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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삼립 만담으로 너를 놀리는 대사는 무엇이냐

만담' 너를 놀리다' 대사는 다음과 같다.

생활에서요.

우리는 늘 방화하고 밤마다 도둑을 막는다.

아침, 이 봐, 우리 동네 잡원.

또는 군중 속에 있습니다.

괜찮아요.

나쁜 사람에게 주의해야 한다.

시시각각 주의해야 한다.

네가 외출해도 마찬가지다.

전차에 타고 차에 오르다.

호주머니를 만져도 돈을 놓지 마라.

돈이 있으면 안에 넣어라.

이 도둑은 너를 마음에 들었다.

물건을 사다.

한 푼의 돈을 꺼내면 사실 몇 위안의 물건을 산다.

한 무더기의 사람들을 에워쌌다.

도둑의 머리는 글씨를 쓰지 않는다.

좀도둑 우리 한번 보면 이건 도둑이다.

그가 쓰지 않으면 우리는 알아차리지 못한다.

돈을 내자 그는 보았다.

저고리 네가 가면 그가 따라잡았다.

어느 쪽이 너를 건드리는지 모르겠다.

조금만 건드리면 네 옆에 있어.

너의 돈이 없어져서 이 손은 매우 빠르다.

작은 몰래 물건을 어떻게 가져가는지.

괜찮아 그는 집을 볼 방법을 강구했다.

집을 바꿔 4 층으로 뛰어가서 집을 바꿔야 할 것 같아요.

4 층 저고리는 집을 바꾸지 않았군요.

그것은 잘못 찾았다.

4 층 아래층 3 층 2 층으로 전화하세요.

누가 문 앞에 물건을 놓아두느냐, 문 앞에 신발을 널고 있다.

옷을 그가 가지고 갔다.

이것만은 모두 주의해야 한다.

특히 커튼이 살고 있다.

아세요?

주택은 군중도 아니고 잡원 작은 방갈로도 아니다.

바로 이 겉치레입니다.

장사를 하지 않았다.

집주인은 이것뿐이다.

마당도 없다.

옷을 좀 빨고 옷을 양해하면 밧줄을 매야 한다.

길가 입구까지 올라오다.

너는 그 옷을 자주 잃어버린다고 했잖아.

누가 이것을 보면 마당이 아니다.

뜰의 행은 대문을 닫지 않는다.

군중 속에서 네가 플랫폼을 놓아도 상관없다.

좀몰래 물건을 그가 올라갈 수 없는 것은 아니다.

문에서 이것까지 빨래를 널고 있다.

이웃집 이 할머니.

할머니는 나이가 많지 않지만.

서른이 넘었지 서른이 넘었지.

큰형수 우리가 큰형수라고 부른다.

옷 몇 벌을 널어도 문 앞에서 잃어버릴까 봐 두렵다.

항상 보고 밥을 해야 하는 것도 아니다.

집에 가서 밥을 짓고 다른 일을 해야 한다.

아이를 보게 하세요.

아이가 또 어려서 다섯 살이다.

요만한 아이야, 너 바보라고 해도 멍청하지 않아.

약삭빠르고 약삭빠르다.

학교에 다닌 적도 없고 아이도 아직 학령이 모자란다.

호랑이야, 문 앞에서 놀면 보고 있어.

우리 옷을 널고 있자.

도둑을 봐라, 훔치지 마라.

누가 그것을 가지고 있는지 봐라, 네가 나를 불러라.

이봐, 움직이지 마, 아무데도 가지 마.

그냥 문 앞에 서 있군요.

일이 있으면 나를 맞이하고 인사해 주세요.

이 아주머니들의 집은 일하러 갔다.

아이가 바로 서 있다.

아이야? 어차피 이 옷들을 보고 있어.

문 앞에 서 있어도 가만히 서 있다.

네 살 다섯 살 때 장난이 부족했을 때.

7 ~ 8 살 때 그가 성실하지 않다는 혐의를 받고 있다.

대여섯 살 때 그는 성실하게 이렇게 서 있었다.

너는 어리석고 멍청하지 않다고 말했다.

이렇게 서서 바라보다.

도둑이 왔다.

오, 이 좋은 곳은 몇 살이에요.

아이가 집을 보면 다섯 살이다.

부르세요.

작은 호랑이.

샤오후, 나 알아?

몰라요.

우리 둘이 같이 놀면 안 되는지 모르겠다.

나는 너를 놀리라고 했다.

성이 너를 놀리게 해서 기억하니?

호랑이가 승낙하다.

부르세요. 부르세요.

내 성은 장난으로 너를 놀리며 나를 부른다.

너를 놀리게 하다.

이봐, 호랑이.

이봐.

나를 부르다.

너를 놀리게 하다.

이 봐, 맞아.

작은 호랑이.

이봐.

나를 부르다.

너를 놀리게 하다.

잘됐네요.

몇 마디 불렀다.

저고리를 가져왔다.

엄마 그는 우리 저고리를 가져갔다.

집안에서 일하는 사람이 누구냐.

너를 놀리게 하다.

잘 보세요.

또 이 바지를 잡아당겼다.

엄마, 그는 우리 바지를 가지고 있어요.

누구야.

너를 놀리게 하다.

"너를 놀리다" 작가 마삼립의 예술적 특징:

마삼립 만담 예술의 풍격은 주로 태풍이 친절하고, 말투가 유순하며, 제재가 평범하고, 언어가 평평하며, 구조가 간단하지만, 영영 유머로 표현된다. 그의 용모는 청량하고, 연기는 소박하며, 시계를 말하는 언어는 비교적 접착되어 있고, 심지어 다소 자질구레한 것 같다.

개별적인 프로그램은 속삭이는 말투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어병도 자주 나타나지만, 듣기는 흔히 하는 이야기처럼 느껴지고, 옛 소식에 부딪히면 친절함 속에서 갑자기 기취와 유머가 튀어나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