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굴 왕의 예술적 특징
< /p>
어떤 사람들은 lt; Lt; 동굴 왕 gt; Gt; 순수한 BL 의 동인녀의 비위를 맞추기 위한 영화이지만, 대중매체의 상업성이 하는 중요한 역할을 간과해서는 안 되며, 현재 영화에서 점점 더 빈번해지는 나체극은 말할 것도 없고, 일본이라는 애니메이션 제국에서의 포르노 등도 끊임없이 등장하고 있다. 이런 큰 맥락에서 관객들의 요구에 부응하기 위해 LT; Lt; 동굴 왕 gt; Gt; 불가피하게 BL 의 성분을 묻혔는데, 원작에 비해 LT; Lt; 동굴 왕 gt; Gt; 뒷심이 부족한 것 같지만 LT; Lt; 동굴 왕 gt; Gt; 소년 알베르의 관점에서 세상을 바라보려고 노력하는데, 이 세상도 미래 세계에서 오늘날의 세계, 권리, 이익, 돈, 포르노, 알베르를 매핑하고 있으며, 오늘날의 소년들처럼 막막하지만, 이 막막한 소년은 백작의 미친 복수에서 점차 성장하고, 점점 강해지고,' 복수' 라는 주제로 이용되고 있다 줄거리가 점점 어두워지고 있을 뿐만 아니라, 화면도 점점 어두워지고, 쾌감, 발악, 절망 등 감정으로 옮겨가고, 캐릭터들의 과격한 감정을 통쾌하게 털어놓고, 줄거리 (마지막 회는 닭갈비 제외) 도 일부 TV 애니메이션처럼 꾸물거리지 않는다. 그리고 lt; Lt; 동굴 왕 gt; Gt; 줄거리는 원작과는 많이 다르지만 또 다른 각도에서' 크라이스트산 백작' 의 또 다른 새로운 아이디어를 부여했다. BL 방향 성분은 있지만 너무 지나친 분량은 없다.' 철강삼국지' 에 나오는 노골적인 BL 보다 훨씬 못하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 /p>
반면에, lt; Lt; 동굴 왕 gt; Gt; 화면은 과감하고 혁신적이며 화려하고 색다르다. 음악적으로도 상작이다. 음악은 단순해 보이는 멜로디 음조의 상승세를 채택하고 있지만, 분위기만 가득한 믹스 속에서도 줄거리를 고조시키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음악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음악명언) 또 음악에는 차이코프스키의 교향곡, 이탈리아 오페라, 쇼팽, 슈베르트의 피아노 곡 등 클래식 음악도 과감하게 채택돼 작품의 클래식한 맛과 고층건물, 우주선 질주의 미래를 결합해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했다.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