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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살용 새벽 손여행 공략은 어떤 것이 있나요?

여기에 핸드투어의 공략

을 정리해 드리겠습니다

첫째, 보스 경쟁 상세 정보

야외, 신우 같은 BOSS 는 한 번에 한 번 공제를 하는 것이지만, 들어가기만 하면 장려에 참여하게 되고, 다른 사람이 다 치는 것과 같은 것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경쟁 기술: ① 입주자는 주도권을 가지고 있다-다른 사람을 선진하게 하고, 자신의 후진을 하게 하고, 고전을 만나 피를 갈고, 저전을 만나 마지막 타격을 입는다. ② 팀 협력-선진 1 명, 적회의 후진 1 명, 우리측 재진인, 고전 제 1 인 퇴출 (같은 보상), 우리측 후진자가 피를 갈고 귀속, 저전, 우리측 후진자가 후진 주도권을 장악하게 한다. 위의 기교는 모두가 부활을 사지 않는 한 효력을 발휘하며, 부활/소모 횟수를 만나 BOSS 를 반복해서 때리는 것은 이 기교를 무시해 주시기 바랍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BOSS 홈, 입퇴에도 보상이 있지만 중도퇴출은 30 초 정도 기다려야 재입진할 수 있기 때문에, 상술한 기교를 전제로 반복적으로 퇴출해 상대와 맴돌고, 귀속을 다투는 방법은 비슷할 뿐, 단지 자신의 시간이 얼마나 되는지 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시간명언) 썬더 보스, 소유, 상금 지원

쟁탈 기교: ①. 우리측 사람들이 다전이 높을 때, 귀속자를 보호하고 싸울 수 있으며, 그 기간 동안 고전은 바깥의 큰 지도로 잘라서 쭈그리고 앉아 있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②. 우리측 사람들이 다전이 낮을 때, 상대방의 큰 파혈량을 소모한 다음, 단체로 숨어서, 한 호만 보스 옆에 쭈그리고 앉아, 보스의 마지막 3 ~ 5 개의 피를 함께 죽이고 귀속을 쟁취할 수 있다. ③. 우리측은 전쟁이 적을 때 먼저 한쪽에서 적회의 싸움을 시킬 수 있고, 마지막 3 ~ 5 개의 피가 일제히 들어가 전력이 높은 것부터 낮은 순으로 들어가거나, 귀속자를 데리고 마지막에 들어가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참고: 세계 보스 (World BOSS) 는 적어도 5 명이 참여해야만 상을 주고, 상위 5 위는 모두 상을 준다.

둘째, 모래성 쟁탈전 초기에는 포인트를 칠해 상을 받는 것이다. 진짜 도시를 가져가는 것은 마지막 순간인 황궁결전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그래서 마지막 1 분 30 초에는 모두 한 층에 모여 함께 황궁을 향해 돌진하기 시작했고, 참여하는 모든 번호는 반드시 황궁에 들어가야 했다.

셋째, 펀치 및 사재기 각 새 구역마다 처음 2 주 동안 펀치 행사가 있을 것이며, 후속 합구 등도 나올 것이며, 펀치는 단지 재력을 겨루고 있는 것 같지만, 그렇지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돈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돈명언) 기교: 행사 당일, 모두가 살 수 있는 할인 재료 외에 누가 손에 사재기를 많이 하면 할수록, 누구의 펀치 비용이 낮아진다. 또 평소 재료를 먹는 데는 다른 보상이 없지만, 당일에는 시험에 응하지 않아도, 재료를 많이 먹으면 추가적인 보상이 있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릿, 음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릿, 음식명언) 또한, 후기가 되면, 당신이 매일 그 재료들을 먹는 것은 많은 전쟁을 언급하지 않고, 당신이 구내 순위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그러면 당신은 평소에 먼저 먹지 않고, 행사가 있을 때 먹을 수 있습니다. 즉, 같은 자원을 사용하지만, 당신이 얻은 전력공제는 다른 사람보다 높습니다.

4. 환생과 환생 전기에서 먼저 7 회전으로 옮겨서 환생을 연 다음 매일 상자를 먹고 환생을 선택하며, 강등은 환생을 올리지 않는다. 같은 등급의 강등은 환생만큼 많은 업력을 주지 않지만, 같은 등급의 환생단 결핍은 환생 댄가가 많지 않다 (대환생 단 +100000 시 수리, 대환생 단 +300000 데이터 공격 참조); 즉, 같은 원보비 환생 가격 대비 성능은 환생보다 높지만, 강등 가격 대비 성능 환생은 환생보다 높다. (환생 또는 환생 활동을 만날 때 조정할 수 있음) 또한, 전생 수리는 전전전력을 더하지 않기 때문에 대전생 댄은 평소에도 한차례 또는 기타 활동을 할 때 다시 먹을 수 있다. 원칙은 상술한 펀치 목록과 사재기, 윤회도 마찬가지다.

다섯째, 신권 운영 제안

① 드래곤 방패의 세 가지 역할은 모두 평균적으로 연습해야 한다. 신위계 등급과 관련이 있다. ② 천둥탑과 신병이 2 초 이내에 S 를 반복적으로 칠할 수 있다. ③ 관문과 관문을 뚫고 매일 시간이 있으면 때릴 수 있다. 또 한 고비를 넘을지도 모른다. ④ 도감은 먼저 모든 활성화를 3 성으로 끌어올렸다. 이어 4 성 상승으로 가격 대비 성능이 높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