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용군협전 2 중의 무학 비적은 특정 줄거리 노선에서만 얻을 수 있다. 예를 들어 게이머가 사악한 검법을 얻고자 한다면,' 소오강호' 의 줄거리에서 플레이어는 어쩔 수 없이 대사형을 배신하고 악불군에게 밀고하고 작은 숲과 손잡고 이 절세검법을 속여야 한다.
검묘는 20 급에 이르러 신을 구하고 뱀을 때리고, 현철검을 얻고, 신조각과 승리를 겨루고,' 현철검법' 을 배우고, 이후에도 계속 신조각과 무술을 연마할 수 있다 (그러나 그것은 계속 강해질 것이다).
확장 데이터:
"하로군협전" 은 현재 유럽과 미국 게임의' 천부적인 나무' 모델을 참고한다. 아마도 플레이어는 강유, 움직임, 정적, 교묘함, 졸중에서 6 선까지 가서 자신의 속성을 만들 수 있을 뿐, 플레이어는 강유하고 경제적일 수도 있고, 대순할 수도 있고, 빠르고 민첩할 수도 있다.
이런 극도의 개방적인 양성놀이는 역대 김용군협전 MOD 의 프로듀서를 개조한 후 이미' 마음대로, 어디에나 다 할 수 있는' 경지에 이르렀다. 플레이어는 처음부터 자신의 양성 노선을 잘 계획해야 하고, 10 개 무학이 어떻게 선택하느냐가 전체 양성방향에 관한 큰 난제다.
덩밍하와 무동보 둘 다 내가 누구를 더 좋아하니?
아빠 하나 * * * 몇 회
수학 선생님의 말씀을 욕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