든 것을 유지하는 것은 도덕이 아니라 돈입니다. 돈은 숭배의 우상이자 자유로운 교환과 공정함, 정의의 상징입니다. 소설의 끝에서 강자가 파업하고 약자를 버렸기 때문에 세상은 무한한 어둠에 빠졌고 유토피아에는 조화와 행복이 있었다. 동시에 Rand는 주인공 John Galt의 말을 사용하여 자신의 객관주의 철학을 설명했습니다.
부의 관점 - 부는 인간의 삶과 인간 사고의 결정체를 위한 도구입니다. 사람의 덕을 판단할 때에는 그 사람의 돈에 대한 이해를 들어보십시오. 돈을 저주하는 사람은 부정한 방법으로 돈을 얻고, 돈을 존중하는 사람은 자신의 능력에 따라 돈을 얻습니다. 돈은 사회적 미덕의 바로미터입니다. 돈이 모든 악의 근원이라고 말하는 사람을 멀리하십시오.
역사적 관점 - 문명은 개인을 점진적으로 해방시키는 과정이다. 사람은 생각하기 위해 태어났다. 산업문명을 이룬 뒤 인간의 사상의 자유가 쓸모없다고 떠드는 식인종들은 대학 경제학과장 자리에서 물러나 활과 화살을 들고 동물 가죽을 쓰게 하라. . 모든 독재자는 신비주의자이고, 모든 신비주의자는 잠재적인 독재자입니다.
도덕 - 인생에서 도덕의 유일한 목적은 행복을 얻는 것이며, 자신을 행복하게 만드는 것이 그의 최고의 도덕적 목표입니다. "희생"은 관심 없는 것을 위해 가치 있는 것을 포기하는 것입니다. 인간의 삶은 도덕의 기준이다. 인생에서 행복은 성공의 상태이고, 고통은 죽음으로 이어진다. 자연을 속일 수 없듯이 인간의 성격도 속일 수 없습니다. 힘과 두뇌는 서로 정반대입니다. 일단 총이 발사되면 도덕성은 사라집니다.
가치 - 인간은 진정한 영웅입니다. 자신의 행복을 삶의 도덕률로 삼고, 실질적인 성취를 가장 고귀한 행동으로 삼고, 이성을 유일한 주인으로 삼는 것입니다. 사람은 남을 위해 살아서도 안 되고, 남에게 자신을 위해 살아달라고 부탁해서도 안 됩니다. 사고는 인간의 가장 근본적인 미덕이며, 다른 모든 것은 이로부터 발생합니다. 자부심은 모든 사람의 가치와 마찬가지로 획득해야 할 자신의 가장 높은 가치를 인식하는 것입니다.
철학적 견해 - A는 A이고, 사물은 그 자체이다. 존재는 특징이고 의식은 동일시이다. 존재는 존재합니다. 모든 질문에는 양면이 있습니다. 하나는 옳고 다른 하나는 그름이며, 옳고 그름 사이에 있는 것은 악입니다.
책의 주제는 삶과 사회에서 인간의 자유 의지가 하는 역할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Rand는 자유로운 사고, 창의성, 발명 능력이 세상을 계속 움직이는 원동력이라고 믿었습니다. 이 책에서 랜드는 인간이 자유 의지를 잃으면 세계는 앞으로 나아갈 수 없고 문명은 멸망하게 될 것임을 보여줍니다. 이 책의 기초는 Rand가 창시한 객관주의 철학에 바탕을 두고 있습니다.
랜드는 사람들의 자주적 정신과 개인적 투쟁을 높이 평가하거나 억압하지 않으면 사회 발전은 정체될 것이며, 반대로 자주적 정신을 장려하고 개인적 투쟁이 보상된다면 사회는 매우 번영할 것이라고 제안했습니다. 랜드는 독립의 정신이 인류를 해방시킬 것이며 사유 재산의 엄격한 보호가 개인의 투쟁을 불러일으킬 것이라고 믿었습니다. 따라서 그녀는 자유주의 자본주의가 최고의 정치 체제이며 사회주의와 공산주의에는 선천적인 결함이 있다고 믿었습니다. 그래서 이 책은 정치적인 성향이 강합니다.
랜드 역시 자유의지와 개인적 투쟁이 세계 발전의 원동력이기 때문에 미덕이기도 하다고 믿었다. 그녀는 개인적인 희생을 미덕으로 반대하므로 인간은 신이나 인간보다 더 높은 존재를 믿어서는 안 된다. 그녀는 책 속 인물들의 대화를 통해 종교(특히 기독교)에 대한 반대를 표현한다.
