덩밍하와 무동보 둘 다 내가 누구를 더 좋아하니?
< /p>
네, 덩밍하와 무동보는 모두 연전 CCTV' 춘완' 에 출연한 작은 인물 (아이를 가리킴) 이었지만, 덩밍그는 그가 인정한 뛰어난 연기로 억만 관객을 정복하고 용년 춘완 무대에서 2 차례 공연을 시작하고 끝낸 것에 대해 억만 관객의 사랑과 찬사를 받았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한 남자의 기질과 이미지를 드러내고 여섯 살 된 아이에게 나타나는데, 정말 감탄하지만 감개무량하다. 물론, 덩밍하의 연기는 가식적이지 않다. 할아버지와 다른 성인 희곡 애호가들의 귀염과 잠화에 의해 감화되었기 때문에, 그의 성인화 공연은 자연스럽고 조금도 가식적인 혐의가 없었다. 이것도 관객이 그를 탄복하는 곳이다. 하지만 그 뒤에는 이런 느낌이 들었다. 그것은 그의 성장을 억압하는 속박과 질곡이 될 수 있을까? 나는 약간의 근심을 면할 수 없다. 그가 자신의 나이를 초월한 성인화 공연은 그가 어느새 자아를 잃게 할 수 있기 때문이다. 그 어른들의 이미지는 사실상 족쇄처럼 그의 정신을 얽매고, 그로 하여금 그 괴상한 고리에서 벗어나기 어렵게 하고, 어린 시절 마땅히 받아야 할 행복을 누리게 하기 어렵다. 지금 그를 어린 시절의 물건을 연기하게 하더라도 그에게는 정말 약간의 가식적인 모습을 보일 것이다. 여기 있습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어린시절, 어린 시절, 어린 시절, 어린 시절, 어린 시절, 어린 시절, 어린 시절) 무동박은 그에 비해 재능과 성인화의 공연은 자탄불처럼 따라올 수 없지만, 무동보의 표현은 순박하고 순박하며 소탈하고 자연스러워 마치 맑은 샘이 당신 앞에 흐르는 것 같다. 어린 시절의 자유로운 로맨스를 보여드리겠습니다! 우리가 더 보고 싶어하는 거 아닌가요? 요즘 이런 반열이나 다양성의 재능이 유행하지 않는다고 말하는 사람이 있을지도 모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옥강과 석두 등. 네, 하지만 어른으로서 할 수 있다고 말하고 싶습니다. 그들은 이미 온 사람들이고, 어린 시절부터 걸어온 사람들이며, 이미 인생의 많은 경험을 가지고 있으며, 이것들은 모두 그가 연기한 삶의 유산이 될 것입니다. 그는 무작위로 필요한 것을 추출하고, 본색과 자연을 잃지 않고, 이옥강의 무대 이미지를 보고, 미녀를 연기하고, 사람을 매력적으로 연기하고, 남자 양으로 연기할 것입니다 너무 일찍 건너지 않는 것이 더 좋을 것 같다. 타임슬립은 재능이기 때문에, 아동은 더욱 소중히 여길 만하다. 그래서 덩밍하가 무동보와 함께 서 있다면, 내가 누구를 좋아하는지 물어보면, 나는 "다 좋아!" 라고 말할 것이다. 내가 누구를 더 좋아하는지 묻는다면? 나는 무동보를 더 좋아한다고 망설이지 않고 말할 것이다! < /p >