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네요
방금 게임에 들어간 다섯 명의 소인을 제외하고는 마을에 가면을 쓴 사람들이 많이 있을 것이다. 모두 통제할 수 없다. 파란 가면을 쓴 소인은
가 될 수 있다자신의 소인을 파란 가면소인의 몸 (explaining the truth) 으로 옮기면 파란 가면소인의 머리 위에
가 나온다이제 한 광점은 광점이 사라지고 앞의 단계를 몇 번 반복하면 파란 가면을 벗는 소인이 가면을 벗고 마을 주민으로 변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오렌지 마스크의
소인은 매우 불친절하다. 일단 마을 사람들이 접근하면 쫓겨날 것이다. 그러나 그들은 한 곳에만 머물지 않을 것이며, 유인할 수 있는 방법이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빨간 마스크
소인들도 가까이 갈 수 없고, 보통 한 범위 내에서 돌아다니지 않고 특별한 방법으로 유인해야 하며, 나중에 언급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보라색 마스크
소인은 변형될 수도 있고, 특별한 방법이 필요할 수도 있고, 뒤에서 언급할 수도 있다. 채색 가면을 쓴 소인은 오직 하나뿐이며, 모든 heathen 의 족장이다.
2. 게임에는 새로운 energy 시스템이 있습니다. 구체적인 수치는 게임 화면의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서 볼 수 있습니다. 후기일수록 더 많은 파워를 얻을 수 있다.
만 사용한다일부 고급 파워 (power) 는 게임의 몇 가지 퍼즐 (puzzle) 을 풀 수 있습니다.
3. 불을 피우는 방법, 돌계단 옆에 있는 더미는 장작이고, 연구소로 통하는 돌길 앞에 있는 작은 무더기는 건초로 지도 중심에 검은 자국이 찍힌 곳
연이어 이 두 가지를 넣으면 불을 피울 수 있다.
4. 음식 획득, 처음에는 지도 오른쪽 돌계단 아래 노니 (무엇을 먹을지 모르겠다) 를 음식으로 채집할 수 있지만 곧
완료, 다른 음식 공급원을 찾을 수 없을 때까지, 노니 수풀에 버섯 아이콘을 사용하는 energy(hand of bloom), 노니는 곧 또 길어질 것이다.
좀 나오세요.
5. 마을 최대 수는 90 명이지만 파란 가면을 쓰도록 설득할 수 있는 사람은 매번 직함이 있는 사람을 사용해야 한다는 것을 반복해서 설득해야 한다. Untrained 는
를 사용할 수 없다, 벌로 그들을 분산시킨 후 반복해서 설득하면 결국 95
까지 (인내심이 있어야 하고 한 시간에 한 번만 설득할 수 있어야 함) 에 합류한다사람이 지나면 energy 가 상승하여 지진을 사용할 수 있고, 지진을 몇 번 더 쓸 수 있어, 남은 가면을 쓸 수 있다 (어느 쪽이든 모두 너희들에게 합류할 수 있다). 인원 수
최대 110 명으로 제한하다.
6. 인원수가 90 명에 이르면 아이를 재생해서는 안 된다. 이때 아이가 없는 것을 해결하는 방법은 회령회동마법 (즉 꼴찌두 번째) 으로
를 만드는 것이다사람은 아이로 돌아가고, 능력은 잃지 않는다.
7.collection 의 해결: 지진이 발생할 때마다 무작위로 어떤 물건이 나타나는데, 어떤 가능성은 네가 없어진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Puzzle 1
연구소 아래에는 약을 배우는 곳이 하나 있는데, 보라색 가면을 쓴 소인이 병이 나서, 마을 사람을 마음대로 골라서 치료하면 그는
로 변한다.마을 사람들은 목걸이 조각을 남기고 소인을 찾아 마음대로 모으세요.
Puzzle 2
게임이 시작되면 마을 사람들은 지도 중심의 울타리에서만 활동할 수 있고, 어른을 마을 중앙의 대나무 울타리로 끌고 가면 대나무를 베어
음식을 저장하는 상자.