아인 랜드는 자신의 철학을 '객관주의'라고 명명하며 세상을 살아가는 철학으로 표현했다. 객관주의는 사람들이 품위 있게 생존하기 위해 반드시 준수해야 하는 사고와 행동의 추상적인 원칙을 제공하는 완전한 사고 체계입니다. Ayn Rand는 베스트셀러 소설 The Fountainhead(1943)와 Atlas Shrugged(1957)의 주인공을 사용하여 자신의 철학적 아이디어를 처음으로 표현했습니다. 그녀는 나중에 이 철학을 논픽션으로 표현했습니다.
Ayn Rand는 객관주의의 본질을 간결하게 요약할 수 있는지 질문을 받은 적이 있습니다.
1. 형이상학: 객관적 현실
2. 인식론: 이유
3. 도덕성: 사익
4. 정치: 자본주의
나중에 그녀는 위의 사상을 보다 대중적인 언어로 표현했습니다:
1. "자연을 다스리려면 자연을 존중해야 합니다."
2. "케이크를 먹으면서 동시에 보관할 수는 없습니다."< /p>< p>3. "결국 사람은 자신을 위한다."
4. "나에게 자유가 아니면 죽음을 달라."
1957년 출판. Rand는 이 작은 책을 14년 동안 썼습니다. 이 책은 너무 두꺼워서 누군가가 "그것을 철로에 놓으면 기차가 탈선할 수 있다"고 묘사했습니다. Random House의 편집자는 그녀에게 일부 내용을 삭제하라고 제안했고 Ayn Rand는 "성경을 삭제하시겠습니까?"라고 대답했습니다.
그 결과 소설은 단어 그대로 출판되었습니다. 출간되자마자 각계각층에서 좋지 않은 평가를 받았다.
철학사든 문학사든 랜드가 학계의 관심의 초점이 되기는 어렵다. 젊은 시절 랜드 교수의 팬이 많았던 교수들도 많았지만 말이다. 랜드가 비판한 유토피아적 사회주의가 유토피아인 것처럼, 그녀가 묘사하는 순수하고 합리적인 자유주의 자본주의 세계도 유토피아이다. 그녀의 이상에 따르면, 새로운 지식인은 계속해서 혁신하고, 열심히 일하고 지적인 "자신의 뿌리에 대한 지식"을 갖고, 내일을 위한 더 나은 사회를 만들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합니다. 그러나 실제 사회에서는 사람들이 할 수 있다는 것 또한 사실입니다. 자본가들의 지혜는 기술 혁신을 위해 노력하기보다는 부도덕한 수단으로 먼저 반영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공정성은 확실히 "다수의 폭정"의 원인이 될 것이며, 자유는 종종 범죄를 저지르는 구실이 될 것입니다. 그 이름의 범죄. 소설가의 임무는 사회를 위한 합리적이고 성공적인 시스템을 설계하는 것이 아니라, 실패한 사람들에게 어둠에 맞서 살아갈 용기를 주는 것인 것 같습니다. 소설 속의 구원에 대한 열망, 그리고 휴고는 불멸의 존재입니다. 왜냐하면 세상에 가난과 굶주림이 있는 한 "레 미제라블"은 그 가치를 가질 것이기 때문입니다.
사실 랜드가 소설가인지 철학자인지 정의하기는 어렵다. 어떤 사람들은 그녀를 '음모자'라고 말하기도 하는데, 왜냐하면 이 책에서 랜드는 뻔뻔하게 돈에 대한 개념을 장려하기 때문이다. 엄청난 부를 창출하고 그들이 미래 세계의 지배자가 될 것이라고 믿는 자본가들을 찬양하십시오. 하루 종일 바쁜 노동자들은 자신들의 권력 중 일부, 특히 부를 분배할 권리를 이들 자본가들에게 주어야 합니다. 이는 많은 학자와 독자들로부터 비판을 받아온 현대 서구 사회에서 일반적으로 관찰되는 도덕 체계와는 분명히 큰 대조를 이룬다. 다양한 금융계가 이 책의 개념에 강력하게 동의하기 때문에 그들의 재단에서는 이 책을 강력히 추천하고 미국 국민의 가치관을 재편하려는 의도로 초등학생과 중등학생이 꼭 읽어야 할 교과서로 목록화했습니다. 이 책의 양은 "성경"에 이어 두 번째입니다. 그린스펀, 소로스, 로널드 레이건은 이 책에서 깊은 영향을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