Puzzle 3
이 임무는 꿀벌, 적어도 한 명의 builder, 한 명의 아이가 필요하다. 마을 북동쪽에는 과일나무 한 그루가 있고 옆에는 붉은 기아 토템이 있다. 먼저 꿀벌
과일나무에 사용하면 과일나무를 지키는 붉은 가면을 지키는 사람이 쫓겨날 것이다. 그런 다음 아이를 이용해 오렌지 가면인을 유인하고, 아무도 지키지 않을 때 builder 를 빨간색 토템으로 끌고 간다
위, 얼마 후 붉은 토템이 철거되었습니다. (이 기간 동안 반드시 아이가 오렌지색 가면인을 유인하는 것을 통제해야 합니다.) 이제 과일을 따는 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사용 가능
첫 번째 나비 아이콘의 energy(Spawn Butterfly) 로 갑니다.
Puzzle 4
이 임무는 꿀벌이나 번개 마법, 적어도 한 명의 builder, 한 명의 아이가 필요하다. 연구소 옆에는 붉은 가면과
로 된 녹색 지식 토템이 있다오렌지 마스크 사람이 지키고 있다. 꿀벌이나 번개로 파수꾼을 유인하다. (꿀벌을 그들에게 얹거나 번개로 토템을 쪼개라.) 그들이 도망친 후
어른을 토템으로 끌고 가는 경우가 많으며, 이 기간 동안 파수꾼이 돌아오지 않도록 보장해야 한다 (아이로 유인함). 너무 느리게 뜯으면 번개로 도울 수 있다.
토템이 철거되면 연구소에 들어갈 수 있다.
Puzzle 5
이 작업을 수행하려면 Construction 을 레벨 2, 마스터 시엔티스 1 개, 여러 builder 로 업그레이드해야 합니다. 마을에는 농토가 하나 있고 옆에는 망가진 인용
이 있다수로. 마스터 Scientst 를 수로로 끌고, 그가 연구를 마치고 다른 builder 를 수도관으로 끌고 갈 때까지 기다려라. 수로가 수리되면 농사를 지을 수 있다.
이때 보라색 가면의 파머가 너의 마을에 가입하여 목걸이의 일부를 떨어뜨려 한 아이가 그것을 주워 달라고 할 것이다.
Puzzle 6
이 임무는 먼저 puzzle 7 을 해결해야 하고, 또 몇 명의 builder 가 더 필요하다. 이때 갈색 차단 토템이 철거되어 세 개 이상의 builder 가
를왼쪽 위 빈소가 깨끗이 청소하면 됩니다.
이 작업에는 마스터 빌더가 많을수록 좋다. (공략 추천 3 개 이상, 그렇지 않으면 철거 속도가 재수강 속도를 따라잡을 수 없다.), 번개 마법,
아직 몇 명의 아이들이 있다. Master builder 를 갈색 차단 토템 위로 끌면 옆에 있는 경비원이 와서 그들을 쫓아낼 것이다. 경비들이 모두 모이면
토템 옆에 도착했을 때 번개로 토템을 치고 경비원이 도망칠 때 builder 들을 데리고 와서 철거를 계속했다. 경비원이 돌아오면 아이를 이용해
그를그들은 유인하고 번개로 해도 된다. 토템이 철거될 때까지 이 상태를 유지하다.
Puzzle 8
이 임무는 여섯 명의 아이가 필요하다. 메마른 호수 옆에는 오렌지색 동굴 토템이 있는데, 그 위에는 6 개의 구멍이 있다. 여섯 명의 아이를 토템으로 끌고 가서, 그들이 모두
를 뚫을 때.들어가면 토템이 무너질 것이다.
Puzzle 9
이 작업에는 adept 또는 master builder 1 개 (master 가 가장 좋음), 시공간에 마법을 구부리는 500 energy 가 필요합니다. 갈색 차단 토템 아래
건축 자재 두 무더기가 있다. 보라색 마스크의 마스터 빌더가 당신의 마을에 가입하게 하려면, 누가 빨리 지었는지 보기 위해 그와 경기를 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보라색 마스크의
마스터 빌더 (master builder) 가 경기 장소 근처에 앉았을 때, 당신의 마스터 빌더 (master builder) 를 데려와서, 그의 몸에 시공간을 구부린 다음, 그를 그 중
건축 재료 더미 위에 이렇게 경기가 시작되었다. 만약 이긴다면, 보라색 가면인이 너의 편에 합류할 것이다. 그가 떨어진 목걸이 조각을 줍는 것을 잊지 마세요.
Puzzle 10
이 임무는 1200 energy, 폭풍우 마법, 부활 마법이 필요하다. 메마른 호수에 폭풍우 마법을 쓰면 두 번의 폭풍우 후에 호수가 가득 찰 것이다.
물 (또는 비가 올 때 마법을 쓰면 energy 를 절약할 수 있다.) 그런 다음 호수에 부활 마법을 사용하면 호수의 물고기가 모두 부활한다.
이제 낚시를 할 수 있습니다.
이 임무는 번개 마법, 적어도 100 개의 energy, 몇 명의 builder 가 필요하다. 번개로 병원 옆에 있는 파란색 토템을 치고 몇 명의 builder 를 끌고
위로 올라가서 뜯어내다.
Puzzle 12
이 임무는 먼저 옷가게 (science 2 급으로 올라가야 함), 성인 2 ~ 3 명, builder 몇 명을 건설해야 한다. 온천 옆에 무지개 토템이 있다. 의류
가게가 완성되면 농지 옆에 염료 병 세 개가 나타나 성인 두세 명을 염료 병 위로 끌고 (너무 오래 걸리지 않음) 염료를
에 첨가한다온천에서 간수들은 변색된 물에 놀라 달아날 것이다. 이때 builder 가 무지개 토템을 철거하게 하다.
Puzzle 13
이 작업에는 science 2 레벨, 마스터 Scientist 가 필요합니다. Science 2 급이 올라가면 실험실 뒤에 칠판이 나타납니다. 마스터 드래그
시엔티스트가 칠판에 도착하면, 그는 일련의 공식을 쓰고, 제대로 쓰면, 옆에 있는 보라색 마스크 마스터스시스트가 환호하며 옆에 앉는다
돗자리에서 생각하기 시작했다. 그가 이 단계를 반복하면, 세 번 후에 이 마스터 시텐티스트가 너의 마을에 합류할 것이다. 그가 떨어뜨린 항목을 주워라.
체인 조각.
Puzzle 14
이 작업에는 construction 과 spirituality 가 모두 레벨 3 과 몇 명의 builder 로 올라가야 한다. Builder 를 조각상 위로 끌고 조각상을 완성하면
을 눌러 energy 상한을 늘립니다.
Puzzle 15
이 임무는 먼저 puzzle 6 과 7 을 완성해야 한다. 빈소를 치우면 계단 위에 접시가 나타나 한 성인이 주워 주우면, 그는 접시를
아들을 냇가에 놓다. 한 사람을 다시 접시 위로 끌면, 이 사람은 금을 캐기 시작할 것이다. 옆에 있는 항아리가 금으로 가득 찰 때까지 이 과정을 계속하고 한 명 더 끌고
항아리에 도착하면, 그는 그것을 불더미로 가져가서 금빛 공으로 정련할 것이다. 완성되면 숲 옆에 있는 블라인드 토템에 설치하게 되는데, 이때 숲 속의 밀실
열어라, 족장이 나타난다.
Puzzle 16
이 임무는 먼저 puzzle 1, 5, 9, 13, 15 를 완성해야 하고, 몇 명의 아이들이 더 있어야 한다. Puzzle 1, 5, 9, 13 중 마지막을 완성하면 마지막
목걸이 조각을 주운 아이가 이 목걸이를 고칠 것이다. 마을 사람들에게 목걸이를 추장에게 가져다 달라고 하면, 결국 추장은 너의 마을에 합류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